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윤세원 ll조회 18321l 0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애째래구
몇개 빼고는 맛이 없어보여요ㅋㅋㅋㅋ진짜 딱 관상용 같은
•••답글
1개월 전
뚜링  
1개월 전
오베론  요정왕
롤케익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멍멍멍멍멍
맛있겠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눈이 높은건 절대 아닌데  쏘쏘
우와아 먹어보고싶다
•••답글
1개월 전
머그로
와 wa 너무 예쁘다.. 저런거 있으면 고이 모셔두고싶을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3k_._.gh3
츄릅 지금 이 시간 달달한거 보니까 더 먹고싶네요 ㅠㅜ
•••답글
1개월 전
윤희  🌜🌸🌛
1개월 전
이 도 현
너무 먹어보고 싶긴한데 부담스러워서 허버허버 먹긴 무리일것겉아요ㅠㅠㅠㅠㅜㅠ
•••답글
1개월 전
오잉또잉ㅇㅁㅇ
저기 흑임자 맛 날 것 같은 롤케이크 보니까 햇님님이 드신 떡 롤케이크 먹고싶다...
•••답글
임포스터입니다  I’llbeback
헐 맞아요 그거 완전 맛있어 보이더라고요 ㅜㅜ 햇님 님이 드신 후 구매하기 힘들다고 들은 것 같은데...😭
•••
1개월 전
김재원(1998)  음주방송 해주세요
저런거 만드시는 분들 너무 멋있다....
•••답글
1개월 전
임포스터입니다  I’llbeback
우와... 통으로 잡고 와앙 먹고 싶다 헷
•••답글
1개월 전
접종 후 주의사항  충분히 휴식을 취하십시오
1개월 전
우리 경수  ヾ(⌒♡⌒)ノ❤️
롤케익 최고ㅠㅠ
•••답글
1개월 전
  11.20방탄컴백
ㅠㅠㅠㅠ요즘 롤케이크 너무 먹고싶음
•••답글
1개월 전
帝努
빵순이는 그저 행복
•••답글
1개월 전
건강하좌!!  행복하좌!!
와 너무 예뻐ㅠㅠㅠㅠ먹기 아까울 거 같아요ㅠㅠ
•••답글
건강하좌!!  행복하좌!!
하지만 전 알아요 막상 눈 앞에 있으면 허겁지겁 입에 넣고 볼 저를.
•••
1개월 전
hiyo
마카롱 케이크에 이어서 롤케잌에도 진심을 점점 넣는게 보이네여
•••답글
1개월 전
살빼자주하야
첫번째에 위에 올라간게 뭐에여?? 젤리인가
•••답글
두번째 빵 완전 쫀득쫀득해보여요...맛있겠다
•••답글
맛있겠다........................... 다이어트 그만...................
•••답글
1개월 전
오구귀여워
아 넘 이쁘다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죠경민
뭔가 꿈빛파티시엘 생각나요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우와 넘 예뻐ㅠㅠ
•••답글
1개월 전
버 논  노니중에 최고 노니
귤롤 먹어보고 싶다
•••답글
1개월 전
카카오 프렌즈 어피치  💛
예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잼잼잼
롤케이크 입 안 가득 와구와구 먹고 찬 우유 벌컥벌컥 마시고 싶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HLE CHOVY  & DEFT
먹고싶다..
•••답글
1개월 전
겨우살이  👻
먹고싶다ㅠㅠ
•••답글
1개월 전
Guest
꿈빛파티시엘 생각난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비와이 쿤디판다, 라디오서 '무성의 태도' 논란 571 다비나 9:32 67074 37
이슈·소식 오늘 팬카페에 올라온 레드벨벳 아이린 사과문584 Loveless 01.15 22:09 88614 30
유머·감동 비와이:알페스는 성범죄다540 Different 2:56 75747 20
정보·기타 남자아이돌이게 물에 녹는 수영복 입히고 수영시킨 일본 예능방송 몰카342 누눈나난 01.15 20:53 111264 11
유머·감동 요즘 최대유행이라는 견종277 307559_return 01.15 17:42 97450 51
6904463 삼국지14 총합능력치 TOP10 jpg 큐랑둥이 17:23 1 0
6904462 Lg 야심작 롤러블폰 ㄷㄷ 더보이즈 상 17:22 13 0
6904461 [MV] 키츠요지 (kitsyojii) - LayBackNChill Freestyle 2 (.. 닉네임135672 17:17 57 0
6904460 2020년 백화점 매출 순위 뉴큐세요 17:10 580 0
6904459 대충 츄리닝만 입어도 예쁜 여자1 양세종의 개 17:08 862 0
6904458 본인의 몸을 고르시오.jpg Tony Stark 17:08 473 0
6904457 눈오는 날의 묘미 17:07 234 0
6904456 의외로 먹는사람 찾기 힘들다는 3가지..ㄷㄷ..jpg6 태 리 17:05 1421 0
6904455 880만원짜리 SUV 세정언니링 17:05 509 0
6904454 매우 긍정적인 해돋이객 인터뷰.jpg 꾸쭈꾸쭈 17:02 346 0
6904453 옷 벗은채 속옷방송 보다가 긴급체포1 더보이즈 김영 17:02 2683 0
6904452 USB는 무엇의 줄임말일까 원 + 원 17:01 228 0
6904451 미성년자 아이돌 19금 팬픽 '알페스' 논란, 하루만에 청원 6만명 돌파7 션국이네 메르 17:00 2666 0
6904450 요즘 미친 일본 만화 신작 근황2 내 마음속에 17:00 650 0
6904449 누가 치킨을 운전하니? 류준열 강다니 17:00 265 0
6904448 [세나개] 유기견 보호소 촬영 중 유기견 입양한 제작진 (+ 근황)1 패딩조끼 17:00 562 0
6904447 내일 출근자들 상황...gif1 She 17:00 413 0
6904446 LG, 무인지게차 물류로봇 선보인다 양세종의 개 17:00 161 0
6904445 마리 앙투아네트 가슴둘레는 109센치11 유기현 핑크머 16:57 6710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6 17:20 ~ 1/16 17: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6 17:20 ~ 1/16 17: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