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ㄷH학수학능력시험 ll조회 17600l 6
 
1개월 전
OI태일  전역 축하해❤
와...진짜 사람인가
•••답글
1개월 전
DoHe  루시드드림🔮💜
더러워 죽겠네요;
•••답글
1개월 전
KEN  빅스 VIXX
1개월 전
100바  나의 봄, 와줘서 고마워
와... 그래도 이모라도 정신있으셔서 다행이네요 ㄹㅇ 정신나간 짐승 두마리가 집안 망쳤네ㅋㅋ
•••답글
집안 풍비박산 났네 멀쩡한 사람들만 속 다치고 등 돌리고 이게 무슨 일
•••답글
1개월 전
멜로우쪈
진짜 이거보고 내가 다 저사람들 머리끄덩이 잡고싶을 지경이었어요... 하아... 어떻게 사촌동생이 형부랑.....? 진짜 사람아니다...
•••답글
1개월 전
Dnr
무물보는 항상 역대급이 나와
•••답글
와 대박이다 ... 진짜 사람도 아니다
•••답글
1개월 전
카이스탈
개드럽다 진짜로
•••답글
1개월 전
JJin
사연자분도 어리신 거 같은데 이모님 또한 억장이 무너지시겠지만 무조건 내 자식 편 아니셔서 다행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블버루블
진짜 짐승이랑 다를게 뭔가요
•••답글
1개월 전
수퍼비  Rap Legend
인티라서 욕은 못 적겠고 하 참
•••답글
1개월 전
승안
안타깝습니다.. 좋은 날이 빨리 오길 기원합니다
•••답글
1개월 전
taeyeonss
1개월 전
ONCEinaBLUEmoon
아랫도리가 뇌를 잠식한 쓰레기들 때문에 온가족이 상처네요 저런 쓰레기들이 종종 있어요 넘지 말아야 할 선이라는걸 아예 모르는 족속들
•••답글
1개월 전
최강엄마스티브  스띵👨‍👧‍👦스티브해링턴
와 열불난다 저게 사람인가 짐승새끼지 걍
•••답글
1개월 전
고앵쮸왑  냠냠
이런 거 보면 신기한게 도덕성의 문제 이전에 지능이 있는지 참 궁금해요.. 그게 어째 안들킬거라고 생각했는지 들켰을 때 뒷감당 생각은 머리에 스쳐지나가지도 못했는지ㅋㅋ
•••답글
1개월 전
사모예드.
진짜 쓰레기들
•••답글
1개월 전
하니노즈카 미츠쿠니  
아 ㄹㅇ 더러워요 본방 보면서 욕했던
•••답글
1개월 전
오잉또잉ㅇㅁㅇ
진짜 너무 담담하게 말씀하셔서 더 억장이 무너지네요... 저게 사람입니까?? 아이고...
•••답글
1개월 전
MHN  💕
ㄹㅇ 바퀴벌레만도 못한 존재
•••답글
1개월 전
피얼리스
진짜... 말이 안나오네요
•••답글
1개월 전
dnwjdsldk
제발 그 바람난 ㄴㄴ들 천벌 받았으면.....
•••답글
1개월 전
머구팡역시
더러워 진짜
사회에서 뻔뻔하게 살고 있을 거라 생각하니 역겹네요

•••답글
1개월 전
More&More  Twice
이거 뒤에 내용 보면 더 맘이 아파요..
본인이 아이를 키우고 싶지만 경제적 여건 때문에 남편에게 보내야하나 고민하고 있다면서.. 남편에게 보내면 그래도 자기자식이니깐 좋은거 먹이고 입히지 않겠냐고 하던데.. 마음 찢어지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드레이코 말포이  just a boy
1개월 전
KIA 이의리  타이거즈 프차
이모는 진짜 자식 때문에 뭔 일인지
•••답글
1개월 전
혠쨩
하 진짜 요 금수보다도 못하다는게 이럴때 쓰는 말인듯..
•••답글
1개월 전
120408
사람이..사람인데 어떻게 그러나요 진짜..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아빠가 나 낳은거 후회한대.. .jpg370 djekxn 0:14 57272 24
이슈·소식 아이돌 인사 오글거리지 않아?222 변BH 1:29 37487 4
이슈·소식 [단독] 이현주, 에이프릴 탈퇴 이유는 왕따?222 우지 16:19 42658 32
이슈·소식 본인이 예측하는 마스크 벗어도 되는 시기는?.jpg209 패딩조끼 11:35 25981 7
이슈·소식 7년 사귄 의사 남친이 결혼한대요181 하니형 11:43 38351 5
6929799 [재능] 이동진 평론가의 미친 한줄평 모음.jpg 햅뿌 22:00 205 0
6929797 사업가의 시선에서 본 남녀의 차이 몽몽씨 21:53 785 1
6929788 브레이브걸스의 선견지명1 방탄유리구슬 21:49 451 0
6929786 2000년도 기사의 15년 후 미래 예측.jpg 햅뿌 21:43 430 2
6929734 입짧은 햇님이 파김치 안먹어서 화가 난 비11 누눈나난 20:16 4412 2
6929718 샤이니가 부른 이름에게를 들은 아이유 표정.gif84 빛을 받는 사 19:58 14320 31
6929701 놀랍게도 실화인 동화 속 이야기 2WICE 19:44 327 0
6929675 머리빨 따위는 없는 차은우 처피뱅 화보105 누눈나난 19:01 17123 8
6929651 슬슬 말나오고 있는 펜트하우스 궁예30 신짱구, 18:14 9842 6
6929628 작년 연예커뮤마다 난리났던 마스크 쓴 방탄 뷔94 누눈나난 17:40 13459 24
6929575 뒤늦게 밝혀진 드라마 도깨비 디테일ㄷㄷ52 신짱구, 16:15 14426 21
6929574 현재 천서진이 상대해야 할 적 라인업41 신짱구, 16:14 16116 5
6929518 샷6개 추가해서 커피 마시고 낮잠 자는 연예인4 누눈나난 14:19 1967 1
6929508 누가 봐도 여권 없는 사람9 누눈나난 13:56 4631 1
6929498 혼란의 아시아 지금 시국에 생각나는 전 대통령 발언2 벤츄리 13:38 1293 1
6929465 트위터 초월 번역.jpg15 나태 12:32 7632 3
6929444 송가인 인스타 스토리.jpg64 최 효 정 11:48 18621 11
6929430 48년만에 독립하는 딸 송은이에게 어머니가 써주신 편지1 최 효 정 11:34 797 0
6929406 '빤스' 때문에 결혼을 결심한 남자의 이야기.jpg6 메로메 10:36 2431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21:54 ~ 2/28 2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8 21:54 ~ 2/28 21: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옆사람 조이름 안정해져서 빡쳤나봄 53
과제하는데 옆에서 30분째 저러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포털
해당국가팬들 기분나쁘지않게 한국인한테만 시그널 남기는 다솜 69
사진은 존나 강력추천하는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