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유기현 (25) ll조회 5280l 1
 
1개월 전
Ej
동기가 절 저렇게 불러서 첨엔 당황했엇어여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WEi김요한  위아이데뷔했어요💫
~현이면 현아야~ 아니고 현아~ 이렇게 불러용
•••답글
WEi김요한  위아이데뷔했어요💫
아 잠만 남자일 경우라네...? 엄마...?
•••
1개월 전
망고맛 쿠키
맞아요 그래서 전 지야입니다 ㅎㅅㅎ
•••답글
1개월 전
나고야주민
전 주야 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저도 민아라고 불립니다ㅎ
•••답글
1개월 전
이름뭐하지?
전 그래서 고모들 이름이 미야 선아인줄 알았음요
•••답글
1개월 전
백 설탕  사랑해❤
외할머니댁 가면 할머니가 엄마랑 이모랑 외삼촌한테 그렇게 부르세여ㅋㅋㅋㄱㄱㅋㄱ 원아~ 란아~ 그래서 엄마도 저한테 서야~ 이렇게 부르시는디
•••답글
백 설탕  사랑해❤
근데 부산녀자 백설탕 친구들한테는 성 붙여서 불러야 친밀감 느껴집니다 어색하면 성 떼고불러요
•••
백 설탕  사랑해❤
세대가 내려올수록 길어지는 이름 길이
•••
1개월 전
김윈필
작은 아버지가 집에서 본명이랑 다른 애칭으로 불리시는데 거의 중학생 될 때까지 작은 아버지 별명이 본명인 줄 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白敬亭
돌림자가 많아서 그런가... 보통 중간이 돌림이라 뒤에만 부르는늒임..
•••답글
1개월 전
AIREN
헐 경상도만 그러는구나..
•••답글
1개월 전
정믕  그날을 기다려요🌿
연아~ 연이야~
•••답글
1개월 전
선에 걸친 장준  스타가 되고싶은자
저희집도ㅋㅋㅋㅋㅋ다 끝에만 불러요
•••답글
1개월 전
로망로즈
서울이지만 항상 끝자리만 불려요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Baby.G  쥐뮌쒸
아 경상도만 그러나요 ?.? ㅎㅎ
•••답글
1개월 전
즐거운생활  방탄소년단
전 그래서 제이름 너무 싫었어요ㅜㅜ 끝글자가 애칭으로 부를수없는 이름이어서ㅜㅜ
•••답글
1개월 전
유난히밝은달
언니를 니라고 부르는건 그냥 반말하고싶어서 그런거 아녜요..?ㅋㅋㅋ 그리 부르면 언니한테 맞는데..
•••답글
1개월 전
HOPER
그럼 ㅇ아 라는 이름은 아야~ 하나용???
•••답글
1개월 전
올뺌이
제 아는동생은 민석인데 민아라고 불러요ㅋㅋㅋㅋ끝자만 그런건 아니라는 사실
•••답글
그리고 만약 이름이 수진이면 수진아~ 아니고 수진이~ 이렇게 부르는 것도 경상도만 그렇다던데...
•••답글
1개월 전
펭-하  ‘펭수 하이’라는뜻
네 전 진아 입니다
•••답글
1개월 전
아르카디아  엘도라도
우왕 신기하네요
•••답글
1개월 전
7563829463
남자이름만 아야 안붙이는거 아닌거같은데..남자여자 똑같이 불러요ㅋㅋ 부모님 친척분들 다 그냥 영아~ 이러시는뎅..사촌여동생은 민아~
•••답글
1개월 전
펭하  펭수하이라는 뜻
그래서 저는 언입니다ㅎ
•••답글
1개월 전
싸랑해요슈주
저희집도 다끝글자로ㅎㅎㅎ 심지어 아빠가 엄마부를때도 엄마이름 끝글자로 불러요 애야~ 하구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정보·기타 공감지수(EQ)를 측정해보자......959 누눈나난 11:56 46491 6
유머·감동 진짜 사람마다 기준 다른 침대에서 위생 관념663 토끼네 8:43 42730 1
이슈·소식 '궁금한 이야기Y' 박 이장, 80세 노인 5년간 성폭행…아내는 두둔 ((혈압 주의))297 자두야♡♡ 01.22 22:42 69732 41
유머·감동 (여자)아이들 슈화 중국팬클럽 앨범 공구 중단275 사랑을먹고자 10:59 52056 9
유머·감동 기사님 : 강아지 있으면 미리 말을 하셔야지(정색)238 최 효 정 01.22 21:40 57466 50
6908284 방금 그알 유튜브에 올라온 정인이 사건 비하인드 세훈이를업어 20:54 1 0
6908283 군대에서 배운 몇 안되는 쓸모있는 것 ''' 20:53 1 0
6908282 피방알바하다 따귀맞음 최민호(26) 20:53 1 0
6908281 상담원의 의도치 않은 섹드립 JOSHUA95 20:51 175 0
6908279 동물친구들 zveref 20:36 375 1
6908276 흙수저갤 개념글 Different 20:27 1052 1
6908275 각선미 쩌는 에바 캐릭터.jpg 멍ㅇ멍이 소리 20:26 610 0
6908274 영화 "슈퍼 배드" 영은수 20:25 300 0
6908273 임진왜란의 영웅이자 구국의 명장 원균 더보이즈 상 20:25 280 0
6908272 현재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합성논란2 류준열 강다니 20:25 963 1
6908269 셀프 눈썰매 타는 골든 리트리버 댕댕이.gif1 송희진 20:21 535 0
6908268 게임을 끝내는 담원의 한타.gif 오이카와 토비 20:21 346 0
6908267 애니속 상남자.gif1 어니부깅 20:20 659 1
6908266 버거킹, 직화소스 없는 직화소스불고기버거 서로가 서로에 20:18 1073 0
6908265 요즘 재평가 되는 빌런.jpg1 Different 20:17 598 0
6908264 마블 '완다비전' 첫 시사 반응.txt 한 편의 너 20:13 684 0
6908263 칵테일 데이비드썸원 20:12 389 1
6908262 한장면으로 요약하는 원더우먼 1984의 문제점.gif 유기현 (25) 20:12 753 0
6908260 말도 안나오는 추위.gif2 태 리 20:10 5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3 20:50 ~ 1/23 20:5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3 20:52 ~ 1/23 20: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