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유머·감동 뮤직 (국내) 정보·기타
높은베개 ll조회 24276l 36
 
7일 전
가 나다라  방용국 결혼하자
GIF
피해자모임. . .

•••답글
GIF
대단하시네

•••답글
7일 전
달빛천사
GIF
추천짤이 어이없네얌ㅋㅋ...

•••답글
夜空  美しい夜でしょう?
저기 죄송한데 가해자인데 추천짤 올리는건 아닌거같아요..
•••
이상황에 웃는 얼굴 뜨는게 어이없어서 그랬어요~ 웃안웃같아서요~~ 제가 이분 칭찬을 했나요? 뭘했나요? 어이없다고 글까지 쓰면서 댓글달았는데 다른분들한텐 아무말도 안하시다가 저한테만 답댓다는건 이유가 뭔가요?
•••
夜空  美しい夜でしょう?
아 죄송해요 그냥 하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夜空  美しい夜でしょう?
물리쌤에게
왜 웃으세요
•••
7일 전
내가최고얌
GIF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이런짤 올리는건 무슨생각으로 올리지???ㅋㅋㅋㅋㅋㅋ
•••
이런 답댓은 무슨생각으로 올리지???ㅋㅋㅋㅋㅋ
•••
혹쉬 가해자팬이세여??
•••
혹시 누구세여??
•••
내가최고얌에게
끼리끼리 싸이언쓰~
•••
에버글로우 뜰때까지 홍보에게
끼리끼리 싸이언쓰~
•••
7일 전
nha
GIF
ㅜㅜㅜㅜ 아...

•••답글
피해자 글에 가해자 움짤.。。。 조금 너무 하네요..
•••
7일 전
쨜랑2
7일 전
열광 금지
이런 글에 짤 달고 싶으세요?
•••답글
MaxenceDanetFauvel  maxencefvl
33 가해자 논란 있는 사람의 짤을 왜..
•••
44444...
•••
171204  ღ 쯩 빈 ღ
6...ㅎ
•••
주단탱  벌써 떨리는군...^^
111111 진짜 뭐하세요
•••
14 눈치뭐지...?
•••
벼랑 위의 당뇨  slow and steady
15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ㅋㅋ 내공냠냠도 아니고 뭐하자는건지
•••
지방입니당  절 가지세요>_<
22 어리네요...ㅎ
•••
23 ㄹㅇ공감입니다
•••
25 댓보고 당황...
•••
26 참...
•••
2727 다 귀여운 모습인 것 같은데 뭐하자는건지 ㅋㅋ
•••
29 ㅋㅋ..
•••
30 무슨 의도인지...
•••
31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35 뭐하는짓인지
•••
민용  거칠지만부드러운남자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39 생각이 있는 건지..
•••
Love you on christmas  그의 바다
정윤오__  휘슬휘슬나우
WannaOne김재환  워너원
48... 얼굴 더 알리려고 하는건가...?
•••
48 소름돋았어요 놀라서;
•••
슈가한윤기  마음
49 전 짤도 소비해주고 싶지 않네요
•••
사과같은내얼굴  예쁘기도 하지요.
55 댓보고 눈을 의심함
•••
Daffodil  Lidoffad
58뭐하는건지
•••
앙카라  ‎⌾ຶັ໋ົຶ♡⌾ຶັ໋ົ
김쩨알  김선호 나랑 결혼해
61 뭐하는...?ㅎㅎ
•••
우리 경수  ヾ(⌒♡⌒)ノ❤️
63 내리면서 소름 돋았어요...
•••
클라스부터다른헤라클라스  예지앞사💙 || 서서천💖
데이식스 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시우민 요정  김민석 사랑해❤️
77 지금 뭐하는?ㅋㅋㅋㅋㅋ어이없어요
•••
그니까요...참..
•••
69ㅋㅋㅋㅋㅋ
•••
QSRTUV  휘영
70 이게 뭐하는짓
•••
켄마  네코마
71ㅋㅋㅋㅋㅋ진짜 어이없어여
•••
73...지적당해도 뭐가문젠지 모르는 수듄..
•••
궉하  코알라 아닙니다
75 진심 인성;
•••
뿌뿌빠빠  움켜쥐고 난 널 향해 분다
78 ㄹㅇ 그러고 싶나
•••
80ㅋㅋ
•••
82 어휴
•••
반복된치즈켘  포슬포슬 망개떡
83 희한하네 진짜...
•••
84 생각없는 행동같아요
•••
Avocamulon  Showmewhatyougot
黃冠亨헨드리  사랑해
86 제가 뭘 잘못 알고 있나..? 생각했네요
•••
워너원_박지훈  012101💙🖤
핑크공주  이야~ 정말 재밌다아~! 힠힠
88 본인? 소속사? 알바? 팬?
•••
발가락다섯개  발가락꼼지락
한 울  
90 짤도 소비인데 당당하시네..
•••
Anything  NEVERMIND
93정신연령몇
•••
박오잉또잉  별사탕음색.。*
95 진짜 이해가 ..
•••
클뚜  지성퐑 할미
99 뭐가 잘못된 건지도 모르고 비웃고 비꼬고 ㅋㅋㅋ
•••
꿈꾸는 라디오  내일도 제 꿈에 놀러오세요
101...
•••
 
7일 전
리코타치즈
와 연예인 이미지는 진짜..
•••답글
진심 정 후두둑.....
•••답글
모임이닼ㅋㅋㅋㅋㅋㅋ
•••답글
이번 사건들을 통해 내가 진짜 사람 보는 눈이 없다고 생각됩니다..
•••
7일 전
깔깔이
피해자 모임 ㄹㅈㄷ
•••답글
왜요...? 피해자 모임이 잘못한건가용? 잘 몰라서요 ㅠ
•••
모임이 있을정도로 피해자가 많고 악질이어서 그런 것 같아요!!
•••
피해자 모임이 있을 정도라는게 ㄹㅈㄷ같아서용,, 뭘 보면 이게 잘못이라 읽힐 수 있는건지 모르겠네용
•••
아뇨 걍 요즘 주작도 많고 해서 피해자모임이 또 뭐 주작이라든가 잘못해서 비판하려고 쓴 댓글인가 했네용 제가 찾아보기 전이라 ㅜ 이제 정확히 압니당 ~
•••
7일 전
LOVE Y
와 근데 박혜수가 누구지 했는데 댓글 짤 때문에 알았음
•••답글
Moominchu  호그와트 그리핀도르
33 토익반 짤보고 갸갸 갸갸 했습둥
•••
44... 덕분에 알아갑니다
•••
7일 전
끼끼눈누  바나나를 탄 끼끼
노래 진짜 잘하셔서 좋아했었어요...
•••답글
7일 전
커튼커튼
삼진그룹토익반 청춘시대 나오신 분입니다
다시는 티비에서 볼 일 없으면 좋겠어요

•••답글
7일 전
Xtinaa
대학교 가서도 애들 술 강제로 먹이고 그랬다는데 제대로 앞에서 사과하시길 바랄게요
•••답글
와...ㅋㅋㅋㅋㅋㅋ악질..
•••
7일 전
프림시티
7일 전
윤오부인
이젠 공식 입장도 무작정 믿을게 못된다는 생각이 드네;
피해자분들 힘내세요 응원할게요.

•••답글
얼마나 악질이었으면 피해자 모임이 있을까 싶네요... 제발 피해자들에게 사과하시길... 피해자분들 힘내셨으면 좋겠어요
•••답글
7일 전
송멋지리
진짜 별로다..
•••답글
7일 전
쇼콜라 메이율  ✨발푸르기스의 밤✨
진짜 wow...
•••답글
7일 전
晩冬
피해자 모임까지 있다니 저게 악마지 인간이냐
•••답글
7일 전
Aelly
이런 기사가 메인에 걸려야 할텐데 ㅠㅠ하 안타깝네요
•••답글
7일 전
윤55
이 글도 이제 짤릴 글입니다,,,
•••답글
무서웡,,피해자분들 화이팅하시길,,지금도 썰려나가는데,,
•••
mycherieamour  a milkyway
헐 아직도 글 썰고다니나요???하...진짜 제정신인가
•••
뉴스도 동영상클립 내려갔어요,,ㅋㅋ
•••
mycherieamour  a milkyway
하...답변 감사합니다!🙏 오히려 이런짓 때문에 죽을때까지 기억날것같네요...
•••
7일 전
고기가좋아
잘가세요~
•••답글
7일 전
흐레쉬베리
그럼 방부제 먹이고 도시락 깬 사람은 누구인가요 아직까지 저 사람으로 알고 있었는데?
•••답글
블로섬  수근수근
몰라요 다른 사람이래요! 근데 그 글에서 파생해서 저 분 피해자가 우르르 나왔나 봐요
•••
7일 전
BTS_ SUGA  방탄소년단💜
헐.. 이 분 찐이에요?
•••답글
7일 전
도깨비(939)
진짜 무섭네요
•••답글
7일 전
new rules  dua lipa
와 짤이랑 이미지 겁나 다르네 ㅋㅋ
•••답글
7일 전
쑤쑤  Happiness
회사도 ㄹㅈㄷ
•••답글
7일 전
초강철멧돼지  뚜뚜는 강철 멧돼지
순둥 댕댕 이미지로 생각했어서 놀랍네유..
•••답글
7일 전
Radio
진짜 충격..
•••답글
7일 전
자나깨나
그래서 그 방부제 먹인 사람은 누군지 아무도 모르나요?
•••답글
오이맛 참치  방탄와아앙함냐움냥
저도 궁금하네요 가해자한테 직접 연락 받으셨다는데... 그 가해자분이 어지간히 쫄리셨나봐요...ㅋㅋ
•••
6일 전
펜하
데뷔 때 부터도 K팝 스타 상위권 팍팍 올라가고 연기도 무명생활없이 주조연급으로 팍팍 캐스팅되고 되게 빽이 좋은 거 같다 느낌 들었는데 기사 삭제도 진짜 대박이네요
•••답글
6일 전
프림시티
계속 기사 삭제하고 강경대응 한다던데... 피해자가 한둘이어야지..ㅠㅠ
•••답글
6일 전
창백
얼굴 보기 끔찍한데 짤 뭐야ㅠㅠㅠ하 제발 벌 받고 다신 안나오길
•••답글
6일 전
황희
짤 뭐냐? 소속사에서 대놓고 하는 느낌인데?
•••답글
6일 전
미미미만
So속4 디게 dog청 하다. 이럴수록 peaple들이 the 관심 갖는거 you don't know. 피해📏자가 한 둘이 아니잖아.
•••답글
5일 전
고진호
어휴.. 피해자분들 힘내세요
•••답글
어제
프림시티
또 묻히는 것 같아 슬프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사워실 몰카 설치한 한국인 유학생 얼굴이랑 신상 공개해버린 영국371 너에게난 17:09 30903 168
이슈·소식 [단독] 에이젝스 윤영 "에이프릴 왕따 옹호•이나은 열애, 모두 사실 아냐"(인터뷰)187 벤츄리 13:23 32165 3
이슈·소식 요즘 일본에서 뜨고 있는 나라.......JPEG165 세상에 잘생긴 03.01 23:56 36187 3
이슈·소식 연예인 논란 터질때마다 나오는 3대 초능력자.jpg148 그래파이트 0:12 42037 20
이슈·소식 선 넘은 써브웨이 광고 (feat.최준)147 칩중에제일은 12:01 30959 15
6931257 [LOL] 트할 상대로 장난치는 페이커.gif 민천재 (23) 23:37 28 0
6931256 박스냥이 아야나미 23:37 28 0
6931255 남성 성기를 예측할 수 있는 인자 218023_return 23:35 167 0
6931254 대형 선박 물에 띄우기 어니부깅 23:34 52 1
6931253 빈병 환불해준 척…2000만원 꿀꺽한 편의점 알바 태 리 23:33 94 0
6931252 딸의 장난 Bring back to 23:31 140 0
6931251 남은 인생에 하나만 선택할 수 있다면? WANNA ONE 하 23:30 118 0
6931250 피지컬의 상대성 남준선배 23:29 214 0
6931249 몇년전 북한에서 공연했던 이선희 영상에 달린 댓글들 유기현 (25) 23:29 181 0
6931248 공포의 고시원.jpg1 송희진 23:29 229 0
6931247 다 같이 하는 널뛰기1 펄스 23:29 80 1
6931246 파블로프의 물리치료 원 + 원 23:29 55 0
6931245 폭이 겨우 170cm...14억에 매물로 나왔었던 런던 건물 김규년 23:29 195 0
6931243 이런 고양이 있으면.........gif1 참섭 23:24 303 0
6931242 틀기만 하면 일본 나오던 시절 qksxks ghtjr 23:24 249 0
6931241 요즘 유행하는 간판 디자인 이진기(30) 23:24 197 0
6931240 러시아......생존법.gif1 청량섹시 김태 23:23 204 0
6931239 해변에서 물놀이.gif 비비의주인 23:21 152 0
6931238 女중대장에 "힘없는 계집년”... 전역 대학생 집행유예 NUEST-W 23:21 26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2 23:40 ~ 3/2 2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3/2 23:29 ~ 3/2 23:3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제시 이던 첫 통화썰 68
인티포털
만들다 만 채 오픈된 홈페이지, 모델은 지진희 102
, 디미토리++알고보니 아직 정식 오픈하기 전이라고 함 (2/20 런..
인티포털
음악 방송 엔딩 실패.gif 89
푸흪풉푸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