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308679_return ll조회 5730l 2
 
1개월 전
248014_return
쓴 맛이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김망고
마자여 산미 싫음 ㅜ.ㅜ
•••답글
1개월 전
셀라스  별이 잠긴 곳
신맛싫어용
•••답글
1개월 전
모아깅
맞아맞아 신맛 너무 싫어요 근데 이디야는 개인적으로 보수파같네용
•••답글
맞아요 신맛 싫어요ㅠㅠ 저거 참고해서 사마셔야 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둥온흐옵
산미조아파
•••답글
1개월 전
거절할게  우리의영원한황금막내
맞아요 신맛 싫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민초
저는 아무거나파... 신것도 쓴것도 좋아여..ㅎㅎ
•••답글
1개월 전
ㄱㅇㅇ.  무래기 하저씨 곁에 정착해
저도 산미 별로 안 좋아해요ㅜㅠ 고소한 게 짱
•••답글
1개월 전
명재원_  **012486~
산미 너무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진라면순한맛
신맛나는 거 처음 먹자마자 반해버렸어여
•••답글
1개월 전
귀염둥이누리  보고싶다
중도우파..신맛 못먹겠어요ㅠㅠ(근데 레몬은 좋아해요..응??)
•••답글
1개월 전
김남준영부인
중도우파!!!
•••답글
1개월 전
.카프  .
산미조아
•••답글
1개월 전
김태형 .  그 므시라꼬
극강의 산미 극호.
•••답글
1개월 전
윤기나는망개  11월 20일 방탄소년단 컴백
전 다 맛있는 것 같아여 굳이 따지면 쓴맛이 더 젛긴 한데
•••답글
1개월 전
기안 84
일할때 손님들이 쉰맛 난다고 다시해달라고 하시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복쯍아망개
파쿠 원두 바껴서 산미 심해요ㅠㅅ ㅠ
•••답글
1개월 전
감자감자튀김  감자튀김줘
중도우파 정도 되는 것 같네요 신맛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sjsixjdneid
아메리카노는 맛으로 마셔본적이 없어요 살려고 마시지
•••답글
1개월 전
Estj
가벼운 게 조아요 신맛 절대 ㄴㄴ
•••답글
1개월 전
이화신
산미 덜하고 무거운 쓴 맛이 조아요
•••답글
플로럴 산미는 좋아욥
•••답글
1개월 전
히어로즈우승
산미 싫은데 폴바셋 좋아요^O^ 누가 우리 집 근처에 매장 좀 내줘요ㅠㅠ
•••답글
1개월 전
Wishlist (Feat.죠지)  Can I Cosmic?
아마스빈 아메리카노는 어느 쪽일까요..? 저 커피알못에 아메리카노 안좋아하는데 아마스빈 아메리카노는 친구꺼 먹었을 때 산미도 없고 탄맛?이 넘 맛있었어서..ㅠㅠ
•••답글
1개월 전
꾸이ㅇㅅㅇ
난 보수파였군
•••답글
1개월 전
전정국밥  나의 사랑이자 벗
신맛좋아요🤤
•••답글
1개월 전
애용용
커피도 와인도 산미 도는 건 별로에여 8ㅁ8 어른 하기 너무 어려움
•••답글
1개월 전
육개장 사발면
헐 전 신맛 조아요
•••답글
1개월 전
스밈닝
ㅇㅈㅇㅈ
•••답글
1개월 전
펭귄인데요
저도 중도우파 신맛 싫음 ㅠㅠ
•••답글
신맛 싫어요ㅜㅜㅠㅜㅠㅜㅠ
•••답글
1개월 전
달 박사님
산미 너무 좋아요ㅠㅠㅠ
전 태운맛이 너무 싫어요ㅠㅠㅜㅜ쓴맛 잘못내리면 태운맛..흑

•••답글
1개월 전
지민아!  너희의 영원한 관객이 될게
전 신맛 좋아해요
•••답글
1개월 전
WEi김요한  위아이데뷔했어요💫
신맛시러~
•••답글
1개월 전
서영락 대리  제가 필요하시잖아요
신만 시져시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5명 중에 나의 여행 파트너 고르기.jpg640 최 효 정 13:41 35303 5
이슈·소식 日 언론 "한국 김치는 중국 파오차이에서 유래한 음식"362 멘르 18:01 25134 9
이슈·소식 15분간 복도에서 설교...죄송하지만, 기분나빴던건 사실이에요291 우지 18:10 43548 12
유머·감동 배민으로 얼음컵만15개시켰는데 전화옴.jpg348 성우야♡ 01.25 23:15 95966 9
유머·감동 학교 체벌이 사라진 과정.jpg221 Bring back to 8:46 43351 18
6909936 수도권 소나타 상황 사랑을먹고자 22:43 56 0
6909935 맨날 시무룩하다는 강아지.........jpg JOSHUA95 22:42 13 0
6909934 [고르기] 지방사는 사람들이 제일 서러울때는? 봄처녀제오시 22:42 39 0
6909933 뚱뚱한 사람의 일상.JPG 왤케 이뻐 조 22:39 274 0
6909932 [논란이 하나도 없는 공무원 초고속 승진 케이스.jpg5 봄처녀제오시 22:38 421 0
6909931 불쾌하고 오묘한 문세윤 가면...jpg (불쾌함 주의)1 오이카와 토비 22:37 298 0
6909930 스크래치 그림1 큐랑둥이 22:34 208 0
6909929 치즈 가는 도구4 아이오아이 김 22:31 403 0
6909928 달팽이 이동짤 중 천러 22:31 211 0
6909927 한일전 시청률 레전드 몹시섹시 22:29 371 0
6909926 (여자)아이들 슈화 중국팬클럽 앨범 공구 중단 언행일치 22:29 181 0
6909925 인절미의 모성애1 임팩트FBI 22:29 198 0
6909924 이번주 그알 더보이즈 주 22:29 204 0
6909923 지구를 지키는 츄1 어니부깅 22:22 851 0
6909920 프로들이 인정하는 천재 프로게이머2 비비의주인 22:12 569 0
6909919 [방송] 박찬호 친동생이 얘기하는 박찬호.jpg 참섭 22:11 651 0
6909918 ??뭔 응답하라 2006을 벌써만들어55 거미의해안 22:08 7913 4
6909917 요즘 여자들이 잘생겼다고 좋아하는 남자배우.jpg15 NUEST-W 22:07 3121 1
6909916 웬지 구매하고 싶은 야광 찐득이 공6 봄처녀제오시 22:02 128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22:36 ~ 1/26 22: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6 22:38 ~ 1/26 22:4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