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최 효 정 ll조회 19173l 1
 
1개월 전
아나  신념을 위한 싸움을 멈추지마라
+저혈당 및 저혈압 악화,무기력증,기절
그냥 적당히 먹고 운동하는 게 최고

•••답글
1개월 전
지민이랑 망개떡 만드는 중  이거 다 만들면 나랑 결혼해
다른 건 모르겠고 굶어서 15키로 빼서 168/42 만들었는데 머리 감을때마다 우수수 빠지고 어지럽고 그냥 하루종일 누워있었어요 그리고 요요도 왔구요 멍해지고 피부에 이상한 두드러기도 올라왔었어요 지금 운동해서 51 키로대가 훨씬 행복하고 기력도 있습니다 제발 굶어서.. 빼지.. 마세요... 빨리 이 세상 하직하고 싶다면 추천드립니다
•••답글
1개월 전
친칠라
역시...운동하면서 빼는게 👍
•••답글
1개월 전
늘푸른보검
굶어서 빼면 가슴 먼저 빠집니다 여러분
•••답글
1개월 전
김석진없는김석진팀  호도기호도기
차라리 양을 줄일지언정 아예 굶지는 마세요ㅠㅠ
•••답글
1개월 전
1210
그래 이거 나다... 몇 달 전 극단적 다이어트 하다가 큰 코 다친 후로 조심하고 있음 진짜 극단적 다이어트 하지 마세요... 병만 얻음
•••답글
1개월 전
꿈꿀 수 있다면 어디라도  김사월
쥔짜루요 저 중학교 때 한 끼에 바나나 하나 아니면 고구마 하나.. 밥 두숟가락에 양상추 쌈.. 뭐 이런 식으로 먹고 운동하면서 살 뺐는데 3주 만에 6키로 정도 빠지고 생리불순+극심한 생리통, 빈혈 심하게 왔었어요 ㅎㅎ,,, 생리통은 그 전까진 별로 안 심했는데 저 이후로 이십대 중반인 지금까지 심해료 ㅠㅠㅠ
•••답글
한번만 극단적 다이어트 해도 확실히 기초대사량 낮아지는 거 느껴집니다. 기초대사량 낮아지면 아무리 굶어도 안 빠져요. 많은 사람들이 하지 말라는 데에는 이유가 있어요.
•••답글
1개월 전
김인생무상  인생은 적당하게
머리카락 진짜 안 돌아와요 ㅜㅜㅜㅜㅜ 직모에 머리숱 너무 많다 달고 살던 인간인데 지금은 탈모입니다 굶지 마세요 제발
•••답글
1개월 전
빅뱅 이론
민감성 ㄹㅇ.. 세상만사 긍정적으로 봤는데 모든 것에 짜증 내는 거 보고 정신차렸어요ㅠ
•••답글
1개월 전
도르마무  배고파요
운동하기위해 먹는다고 생각해야겠어요 지짜....
•••답글
1개월 전
JθY  ᴋɪᴡɪ 🥝
굶어서 생긴 병은 평생가영 전처럼 잘 먹는다고 다시 안 돌아와요 10대때 버린 몸으로 아직두 힘들게 살아가고 있답니당
•••답글
1개월 전
현아,
하....... 이래서 제가 굶지도 않고 살도 안 빼죠
•••답글
1개월 전
Yuna kim  피겨의미학
왜 남자 버전은 없엉...
•••답글
1개월 전
인피니트 HOYA  인피니트내남자들워더
남성분들도 마찬가지겠지만 여성분들은 특히 생리때문에 더더욱 조심하셔야 해요ㅠㅠ진짜 호르몬 균형 깨지는 거 장난 아니에요ㅠㅠ제 지인이 극단적으로 다이어트 하다가 후유증으로 무려 3년 동안이나 생리를 안 했다고 해요 ㅠㅠ다들 조심하세요ㅠㅠ
•••답글
1개월 전
곤니치와와
저녁만 굶어도 저럴까요........?
•••답글
1개월 전
조팔
그동안 탄단지 잘챙겨먹다가 아파서 며칠동안 하루에 300칼로리 정도 먹었는데 기초대사량에 영향 안 미치겠죠?....
•••답글
1개월 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운동하면서 하고는 있지만 너무 하기 싫다
•••답글
1개월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전 나름 먹으면서 한줄알았는데 알고보니 절식이었더라고요 절대 하지마세요 머리빠지고 소화기관 망합니다 반년 넘었는데도 소화 잘 못해요 삶의질 쓰레기입니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타커뮤에서 1500플 넘어간 미역국 논란...jpg719 엥어쩌다보니 03.06 12:00 57375 6
유머·감동 대환장스러운 브레이브걸스갤러리 근황.jpg271 마도서 알마 03.06 22:00 37985 56
이슈·소식 태극기 가르치지말라고 화난 조선족 엄마들244 션국이네 메르 03.06 20:58 29037 15
이슈·소식 [단독] '평창 쇼트트랙 금' 임효준, 중국 귀화…어제 중국으로 출국249 젤리피쥬 김민 03.06 14:53 47532 10
이슈·소식 한국을 까기위해 한국을 공부한 우익227 누눈나난 03.06 10:12 46139 99
6934033 멤버들끼리 폭행해도 논란 없는 아이돌3 신짱구, 5:01 3561 0
6933987 나 쿠키런 킹더ㅁ6 어몽엇스 2:14 392 0
6933939 대만계 한국 아이돌의 90년대 원조.jpg2 햅뿌 1:03 1497 0
6933919 오늘자 사이코 같았던 집안15 신짱구, 0:29 9936 3
6933918 로나 인스타 업뎃ㅠㅠㅠㅠㅠ26 신짱구, 0:28 16535 8
6933865 아형에서 8월에 소녀시대 완전체로 만나자는 티파니8 누눈나난 03.06 22:50 3412 0
6933833 대환장스러운 브레이브걸스갤러리 근황.jpg271 마도서 알마 03.06 22:00 38194 56
6933821 윤은혜 레전드 드라마로 '궁' 말고 이 드라마 뽑는 사람 많음128 누눈나난 03.06 21:33 30438 7
6933820 스윗한 남친.jpg3 징보란 03.06 21:32 1304 0
6933808 어제자 떡락한 펜트하우스 주식70 신짱구, 03.06 21:23 19751 17
6933770 펜트하우스 임티 출시1 신짱구, 03.06 20:25 657 0
6933769 아싸화법 인싸화법 차이.jpg10 내 하루야, 오 03.06 20:23 6643 1
6933768 궁 가상캐스팅(feat.펜트하우스)15 신짱구, 03.06 20:22 5293 0
6933731 앞을 못보는 강아지를 위해 길 안내해주는 고양이23 작은시 03.06 19:31 3542 10
6933727 브걸 전매니저의 폭로(훈훈함)8 갓핫펠트 03.06 19:20 5462 6
6933690 침대 프레임 타고 노는 고양이.gif1 만두밥 03.06 18:27 1042 1
6933672 완벽한 황금밸런스를 갖춘 KPOP 그룹.. (완전 장수 그룹)40 누눈나난 03.06 18:01 13132 18
6933663 싸구려 불법 번역으로 게임 하면 안되는 이유3 path 03.06 17:36 1814 0
6933649 게이가 호감 품을까 무섭다는 애들41 path 03.06 17:23 13071 9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7 9:06 ~ 3/7 9: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7 9:06 ~ 3/7 9:0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서울대 최초 쾌거! 역시 서울대 의대가 해냈다 60
검은마법사가 메이플 최종 보스라고 함같은 길드 사람들이 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