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우지 ll조회 18910l 8
 
1개월 전
히히7826
1개월 전
닻별  초록빛 은하수
오 고소진행중임이 킬포네요
•••답글
닻별  초록빛 은하수
2본부 일 열심히 하네..??^^
•••
아닐 수도 있어요~^^
•••
닻별  초록빛 은하수
뭐가요?
•••
1개월 전
Natuur
그럴것 같았어요.. 애초에 가장 중요한건 폭로자말이 하나도 입증된게 없는거고, 말도 하면 할수록 앞뒤가 안맞고 이상했어요
•••답글
Heize_Now  heizeheize
33 여기는 진짜...글 추가할수록 자기 무덤을 팠음ㅋㅋ....ㄹㅇ 뭔 소리하는 거야?가 읽으면서 나왔어요..팩트로 입증된 것도 없고 말 앞뒤도 안 맞고..
•••
444 폭로한다고 하는것고 다 리아 친구들얘기고..
•••
이런걸로 주작좀하지마요제발ㅋㅋㅋ인류애상실...
•••답글
1개월 전
김민주엔젤
글쓴이 뒤에 추가한 내용이 너무 이상했고 갈수록 산으로 가더라고요
리아파이팅!!

•••답글
1개월 전
방귀뿡
주작일 것 같았음...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NHC Reece Bibby  19980813
같은 JYP인 스트레이키즈 현진군도 학폭 떠서,,,
•••
근데 생기부에 학폭 뜨나요,,? 제 주변에 학폭하고 술담배 해도 성적 좋은 애들은 그런거 없던데,,, 스카이 갔움 ㅠ ㅋㅋㅋㅋ
•••
1개월 전
보아넘버원  Still my NO.1
1개월 전
結:answer
제발 허위사실 인터넷에 올리지좀 말았으면..
이런것 때문에 정작 진짜 학폭 피해자가 용기내지 못할수도 있어요

•••답글
1개월 전
일산  Come to ma city
학폭으로 주작좀 하지마라 진짜..........
•••답글
1개월 전
트둥아~
진짜 짜증난다 아오
•••답글
1개월 전
나오미 스몰스
이미 진행한 게 킬포...
•••답글
이렇게 주작하면 실제 피해자는 더 검열당하고 증거 모아야 해요ㅋㅋㅋㅋ 솔직히 학폭이 증거랄게 없는 증언으로 이뤄지는 판인데 제발좀
•••
1개월 전
슈르릉
지켜봐야겠네요
•••답글
1개월 전
너무해 너무해
이미 그 글부터....
•••답글
1개월 전
EXO-SC 세훈  채형원 잘생겼다
고소를 당하고도 또 허위사실유포를 했다는 건가요..? 세상에 이런경우도있ㄴㅔ,,
•••답글
1개월 전
허리펴고앉아
진짜 루머 퍼트리는 애들 고소 제대로 맥였으면
•••답글
1개월 전
UNDERTONES  Paint It Black
제발 이런 걸로 주작은 하지 맙시다...이런 선례가 많아지면 진짜 피해자들이 자신의 피해를 입증하기 더 어려워진다고요ㅠ
•••답글
1개월 전
#정국감성  G.C.F
제발 학폭으로 주작 좀 하지마세요,,,
•••답글
1개월 전
아이고답답아
아 리아 좀 가만냅두세요 진짜 ;
•••답글
1개월 전
2021운수대통
글 읽어도 이게 학폭인지 그냥 감정호소?인지 모르긴 모르겠더라고요... 피해자라고 하시는 분 팩트랑 감정을 구분해야 할 듯 ㅠㅠ
•••답글
1개월 전
ㄴㄷㄹ
리아는 춤 노래 항상 열심히 하던데 힘냈으면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꽁이언니
제주도 학교 다닐 때 되게 순했다고 들었는데용
•••답글
1개월 전
수위티  🐰💘
제왑..제대로 고소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예지몽  🍓ITZY 체고🍓
주작이라면 제발 확실히 처리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소 제대로 때려주시고요... ㅠㅠ 하 지수야 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놀이기구에 무서움을 느끼는 유형은 두 가지로 나뉨640 원우얌 겨론 04.19 16:52 181307 21
유머·감동 갑자기 확 떠오른 놀면뭐하니 SG워너비 캐릭터319 직딩임 04.19 16:31 181720 10
이슈·소식 맥도날드, 방탄소년단과 손잡고 'BTS 세트' 출시257 꾹덩방아 04.19 22:48 128130 59
이슈·소식 남친 성씨가 넘 안예쁨..256 서로가 서로에 0:31 105740 12
이슈·소식 방금 네고왕2 걸작떡볶이 대표 자필로 올라온 글167 우지 04.19 17:55 171308 59
6958185 브레이브걸스"롤린"멜론 실시간 1위 탈환,"운전만해"는 5위 세븐틴 비니 10:12 1 0
6958184 신흥 똥겜으로 불리는 ALT F4 깨는법 옹성우박우진 10:12 1 0
6958183 포스터 잘 뽑힌거 같은 KBS 드라마 이미테이션 캐릭터별 포스터 (5/7 첫방) 김영란 10:01 1144 0
6958182 포망마차에서 파는 어묵 꼬치들5 사월눈사람 9:51 1935 2
6958181 이상한 경마게임 오이카와 토비 9:51 707 0
6958180 한국인 인증하는 아이돌.gif1 JOSHUA95 9:49 1647 0
6958179 또 증오범죄…뉴욕서 아시아계 여대생 염산테러 당해 정성찬 9:40 1928 1
6958178 "혀와 목구멍까지 화상” 아시아계 여대생에 염산 테러2 호홀 9:39 3712 3
6958177 외국인들이 이해 안가는 한국문화중 하나.jpg7 qksxks ghtjr 9:38 3404 0
6958176 남편이 바람펴서 개빡친 아내분의 복수1 몹시섹시 9:32 5108 3
6958175 나빌레라 8화 발레엔딩.kakaotv 더보이즈 이주 9:31 703 0
6958174 영화"포화속으로" 뉴큐세요 9:30 1392 0
6958173 미란이의 에센셜 꿀템 세상에 잘생긴 9:30 216 0
6958172 현대자동차 포니 헤리티지 디자인.jpg1 311869_return 9:30 1894 0
6958171 유부남 점장이 여자 알바 엉덩이 만짐.jpg 더보이즈 상 9:29 2960 0
6958170 비 올 확률이 70%면 비 안온다...jpg Twenty_Four 9:27 2626 0
6958169 나가서 짹쓰 좀 하고 그러세요.. .jpg5 제이코 9:27 4969 2
6958168 술먹고 고등학생이랑 잠자리를 가진 썰3 wjjdkkdkrk 9:26 4525 7
6958167 "獨日은 2차대전 동맹..소녀상이 양국 우정 위협" 김상연 9:25 69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20 10:10 ~ 4/20 1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0 10:10 ~ 4/20 10: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네이버 웹툰에서 터진 뒷광고 논란 46
14년을 연재해온 원로 만화가까지 동원해서 신작을 홍보한 것으로 밝..
인티포털
자기소개 과제만으로 무조건 A+ 받아야 하는 20학번 새내기 125
과제가 자기소개 영상 찍고 유튜브에 올리기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