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 (국내)
굿데이_희진 ll조회 41469l 4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jh99
1개월 전
뿌링클핫뿌링
신기하다.. 다른얘기지만 밑에서 두번째 되게 느낌있어보여요
•••답글
1개월 전
캐럿의존재이유는세븐틴  아낀다예쁘다고맙다
1개월 전
코노하마루  코노하의 미래다고레
모자이크처리는 안전할것같은데
•••답글
  세상에 절대가 어딨어
모자이크도 복원되는 경우 흔합니다.
•••
1개월 전
원민공주  유아야!! 엉엉ㅠㅠ
1개월 전
pocket camp
1개월 전
Demi Lovato  Roseanne Park
1개월 전
윤기오빠
충격.. 스크랩해놔야겟다
•••답글
1개월 전
DΞΔN(권 혁)
헉...꿀팁이네여
•••답글
헐 소름돋는다......
•••답글
1개월 전
쉨쉨버거
1개월 전
펭하  펭수하이라는 뜻
1개월 전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오마이갓
•••답글
1개월 전
도리돌이
헐..몰랐넹
•••답글
1개월 전
오뚜기 진라면
칠하고 캡쳐후 다시 칠하는데 이래도 보이나요?
•••답글
사진마다 달라요 중요한 부분은 잘라내서 아예 삭제하시는 방법이 제일 편해요
•••
! 늘 그랬는데 조심해야겠네요 감사합니다
•••
1개월 전
BTS  방탄소년단
아이폰 마크업은 괜찮은 듯?
•••답글
아 아이폰은 괜찮아요???
•••
1개월 전
NU’EST(12.03.15)  김종현곽아론강동호황민현최민기
헐?!?!? 슼하고 갑니다~
•••답글
1개월 전
카이리
브러시 말고 도형으로 덮는건 괜찮은거죠? 테스트 해봐야될듯 ㅠㅠ
•••답글
1개월 전
CB
전에 브러쉬로 가려도 그거 다 지울 수 있다는 말 듣고 개인정보 노출 된 사진 올릴 땐 아예 자르고 올려요
•••답글
정다운  비비디바비디부
폰으로 자를 수 있는 어플이 있나요?
•••
그냥 개인정보 노출된 부분 크롭해서 올려요 갤러리 기본 기능으로요 아니면 픽스아트 같은 앱에서 지워버리거나 해요!
•••
1개월 전
UXRIM
1개월 전
뺭뺭
와 진짜 조심해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러블linus  러블리즈
저는 그래서 항상 흰색 사각형으로 지워요
•••답글
오 저도 그렇게 하는데.. 하얀 박스로 가린 글자는 안 보이겠져..?
•••
(°▽°)  수정됨
저는 귀찮아서 이렇게 했는데 이건 안되겠죠..?
•••
순소  이태민 도경수 엔시티
하얀색도 투명도 낮추면 결국 똑같은 방식으로 보일거에요..!
•••
앞으로 조심해야겠어요
•••답글
1개월 전
박정민 사랑해 쮸압  어디서나 행복하기
헉... 중요한 사진은 잘라야겠군...
•••답글
1개월 전
Snowman  
세상에..스티커로 덮는것도 그런가요?
•••답글
1개월 전
호늘
이거 보고 복구해보는 사람 있을지도 모르겠는데여ㄷㄷ
•••답글
1개월 전
나무토끼
헐... 첨 알았다 꿀팁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안동찜딱
png 거의 쓸일이 없어서 다행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우원  SVT
우와 좋은 꿀팁이네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목화
그냥 잘라내야겠네요 ㅠ...
•••답글
1개월 전
샤이니보유국  이태민이데아많관부
와 주의해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나능  
투명도 없는 브러쉬로 덮고 jpg로 저장하면 문제없지않나요???
•••답글
1개월 전
noona
앗... 저렇게 확인하는 사람도 있는거군요... 무섭다..
•••답글
1개월 전
망고요구르트  얄루~~~~
그래서 항상 잘라서올려요
•••답글
1개월 전
니가만약에족발이야  언제나 형제같을 너희
아이폰도 형광펜이나 그런 펜들로 엄청 진하게 칠해놔도 다 보이더라구요 조심하시길 ㅠㅠ 그냥 도형으로 가리는게 마음 편해요
•••답글
1개월 전
한녕혼뽐갈래
좋은정보 감사해요
•••답글
1개월 전
남윤도
헐 ㄷ ㄷ 모자이크나 스티커로 가리는건 괜찮을까용
•••답글
1개월 전
Daybreak
오오 새로운 사실 알아가용
•••답글
1개월 전
WhyDon’tWe  Fallin
헐 충격이네오..........?
•••답글
1개월 전
빵덕이
헐..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아이돌 박애주의  박애주의잔데..방탄정착각...
헐 귀찮을때 맨날 그림판으로 했는데 앞으로 포토샵으로 해야겠다
•••답글
1개월 전
멍멍잉
1개월 전
김도영 토끼왕자  NCT 사랑해💚
모자이크도 요새 복원기술 나오더라구요...
•••답글
박정민 사랑해 쮸압  어디서나 행복하기
헉...
•••
김도영 토끼왕자  NCT 사랑해💚
.
.
.
.
.
.
.
구글에서 개발중이라고 들었어요. 이게 몇년 전 사진이니 지금은 개발에 진전이 훨씬 더 있을거같아요...@.@

•••
박정민 사랑해 쮸압  어디서나 행복하기
헉 저게 가능하다니... 인터넷에서 사진 올리는 거 신중히 올려야겠어요 ㅠㅠㅠ
•••
1개월 전
T.K.
하얀색으로 지우면 괜찮을까요?
•••답글
1개월 전
탄또
그림판이면... 지우개로 지우고 흰색으로 덮읍시다
•••답글
어릴때부터 불안해서 스티커 한번 하고 칠하고 스티커 한번 하고 칠하고 이걸 몇번이나 반복 했는데 진짜였네요
•••답글
1개월 전
防彈少年團 김태형  #보라해 💜
1개월 전
토깽예린
아이폰 마크업 형광펜은 다 보이네요... ㅠ
•••답글
1개월 전
민윤기'
스티커 붙이는 건 괜찮나ㅜㅜ?
•••답글
2 궁금하네여
•••
1개월 전
부뚜막 고양이  부뚜막 고양요섭이
우와 저게 다시 살어나네요...
•••답글
1개월 전
쿄쿄쿄쿙
흰색도 똑같겠죵..?
•••답글
1개월 전
정국에 뷔가오진  야채튀김소년단
헐 사기 당했을 때 지워진부분 복구하고 싶었는데 이런 방법이...
•••답글
1개월 전
로또1등기원
영역 선택해서 지워버리는게 가장 낫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젤리민규  minggu
1개월 전
오드기
헐 소름돋네여...조심해야겠다
•••답글
1개월 전
리버피닉스
헐 조심해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서다미
1개월 전
아론  드리핀 데뷔 많관부
헉.. 조심해야겠다
•••답글
1개월 전
금단  🌥
조심하셔야 돼요 음침한 사람 엄청 많음
•••답글
1개월 전
휴닝카이
1개월 전
정다운  비비디바비디부
네이버 영수증 올린다고 마크업으로 가리고 올렸는데 이것도 위험한가요..?
•••답글
1개월 전
글쓴뚜기
헐.. 블러 앱으로 지워도 그럴까요?
•••답글
1개월 전
yeo
아이폰 마크업 불투명도 맥스로 여러번 칠하면 괜찮아요 저게 다 육안으로 구분 어려운 투명도 있는 브러쉬들이라 원본을 확인할 수 있는거지 불투명한 브러쉬로 칠하는건 스티커들 덧붙이는거나 똑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먐먀랄라  인생은 먐먀처럼
오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방탄내남편  후훟 ㅎuㅎ
마크업하고 캡쳐해서 한번 다 칠하는건 괜찮게ㅛ져...?
•••답글
1개월 전
영순
1개월 전
인페르나
헐 그렇구나 그럼 이미지로 가려야겠네
•••답글
1개월 전
동파육
신기하네...
•••답글
모자이크->브러쉬->블러->모자이크or브러쉬 하는데 이것도 복구가 되려나
•••답글
1개월 전
Kermit_
저거 그림판으로 부분지정해서 크기 줄인다음에 늘리면 복구안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그런식으로 모자이크함 파일 화질자체가 구려지는거라 복구할라해도 못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뀨뀨호비호비
1개월 전
사랑이 뭔지 아나 hoxy  나 좋아하나hoxy
스티커 붙이는건 괜찮겠죠..?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스티커 붙이는 건 괜찮나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개인카페 예민한 손님 논란...jpg475 최 효 정 01.25 19:08 102772 13
유머·감동 5명 중에 나의 여행 파트너 고르기.jpg432 최 효 정 13:41 21797 3
이슈·소식 트위터에서 화제인 가성비 덕질 트윗.twt402 양세종 01.25 19:00 83472 18
유머·감동 배민으로 얼음컵만15개시켰는데 전화옴.jpg321 성우야♡ 01.25 23:15 82175 8
유머·감동 마라탕 처음 먹어봤을 때 느낀 감정은?254 양꼬치 떨어져 01.25 21:44 22123 0
6909803 [MV] GroovyRoom - 색대로 살아 (feat. 넉살+Don Mills) (FIND.. 닉네임135672 18:25 6 0
6909802 [단독] '1타 강사' 박광일, 일베에 호남 비하에 노무현 조롱까지 햅뿌 18:24 95 0
6909801 남자들은 잘 모르는 여고 체육시간 영은수 18:23 92 0
6909800 도서관 쪽지 레전드.JPG 배진영(a.k.a발 18:23 96 0
6909799 과거에 비해서 많이 발전한 플립북 쇼콘!23 18:23 56 0
6909798 세계 최초 한국식 숙직 개편안 원우얌 겨론 18:23 45 0
6909797 동양 vs 서양 (군사령관) 無地태 18:22 102 0
6909796 라이스 페이퍼로 만드는 김부각.jpg Bring back to 18:22 214 0
6909795 곧 입대하는 미필동생들을 위한 군대팁 +ordin 18:22 75 0
6909794 2021 LCK 챌린저스 리그(2군리그) 스프링 일정&중계진 용시대박 18:22 35 0
6909793 에타에 첩자 들어왔다 옹성우박우진 18:22 55 0
6909792 상위 2%만이 풀 수 있는 문제 정진영(91) 18:19 157 0
6909791 [MV] sogumm (소금)+DJ Wegun (DJ 웨건) - Imagine (feat. .. 닉네임135672 18:14 109 0
6909790 무슨의미야 이거?2 980907_데식 18:12 313 0
6909789 15분간 복도에서 설교...죄송하지만, 기분나빴던건 사실이에요11 우지 18:10 1836 0
6909788 유희왕 진짜 말빨이 중요한 이유 .jpg1 색지 18:10 608 0
6909787 日 언론 "한국 김치는 중국 파오차이에서 유래한 음식"49 멘르 18:01 3074 2
6909786 청와대에도 납품한다는 남대문시장 김밥2 류준열 강다니 18:00 1432 0
6909785 미국가서 나라망신 시킨 SSUL3 윤세원 17:53 21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18:20 ~ 1/26 18: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6 18:22 ~ 1/26 18: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