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녤피치 ll조회 12651l 0
 
1개월 전
Dove  알칼리비누 아니고 바(Bar
와 진짜 대박
•••답글
1개월 전
지코니왁
우와 이렇게도 쓰네요 당근을
•••답글
1개월 전
許 光漢
근데 진짜 맛있는 횟집 어디냐고 하니까 여기 사람들은 거의 직접 잡아서 먹는다고 그러더라구요,,
•••답글
다 그런건 아니에요...제주도 사람들도 사먹어요ㅋㅋ 하지만 저희 집은 형부나 이모부가 잡아와서 회 떠 주긴해요
•••
피치피치복숭  복숭아 사세요ㅎㅎ
제주도 사람들 다 귤농장 있는건 아닌데 자기 가족이랑 친척은 귤농장 있다고 하는거랑 똑같네용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맞아요ㅠ근데 진짜 제주도 사람들 다 귤밭 하는거 아니에요 저희 집도 안해요ㅠㅠㅋㅋㅋ다만 이모네는 합니다 올해도 귤 10콘테나는 받은듯
•••
피치피치복숭  복숭아 사세요ㅎㅎ
앜ㅋㅋㅋㅋㅋㅋㅋ 넘 부러워요 귤도 회도 맛있는 제주도!!!!!ㅎㅎㅎ
•••
1개월 전
윤두쥰
1개월 전
아무닉네임
전 항상 저런거 못 봤는데 도대체 언제쯤 볼 수 있을까요... 돔...
•••답글
1개월 전
JIМIN  아무행알
울 아부지 맨날 참치 잡아와서 집에 넘쳐서 당근 마켓에 올렸는데 아무도 안가져갔던 기억이... ㅋㅋㅋ 나눔이었는데ㅜ 초밥도 해먹고 회도 해먹고...
•••답글
제주도에서 참돔은 아니고 옥돔 매해 보내주시는데 맛있어요!! 다른 생선보다 짭조름해요! 제주 사람들은 다 낚시하고 귤 농사 하는 건 아니라는데 저희 외가집은 다 하신다는...^^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손흠민
와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1개월 전
참새끠여어
와 진짜 저렴하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오늘 1위 수상소감에서 종현 언급한 샤이니 키310 쁘띠종현ㅎㅅ 03.04 20:49 35596 156
이슈·소식 종현을 모르는 아이에게 설명해주는 샤이니 민호333 우지 03.04 11:10 49289 94
이슈·소식 (여자)아이들 측 "수진, 폭력 확인 안 돼... 당분간 5인 체제” (공식입장)247 못쓰는노트북 03.04 20:11 39117 11
이슈·소식 방금 올라온 배우 지수 자필사과문259 우지 03.04 08:47 51389 21
정보·기타 INFP 친구들 특징205 궁금정보 03.04 20:15 27022 75
6932728 요즘 고딩 야자 필수 영상2 빌게이츠 3:17 1427 1
6932705 배민 리뷰보다가 눈물 흘린 사연3 다비나 2:01 1137 3
6932704 입잔든햇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신짱구, 1:58 1481 0
6932690 계란 반품에도 진심인 정재호 세븐틴 서명 1:24 859 0
6932680 어릴적 자신의 만화속 첫사랑은 누구였아요? Jpg13 입닫고 빵이나 0:57 519 0
6932666 블락비 비범 동창의 학창생활 폭로.jpg165 징보란 0:25 18173 32
6932642 힘들게 앞머리를 길러도 다시 앞머리를 자르고 싶게 만드는 앞머리 찰떡 연예인들 jpg42 입닫고 빵이나 03.04 23:30 11484 8
6932639 오늘 아빠한테 개삐진 택배강아지 경태... 얼굴이 굳었어141 누눈나난 03.04 23:21 25811 37
6932629 한국시장 차별하는 외국 자동차회사.jpg1 거미의해안 03.04 23:04 976 0
6932626 K-호미, K-포대기에 이은 K-국뽕템 탄생 직전42 거미의해안 03.04 22:55 18342 6
6932587 토이스토리 4 출연진 휴게실21 판탈롱 03.04 21:37 12711 3
6932571 햄스터에게 준 호두 한알19 ellas 03.04 21:11 5890 8
6932549 사업가의 시선에서 본 남녀의 차이 몽몽씨 03.04 20:30 1115 1
6932544 호모로맨스 에이섹슈얼 안드로진1 라오니 03.04 20:27 444 0
6932543 레드벨벳 남자 버전2 신짱구, 03.04 20:27 602 1
6932530 올타임 레전드 장도연 결혼식 축가ㅋㅋㅋ2 03.04 20:01 533 0
6932529 작가 점집차려도 되겠다ㅋㅋㅋㅋㅋㅋ.youtube2 거미의해안 03.04 20:00 705 0
6932498 롤린 부르면서 드럼 치는 꼬부기.gif1 쇼미 03.04 19:18 637 0
6932479 최애와 아빠가 짜고 나를 놀래키면 생기는 일.jpg 잉징 03.04 18:59 83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5 4:28 ~ 3/5 4:3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5 4:26 ~ 3/5 4: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장성규가 추천하는 유재석 새 닉네임 47
라면 끓이는 섹시한 남자
인티포털
아내가 카레해줌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