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최민호(26) ll조회 18971l 1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어구랭
그냥 풍경이고 뭐고 박보검밖에 안보이네요
•••답글
1개월 전
겨우열렷네
보너스) 잘생기면 전면후면옆면윗면대각면xyz면으로 찍어도 잘나온다
•••답글
1개월 전
DamonAlbarn
준비물: 얼굴
•••답글
1개월 전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찍어주는 사람이 사진을 잘 찍는 건지 박보검씨가 이렇게 찍어달라하는 걸지 궁금해요 항상 ㅋㅋ
•••답글
1개월 전
S T A R T
+박보검 비쥬얼
•••답글
1개월 전
쿠키런킹덤  허브 주세요
ㅋㅋㅋㅋㅠㅠㅠ얼굴이준비가안돼서
•••답글
1개월 전
띠용띠욘
보검보검....최고다
•••답글
1개월 전
송재형  재형이형
박보검이잖아요,,
•••답글
1개월 전
ENHYPEN 제이크
죄송한데 박보검밖에 안보이는데요..? 배경이 뭐든 박보검만 보임...
•••답글
1개월 전
헝잉
준비된건 얼굴이자나여
•••답글
1개월 전
인생역전
진짜 잘생겼다...
•••답글
1개월 전
장조림  냠냠
1개월 전
우기련  연아
와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love you beauty
아침에 보니까 심장에 무리가 오네...
•••답글
1개월 전
대니대니
보통 잘생기면 ㅋㅋ 간절함이 적어
셀고가 많은 거 같던데
이분은 셀타마저 잘 찍네예

•••답글
1개월 전
훠궈
아침부터 눈호강 지데루네요 감사합니다 선생님..
•••답글
1개월 전
TXT HUENING KAI  저의 것이죠.
오빠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인생은 혼자
와 잘생긴 것도 맞는데 사진 진짜 잘 찍음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아론  뉴이스트 곧 컴백♥
아 진짜 이쁘다 ㅜㅜㅜㅜ 한번 더 반해버림 ㅠ
•••답글
1개월 전
도공장  moonchild
하 짱잘이네요 개안..
•••답글
1개월 전
망고우유
준비물: 박보검이네요ㅋㅋㅋㅋ 그래도 넘 좋다
•••답글
진짜 이게 사람 얼굴이냐 경이롭다
•••답글
1개월 전
Pink Sweat$  Honesty
사진에 인물 밖에 안보여요... 피사체 아주 훌륭..
•••답글
1개월 전
쿠키처돌이  Me cookie🍪
그냥..잘생겼네요...예...
•••답글
1개월 전
리맹고
아 진짜 너무 잘생겼어요
박보검 얼굴 최고다 ..

•••답글
너무 행복한 아침 ^_^
•••
1개월 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이 말을 해 주고 싶었어
근데 진짜 잘 찍긴 한다,,,
•••답글
와 세상에 아침부터 기분이 너무 좋아져요 아... 힐링... 와... 진짜...
•••답글
1개월 전
내남편김남준  이었으면 좋겠다
와,,,,,,, 힐링이다 진짜 얼굴이 너무 재밌으
•••답글
1개월 전
비원 에이포  네게노래는늘행복이길
어떻게 저렇게 생겨ㅆ지.... 잘생기고 귀엽고 다하네,,,
•••답글
1개월 전
second wind  DAY6
와 진짜 잘생겼네......
•••답글
1개월 전
식욕과몰입
준비물: 박보검, 금손
•••답글
1개월 전
프레이 TV
누가 찍어주는 걸까유 인물도 인물인데 진짜 잘찍으시네
•••답글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이야 진짜 잘생김이 걍 뚝뚝 묻어나네요 대박신기
•••답글
1개월 전
달고나
와 사진 진짜 대박이네요
•••답글
1개월 전
dy21
얼굴 대박 . . . 근ㄷ 사진도 넘 잘찍으신다
•••답글
1개월 전
NCT재현
그냥 박보검밖에 안보여
•••답글
1개월 전
HAILO
잘생겼다...
•••답글
1개월 전
美鹿  새벽에 태어난 사슴
와 진짜 사진 넘 예쁘다 인물은 더 이쁘다
•••답글
결론은 그냥 박보검이면 된다..... 그냥 사진 자체로 봐도 진짜 잘찍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고진호
이건 그냥 박보검님..
•••답글
1개월 전
우리비트를들었다면와썹안녕  비아이지 보고싶다
후면카메라 셀카가 제일 어려워요..ㅋㅋ
•••답글
1개월 전
소소한아이들
제대 후에 인스타 파 주소 ㅠㅠ
•••답글
1개월 전
Riri
얼굴이 박보검일 것이 빠졌어요......
•••답글
1개월 전
DracoMalfoy  shut up
얼굴이 완성판...
•••답글
1개월 전
최준우 (18)  워너원은끝이없어요
진짜 잘생겼네요
•••답글
1개월 전
깔깔이
1개월 전
하루아침이슬
아니 진짜 어떻게 저렇게 잘생겼지...?
•••답글
1개월 전
내이름은코난
와...진짜 감탄하면서 봤어요.. 얼굴 무슨일..
•••답글
1개월 전
함틋  숮이
주인공이 박보검이다
•••답글
1개월 전
UNDERTONES  Paint It Black
사진 주인공이 박보검인걸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유명 배우 이모씨, 담배 꺼달란 요청에 욕설 파문'273 원 + 원 11:32 96049 58
이슈·소식 국수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전 vs 후.gif223 hwikaii 04.22 23:15 94836 6
이슈·소식 "때릴 때까진 성폭행할 생각 없었다니까요? 강간치상 적용 억울합니다"…이 주장 통했..237 시나리오였던 14:39 37546 31
이슈·소식 무보정 누드사진 올리는 흑인 여가수 "포토샵은 괴물 키워”223 우지 13:43 63268 30
이슈·소식 친누나 인스타 커뮤에 올려서 누나한테 카톡온사람 후기의 후기.txt161 비비의주인 15:42 28363 23
6960096 왓챠 이번주 신작 비끼 17:16 45 0
6960095 번호판 3자리 일본차에 4채널 블박 설치해야하는 이유.jpg 양꼬치 떨어져 17:14 213 0
6960094 꼽사리 끼다가 쫓겨나는 뎀벨레.gif 멍ㅇ멍이 소리 17:13 55 0
6960093 편견없는 입맛가진 방탄소년단 제이홉..1 딸기꽃 17:09 787 0
6960092 로아 떠나는 메난민 만화.jpg 내 마음속에 저 17:06 791 0
6960091 중국"마윈 앤트그룹 지분 넘겨라" 굿데이_희진 17:06 294 0
6960090 한국 죽이자면서 징병제를 반대하는 일본극우들 큐랑둥이 17:04 680 0
6960089 4만석 규모의 대만 돔구장 왤케 이뻐 조 17:04 532 0
6960088 대륙 길거리의 웍질 수준 제이코 17:03 451 0
6960087 [단독] "시작부터 충격" '펜트하우스3' 대본 3회까지 나왔다 우지 17:02 1533 0
6960086 이미 사용 중인 이름입니다1 신짱구, 17:01 1520 0
6960085 악어 전용 슬라이딩 無地태 17:01 568 0
6960084 광수 놀릴려고 런닝맨 나온 제니.jpg MANSAE 17:00 1457 0
6960083 어떤 아저씨가 혼자 식사 하다가 웃어..jpg 제이코 17:00 1622 0
6960082 시바와 말라뮤트 댕댕이의 덩치 차이.gif 308679_return 17:00 1080 0
6960081 박수홍 93년생 여자친구 아파트 목격담 "키 크고 긴 머리"35 우지 16:46 7344 4
6960080 총장님 메일로 과제 면제 받은 어느 대학생.jpg6 307559_return 16:46 4233 0
6960079 한 시즌에 받을수있는 PL 개인수상을 싹쓸이한 선수 4명.jpg 임팩트FBI 16:46 898 0
6960078 외국인 여성이 공부하는 흥미로운 한국사2 김상연 16:44 25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17:14 ~ 4/23 1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3 17:14 ~ 4/23 17: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뭔가 단단히 착각한 마크가 세상이 아름답다고 느낀 이유.jpg 98
ㅇ(카잌ㅋㅋㅋㅋㅋㅋㅋㅋ무근본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사님으로..
인티포털
일본인이 본 나라별 문제해결 과정.jpg 63
전쟁시위체포토론으로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