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신짱구, ll조회 116964l 31
 
1개월 전
노란유자
자기야 여기 자리 났어~ 어쩌고 하면 이어폰 끼고 눈 감아버려야 됨
•••답글
ㄹㅇ 나도 눈감음 자는척ㅌ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람 사는 거 다 똑같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ㅌㅋㅋㅋㅋㅋ
•••
툭툭툭) 저기요~~^^
흔들흔들) 저기요~~~♡

•••
OnlyOneOf  나 리에 좋아하쟈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아...
•••
ㅋㅋㅋㅋㅋㅋ딘짜 딥빡침이 느껴져요 ㅋㅋㅌㅌㅌㅌㅌㅌ
•••
ㄲㅋ ㄱㄱㄱㄱㅋㄱㄱ ㅋㄱㄱ ㅋㄱㄱㄱㄱㄱㄱㄱㅋ
•••
씐난당  아주 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트 치우시라구요!!!
•••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귀막을라고 해야한다 생각했는데
•••
 
1개월 전
문별이.
진짜 싫어요 내가 먼저 비켜주는거 아닌이상
•••답글
1개월 전
꽃이 아닌 나무
묘한 수준이 아니라 매우 뭣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라 이
죄송한데~ 이렇게 시작해야죠 바꿔주는 것도 호의인데 호의를 그냥 바라면 되나요
•••답글
1개월 전
허팝
죄송한데로 시작하면 더 좋았겠지만
어려운 부탁도 아니고 자리를 양보해줘서 감사하다고 인사까지 해서 그렇게 기분 나쁠일은 아닌거 같네요..

저라면 옆사람이 일행있으면 말 하기전에 그냥 자리 양보하고 앞자리 앉았을듯하고요

•••답글
전 좀 기분나쁠것 같아요, 근데 말씀 들어보니 사실 별거 아닌 거 같다고 생각도 드네용ㅎㅎ
•••
1개월 전
Eclipse  별 바람 꽃 태양
저것도 진짜 싫고 영화관이나 극장에서 자리 바꿔달라는 것도 너무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녀ㅂ
앞에 앉으면 되는 거 아닌가요? 남자분께서
•••답글
1개월 전
줴와필  JYPIL
아 싫어요.... 내 온도로 데펴놓은 자리인데...굳이 자리 옮겨서 남의 엉덩이 온도 느끼기 싫어요ㅠ
•••답글
1개월 전
호 랑 해  누가자꾸성수를선물해주는걸까..
지하철에서 자리 옆으로 가라고 옆구리 찌르는 사람도 너무 싫어요
•••답글
엥 옆구리를 찌른다고요??? 참나 ㅋㅋㅋ
•••
1개월 전
a01055216372
그냥 남인데 싫어요 한마디하고 끝낼듯
•••답글
1개월 전
도라파덕  도라도라도라방스
아 진짜 내가 배려해서 옮기지 않는 이상 저렇게 대놓고 비켜달라고 말하는거 너무 싫음 왜 내가 당신들을 위해서 배려해야하지? 왜 그게 당연한 것처럼 요구하지? 요런 생각이...
•••답글
1개월 전
조스누  아수라 발발타
으 안바꿔 준다하면 상대만 나쁜사람 만드는 방법..
•••답글
1개월 전
달과 6펜스
아 굳이굳이 옆에 두고 앉아야겠다는 고집이 보여서 완전 싫어요,, 앞에 앉으면 되지ㅠ
•••답글
1개월 전
마세라티
난 안비켜주는데...진짜...
한번은 여자가 내어깨툭툭치면서 비켜달라고 정말 싹수없게 말해서 안비켜줌^~^
내가 멀뚱멀뚱 처다봄 ㅇ.ㅇ 이 표정으로ㅋㅋㅋ그러더니 다른 자리 감ㅋ 난 이미 앉았다 니네가 딴 곳 가라 예의있기 행동해야 내가 기분이 안나쁘지

•••답글
1개월 전
연하공수난기
아 생각만해도 별로다
•••답글
1개월 전
정 해 인 .  
ㅇㅈㅋㅌㅌㅋㅋㅋㅋㅋ 뭔가 어이없어욬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꿍얼궁얼
은근히가 아니라 대놓고 기분 나쁩니다!
•••답글
1개월 전
똥좀싸고싶다
아 진짜 개싫어 저도 도서관에서 이런 적 있었는데 여자분이 자리 배정표?그거 주면서 자리 바꿔주면 안되냐고 ㅋㅋㅋㅋㅋㅋ 도서관에 연애하러 오나 왜 공부하고 있는 사람한테 자리를 바꿔 달라 하는지..
•••답글
1개월 전
김래리
가능? 인상 찡그리고 있어야겠네
•••답글
1개월 전
qpogjel
아 ㅋㅋㅋ 진짜 별로
•••답글
1개월 전
제이비  맠뽐녕잯퉤뱀겸
지하철 자리같은 경우는 붙어앉으면 좋은거 아니까 먼저 비켜주고는 하는데
버스는 흔들림이 심한 것도 그렇고, 제가 안쪽 자리라면 부탁해도 들어주기 싫네요

•••답글
1개월 전
파워에이뷔  너도나도보라해
와.... 저런 사람 은근히 자주 있어요. 지하철에서도 옆으로 비켜달라고 그러던데...
•••답글
1개월 전
bokuto kotaro  정당방위러쉬
전 괜찮음
•••답글
짐나르다 베임  똥을 싸면 유명해질 것 이다.
저도 괜찮아요 저사람 개념없는거 맞고 저라면 저런 행동 안하지만 뭐 그냥 넹 하고 옮겨줄거 같아요 대신 짐 많으면 절대 안됨
•••
1개월 전
jksm9405
내가왜요^^
•••
1개월 전
우아해  날 해치는 CRIMINAL
ㄹㅇ 말 걸지 마세요
•••답글
1개월 전
이지러지다
내가 원해서 비켜주는 거면 괜찮은데 저런 경우는 싫어욬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YER!
지하철같은 자리고 제가 기분 좋은 날이던가 안 귀찮으면 먼저 비켜줄텐데 저렇게 버스에서 상대가 먼저 비켜라 하면 기분 상할듯요..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초코뚱이
사실 저는 어떤 상황인지 눈치채고 알아서 먼저 비켜주는 타입이긴 하지만 예의없게 저러면 안 비켜줄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twart
지하철은 가능한데 버스는 좀 그래여 버스는 너무너무 흔들리니까 움직이기 많이 불편.. 그리고 말투를 정중하게 하지않으면 싫어용
•••답글
1개월 전
Cometogether
저 배우님 누구인가여??
•••답글
민석기  아이리쉬밤
배우 지우 님 같아요!
•••
1개월 전
잉킹
저런 사람 있어요??눈치껏 비켜주거나 엄청 조심스럽게 물어보는거까진 봤는데...
•••답글
1개월 전
지성준  유한킴권은기서해영
이어폰껴서 말거는줄도 몰랐더니 손으로 비켜달라고 휘휘 내저으시더라고요ㅋㅋㅋㅋㅋ 커플끼리 앉게 비켜달라고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고래밥맛있음
뉘앙스마다 달라여 ㅋㅋㅋㅋ걍 선뜻 해주고 싶은 사람들이 있는 반면 정말 의도가 뻔하고 말투 몸짓 ㅍ하나로 피하고 싶을 때가 잇죠
•••답글
1개월 전
Asher  WINTER BEAR
어우 (나쁜 말) ㅠㅁㅠ
•••답글
1개월 전
갓구
예쁘게 말하면 상관없어용
•••답글
1개월 전
띵호와_주방장  그렇게 하면 맛없다해~
정중하게 부탁하시면 그런가보다 하는데 무례하게 하면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한재호  631
저런 버스 자리는 좀 그렇지만 만약에 지하철에서 양 옆이 비어있고 저 혼자 가운데 떡하니 있으면 그건 양보하는 게 맞다고 생각함
•••답글
1개월 전
SO BEAST  하이라이트 워너원
자리 맡겨놨ㄴㅏ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사랑빛  lovy
1개월 전
린다린도김
아우 피해주고 싶다가도 당연스럽게 요구하면 더 해주기 싫지 ㅋㅋ 저건 선의를 베푸는건데 뭔 맡겨놓은냥. 저런식으로 말하면 부탁을 하는데 맡겨놓은거 내놓으라는 식으로 표현하네요? 자리 비었으니까 빈자리 앉으시면 되겠네요~ 이럴듯
•••답글
1개월 전
카와
보통 저런 상황에 직면하면 제가 먼저 바꿔주지만, 저렇게 맡겨놓은 듯이 당연히 바꿔주겠지 마인두로 먼저 말하면 괜히 기분 나쁜..
•••답글
1개월 전
흰수염고양이  🤍
안비켜주면 내가 더 이상한 사람 취급받음;
•••답글
1개월 전
딸기체리
이래서 버스 타면 무조건 눈 감고 있어요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리아아
아니 부탁하는것도 웃겨요 비행기도 아니고 버스 잠깐 가는건데 굳이..
•••답글
1개월 전
kyuzizi_
솔직히 예의있게 부탁하든 어쩌든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RunchRanda
저 정도는...이해가능한데 정중하게 부탁도 안하고 그냥 이상하게 눈치만 주는 경우도 있더라고요 차라리 말을 하지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安孝燮  Paul Ahn
전 기차 탈 때 자기 일행이랑 떨어져 있다고 자리 좀 바꿔달라는 사람 싫더라고요 그럴 거면 미리 사전에 예약을 같이 해놓던가...
•••답글
1개월 전
식욕과몰입
아무말 안하고 있었으면 먼저 양보했을텐데
•••답글
1개월 전
불꽃주먹언니
지하철은 좌석이 일자라 괜찮은데
버스는 옮겨야돼서 별로에요

•••답글
1개월 전
nct의
걍 싫어요..그냥 난자리에 앉지..버스에서는 움직이기도 피곤함..
•••답글
1개월 전
요_다
진짜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I'm fine...  :)
전 상관없는듯해요~ 근데 첨부터 부탁하는건 괜찮은데 앞에서 저런식으로 눈치주는건 싫음...
•••답글
22 정중히 부탁하는 건 괜찮은뎅 앞에서 눈치주는 건 뭐지 싶을거같아요
•••
1개월 전
냥요섭
저런 사람들이 진짜있어요? 전 저렇게 말하면 앞에 자리나면 앉으세요; 이럴듯
•••답글
1개월 전
둥둥둥이
저러는 사람 실제로도 있어요..?? 한 번도 못 봐서요!
•••답글
1개월 전
김쩨알  김선호 나랑 결혼해
오우 저렇게 당연한 듯이 그러는 건 기분나빠요
•••답글
1개월 전
뽀야미  🍑🍑
이거 진짜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크킼키  깔깔깔
저는 상황보고 먼저 양보해주시는분들 몇번 만났어서 그런지 저도 그냥 제가 먼저 움직여드리는편이에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하링이
지하철에서 당해봤는데 매우 뻘쭘했음 ㅠㅅㅠ,,,자기들 셋이라고 나 하나 앉아있는거 자리 만들겠다고 저기로 가달라하고
•••답글
어릴때 버스1인석에 앉아있는데 어떤 할아버지가 다른 아줌마 짐 많으니까 일로오라고 고함 지른게 생각나네요 괜히 기분 드러웠던; 이럴땐 비켜주는게 상식이다 어쩌구저쩌구 어휴..
•••답글
1개월 전
김 준희
바로 눈감음
•••답글
1개월 전
네?머라구요
저 걍 자는척 해보림
•••답글
1개월 전
파워 쿨톤  은팔찌 철컹철컹
아 진짜 싫다.. 왜 눈치를 주는 거죠?
•••답글
1개월 전
NCT127 YUTA  ♥왕자♥
전 구냥 제가 먼저 옮겨줘요 일행인데 같이 앉는게 편할테니까요
•••답글
1개월 전
닻별  초록빛 은하수
묘한게 아니라 짜증나요
•••답글
1개월 전
Codok
1개월 전
어쩌다보니  butterfly dream
전 할머니들한테 진짜 최악이었어요
배려하고 싶어도 그 마음 싹 사라지게 하는 ㅎㅎ

•••답글
1개월 전
권호시(960615)  강경햄찌파🐹
전 상관없어요 일행끼리 앉으면 더 좋으니까 뭐... 비켜줄 수 있음
•••답글
1개월 전
호잇찌
비켜주는건 당연한게 아니라 호읜데 뭐든지 호의를 당연하게 바라는건 아닌것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윤도 복숭아
1개월 전
Keem
저거 진짜 기분나쁘더라구요 심지어 저는 미국 교환학생 끝나고 한국 오는 비행기인데 교환학생 안에서 사귄 커플들이 자리 바꿔주면 안되냐고하길래 봤더니 창가쪽ㅎㅎ.... 제 자리는 복도쪽이었어서 세번인가 부탁했는데도 안 해줬어요 나쁜 사람 된 거 같긴한데 제가 불편함을 감수하면서까지 제 자리 내어주고싶진않아서....
•••답글
안바꿔주실만 해요... 잠깐도 아니고 장기간 비행해야 하는데 복도쪽이 최고죠!
오히려 거절했는데, 3번이나 부탁한 그 커플이 예의없는 것 같아요😓

•••
헉 이해해주셔서 감사해요 진짜 장거리 비행은 자리 편한게 최고더라구요 .... 🖤
•••
1개월 전
서노랑이  💚
저러는 사람이 있어요..? 오오,,
•••답글
1개월 전
성나정
떨어져 가면 죽나요 ㅎㅎㅎ
•••답글
1개월 전
세균맨  민윤기ෆ
어우 진짜 너무 싫움...
•••답글
1개월 전
별길온
전 귀찮아서 안 바꿔줘요. 바꿔달라고 해본적도 어뵤고요
•••답글
1개월 전
시루아
지하철에선 제 양옆으로 자리나서 친구 두분이 주춤하길래 바로 옮겨줬는데 버스는 같은 건..
•••답글
1개월 전
^,^
알아서 바꿔주지 않으면 부탁하면 안된다고 생각해요…
저는 기분좋게 눈치봐서 비켜드리지만,, 부탁하시면 특히 저렇게 부탁하면 너무 싫을것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흐레쉬베리
어휴 민폐에요..
•••답글
진짜 저러는 사람이 있나요ㅇ..
•••
1개월 전
No.55 이승진  두산 베어스
전 웬만하면 제가 먼저 바꿔주는데(서로 불편/민망하니까,,,) 부탁하는 사람이 저렇게 예의 없이 말하면 싫다고 안 비켜줄 거 같아요 으휴
•••답글
1개월 전
모모모모  뭐뭐뭐뭐
걍 따로 앉지... 자리 맡겨놓은 듯 말하면 진짜 비켜주기 싫어요ㅎ 애초에 걍 앉아서 대충가면 되지.... 비켜달라는 말 자체가 별로....
•••답글
1개월 전
1300
엥간하면 내가 먼저 바꿔주는데 저렇게 맡겨둔듯이 말하면 때려주고파요
•••답글
1개월 전
헹복  헹복의 조건
진짜 저런 사람 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왕벌의미행
몇 번 바꿔준 적은 있는데 (바꿔달라 안 해도 뭔가 낀 자리거나)
한 번은 영화관에서 일행과 앉고 싶다고 바꿔달라면서 가리킨 자리가 구린자리더라고요.
내가 일찍 예매해서 좋은 자리 얻은 건데요. 정신 출타했나 싶더라고요.
그땐 안 바꿔줬어요.
기차칸에서도 창가자리인데 복도자리로 바꿔달라 말하면 안 바꿔줘요. 이 거도 한 번 겪어봤어요. 이기적

•••답글
1개월 전
호홍문
저럴땐 무시가 답 지하철에서 양보해줬는데 너무 당연하게 앉더라고요 ㅎㅎ
•••답글
1개월 전
Grahamcoxon
버스 지하철까진 ㅇㅋ 비행기는 ㄴㄴ
•••답글
1개월 전
골든차일드 배승민  잉피 골차 주창욱❣
엥,, 전 저런거 당해본적 없어서 그런지 저기요를 죄송한데요 로 고쳐서 생각해봐도 불편하고 별로에요ㅠ 남자분이 자리 난 곳에 앉으면 되는거 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여자)아이들 미연  ❤1/11 화(火花)로 컴백❤
저런일 안겪어 봤지만 나한테 저런 일이 오면 필사적으로 자는척 해야지^^
•••답글
1개월 전
Anne Marie
전 제가 먼저 비켜드리는뎅... 저거 당하면 비켜주려다가도 비켜주기 싫어질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虎杖悠仁
예쁘게 말해도 짜증남 걍 따로 앉아서 가면 되지...
•••답글
1개월 전
마티어스  폰 헤르하르트
별거아니긴 한데 직접 비켜주면 몰라도 비키라는건 너무 기분나쁨...
별거 아니니까 그냥 좀 떨어져앉지 어디뭐 평생못볼것도 아니고 유난이에요

•••답글
1개월 전
전원일기
문장 앞에 '죄송한데' 붙이면 비켜드리고 아니면 자는척 할래요
•••답글
1개월 전
금단  🌥
정중하게 부탁하면 괜찮은데 해맑은 말투로 부탁하면 걍 웃김 ㅋㅋ
•••답글
1개월 전
지코˙
흐므 저는 부탁해본적은 없는데 그냥 애인이 자리 안앉고 서서 같이 말하고 있으면 자연스레 다들 바텨주시더라구여... 진짜 상관없는데 눈치 준거라생각할까봐 제가 괜히 머쓱...... 그래서 그 이후론 그냥 같이 서가요... 머쓰ㄱ...
•••답글
1개월 전
ㅇㄱㄹㅇ  엑소최고~!~!~!
묘한게 아니라 짜증남...
•••답글
1개월 전
結:answer
먼저 비켜준적 많음ㅋ 저렇게 부탁받은적까진 없는데 은근 눈치보이는건 어쩔수ㅋㅋ
•••답글
1개월 전
팍스로마나
부탁하면 그냥 비켜주는데,, 넘 아무것도 아닌 일,,
•••답글
1개월 전
프랭키와 친구들  삐로삐로~맛있어
저 중학생때 생각나요.
중학생때면 무려13년전이기도 하지만요ㅎㅎ
그때는 시내버스타고 등 하교 하던때였는데
이 시내버스 노선이 재래시장을 지나서 와서
버스엔 항상 할머니,아줌마들이 많으셨어요.

저는 그 당시 자리에 앉아서 가고싶어가지고
학교 정거장보다 한참 떨어진(시장도 2~3정거장 떨어져있었음) 정거장까지 걸어가서 자리에 앉아 가는데
시장 정거장에서 버스가 서더니 아줌마들이 많이 타시더라구요.

저 그때 저렇게 두좌석 이어진데 앉아서 창가보고있었는데 갑자기 한 아줌마가
"저기 학생~^^ 아줌마가 아줌마 친구랑 앉고싶은데 비켜줄래?" 해서
비켜줬었고

노는애. 소위 일진이라고 하죠?
일진한테도 자리 비켜줬던 적도 있었어요ㅋㄱㅋㅋ

•••답글
1개월 전
밤비행  내게 남은 그대
싫 어 요🤚🏻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진짜 어이없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최강차앙민  동방신기♥️
부탁하는 표정이나 말투가 중요할 것 같아요. 양보하는 게 당연한 게 아니니까요.
•••답글
1개월 전
김재원의 즐거운게임 세상  뿌유뿌유
먼저 앉아있던 사람이 여기 앉으라고 하는 거 아니면 저렇게 말 거는 것도 진짜 싫어요 부탁하고 비켜주는 거 아무것도 아닌 일일 수도 있겠지만 싫어하는 사람이 있으면 안 해야죠... 내 기준에서 아무것도 아니니까 다 괜찮은 건 아니잖아요
•••답글
그리고 부탁하는 사람이나 정중하다고 느끼지 막상 안 비켜주면 일행있는 사람 배려도 안 해준다고 뭐라고 할 거 뻔해서... 진짜 혐
•••
1개월 전
방탄보이즈  BTS
정중히 부탁하면 괜찮아요 오히려 지하철 같은데서 저를 사이에 두고 양옆에서 앉아서 대화하면 불편하고 그렇더라고요...
•••답글
1개월 전
예츄
은근 묘한정도가 아닌데요..
•••답글
1개월 전
1ovemyself
뉘앙스에 따라 다를듯
•••답글
1개월 전
청아하게
진짜 묘하게 기분나쁜
•••답글
1개월 전
난언제나이곳에
전 바로 눈감아버려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싫 ㅠㅠㅠ 내가왜...? 자는척 bb
•••답글
1개월 전
Pirate Lulu
보통 제가 알아서 자리를 내주죠.
저렇게 말씀하셔도 당연히 되구요.
단, 무례한 어투라면
기분은 그닥 좋지 않을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쑹둡
자리 맡겨두셨어요?평생 못 볼 사이도 아닌데 그 몇십분은 걍 따로 앉으세여...
•••답글
1개월 전
홍홍홍홍홍
지하철 버스 같은 곳은 지정석도 아니라 그러려니 하는데 기차에서 자기들이 예매 늦게 해서 4인 연석 못잡은걸 혼자 앉는 제 옆에 3개 예매해서 저보고 자기 자리 앉으라 했던 아줌마 만났었는데 진짜 너무 짜증났음요ㅠ 자기들이 먼저 앉아서는 학생이 저기 좀 앉아줘요~ 하는데 너무 빡쳐서 저보다 먼저 내리시는데 그럼 저는 또 그쪽 내릴때 맞춰서 다시 제 자리로 와야되지 않냐? 싫다 하니까 끝까지 안비키고 어머~ 그러네 어쩌지??ㅎㅎㅎ 하는데 진짜 진짜 너무 화나서 2년째 잊혀지지 않음..
•••답글
변꾀돌  야무~지게먹어얏찡!
와 근데 똑부러지게 말씀 잘 하셨네요
•••
1개월 전
Lucent
싫어요 귀찮음
•••답글
1개월 전
Uyeoni  ❣️
저는 먼저 비켜줄 듯 1인자리가 더 좋은뎅 ㅎ.ㅎ
•••답글
버스는 아니지만.. 지하철에서 제 바로 앞에 자리나서 앉으려고 할때 빈좌석 옆자리 앉아있던 여자분이 제가 앉을 자리로 엉덩이 끌고 이동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자기 원래자리에 남자친구 앉히는 상황을 당해봤었죠..ㅎㅎ
•••답글
1개월 전
방탄보라해
아 진짴ㅋㅋㅋㅋ싫어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줴멘쒜에에에에  1997.09.01
커플 중 여자가 내 왼쪽 옆자리에 앉았었는데 하필 내 오른쪽 옆자리가 비어서...^^; 그날 풀근무 끝나고 2시간은 지하철 타고 또 본가 가야 해서 너무 피곤했는데 그래도 죄송한데 옆으로 옮겨주시면 안 되냐고 말하면 갔을 건데 약간 눈치껏 가라는 식으로 은근 쳐다보면서 눈치 주는 게 시선 밖으로도 다 느껴져서 급 짜증이 확 나서 그냥 자버림ㅋㅋ 말 안 하고 저렇게 싹수없게 눈치 주는 게 진짜 짜증 나요...
•••답글
1개월 전
영현이  데이식스의 키스더라디오 디제이
와 진짜 저러는 인간들이 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슈가트리
저는 애기랑 옆에 같이 앉으려하는 어머니나 할머니분께는 자리 바꿔드려요. 저렇게 눈치주는 경우는 일부러라도 바꿔주기 싫어지더라구요 ㅎㅎ
•••답글
1개월 전
마르코 로이스  DORTMUND
ㄹㅇ 지들 멋대로...
•••답글
1개월 전
  펑퍼펖ㅎ펑펑펑
시내버스는 아 오늘 좀 별로네 싶고 넘어가는데 고속버스는 진짜 화남 니들이 먼저 예매하시든가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taeyeonss
어우 진짜 저래요..?
•••답글
1개월 전
난 원필쓰  28살인디
저렇게 말하기전에 그냥 제가 일어나요.... 남의일행 대화를 가까이서 듣고싶지 않아서 여기 앉으시라고 하고 다른자리 가는편ㅠㅠ
•••답글
1개월 전
태백산
으으 너무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룬아  ꧁°˖*⭐˖°+꧂
그날기분에따라 다르지않을까요 ㅋㅋㅋㅋ
•••답글
저도 이거 생각하고 내려왔어요 ㅋㅋㅋㅋ 굳이? 제가요?
•••
1개월 전
귀납적 정의
따로 앉아서 가면 죽는 것도 아닌데 굳이 남 일으켜서 다른 자리 앉아달라고 하는 게 솔직히 이해는 안 가요......
•••답글
1개월 전
JEONG MIN_P
저도 이거 당해본 사람으로서 제가 먼저 앉았는데 왜 비켜줘야 하조.. 하니까 뒤로 가더니 개띠X겁다 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살면서 이보다 더 어이없게 욕먹은 적은 없었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나의 페르소나
아 진짜 싫다
•••답글
1개월 전
JK.
진짜 싫어요 ㅋㅋㅋ거절하면 나만 이상한 사람되고..상대방이 비켜주고 싶으면 알아서 비켜주겠죠 제발 저런말좀 안했으면
•••답글
버스가는 그 시간을 못참아서 비켜달라고하나 글속상황같은경우는 앞자리에 지리도 있는데 그냥 앉지 무슨..
•••답글
1개월 전
김점례  ٩(●'▿'●)۶
흐뭇하게 비켜주고싶은 사람이 있고
쌍욕을 박아서라도 본인들이 비키게 만들고 싶은 족속들이 있음

•••답글
1개월 전
김방위
어려운 것도 아니고 바꿔줄 수 있는데 뉘앙스에 따라 다를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플러그
개싫다 그렇게 그 자리 앉고싶으면 1분이라도 먼저 타던가
•••답글
맡아놓은 것처럼 말하면 기분나쁠 것 같아요 공손히 부탁하는 것도 아니구
•••답글
1개월 전
세계제일부자
전 싫다해요 저런일 두번정도 있었는데
저기 앞에 자리났는데 혹시 자리바꿔주실수 있으세요?
하길래 전 여기가 편해서요 하고 다시 폰했습니다
부탁 들어줘야하는 것도 아니고 ... 귀찮아요 진짜 ㅜ

•••답글
1개월 전
nlyonne
제가 커플인 상황엔 그냥 따로따로 앉아요
잠깐 떨어져앉을수도있지..

•••답글
1개월 전
어텐션  서수진
토악질 나오네요
•••답글
아니 그냥 지하철에서 옆자리로 비켜주는건 그냥 그러려니 하는데 저렇게 띄워져있는 자리에서 옮겨달라하는건 좀...ㅋㅋㅋㅋ 얼마나 오래 탄다고 먼저 비켜주는거 아닌 이상 그냥 떨어져서 갔으면...
•••답글
1개월 전
김도토리
그냥... 아무데나 앉으쇼..
•••답글
1개월 전
미트
민폐커플🏌🏻
•••답글
1개월 전
됴모닝  10 10
진심 그응으ㄱ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버스가 님들 거세요..?
•••답글
1개월 전
조낭만  🧡조승연, 한여름의낭만💙
굳이 안 물어봤으면 좋겠어요
둘이 꼭 붙어가고 싶은 마음 하나때문에 제가 뭔가를 거절해야 되는 상황을 겪어야 되는 게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나는레몬라임
저 행동 자체가 짜증난다기보단ㅋㅋㅋㅋ저는 밖에서 로그아웃상태로 멍때리고 있어서 갑자기 저렇게 말걸면 정신이 확 드는? 그런게 싫어요....절전모드로 있는데 누가 강제로 전원 확 켜버리는 느낌...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감해요
자리정도는 아 예..하면서 바꿀수 있는데
그 정신 퍼뜩 차리는게 싫어요..
멍때리고 있었으면 심지어 다시 물봐야하고..으악

•••
코로  보라해
1개월 전
심연을애옹
진짜 싫어요 공손하게 말하더라도 앉은 사람이 먼저 말 꺼내기 전에 저러는 건노약자 아닌 이상 비켜줘야 할 필요도 없고요
•••답글
자리.. 맡기셨어요?
•••답글
뉘앙스에 따라 다를 거 같아요 보통 지하철에서 저를 가운데에 두고 일행 두분이 제 양옆에 앉으면 먼저 자리 바꿔드릴까요 하고 여쭤보긴 해요 ㅋㅋㅋㅋ 당연한듯이 비켜달라고 하면 시러요
•••답글
1개월 전
소다맛
아 진짜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카라멜마끼아또  라떼는 마리야~
어떻게 말하느냐에 따라서 다른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얌얌냠
자매품으로 학식에서 혼밥중인데 일행들이랑 앉고싶으니 옆으로 옮겨달란 분도 계셨죠. 어이없어서 아무말없이 쳐다보니 다른 일행분들이 말리고 딴데가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GNCD
으아 진짜 싫다 ..
•••답글
1개월 전
토마디  Tom Hardy
속으론 엄청 싫지만 겉으로는 아...ㅇㅖ... 하고 바꿔줄듯..
•••답글
1개월 전
마이욘재
내가 선택한 자리를 왜 본인들 좋자고 바꿔줘야하는지 전혀 모르겠고 기분 진짜 나빠요ㅠㅠ 물론 저런 상황이 있을때 누군가 자리를 만들어주면 감사하고 기분이 좋지만, 본인 스스로가 아닌 강요하듯이 그렇게 얘기하면 정말진짜 싫어요ㅠㅠ
•••답글
1개월 전
복순쓰
1개월 전
두룽룽
ㅁㅈ ㅋㅋㅋㅋㅋㅋ 싫음 지가먼데
•••답글
1개월 전
쏘울지
저런 상황에서 그냥 제가 알아서 다른자리 간적은 있어요
근데 물어보면 괘씸해서 고개 꾸벅 숙이고 거절할듯요
배려는 내가 알아서 할래..

•••답글
1개월 전
라운드넥
응~ 싫어~
•••답글
1개월 전
또나는또나중
와 저런사람이 있다고요? 충격인데..
•••답글
1개월 전
유강민'
저러면 진짜 거절하기도 어렵고.. 휴
•••답글
?̊̈ 으이구 인간아
•••답글
1개월 전
낮밤  낮과 밤이 완전히 바뀐 사람
진짜진짜 싫어요.. 무슨 비행기도 아니고 아무리 길어야 50분일텐데 그냥 앉아가도 아무런 문제가 없잖아요.. 왜 남한테 굳이 자리 바꿔달라 하는지 모르겠어요
•••답글
1개월 전
승원  더보이즈 현재
그냥 버스에서 초면에 말 거는 거 자체가 싫고 귀찮은데
•••답글
1개월 전
I cannot live without 밥  금어초 - 오만
자는척해야합니당! 땜에 기분을 망치고 깊지 않구든요
•••답글
1개월 전
호식이이야기  성연❤️호식
앉은 자리가 편한 자리면 안 비켜줄거고
불편했는데 편한 자리로 가는거면 냉큼 가겠지만
기본적으로 그 잠깐 떨어져 앉는다고 세상이 멸망하지 않으니 걍 제 목적지까지 제 자리 앉아가고싶어요

•••답글
호식이이야기  성연❤️호식
근데 보통 그럴 기미가 보인다하면 이어폰 꼽고 영상 급하게 보거나 바로 자는 척
•••
1개월 전
夜空  美しい夜でしょう?
자리에 이름도 없으면서 나대지마세요 좀;
•••답글
1개월 전
할로우룡  친등 맞등💙
진짜 굳이... 그 잠깐을 떨어져서 못가나요... 잠깐이 아니더라도 굳이 왜...
•••답글
1개월 전
소우
와; 진짜 저래요? 개싫은데......;
•••답글
1개월 전
6교시  ?
저도 별로 안좋아하는데 전철에서 어떤분이 여쭤보지도않았는데 비켜주셔서 너무감사하고 죄송했어요..! 그치만 감사했습니다
•••답글
1개월 전
It ain't over yet
사실 난 별생각없음..
•••답글
1개월 전
KEY LAND  저거진짜유맹해
절대 안만나고 싶은 유형 .. 내가 먼저 자리를 바꿔줄 수 있고 그랬던 적도 있지만 행동하기도 전에 저렇게 말하면 기분 별로일듯 ..
•••답글
1개월 전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그냥 따로 앉아 바로 앞이구만 으이그
•••답글
1개월 전
호빵맨_
뉘앙스에 따라 다를 거 같긴 한데 어쨌든 옮겨주긴 할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혀기
🙄......... 못 들은 척할 듯...
•••답글
1개월 전
꾸꾸 (97)  꾸꾸니 꾸꾸 꾸꾸
아 진짜 싫음
•••답글
꾸꾸 (97)  꾸꾸니 꾸꾸 꾸꾸
저기 죄송한데 하면서 말 꺼낼 거면 그냥 말 걸지 말아주세요.. 안 해도 되는 죄송한 짓인데 왜 하는 겨
•••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별생각없긴해요 그냥 그래요 같이앉으세여 함
피씨방에서 자리 비켜준적 있기도하고 딱히 상관없음 크게 에너지 소모되는일도아니라..

•••답글
1개월 전
Xiao Zhan.  샤오잔 왕이보 진정령
전 지하철에서 옆자리 비면 알아서 슥 옆으로 가긴하는데 할줌마들이 반말로 저렇게 말해서 어이없었던 적 있어요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냠냠냠냠냠냠
저런 사람들이 있다는 게 신기한데...
•••답글
1개월 전
Ekeocskdm
딱 제목대로임ㅋㅋㅋㅋㅋㅋ막 기분 나쁜건 아닌데...배우분 표정대로 뭔가 묘하고 어이없달까..눈치주고나서 '눈치껏 알아서 안비켜주네...' 싶어서 그제서야 부탁하는 그 분위기가 흠. 뻘한 댓글 차단하기 위해 덧붙이자면 둘이 친구 사이여도 남매 사이여도 기분은 같을것
•••답글
1개월 전
BEYONCE  Queen Bey
지 남친/여친 앉히기 위해서 저러는거 자체가 이해불가.
어떤식으로 부탁해도 걍 기분 나쁘고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디푸
잠깐 떨어져 앉으면 될걸 가지고
•••답글
1개월 전
그게 밥이냐  음:음 악:앜!
어우 너무 별로..
•••답글
말하는 태도따라 다를듯
•••답글
김 수현  볼링왕
1개월 전
쿠로-미  ✧*̣̩☽⋆゜✦
행동 자체가 별로예요 장시간 이동하는 것도 아닌데 잠시라도 떨어지면 안 되나,, 저였다면 그렇게까지 붙어있고 싶다면 같이 서 있다가 두 자리의 공석이 생기면 앉을 것 같은데요
•••답글
1개월 전
오랠 영 햇살 현  Ode To Youth
어우 진짜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묘한 수준이 아니라 뭐하자는건가 싶은데요...?
•••답글
1개월 전
전정국씨  애정 빼면 시체
거절하기 힘든 부탁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잔든개
별 생각없어요 갑자기 말 걸어서 심장이 벌렁거릴 뿐..
•••답글
1개월 전
바람휘  MAMAMOO❤️
전 싫어요.. 버스타고 얼마나 간다고 꼭 같이 앉아 가야하는 것도 아니고.. 같이 앉겠다는 사람이 아이가 아닌 이상 기분 나쁠 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JIМIN  아무행알
밥을 먹고 있다던가 무엇을 해야 하는데 비켜달라는 건 예의가 아닌데 저도 곧 내릴 거고, 서로 좋아하는 연인이 같이 앉고 싶어 한다면 좋은 게 좋은 거니 그냥 비켜줍니다. 저 같은 경우는 먼저 여기 앉으실래요? 하기도 하고요. 또, 다음에 제가 저런 상황일 때 받으면 좋을 것 같기도 하고요. 다만 본문처럼 부탁이 아니라 저렇게 말한다면 기분은 상하겠네요. 제가 손해 보는일도 아니고 저 정도 부탁은 기분 좋게 들어줄 수 있을 것 같은데 댓글 보니 싫다는 분들이 많네요... 저도 저런 상황에 물어보면 안 되겠다 싶네요 ㅎㅎ
•••답글
1개월 전
뭉지  곰완둥림
진짜 완전 시러요 저런 상황 나올거같으면 최대한 창밖 쳐다보고 눈길 안줘요
•••답글
1개월 전
Retro
저라면 "😒왜죠? 제가 눈치보면서 양보해야할 의무 없잖아요?" 하고 팩폭 날리면서 말할듯해요.
•••답글
1개월 전
박지민,  방탄소년단 보라해
싫어요 움직이기 귀찮음
•••답글
저는 개인적으로 부탁하는 것도 예의가 아니라고 봐요...왜냐하면 비켜주기 싫긴 한데 거절하는 것도 눈치보여서 스트레스 받을 수 있잖아요 ㅠㅠ 먼저 앉은 쪽에서 먼저 얘기꺼내지 않는 이상 부탁 안하는게 예의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원피스 루피
케바케지만 본문처럼 물어보면 짜증날듯요 ㅋㅋ ㅠ
•••답글
으 진짜진짜 싫음 내가 비켜주고 싶으면 비키는 거지
저런 사람들은 안 비켜주면 욕할게 뻔해서 더 싫어여
살아가면서 못돼져야겠구나를 계속 느낍니다 착하게 살면 나만 피곤하지

•••답글
1개월 전
우미  소노다 우미
저런 사람들이 존재해요..?
•••답글
1개월 전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헐 저런사람도 있어요??만약 당하면 난 절대 안비키고 위아래로 흝어봐야지
•••답글
1개월 전
이덕춘
민폐죠 무슨 자리 찜해둔 것도 아니고 자기 딴엔 비키라고 한 것도 아니고 옮기는 거니까 문제 없다고 생각하는 것 같은데 거 같이 못 앉으면 큰일나는 상황도 아닌데 굳이 남이 자리를 옮기는 번거로운 일까지 하게 만드는 게 ㅋㅋㅋ 어이가 없네요 물론 자리 옮기는 거 큰일은 아니죠 근데 그 부탁 속에 저에 대한 배려는 1도 없으니까 싫어요..
•••답글
1개월 전
사슴  (๑•̀ㅂ•́)و✧
자리 났으면 그냥 자리 난데 가서 앉으셨으면 좋겠어요 :>
•••답글
1개월 전
나는오예  아이폰12미니연보라
정중히 부탁해도 안비켜줘요. 애초에 저런 부탁 자체가 예의가 없다고 생각되서.
•••답글
1개월 전
맹숭
버스탈때 자리 앉으면 그냥 대부분 도착할때까지 자는척 해요...ㅎ 저런 사람 외에도 종종 별별 사람 많아서
•••답글
1개월 전
클레멘타인  AJ
솔직히 예의없는것같음... 거절하면 나만 이상해지는 기분이라ㅎㅎ 학교다닐때 친하지도 않은 애가 자리 바꿔달라고 이런 경우랑 비슷하게 느껴졌어용
•••답글
1개월 전
왜나한테만
떨어지면 폭탄 터져서 죽나요 그냥 따로앉지ㅋㅋ직접 겪지는 않았는데 당하면 참 언짢을거같음
•••답글
1개월 전
효섭아 검은자찾아  꿈은 노력해야지
전 걍 말하기도전에 자리난곳 피해요..
•••답글
1개월 전
비와 켄
비행기에서 잠자고 있었는데 굳이 깨워서 바꿔줄수 있냐고 하는 커플 경험해봄ㅋㅋㅋ 남자가 물어 봤을 때 기분 나빠서 안바꿔줬는데 좀 이따 여자가 와서 다시 물어봄! 잠자는데! 내가 만만한가 싶고 기분 정말 ..
•••답글
와 진짜 무례하네요 그분들 ㅋㅋㅋ 끼리끼리 만나고 있네
•••
1개월 전
종완이형
물어보는거 자체가 예의도 없고 이해가 안가욬ㅋㅋㅋㅋㅋㅋ아니...잠깐 "같이" 못앉아있으면 죽어요.?!?!!🤷🏻걍 앞에 자리 났으면 거기 앉든가,,,옆자리 날때까지 기다리던가,,왜 애먼 사람 귀찮게 하는지•••남한테 피해 안주고 본인들끼리 해결해야한다구 봄
•••답글
1개월 전
눈물지애  💙
아 짜증..ㅋㅋ
•••답글
1개월 전
닉네임1420378706
은근히 묘한 게 아니라 대놓고 묘함ㅋㅋㅋㅋㅋㅋ 저게 뭐여..
•••답글
1개월 전
논리적인 척, 세상 쿨한 척  아주 대단하세요^^
솔직히 이건 말투가 어떠냐에 따라.... 다를거같음
•••답글
1개월 전
하니노즈카 미츠쿠니  
뭐여.. 걍 앉으세요
•••답글
1개월 전
Leo_901110
지하철같이 한칸만 옆으로가면 되는 경우면 몰라도 버스에서 저러는건 진짜 생각없는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저는 물어보기 전에 제가 이동해요. 어려운 건 아니라서. 근데 대놓고 눈치 주면 무시합니다.
•••답글
1개월 전
뽀로롱윙
진짜 저러는 사람이 있나요
•••답글
1개월 전
KING태연  우리 오래가자
별로... 그냥 잠시 떨어져 앉지 ㅠㅠ
•••답글
1개월 전
We Are Bulletproof: The Eternal  야채튀김소년단조와요
저는 먼저 비켜줘요 ㅎㅎ..
•••답글
민용  거칠지만부드러운남자
33 알아서 옮기면 되게 고마워 하시더라고여
•••
704호  꼭 행복해야 해
멈머이  멈머!멈머!멈머!
77 저도 배려 받아보고 너무 감사해서 일행분 보이면 비켜드려요
•••
네시의 풍경  방탄소년단♡
 
1개월 전
506B  'ㅅ'
지하철이면 몰라도 버스에선 귀찮고 어쩌라는건가 싶을듯요.. 한번도 저런적은 없지만
•••답글
실제로 저런 사람이 있어여?ㅋㅋㅋㅋㅋㅋ 못배운거같음
•••답글
1개월 전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전 말투가 어떠냐에따라 다름ㅋㅋㅋ
진짜 정중하게 부탁하듯이 하면 비켜주는데
자리맡아놓은냥 당당히 요구하면 무시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상대방 말투나 행동 보고 바꿔줘요
•••답글
1개월 전
오내노푸퓨럽  휘뚜루마뚜루 이창돌
이거 진짜....차라리 그냥 물어보는게 낫지, 다 들리게 엄청 큰 소리로 "아 씨 근데 왜이렇게 눈치가 없어?아~옆에 빨리 비켜줫으면 좋겠다~(자기들끼리 계속 곁눈질, 툭툭 치다가 장난인 척 퍽 치기, 자기들끼리 욕설)ㅋㅋㅋㅋㅋㅋ" 하는 사람들도 겪어봤던지라 진짜 기분...그리고 다른 곳에 자리 안났는데도 저런 사람도 있어요...;
다리 아파서 앉아있는데 괜히 내가 비켜줘야하는 아이러니

•••답글
1개월 전
전효성  개똥콩호두맛
저라면 그냥 바꿔줄듯요 가운데에 혼자 불편하게 껴있는게 더 싫어여,,, ㅋㅋㅋㅋㅋ
•••답글
이상형  정재현
1개월 전
참마
혼자 앉는게 좋아서 넹 하고 암생각없이 비켜줄거 같아요 저는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왕욕헤이  각성도좋지
뭐... 자리 있으면 그냥 비켜줍니다 ㅋㅋ 혼자 있는게 편하죠22
•••답글
1개월 전
신흰둥이  흰둥이도 가족이라고요!
전 그냥 먼저 비켜줌..
•••답글
1개월 전
걸스데이 YURA
여러분 청춘시대 진짜 제 인생드라마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들 꼭 보시길ㅠㅠ
•••답글
저 캡쳐가 청춘시대인가요?
•••
네! 청춘시대2에요!
•••
봐야겠어요 재미있어보여요!ㅋㅋ
•••
1개월 전
곰둥
와 진짜 왜저러는겨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윤기오빠
전 그냥 이어폰끼고 자버려서 겪은 적은 없지만 짜증날듯 엄마에 아이면 당근 비켜줄테지만 뭔 애기도 아니고 떨어지는 것도 못하면...
•••답글
1개월 전
IZ*ONE
진짜 싫음 민폐 그자체
•••답글
1개월 전
싱사랑
근데 앞에 앉으면 되지 왜 굳이 서있으려고 하고 남친이 서있겠다는데 왜 굳이 자리는 옮겨 달라고 하는지....이해할수가 없네요
•••답글
엥....내가 먼저 옮겨주겠다고 하는거면 몰라도 전 절대 저렇게 먼저 비켜달라고 말 못할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꽃게에에  600일이야IMMA
애초에 물어보거나 부탁하는 것 자체가 싫네요 .. 그냥 말 안걸었으면 하는 느낌
•••답글
1개월 전
Santa's Coming For us  Sia
정중하게 부탁해도 싫어요...먼저 와서 앉던가 왜 가만히 있는 사람이 움직여야하나요ㅠ
•••답글
1개월 전
비투비와빅톤
저는걍 자는척하면서 무시해요
•••답글
1개월 전
사2다
당해본적은 없지만 짜증버럭낼거에요. 안그럼 평생 민폐짓 할거아니에요;
•••답글
1개월 전
하루.  어쩌다 발견한
저는 그냥 비켜줄래여...
•••답글
1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비켜줄수는 있는데 굳이 그렇게까지 해서 옆에 앉아야 하는걸까 의문이 들긴 해요🤔
•••답글
1개월 전
히히롸롸  희희롸롸
웃기네요...저리가라는거잖아요ㅎㅎ...
•••답글
1개월 전
블루베리치즈
앞에 자리있으면 전 그냥 먼저 비켜요ㅎ.. 근데 없으면 절대ㅎㅎ
•••답글
1개월 전
틱탁톡
아니요 괜찬습니다.
•••답글
1개월 전
시우민 요정  김민석 사랑해❤️
저는 안비켜줘요
•••답글
1개월 전
소소만♥
예의 밥말아 먹었네 뇌도 안거치고 말하는거 보니
•••답글
1개월 전
이산돌  가까이서보지마세요
후ㅠㅠㅠ 근데 저런사람 많아요ㅠㅠㅠ 지하철만 왕복2시간씩 7년을 타다보니ㅠㅠㅠㅠ
•••답글
못 배운 거 티내나
•••답글
1개월 전
晩冬
보통 저러면 그냥 내가 옮기긴 하는데 먼저 앉아있는 사람이 가만있으면 한명이 서있던가..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배우 지우  나는 다 너야
한 번도 저런 일 겪어본 적 없는데 알아서 비켜줄 것 같아요 저는
•••답글
1개월 전
우주공장  너를 노래해
이어폰 꽂고 있으면 죽어도 안 들리는척해야지. 비켜주기시렁~~
•••답글
1개월 전
맑은 새벽
지하철에서는 옆으로 스윽 옮기면 돼서 먼저 비켜주는데 버스는...
•••답글
1개월 전
치이즈육포  치이즈육포 짱조아
저는 먼저 비켜줘요.. 뭐 앉을 자리만 있다면야...
•••답글
1개월 전
달빛 엉댕이
저도 먼저 비켜주는 편이지만 저렇게 말하면 안비켜주고 싶을 것 같네요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DT-SUGA
근데 보통은 저렇게 말 안하고 그냥 서있는 분들이
많던데 ㅋㅋㅋ 그럴때 그냥 눈치껏 비켜주죠

•••답글
1개월 전
NHC Reece Bibby  19980813
보통 내가 먼저 비켜주지만 저런식으로 말하면 더 비켜주기 싫음ㅠ
•••답글
1개월 전
Dracula  언감언순
저는 저런 상황이면 먼저 비켜드리는데 제가 서있는 상황이면 굳이 부탁드리진 않아요
•••답글
1개월 전
왕심린
그냥 굳이 말하기 뭐해서 한묭 앉고 한명 서있으면 대부분 알아서 비켜주시던뎅...
•••답글
1개월 전
無所有  배쿠🐶
저는 항상 먼저 비켜줌 어느 순간 눈치주고 그래서 그 상황이 싫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Hikite
어린아이가 부모님,할머니,할아버지 분이랑 같이 못 앉고 있으면 당연히 자리 피해드리는데 애기도 아니고 잠깐 떨어져 앉는게 힘든건가..
눈치주는거 진짜 싫어요ㅠ 나도 피곤해죽겠는데 굳이 비키라는거잖아요.. 같이 앉고 싶음 먼저 앉던지 자가용 타세요..

•••답글
1개월 전
1004  ʚ ɞ
1개월 전
정구기치코리타  130613
참내...완전 싫음
•••답글
1개월 전
체리
1개월 전
도토리는 동구리  동구리는 도토리
엄마랑 애기두 아니고ㅎㅎ..
•••답글
1개월 전
키친키친쿠키친♬  BTS
먼저 물어보는거 이해불가
내가 나서서 비켜줄 순 있지만 저도 거기 앉고 싶어서 앉은건데요...

•••답글
1개월 전
mnmn
저는 저렇게 배려받은적이 많아서 저도 먼저 비켜줌,,, 저렇게 대놓고 비켜달라고 한사람들은 못본듯,,,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검색 안하고 바로 7개 이상 안다면 인터넷 커뮤 중독자884 황민현×강다 02.24 15:19 36300 7
이슈·소식 [단독] "나의 우상, 나의 뮤즈"…지디♥제니, 비밀 데이트 포착537 우지 02.24 10:37 63953 33
이슈·소식 방금 전 올라온 엑소 찬열 글 ㄷㄷ jpg376 뿡빵공주 02.24 22:24 35925 10
이슈·소식 MBTI T와 F의 어긋난 관심표현352 남준이는왜이 02.24 06:36 26523 58
정보·기타 박혜수 측 "피해자 모임? 경제적 이윤 도모하기 위한 악의적 행위 의심” (공식입장)292 높은베개 02.24 16:31 29792 15
6927217 아빠들의 즐거운 시간 민천재 (23) 5:54 197 0
6927216 손흥민이 매입했다는 아파트1 hwikaii 5:37 833 0
6927215 2020-2021 EPL 8호 해트트릭.GIF 원우얌 겨론 5:30 166 0
6927214 교회 다니냐고 물어본 독실한 시부모님 까까까 5:24 675 0
6927213 미남미녀 아이돌 투표 주작관련 창모 인스타 뉴짤3 ㄷH학수학능력 5:20 720 0
6927212 일본인 악역 전문 배우의 반전 218023_return 5:10 590 0
6927211 다음 중 없어도 살수 있는 것은?4 양세종의 개 5:07 305 0
6927210 유럽 5대리그 200골이상 득점자 qksxks ghtjr 5:00 304 0
6927209 박남정 아죠시 딸 박시은 근황4 박뚱시 4:59 842 1
6927208 오늘 보르도가 9명 마르세유 상대로 비긴 가장 큰 이유.gif JOSHUA95 4:51 383 0
6927207 박보영 닮은 것 같은 개그우먼 이성미 막내딸6 마카롱꿀떡 4:51 1693 1
6927206 일본 "한국, 태도 안고치면 앞으로 상대 안하겠다" 선포5 최승처 4:50 785 1
6927205 삼국지 토탈워 세일하길래 올리는 삼탈워 짤 세븐틴 비니 4:48 356 0
6927204 장난치는 아기냥 혼내는 고양이.gif 김상연 4:46 671 1
6927203 포상에 포상받는 남자.gif 비비의주인 4:46 387 0
6927202 대놓고 끼부리는 애 vs 은은하게 끼부리는 애7 윤정한 아내 4:46 1507 1
6927201 대만방송, 한국사람을 힘들게 만드는 방법들.jpg1 캐리와 장난감 4:45 470 0
6927200 현재 해외에서 '제2의 기생충'으로 날리고 있는 작품 .jpg5 보이프렌드 동 4:45 2320 0
6927199 야 고양이다 고양이~ 김낑깡 4:45 37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25 6:06 ~ 2/25 6: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5 6:06 ~ 2/25 6: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공항에서 연예인에게 고향 물어보는 아주머니 80
아무도 말 없이.... 그냥 가만히 있는 상황......네...?여기서요????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