댓글
더보이즈 주연 ll조회 27198l 4
 
버 논  노니중에 최고 노니
다같이 문여련 어떻게해야되지
•••답글
댕댕이 수의사
어으 저런거 너무 싫어요 사생활 없는 기분...
전 원룸 알아볼때 한 층당 세대 수랑 얼마나 붙어있는지가 1순위 였어요
아무리 좋아도 저러면 무조건 탈락
그래서 오피스텔도 싫더라구요 저는...

•••답글
십구월팔일  꽃이 피는 날 우리 다시만나요
노란색 박스테이프 붙여 놓은 줄 알았네요,,
•••답글
한녕혼뽐갈래
공간 무슨일인가요...
•••답글
퓨슉
설계한 사람 나와..
•••답글
이십대끝자락
의외로 저런데가 많다는거임 ㅋㅋㅋㅋㅋ
•••답글
overwhelming  다시 왔으면
ㅋㅋㅋㅋㅋㅋ
•••답글
회한  remorse
치킨 한번 시켜먹으면 옆집 사람들 다 알겠네요...
•••답글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렛잇비  
방음 일도 안될듯
•••답글
주주
와 진짜 특이하게 지어났네여..
•••답글
달 박사님
은근 저런 곳 많아요...
제가 자취했던 집도 비슷했는데 ㄷ자가 아니라 ㄴ자라는 차이였을 뿐ㅠㅠㅠㅠ
왼쪽 집 문만 지우면 제가 살던 원룸 구조랑 같네요...
전 오른쪽 집이었고요ㅠㅠㅠ그 옆은 계단...친구들 여러명 오면 혼자 빠르게 계단 올라간 후 미리 문을 살짝 열어야했죠....안그러면 문이 계단을 막아섴ㅋ큐ㅠㅠㅠㅠ

•••답글
Care Bears
진짜 불편해보여요...
•••답글
송이나나
출근시간대 동시에 문이열린다면?!?!?!
•••답글
FNTSY
아니 근데 저런 집 만들 때 건축 디자인을 안 하는 건가요? 갑자기 궁금해짐...
•••답글
송월
고생 많으시네요
•••답글
연필(pencil)
엇 저기 수원인데 저 중 한 집을 보러갔었죠
•••답글
귀염둥이입니다  엄청나게
방음이 끔찍하게 안될듯
•••답글
방탄소년단이다
와 자취방 구조랑 완전 똑같다.. 저거 은근 불편해요ㅠ
•••답글
용용이
대학가 자취방 같네요 ㅋㅋㅋ
그냥 공간 때려받은느낌

•••답글
꿈만같은순간
4호랑 5호는 문같이 못여네요 나가는 시간 겹치면 불편할듯
•••답글
사랑빛  lovy
손흠민
와 뭐야 저게
•••답글
엥엥무새
뮤지컬 한편 뚝딱 구조
•••답글
종이꽃  
자취했던곳도 저랬는데 진짜 방음 1도 안되고 넘 불편했던...저런곳 생각보다 많은듯
•••답글
네?머라구요
문에다 바구니를 달아두는건 어떨까요...
•••답글
울랄라나
요즘 날림공사도 많고 사는 사람 생각안하는 이상한 구조도 너무 많아요ㅠㅠㅠ
•••답글
무우우
대학교 자취방에 저런곳 많아요 진짜 방을 구겨 넣어서 지은 티 너무 많이나요
•••답글
장단이  (ΦωΦ)
love&peace  끼앙
으아 진짜 불편하겠다
•••답글
중천러  차애만22명헉헉💚
진짜 자취 때문에 집 알아보고 다니면 지들 살 집 아니라고 막 지었네 싶은 집이 멀쩡한 집보다 더 많아요 휴우
•••답글
IU 이지은  내가너무나짙은밤이기때문인걸
203호나205호 문열고 밑에 지지대 내리면 204호는 절대로 못나오겟내여..
•••답글
*XIUMIN*
많이 좁은가...
•••답글
딱 제 자취방 위치가 204호인데 오른쪽 집 문은 좀 떨어져 있긴 해서 저 정도는 아니겠지만 택배 문 앞에 바짝 놓여 있으면 문 잘 못 열어요...
•••답글
셀러리문  아니에요 웃기고 싶지 않았어요
학교 앞 자취방이 저랬답니다^^
•••답글
comewithme
이제 하나둘씩 현관문 열고 나오면서 뮤지컬 할듯
•••답글
r_ose  박채영 사랑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라랜드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미세 먼지
거의옆방 수준인데,,
•••답글
진짜 꾸역꾸역 방 만들어놨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75%일치하는 신기한 태몽787 하니형 11.30 15:38 105263 30
유머·감동 우리팀 여직원들이 커피 안타오자 팀장님이 취한 조치.jpg578 널 사랑해 영 11.30 16:38 113650 32
유머·감동 촬영하면서 미성년자 다리만 쳐다본 PD들353 맠맠잉 11.30 23:18 97927 34
이슈·소식 현재 난리난 삼성 갤럭시 Z 플립 중앙선 게이트.jpg292 그래파이트 11.30 22:20 83500 18
유머·감동 나혼산 역대급 현실반영 50000000% 장면.gif196 청량섹시 김태 11.30 16:43 104800 23
6870544 로고 패치 된 푸라닭..jpg 보이프렌드 민 14:50 1 0
6870543 수능 도시락으로 죽을 챙기면 생기는 일.jpg 다섯 번째 계 14:49 144 0
6870542 외유내강 귀여운 토끼인형 하니형 14:49 49 0
6870541 직장인 공감 명대사 서로가 서로에 14:48 184 0
6870540 다이어트 레전드 초코틴틴세븐 14:48 126 0
6870539 20대의 강동원 널 사랑해 영 14:47 54 0
6870538 경기장에서 선수한테 현금주는 여자배구 GS칼텍스 감독 ㅋㅋㅋㅋ.GIF.. 세븐틴 비니 14:47 137 0
6870537 여러분들의 3세대 걸그룹은??1 영은수 14:47 44 0
6870536 내년 2월 4일 개장하는 슈퍼 닌텐도 월드 근황.jpg2 WANNERBLE 14:45 210 0
6870535 편의점에서 일 기깔나게 하는 알바생처럼 보일 수 있는 방법 펄스 14:45 268 0
6870534 몰래 멀티 들킨 황제테란.jpg1 천러러러 14:45 146 0
6870533 E조용할 날이 없는 김숙, 윤정수 부부 한 편의 너 14:44 173 0
6870532 수도권 사람들은 최소 한개는 짜증을 느낀다는 짤들.jpg 세븐틴 원 + 14:44 263 0
6870531 호랑이 쓰다듬기.gif 세븐틴 비니 14:44 221 0
6870530 업무전 해고통보 최악의사례 wjjdkkdkrk 14:43 243 0
6870529 본인의 편의점 이용 빈도수는? He 14:43 82 0
6870528 피파하는 87년생 92년생 96년생의 쓰리샷.jpgif ♡김태형♡ 14:43 210 0
6870527 공매도 연장, 제도개선도 고려 중..... 송희진 14:42 82 0
6870526 데드풀이 드립 포기한 장면 싯떼루네`ワ 14:41 42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14:46 ~ 12/1 14: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 14:48 ~ 12/1 14: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