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Roller ll조회 24852l 21
 
아니 뭔...ㅠ
•••답글
1개월 전
김지호사랑해
1개월 전
simple is sangyeon
진짜 저것들이 사람이 맞나...
•••답글
1개월 전
KEY LAND  5HINee
진짜 소름끼친다
•••답글
1개월 전
빠삐규  I'm cold ❄
헐....저건 진심 선 넘은 것 같은데요..
•••답글
제정신이 맞는걸까...
•••답글
1개월 전
몽글몽글
더러워요 진심으로
•••답글
1개월 전
푸른 달 그림자
그만 좀 해라 진짜 그만해
•••답글
1개월 전
comewithme
1개월 전
하슬
적당히 좀...
•••답글
와 아침부터 화나네,, 적당히 해라 진짜;
•••답글
1개월 전
빛나는샤이니입니다  펄아쿠아그린
욕밖에 안나오는데 진짜 어떻게해야하나요 뭐지 저건?
•••답글
1개월 전
92700
화가나네
•••답글
1개월 전
삭제된 댓글
(2021/1/16 9:21:44에 규칙 위반으로 삭제된 댓글입니다)
•••
Roller  글쓴이
애초에 저런 생각을 하는 거 자체가 끔찍해서 가져온겁니다.
당연히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저 글에 그런 반응을 하는게 맞는거죠.
남초에서 욕먹는게 당연한 반응 아닌가요?
비상식적인 생각으로 선동하려고 하는거 자체가 문제라서 가져온건데
제가 왜 이 글 쓰니도 딱히...이런 소리를 들어야하는지 모르겠네요
남초발 선동 때문에 피해본 아이돌들이 몇인데...
그걸 경계하자는 의미에서 가져온건데 저한테 이러시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정상인이라면 저 글을 당연히 비판해야하는게 맞는거 아닐까요.
제가 굳이 남초를 욕먹일 이유라도 있나요?
제 의도가 뭔지 함부로 궁예하시는 것도 상당히 무례하네요. 전 남초라는 언급도 한 적 없는데요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Roller  글쓴이
제가 글에 남초라고 기재했나요?
그냥 사이트라고 언급했는데
왜 남초를 욕먹이려고 가져온다고 함부로 속단하세요?
제 의도에 대해서 함부로 판단하시는거 참 무례한 짓이고요 기분 나빠요.
굳이 여초 남초 나누면서 제가 남초를 욕먹이려고 이런 글을 썼다고 생각하는 게 훨씬 이상해요
성별에 나눠서 보는게 아니라 비정상과 정상으로 나누어서 보는 게 맞는거 아닌가요? 그런 사고방식부터 버리시는 게 맞는거 같네요.

•••
이런 제목으로 낚시성 글 쓰는 사람보단 글쓴이가 낫죠 말도 안 되는 소리는 누가 하고 계시는지ㅋㅋㅋ 파불이라서 짤은 못 봅니다만 여초에서 활동하실거면 눈치라도 보세요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오 답글쓰고 있었는데 사라졌네요~ 예 보시다시피ㅎㅎ
•••
짐나르다 베임  똥을 싸면 유명해질 것 이다.
여기 댓삭한 사람이 댓글에 저 짤 글쓴이라고요?? 어떻게 알아요?
•••
짐나르다 베임  똥을 싸면 유명해질 것 이다.
짐나르다 베임에게
헐 인티글이구나 제목만 보고 타싸글인줄 알았어요 ㅋㅋ
•••
소름돋네요...이 글에 태클다는사람둘 저런류라고 보면되겠죠..? 정상인인척하지말길ㅋ
•••
1개월 전
핑크복숭아
여돌 남돌 둘 다 있는데 왜 남돌만 있는것처럼 저러지?
•••답글
1개월 전
배우 박 정 민  형.변하는 거 없어
하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분침
와 선넘네 도를 모르네요..ㅋㅋ
•••답글
진짜 아이돌 인권을 위해 알페스 얘기를 꺼냈으면 저런 말을 입에 담을 수가 있나? 소름끼친다 본인은 저런게 2차 가해라는걸 모르겠지
•••
1개월 전
Princess Anna  샤이니 프로즌 메이플
1개월 전
쀼쭈
하다하다 저렇게까지 해야하나? 진짜,,,너무하네
•••답글
1개월 전
도네이션  1,000원 쾌척!
요즘엔 남자가 여자인척
여자가 남자인척 서로 욕먹일라고 하는 글들도 많아서 뭐가 진짠지도 모르겠어요..

•••답글
1개월 전
거뜬하지
팬픽이랑 알페스가 다른건줄 아는 애들 수두룩
알페스는 엮는 행위를 통칭 알페스한다라고 말하는건데 쟤들은 아몰랑 알페스는 고수위 음란물이야 안들려 닥쳐 이러는거 보니 도대체 어떤 종자들인지 궁금할지경 얼굴보고싶네요

•••답글
1개월 전
피얼리스
1개월 전
102938
할 줄 아는 건 여성 성 착취밖에 없던 인간들이 그거 뺏겨가니까 넹글 돌아서 발악질 ㅋㅋ
•••답글
1개월 전
5V7BTS13SVT11WOSF9  = 사랑❤
멍멍소리 하지마 진짜
•••답글
1개월 전
Jessica Jung  SHINee EXO
아침부터 화나게하네 진짜
•••답글
1개월 전
triggerthefever
진짜 별 인간들이 다있네 그렇게 할짓이 없나..... 에휴
•••답글
1개월 전
NCT127 YUTA  ♥왕자♥
재미좋나보네요
•••답글
1개월 전
헨드리
소름끼친다..
•••답글
1개월 전
lovewillbe
정작 고소 당해야할건 당신들인 거 같은데요 선을 모르고 난리네
•••답글
1개월 전
애기_치즈  Adorable🧀
진짜 화도 나고 마음도 너무 아프네요
•••답글
역겨워 방구석에서 할 줄 아는건 저런거 밖에 없는 찌질이들
•••답글
아침부터 피가 거꾸로 솟네 저런 사람들은 제발 이마에 써붙이고 다니세요 거르게
•••
수간ㅋㅋㅋㅋㅋ.... 지124들이 한술 더 뜨고 앉아있네ㅋㅋ ㄹㅇ 정신에 문제 있는 애들 소굴
•••답글
1개월 전
예삐투비  행복이 두배
진짜 너무하네요 너무해요
•••답글
1개월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어우 왜저래
•••답글
1개월 전
제트별  파란 제트기를 타자
각도기 잘 재세요 지금 도리어 고소당할게 누군지
•••답글
1개월 전
하하하하하하하  찡쫑밍범탬
첫 글 에펨코리아 글이네요 일반인 사진 성희롱하는 게시판이 있는 커뮤
•••답글
하하하하하하하  찡쫑밍범탬
본인이 무슨 근거로 판단하죠? 당사자한테 그동안에 관심이라도 있었나요? 당사자가 한 말들, 그의 음악, 그의 저서, 인터뷰 등을 본적이나 있나요? 지금까지 모든 것을 지켜본 팬들도 그 어떤 것에 대해서도 섣불리 추측하지 않고 그를 그리워만 하고 있는데 무슨 자격으로 자기 생각을 실제처럼 말하는건가요?
•••
1개월 전
지룽이
알페스가 대체뭐져? 찾아봐야겠다
•••답글
1개월 전
마롱씨
이 사태가 생긴 원인이 뭔가 찾아봤더니 최근 논란된 심심이 여자버전 잃어서 악감정 품고 선동하는거라네요 사이트 가면 서로 선동 모의하고 후기쓰고 가관도 아니에요 정말 한심하고 끔찍한 인간들 어휴
•••답글
1개월 전
호랑이
이번 일을 계기로 본인도 무언가를 해내고 있다는 생각에 되게 뿌듯하겠네요 부럽다 나는 저런 짓 하라고 해도 쪽팔려서 못하고 자존감만 내려갈 텐데 저런 걸로 행복회로 돌릴 줄도 알고...
•••답글
알페스 운운하는 사람들은 그럼 방송을 보며 한 번도 쟤네 넘 잘 어울린다~~ 이어졌으면 좋겠다~~ 라는 발언을 한 적이 없는 사람들인 거죠? ㅋㅋㅋ
•••답글
이런 식으로 수위 알페스 옹호논리 펼치지 마세요..
•••
저 옹호 안 했습니다. 뜻도 제대로 모르고 무작정 비난만 하는 사람들한테 하는 말이에요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Roller  글쓴이
알페스 문제로 올라온 청원 내용부터
알페스를 미성년 남성아이돌을 대상으로 쓴 동성애 수위 소설, 권력형 성착취라고 주장하고 있으니 의미 자체를 잘못 알고 주장하는 사람도 있는건 맞는거 같아요.
미성년, 남자아이돌, 동성애, 수위에 한정해서 정의하는 거나 권력형 성착취라는 주장 모두 틀리니까요.

+특정 단어에 대한 잘못된 정의를 정정해야한다는 의미인데 확대 해석이 지나치시네요.
애초에 잘못된 정의로 청원을 올리고 날조한 걸 정정하는 거 뿐입니다.
정확한 사실에 근거해야하니까요.
그 주장이 왜 오해받기 싫어서, 이미지가 나빠져서 그러는 걸로 생각되는지 모르겠네요.

•••
Roller에게
네..단어 본 뜻을 모르고 잘못쓰는 사람들 많이 보인다는 거엔 동의해요. 그런데 단어 사용을 굳이 정정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일부 알페스의 문제를 비판하면서 '알페스'라고 칭한다고해서 누가 피해를 입는 건가요..? 굳이 그 단어 사용을 정정해야할 이유가 뭔가요..? 알페스의 이미지가 나빠져서 그런 건가요? 알페스를 소비하던 사람들이 오해받는 게 싫어서 그런 건가요..?

+) 그 정정이 왜 필요한지 모르겠어서 드린 말씀이에요. 성대결 가담말고는 그 이유를 모르겠으니 제가 해석해본 거고요.

" 남성들의 그릇된 성인식이 문제다" 라고 하니까 틀렸다면서 " 일부남성" 이라고 수정 요구하는 사람들 같아요.

•••
아뇨 제가 봤을 때 알페스 뜻을 모르고 무작정 남자+남자에 대한 것만 욕하는 사람들만 있어서 그런 거라구요... 알페스라는 것 자체가 한국에서는 성별을 따지지 않고 엮는 것을 뜻하는데 남자끼리 엮는 것만이 알페스라고 하는 사람들 얘기한 거예요. 저도 수위 문제 있는 거 알고 있습니다.
•••
나는 일코 중이다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네 그 뜻으로 얘기한 거예요. 단순히 알페스 자체만을 놓고 비난할 거면 다른 분야들도 비난해야 하는데 남자에 관한 것만 비난하고 있으니까요. 그렇게 따지면 여자 연예인에 관한 수위 알페스도 비난 받아야죠. 그런데 지금 저렇게 욕하는 사람들 중 절반은 여자에 관한 건 언급도 안 하고 오로지 남자에 대한 얘기만 하니까요
•••
나는 일코 중이다에게
그 얘기는 틀린 것 같아요. 피해사실을 고발할 때 고발자의 '자격'을 따지는 건 메시지 자체를 '억압'하려는 의도로 밖에 안보여요.. 여성인권운동 외치는 페미니스트에게 일부 남성들이 왜 또 다른 소수자 문제는 침묵하냐, 왜 남성이 차별받는 군문제 얘기는 안하냐, 이중적이다라고 하면서 메신저의 자격을 공격하는 모습과 닮아있다고 보고요.
여돌 알페스도 공론화되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왜 남돌 알페스만 공론화시켜!"라는 대응은 성대결의 연장일뿐 잘못된 방식같아요..

•••
저지방밀크에게
제 말이 그런 뜻으로 이해될 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남돌 알페스만 공론화 시킨다는 의미로 말한 게 아니라 제대로 뜻을 알고 발언했으면 좋겠다는 의미에서 예시로 든 거예요. 계속 얘기하고 있지만 알페스 뜻이 남성만 엮는 건 아니잖아요? 차라리 비난을 하고 싶으면 바꿔서 말하면 되는 건데 모든 알페스가 잘못된 것처럼 얘기하고 있잖아요
•••
나는 일코 중이다에게
제가 계속 딴지를 거는 것 같아 죄송하지만 정말 솔직하게 말씀드리면..하시는 말씀 모두가 제가 그간 너무 분노했던 남초 반응들이랑 유사하세요..
항상 여성 대상 성범죄가 발생한 후 남초반응을 보면 범죄 자체에 분노하기보다 "모든 남성이 그런 게 아니다. 일부다."라고 하면서 가해자 남성과 선긋기에만 열심인 것처럼 보였어요. 남성 집단 내에 그간 쌓여온 그릇된 성인식이 문제일 거라는 생각은 전혀 안하고 그저 직접 가담한 건 아니니 연대 책임을 인정할 수 없다는 식이었죠.

또 백에 한번 한번 여성에 의함 남성 성범죄 피해자가 생기면 " 남성피해자도 있는데 왜 여성피해자 문제만 해결하려고해?"라는 식으로 물타기하려는 모습도 많이 봤고요. (사실 알페스 논란도 이런 흐름에서 시작된 게 맞죠)

근데 지금 일코중이다님 포함 다른 알페스 글에도 문제해결보다는 '일부 알페스'라고 강조하고 선긋기 하려는 분들이 많이 보여서 그게 저 남초의 반응과 뭐가 다른지 모르겠어요. 남돌 수위 알페스 규모가 훨씬 크다는 거 알고 있을텐데도 여돌 수위 알페스도 있다는 말 역시 남초가 '여성가해자, 남성피해자도 있어!'라고 물타기하던 모습이랑 비슷해 보이고요.

돌판에 깊게 있으면서 소비하진 않더라도 수위 알페스 모르는 사람들이 얼마나 있겠어요.. 저도 그렇고 그런 수위 알페스들 존재하는 거 다 알면서도 "일부다", " 음지문화니까 공론화시킬 건 없다", "나는 안하니까 떳떳해" 스스로 합리화하면서 외면했던 것 같거든요.. 다른 분들도 크게 다르지 않았을 거라고 봐요. 그리고 커플링하는 방식이 팬덤 문화의 큰 축을 차지하는데 그럼 수위알페스를 소비까진 하지 않더라도 커플링하던 팬들에겐 조금의 책임도 없는 것인가 생각이 들고요. 그래서 저는 '모든 알페스가 그런 건 아니야'라는 남초같은 반응보다는 팬덤내 자정작용이 이뤄지는 좀 성숙한 방법을 기대했어요.

어제부터 답답하다보니 주저리주저리 길었네요. 물론 위의 자살 연결짓는 트래쉬들은 상대할 가치도 없다고 생각해요.

•••
저지방밀크에게
저도 알페스 해봐서 잘 알고 있습니다. 아이돌판에서 덕질하면서도 저지망밀크 님 말대로 제재 같은 게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했었고요 마찬가지로 음지 문화이기 때문에 잘 알려지지 않은 소소한 문제점이 많아서 이번 계기로 조금은 문제들이 개선되길 바라는 마음도 있어요. 일부 알페스인 건 맞지만 수위가 상당 비율을 차지하니까요. 하지만 처음에는 이런 문제들을 비판하는 데서 시작했는데 이제는 본질을 흐리고 있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저도 어이없고 답답한 마음에 댓글 남긴 거예요.
•••
1개월 전
별 총총 별빛  지민
진짜 선 심하게 넘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지미니5959
적당히해야될것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챼형원
저긴 어디길래 저런 생각을 가지고 살아 가고 있는 거죠? ㅇㅂ인가?
•••답글
Roller  글쓴이
첫번째는 에펨코리아, 두번째는 Ai이루다갤러리로 알고 있어요
•••
와우.. 이루다 갤러리는 역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런 생각들을 가진 사람들이 곳곳에 넘친다는 게 너무 소름 돋네요
•••
1개월 전
안녕 루
정신 나갔다
뭔 남돌 인권? 그럴거면 악플 하나하나 따서 소속사에 메일을 보내던가 그런 적 한 번도 없으면서 지들 성범죄 흐려보이게 하려고 별 걸 싸잡다가 이젠 저런 조작까지 하네 진짜 어이가 없어서

•••답글
1개월 전
닻별  초록빛 은하수
아니 뭔 잘못된걸 잡겠다면서 잘못된걸로 주작하면 어쩌자는;
•••답글
1개월 전
BTS  방탄소년단
가관... 머릿속에 뭐가 든 거지?
•••답글
1개월 전
진기화  <네가 남겨둔 말>
말도 안되는 추측 하지마세요 기분나쁘니까
•••답글
1개월 전
오돌이
뭐...하는 짓이지? 미친건가?
•••답글
1개월 전
FadeOut  SHINee
진짜 혐오스럽네요,,ㅎ
•••답글
1개월 전
새초롬
남초에서 성희롱 논란제기할때마다
참안타까운건
진짜 남자 인권을 위해서 하는사람 5프로 미만이고
'응 너네도 예민하게 굴었지 어디한번 역으로 당해봐'심보가 95프로 이상인듯
이러면 남자인권은 누가챙겨주나......
실제로 여자개그맨이 남아이돌특정부위 만진사건처럼 남자대상 성희롱도 만연한데ㅠㅠ

•••답글
1개월 전
스윗게일  SVT
진심으로 본인들이 말하듯이 남돌들을 위해사 알페스를 욕하고 있는거라면 적어도 제대로 알고서 욕을 해야하는거 아닌가..?
•••답글
1개월 전
동혁♥  ୧( ˙Ⱉ˙⠕)୨
한..심...!
•••답글
1개월 전
12년차샤월  신박한 닉네임으로 바꾸고 싶다
제목 보고 설마설마하면서 들어왔는데 진짜 제발 할 말 못 할 말 좀 가려서 했으면 좋겠다. 자긴 엄청 대단한 일을 하고 있는 것 마냥 말하는데 댁도 트위터에서 괴롭히던 인간들이랑 똑같은 부류란 걸 깨달았으면. 댁들 장난질에 엄한 사람 건드리지 말고 가만히 좀 냅둬요. 팬들조차 섣불리 짐작하고 판단하려 하지 않는 감정을 지가 뭐라고? 네가 뭐라고 아는 체해? 할 거면 팩트만 가지고 하세요 그 더러운 든 생각으로 다른 사람 모욕하지마시고요
•••답글
1개월 전
æ WINTER  에스파 윈터
진짜 뭘 생각하던 그 이상이네요 ㅋㅋ... 한심을 넘어서 그냥 더럽고 역겨워요
•••답글
1개월 전
Pan Am  Flying Clippers
본인들이 오히려 본인들의 주장의 신빙성을 낮추고 있다는 생각은 안 하네요ㅎㅎ 진짜 단순하고 드럽네요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다 상관없고 평소에 이름만 알던 사람이었을텐데 본인 필요한대고 어디서 한두개 주워듣고 글 쓰고 본인 맘대로 글 쓰는게 기가차네요
그리고 본인 하나 때문에 사이트 전체가 후드려맞는것도 알고 쓰는거겠지요
본인들이 얼마나 역겨운 사람인지를 알게되는 기회이길

•••
1개월 전
닉네임은 사용  하실 수 없습니다.
선 넘네 하는 짓이 뭔지도 모르고 신나서 떠들고 앉았네
•••답글
1개월 전
그게 밥이냐  음:음 악:앜!
이건 너무 심해요..선넘었어요
•••답글
1개월 전
웅냐냐냥
알페스 자제하는 분위기있는 팬덤이라고 알고 있는데 저걸 저렇게 엮다니,,팬들 진짜 속상하겠어요
•••답글
1개월 전
skwiqp
여돌 성희롱하던건 왜 반성안하고 공론화 안하는거지?
•••답글
1개월 전
910926
이런데도 정말 단순히 아이돌 인권을 위해서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추악하다
•••답글
1개월 전
휴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알페스를 얼마나 욕하고 싶으면 사람 생명가지고 장난을 치세요? 알페스 안 하는 입장에서 보면 그저 알페스룰 욕하고 싶어서 비극적이고 극악무도한 실제 성범죄들과 안타까운 사연들을 도구로 이용하는 상황이 더 화가나고 충격적입니다
•••답글
1개월 전
뽈이
ㅋㅋㅋ남자아이돌 인권 때문이면 어떻게 저럼 여돌팬들 여태 크게 공론화 못했던게 알려지는거 자체도 꺼려져서 그래서 맨날 조용히 계정 신고하고 그랬어요ㅎㅎ,,,
•••답글
1개월 전
레몬청청귤청
이젠 고인까지 언급해가며 어떻게든 자극적으로 만드려고 안달이 났네요 당신들이 그러면 그럴수롤 인권을 위한 거라는 당신들 주장에 믿음이 사라진다는 걸 저 머리로는 아마 이해를 못하겠죠 알페스랑 엔번방을 동급 취급하고 이번 논란에서 여자 아이돌 관련 성희롱 문제는 완전히 제외해버린 그 머리들 속에 진짜로 아이돌들을 생각하는 공감능력과 인권감수성이 존재할거라고 생각되지 않네요.
•••답글
1개월 전
샤이니는 사랑입니다  내사랑들 사랑만줄게
...그렇게 살지마세요 지금이 인터넷발달안된 옛날도아니고 찾아보면 다 나오는 세상에서 저렇게 당당하게? 조작을 하자? 얼마나 시대에 뒤떨어진 생각인지 아셨으면 좋겠네요
•••답글
1개월 전
Black Berry
팩트만 찝지 뭘 루머까지,,,
•••답글
여돌 성희롱 밥먹듯이 하시던 분들 맞나욤 ㅎㅎ,,,
•••
1개월 전
긴샤무
쟤네는 아이돌 인권이고 뭐고 엔번방때 되게 억울햇나봐요 ㅋㅋ 안봤으면 억울할 일이 없었을텐데 ㅋㅋ엔번방이랑 퉁치려 하는거 ㄹㅇ 역겨움
•••답글
1개월 전
지웅
왜저러고살까
•••답글
1개월 전
아이 WANT 탬3탬  행복하자
아 진짜 건들지 마라. 진심 눈돌아가게 만드네 진짜.
진짜 더러운게 누군데 어디다가 똥을 묻히려고 달려들어?
진심 무뇌면 가만히 있자.

아는게 없는사람이 믿음이 생기면 더럽다 더니, 딱 그짝들이네.

•••답글
1개월 전
나의고통이있는곳에  내가숨쉬게하소서
아니 적당히 좀 하세요 팩트로만 밀어붙여야지 왜 자기편 만들려고 선동질하고 난리..
•••답글
1개월 전
저지방밀크
문제해결은 안하고 저런 식으로 별 소리 다갖다붙여서 여론전하는 거 정말 지긋지긋해요..
•••답글
1개월 전
최강엄마스티브  스띵👨‍👧‍👦스티브해링턴
선넘네요 굳이 저렇게 안 해도 깔거 충분할텐데 저런식이면 더 반감만 사죠
•••답글
1개월 전
이탬민  사차원 이상의 기적의 뷰
끔찍하다 끔찍해
•••답글
1개월 전
탬요정
1개월 전
いくた とうま  내 남자♡
근데 추천수 -7이면 저기서도 질타를 받은 글같은데...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いくた とうま  내 남자♡
사실 트위터 내용 사진은 뭔내용인지 잘안보여요. 그렇지만 상식적으로 해당사이트에서조차 잘못되었다고 질타를 받은 글인데, 제목만보면 저 사이트 자체가 고인을 모독하는데에 동조하는 분위기였던것처럼 느껴져서요. 우리애가 언급되었다는 것은 불쾌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저기 사이트에서도 비추천받은 글로 사이트 전체를 욕하기에는 무리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추가적으로 ㅌㅇㅌ관련해서도 보이는 부분만 보자면, 저는 그취와 관련해서 일방적으로 호모포비아라고 저기서 욕먹고 엄청 시달렸고 푸밤에서도 말한마디한걸로 여혐으로 몰려서 욕먹었던게 디엠공격받았던게 맘아프게 생각나서 그남같은 단어를 쓰는 분이 저런 글을 올리는거 굉장히 모순처럼 느껴져요.

•••
정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인티에서도 욕먹는 똥글 퍼가서 '여초 반응'이라고 남초사이트에 올리는 그런 사람들이랑 무슨 차이가 있는지 잘 모르갰어요..
•••
Roller  글쓴이
댓글 제한이 있어서 윗댓 지우고 여기 다시 씁니다.

상식적이라면 질타를 하는게 당연하겠죠?
근데 나무위키 항목을 보면 진짜 저런 식으로 수정을 했더라구요.
팬들이 확인하고 다시 고쳤구요.

+ 트위터 내용 사진이 밑에 바로올린 나무위키 수정사진이에요. 화질이 흐릿해서 다시 캡쳐해서 추가했구요. 그남이라는 워딩이 불편한 부분은 인정해요. 그치만 상황을 설명하기 위한 캡쳐본이라서 어쩔 수가 없네요.

그리고 고인 관련 언급을 한 사이트 자체가 이미 일반인 성희롱 게시판과 딥페이크 공유로 문제가 있는 사이트여서 좀 더 섣부르게 판단한 것도 맞는거 같아요.
저도 팬이지만 저 글을보고, 나무위키 수정 항목까지 보고나니 저 사이트에 대해서도 좋은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지적하신 내용이 뭔지는 이해했어요.

저지방밀크님은 왜 자꾸 남초랑 여초를 언급하시는지 물어봐도 될까요? 전 본문이나 댓글에서 남초라고 기재하거나 강조한 적이 없거든요. 위에서 댓삭하신 분이 이미 남초를 욕먹이려고 하는거냐고 물어보셔서 장문에 댓글을 남겼으니 참고 부탁드려요.
본문이나 댓글어디에도 저는 남초랑 여초를 언급한 적이 없어요. 차라리 남초 사이트라고 기재했다면 이해라도 갈텐데..
중대안 사안을 저런식으로 날조하려는 사람들을 주의하자는 의미에서 쓴 글입니다.
여기서 성별에 따라 나눠서 어떻게하려고 한거다 이런 궁예는 삼가해주셨으면 해요.

•••
1개월 전
잉엥
진짜 역겹네요....
•••답글
1개월 전
쵸코라떼  샤이니
진짜 내가 뭘 본 거지
•••답글
1개월 전
민초시러시러잉
쟤네 에스엠에서 고소 못하나요? 제발 고소 좀 해주라 진짜 저런거 볼때마다 스트레스받고 열불나서 죽겠네
•••답글
1개월 전
밍뀨  밍티쥬
진심으로 남돌인권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저런식의 선동질은 안하겠죠 추하네요 정말
•••답글
1개월 전
이동혁 여친  나는 정말 존경하지 수만리
저런 사람들이 남돌 인권이 어쩌구 하는 거 보면 걍 웃음 밖에 안 나오네요 인권 생각한다는 사람들이 ㅋㅋ... 어휴~
•••답글
1개월 전
아흥흥흥흥  아,그래요?
뭐하는 인간들이지..
•••답글
1개월 전
존 디콘
아 진짜 개때리거싶네
•••답글
1개월 전
nOwOn
진짜 한심하다
•••답글
평소 생각하는 게 그 니까...
•••답글
1개월 전
보 라
아이돌 팬도 아니면서 항상 그에대해서 쉽게 말 뱉는 사람 너무 많음
•••답글
1개월 전
말티쥬는참지않긩  재이 강민희
머릿속에 무슨 생각만 들어있는건지 정말 구토나오네요
•••답글
1개월 전
xoxo
추악하다
•••답글
24일 전
난 너를 보며 꿈을 꿔  소우주
정신나간 사람들아.. 정도를 압시다
•••답글
보름 전
라팢
왜 저래 진짜... 역겨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충무김밥... 비싸도 되는 이유 ㄷㄷㄷ.jpg415 몹시섹시 02.25 20:39 74333 17
이슈·소식 남자 향수 뿌렸더니 오래 된 남사친이 하는 말..364 알케이 02.25 23:30 59328 5
이슈·소식 방금 올라온 스트레이키즈 현진 입장문+자필사과문285 우지 11:56 42110 9
유머·감동 넷플릭스 사냥 시작256 미드라이너 02.25 21:17 58957 16
이슈·소식 "영어메뉴 한국어로 해주세요" 리뷰에.."너무 웃겨요" 답글 단 가게251 .이지안 13:09 34872 9
6928312 피자 알볼로에 들어가는 고급치즈 미드라이너 19:44 1 0
6928311 [단독] 교사 A씨 "스트레이키즈 현진, 학교폭력 부풀려져 안타까워..비난 집중 가혹" 보라색 19:43 49 0
6928310 [티저] Royal 44 - Diamond Shit (Trailer) 닉네임135672 19:42 25 0
6928309 아 빨리 던지라고 .gif 뉴'이스트 W 19:42 45 0
6928308 카를로스 "베컴은 킥말고 할줄아는게 없는 선수" 유기현 핑크머 19:38 71 0
6928307 자연인의 토종 벌꿀 국수 Side to Side 19:38 97 0
6928306 스테판 커리 1500만끼니를 기부 세상에 잘생긴 19:36 158 0
6928305 모 일본 유투버의 발전 색지 19:36 232 0
6928304 주관적 제일 예쁜 브이로그 유튜버 2 He 19:34 561 0
6928303 주관적 제일 예쁜 브이로그 유튜버 He 19:32 311 0
6928302 무한도전으로 세월 흐른거 알아보기.jpg 션국이네 메르 19:29 264 0
6928301 중국집 1인세트 만 원 혜자다 VS 평범하다(배달료X)4 옹뇸뇸뇸 19:28 473 0
6928300 한국인이 못 참는것 세븐틴 원 + 19:27 238 0
6928299 (혐오주의)고양이 N번방에 대해 아시나요?2 나천재 19:23 629 1
6928298 2020연예대상 끝나고 런닝맨오프닝 NCT 지 성 19:22 296 0
6928297 회사에서 안경못끼는 일본..jpg5 無地태 19:19 2037 1
6928296 영화 아저씨에서 분명히 나쁜놈인데 멋있는 배역1 세븐틴 비니 19:19 407 0
6928295 아쿠아리움 개혜자 리액션.gif1 토끼네 19:18 388 0
6928294 한국어 배우는 외국인이 포기하는 구간 김밍굴 19:18 51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2/26 19:42 ~ 2/26 1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6 19:42 ~ 2/26 19: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유퀴즈] 찐시골에서 사고 나면 위험한 이유.jpg 60
휴대폰 없으니까 집에 가서 신고 ㅋㅋㅋㅋㅋㅋ이 카페 사장님
인티포털
인천 진짜 큰일났네 98
실화입니까? 인천만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