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시편23편 ll조회 15264l 2
 
1개월 전
2020년유학생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1개월 전
나능  
저는 g2 한 2년정도 잘썼었는데요?
ㅠㅠ

•••답글
1개월 전
도모군  8 ㅁ 8 !!!
시대를 앞서간 홈버튼 리스
•••답글
1개월 전
미용홉  호시기호시기해💜
이분야 갑은 v10아닐지,,,(전 사용자)
•••답글
1개월 전
방'탄소'년단  (슙)히히힝💜🍇
헉 전 잘 썼어용
•••답글
1개월 전
Krow_on
G2 2년 쓰면서 액정만 4번 갈았어요.. 험하게 쓰는 편도 아닌데 뭐만 하면 액정 나가고 터치 안되고.. 그 뒤로 LG 폰 안 씁니다
•••답글
저두요 모서리 살짝 깨졌는데 터치안되고살짝 떨어뜨렸는데 깨지고 해서 액정4번 갈았네요ㅜㅜ 그뒤로 LG폰 쳐다도 안봐요ㅋㅋㅋㅋ
•••
1개월 전
라면
근데 잘깨지긴했는데 터치가 안된적은없었눈뎅.. 전 이거 만족하면서 썼어서 다음폰도g4샀었어용
•••답글
1개월 전
뿌까꾸꾸
저는 잘 쓰고 있어요 심지어 중고폰 사서 지금까지 4년째 아마 7년정도 쓰고있어요
•••답글
1개월 전
회한  remorse
제 전폰이 G2인데 4년정도 잘 썼어유
•••답글
1개월 전
하뜨하뚜  💜🖤
제로갭 터치 디스플레이 때문에 터치감은 좋은데 액정이랑 터치센서가 붙어있어서 유리가 부서지면 터치센서도 같이 뽀가각
•••답글
1개월 전
더블루
실금가면 바로 먹통됨..뒤에 버튼있는건 참 좋았는데
•••답글
1개월 전
碩珍
ㅇㅈ... 한번떨구고 터치가안되어 충격먹었음
•••답글
1개월 전
인천편순이
내가 자주깨트리는게 아니었어..! 진ㅁ자 액정만 몇번을 갈았는지
•••답글
1개월 전
Daybreak
저거 빼먄 괜찮았어요 아 발열도 좀 심했지만 나름 쓸만했어요 특히 노크온기능...... 진짜 그거 혁명ㅠㅠ 4년쓰면서 나름 만족하고 살았던것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푸른바다속
2년동안 잘 썼어용ㅋㅋㅋ 얼마전에 찾아서 켜보니까 아직도 잘 돌아가던데ㅋㅋㅋㅋ
•••답글
진짜 액정빼고는 다 좋았던 폰임 ㅠㅠ
•••답글
1개월 전
ATEEZ홍중
G2 때문에 Lg폰 안 쓰고 싶어졌었죠...
•••답글
1개월 전
내께 아니양  Not Mind
G2 썼었는데 저 화면 너무 싫어요.. 액정 갈자마자 실수로 떨궜는데 너무 쉽게 깨져서 고치기 포기했스요.. 그뒤로 갤럭시로 갈아탔슴다..
•••답글
1개월 전
깜장
뭐죠..?제 폰만 튼튼했던건가요..?아무리 떨어뜨려도 깨지지도 않고 터치도 문제 없었는데..
•••답글
1개월 전
Scarlett. Johansson
유ㅏ ... 이거 액정 세번은 갈았어요,,, ㅜㅜ
엄마가 액정 안고쳐준다고 해서 화면 회전하면서 타자치고,,,, 그냥 문자나 전화말고는 사용 못하는 (.. ㅠㅠ )

•••답글
그러고 갤6으로 갈아탔죠 중3땐가 샀는데 고3까지 썼어요 ! 굿
•••
1개월 전
딩위시
잘 깨지는건 아닌데 저게 액정이 일체형이랬나?? 암튼 살짝만 금가도 터치가 전혀 안돼요ㅋㅋㅋㅋㅋㅋ집에 깨진거 두개나 있는ㅠ
•••답글
1개월 전
서다미
저 잘 썼었는데요
•••답글
1개월 전
퐁당퐁당돈을던져라  💸💸💸
옵티머스 지 이후로 엘지꼬 안삼 ㅋㅋㅋㅋㅋ 깨지면 터치안먹어요
•••답글
1개월 전
-LINE  한국산외노자
괜찮게썼어용
•••답글
1개월 전
윈스롭
ㅇㅈ 금가도 신경안쓰고 쓰는 타입인데 아예터치가 안되서 당황했었어요 외국에있을때 깨졌어갖고 하필이면 ㅠㅠ 그리후로 다신 엘쥐폰을 쓰지 않았죠
•••답글
1개월 전
성규야  병사들아힘내라!
ㄹㅇ 금간 만큼 터치 안 돼서 위에 액정 나갔을 때 밑에 타자부분만 터치하고 살았어요
•••답글
1개월 전
아랑가
전에 썼었는데 상판 한번 갈고 거의 4년 썼어요 액정빼고는 잔고장 한번도 없었어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드라마에서 간호사로 나오는 레드벨벳 예리615 니표현하나하 02.27 19:18 52567 46
유머·감동 한국 넷플릭스 메인에 크게 걸린 전범기411 벤츄리 02.27 12:19 54470 64
이슈·소식 제2의위아래라고 역주행각 쎄게잡히고있는 노래318 아이카리나 02.27 13:58 53971 30
이슈·소식 현재 일낸 걸그룹312 갓핫펠트 02.27 20:34 49363 33
이슈·소식 편의점 에어팟 논란309 NCT 지 성 02.27 10:22 46260 7
6929097 요즘 애들은 모르는 블랑카.jpg 시편23편 02.27 21:50 874 0
6929094 전북의 배차간격 깡패.BUS 시편23편 02.27 21:47 530 0
6929068 의학드라마 중 개인적으로 현실고증 최고라고 생각하는 여배우104 (주)빅히트엔터 02.27 21:09 25165 19
6929052 부산의 배차간격 깡패.jpg1 시편23편 02.27 20:45 837 0
6928971 여자화장실 몰카 찍다 걸려서 30층에서 투신한 중국남학생95 라이언챙 02.27 18:42 15897 2
6928918 익산하면 깨통닭.jpg6 시편23편 02.27 17:29 2110 1
6928894 [음중] 오늘자 1위+점수.jpg1 우지 02.27 16:49 557 0
6928872 익산에서 제일 자주오는 버스 투톱.jpg 시편23편 02.27 16:00 703 0
6928850 우리가 어릴때 봤던 애니 투톱.jpg26 시편23편 02.27 15:17 4450 0
6928720 조지 클루니가 읽어주는 방탄 다이너마이트5 누눈나난 02.27 11:01 1088 2
6928689 53년전 중학교 수업료(1968).jpg4 시편23편 02.27 10:00 2842 1
6928648 시청자들 기 쪽쪽 빨리게 하는 드라마1 salgae 02.27 08:31 2111 0
6928647 성폭행범 정준영 보러다니는 정준영 팬 누눈나난 02.27 08:23 2056 0
6928646 역대급 멍소리.jpg3 시편23편 02.27 08:10 1411 0
6928645 어릴때 생각나는 꿀잼 애니.jpg2 시편23편 02.27 08:01 1352 0
6928644 익산에서 젤 자주 다니는 버스.jpg 시편23편 02.27 07:49 1288 0
6928643 88초에 한대씩 오는걸로 유명한 버스.jpg4 시편23편 02.27 07:24 6106 0
6928261 여친 만나러 갔다가 경악하는 영일.jpg 시편23편 02.26 18:26 895 0
6928259 [뮤뱅] 오늘자 1위+점수.jpg24 우지 02.26 18:22 4672 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2/28 1:46 ~ 2/28 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8 1:44 ~ 2/28 1: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강민경 브랜드 아비에무아 전 상품 모두 구매하고 후기 남긴 이해리 51
꽃 꽂은척 아비에무아 바지사장 이해리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