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950107 ll조회 22637l 9
 
1개월 전
수퍼비  Rap Legend
예쁜데 태풍 오고 했을 때 넘 무서웠을 듯...
•••답글
취소되길 잘했다 한강 경관에 방해돼요
•••답글
어느새봄이  Mikrokosmos
5 조형이 아니라 주변과 어울리지못하고 흉물되었을 거 같기두
•••
 
1개월 전
포로롱288
갠적으로 만들어졌으면 짱 예뻤을듯..
•••답글
1개월 전
야발라바히픽
사진각은 되게 이뻣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은은한먹밥
무섭다 쓰러질까바
•••답글
1개월 전
어구랭
파리의 에펠탑처럼 서울도 서울하면 생각나는 랜드마크가 있으면 좋다고 생각해요
•••답글
뭔가 랜드마크로는 상징적이었을것 같기도
•••답글
엥 아니 어제 제가 건물 짓게 된다면 저 형태로 지어봐야지하면서 마인크래프트로 해볼까 이생각 하고 있었는데??????????????아니 진짜 저 딱 저런 건물 생각하고 있었는데 뭐지? 너무 똑같이 생겼어요 와우
•••답글
꿈도 저 건물 나오는 꿈 꿨는데 저는 마포구에 저런 건물이 생길 예정이었다는걸 방금 알았어요,,
•••
소오올음
•••
1개월 전
꾹덩방아  얘들아 보라해♥
영화에서 텔레포트 할 때 쓰는거 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Cgugg
괜찮은 것 같은데...
•••답글
1개월 전
스 티 치
런던아이같네요 이쁜듯
•••답글
1개월 전
아이구손가락에살이쪘네에  0222샤이니스백☎️❌
오 이것저것 생각 안하고 걍 보면 좋네요! 예쁜데..?
•••답글
1개월 전
로켓펀치  @RCPC_Offiaial
도르마무 도르마무
•••답글
그래를 하러 왔다
•••
“박효신”  Don't be lonely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korush  효섭이는코가크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방탄알엠  🐰전꾸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핫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부뚜막 고양이  하이라이트의 메인 보컬 양요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황택의  KB손해보험 세터
아 강호동진짴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WHIPLASH  not my tempo
저게 조형물이 아니라 건물이라고??? 우와
•••답글
1개월 전
욱 (UGH!)
1개월 전
팝시클  💜😮💜
오... 이거 뭔가 마블 영화에 비슷한 우주선 그거같네욤
•••답글
1개월 전
2학년 11반 22번
어벤져스에 나오는 외계인우주선같다ㅋㅋㅋㅋㅋ
빅오쇼할때 예쁘던데 생겼으면 예쁘긴했을듯

•••답글
1개월 전
댓다는 냥냥이  아응애에요
SF물에 나올법한 상당히 미래적인 느낌이 나네요
•••답글
1개월 전
행복한붕어빵
개인적으로 너무 이쁜데요?? 완전 공상과학 sf 영화에 나올법해요
•••답글
1개월 전
>>천사소녀 네티<<  비비디바비디부
저거랑 비슷한거 두바이이인가 아부다비에서 봤는데 건물 사이 해지는 모습이 멋있더라구용 근데 서울같이 빌딩 빽빽한 곳에서는 안어울릴듯
•••답글
1개월 전
좋아함
만약 생긴다면 엘리베이터는 관람차처럼 움직이는 걸까요.
•••답글
없어도 될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손흠민
쓸데없는 동상들보단 나은 듯
•••답글
1개월 전
I got 7
엄청큰선풍기같네요
•••답글
정동순  🐟👶🏻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날개없는 선풍기
•••
1개월 전
150%
랜드마크로 확실히 자리 잡긴 할 것 같ㄴㅔ여
•••답글
다른 쓸데없는것들보다는 나을거같긴한데
•••답글
1개월 전
롤라후롤랄랄라
마포구 땅값에 비해 건물 면적이 너무 비효율적이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나는야 부랑자  17💖
1개월 전
VICTON 승식  명창복숭아여우강강쥬
냥집사라서 그런가 캣휠로밖에 안보여요...
•••답글
1개월 전
Lenka  렌카렌카렌카렌카렌카
넘 신기하다,,,,넘어가면 차원다를거같음
•••답글
1개월 전
고유명사 아마
우오아 신기하네영
•••답글
1개월 전
Tulpe
오 완전 랜드마크 됐었을 듯 예쁜데요
•••답글
1개월 전
장승조  경찰이야
엔드게임 도넛 우주선 같아염..
•••답글
1개월 전
첼리스트 홍진호  밴드 호피폴라
550억이면 괜찮은데
•••답글
첼리스트 홍진호  밴드 호피폴라
조감도처럼 지었다면 멋졌을듯
•••
1개월 전
핫초쿄  따뜻해야마시쪙 핳
예쁜데 아쉽네요
•••답글
이쁘긴 하네용 노을질때 저 링에 딱맞게 찍으면 예쁠듯
•••답글
1개월 전
NCDinos  ☆ 엔씨 다이노스 V1 ☆
엔드게임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21 세기 소녀
두바이에서 액자 건물 봣는데 그거랑 비슷하려나요 ㅋㅋㅋㅋ 서울에는 헬기랑 비행기가 자주 뜨는 편이라 저정도 크기로 짓기는 힘들긴 했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어느새봄이  Mikrokosmos
겁내 이상해요
•••답글
1개월 전
그아탱
런던아이도 초기계획때 욕 엄청 먹었죠,, 흉물스러운 건축물이라고
•••답글
1개월 전
에버랜드  환상의 나라
롯데월드에 있는 자이언트루프인가... 그거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므엥 이상해
•••답글
1개월 전
tvt  🦋
은근 괜찮은데..?
•••답글
1개월 전
뉴욕치즈케이크
엘베는 어떻게 되는거죠????
•••답글
1개월 전
나지금트렁크팬티입고있지  ˊo̶̶̷ᴗo̶̶̷` 깜찍인데
징그러움 취소되길 잘한듯
•••답글
나만 너무 예쁘고 멋있다고 생각했낰ㅋㅋㅌㅌㅌ
•••답글
1개월 전
LOVE Y
와 진짜 싫음 중국에나 있을거 같은 디자인
•••답글
1개월 전
삼다수바수바
엥 괜찮은데욤...? 우리나라하면 딱 떠오르는 랜드마크고 별로 없고 생각보다 이뿐뎅
•••답글
1개월 전
뚱땅뚱땅
다이슨 ,,,?
•••답글
1개월 전
3월9일  탱탄절
화재시 진압이... 구조상 곤돌라 타고 이동하게 했던것 같은데 계단이 2천개 정도 된다하니 대피도 어렵겠고 안지어진게 나은것 같네요 디자인은 예뻐요
•••답글
1개월 전
아이스크림통
와 멋있는데 아쉽네요
•••답글
1개월 전
마르게리따
헉 나만 이뿐가.. 물론 한옥도 예쁘지만 서울만의 무언가 특색있는 건축물이 하나쯤 있었르면 하네용
•••답글
1개월 전
UNDERTONES  Paint It Black
멋있긴 하네요 내구성이나 공간 활용도는 잘 모르겠다만
•••답글
1개월 전
김던  tous les matins
좋네요! 독특한 랜드마크 하나 있는 게 도시 홍보에 도움이 많이 되죠
•••답글
1개월 전
조진웅사랑혀
엔드게임 생각나여
•••답글
예쁘네요
•••답글
1개월 전
HarryPotter  입닥쳐 말포이
이쁘긴 이쁘다...
•••답글
1개월 전
IlIllIlllIlIIIl  빌보드핫백1위가수팬
뭔가,, 예쁘긴 한데 좀 아쉬운 느낌
•••답글
1개월 전
여전히 여전해
약간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 나온 우주선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행운목
1개월 전
@hsh0705  꽃잎보다 달콤한 널
아무리봐도 타노스함선인데...
•••답글
1개월 전
프레즐티
전 예쁘네용ㅎㅎ 특이해서 랜드마크로 딱이긴했을듯 지금도 남산타워가 있긴하지만요
•••답글
1개월 전
Pink Sweat$  Honesty
공기청정기 같네요! 공기정화 하는 공기청정기 역할이 되면 그것은 22세기... 미래겠죠..
•••답글
1개월 전
열리야  톱그룹비티에스아미
최고층에서 경치보면 진짜 아찔할 듯... 벌써 손에 땀 난다
•••답글
1개월 전
흐류
제 세금을 저런 곳에 쓰고 싶진 않아요...
•••답글
1개월 전
the G.C.F.
그 어벤져스에 나왔던 타노스 부하 우주선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말랑카우유맛  폭신폭신
오ㅓ 너무 예쁘다 왜 무산되었대여 ㅠㅠ
•••답글
1개월 전
phenomenon_h  Nostalgia
건물 외적 디자인은 뭐 취향 차이지만 다른 요소들에선 전혀 실용적이지 못한 건축물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의뭉
빅히어로6에 나오는 포탈같아요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허위주(쉬웨이저우)  주주
정말 쓰잘데기없다..잘최소됨
•••답글
1개월 전
OREOJOA
헉 전 예쁘다 생각했는데.. 그냥 미관으로도
•••답글
1개월 전
jonham
취소되길 잘한듯
•••답글
1개월 전
금단  🌥
개인적으로 조형물 진짜 싫어해서... ㅇㅇ 잘된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SON 7  sonny
그동안 지으려다 말았다는 구상도 중에 이쁘다고 생각한거 거의 없었는데 이건 이쁘네요!!
•••답글
1개월 전
치즈머스타드
막상 해놓으면 예쁘긴 했을듯
•••답글
1개월 전
Jon cozart
환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buzesil0
오 여수엑스포에 있지 않나여 그거 생각났음
•••답글
1개월 전
mm0502
맥세이프가ㅌ아요
•••답글
뭐지 나만 예쁜가... 약간 동그란 게 멀리서 보면 달 같고... 인생 샷 찍을 거 생각나고 그렇네요 하하
•••답글
1개월 전
호랑이
컨택트? 그거 생각나요 콘택트인ㄱㅏ
•••답글
1개월 전
도터  '^'
오 근데.. 저는.... 진짜.. 예뻤을것같아요... 에펠탑이나 그런 것 처럼 꼭 치-즈 하고 사진 찍어야할것같은 ㅋㅋㅋㅋㅋ
저거 생기면 100퍼 보름달날 저거 안에 보름달 있게 사진 찍고... 여러 패러디와.. 사진 포즈가 인스타에 나올 것 같은

•••답글
1개월 전
Method  indicible
어벤져스 그거 생각난당
•••답글
1개월 전
달빛 엉댕이
개인적으로 없느니만 못한느낌..!
•••답글
1개월 전
은빛 해마  현이엄마랑절대로안떨어질거야!
롯데월드에 저거 없어졌던데
•••답글
ㅋㅋㅋㅋ 그 빙글빙글 돌아가는 롤러코스터요?
•••
1개월 전
해달좋아  수달과 다릅니다
1개월 전
봄동청년  우주최고시다
어 나름 예뿐데..?
•••답글
1개월 전
밀크티젤라또
어벤져스 ㅜ 타노스가 군대끌고 올 것 같다
•••답글
1개월 전
네?뭐라고요???
1개월 전
199288_return
원불교같다
•••답글
222 저도 이 생각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삼색
완전 타노스 우주선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엘모
개이상함 뚱딴지같이 왜 저기에..
•••답글
1개월 전
가을하늘보리  하늘보리리리
그래 저거만든다고 또 말도안되는 돈 붓지좀 말어
•••답글
30일 전
덩기덕쿵덕
서울 건물들 넘 빽빽해서 산 밀지 않는 이상 지을 땅도 없을듯
•••답글
27일 전
젤리민규  minggu
냅다 통과하고 싶어지긴함
•••답글
26일 전
dlgksruf
26일 전
우짝좌짝
개별론데... 취소돼서 다행
•••답글
23일 전
오우어앙
저거 통과하면 슈가슈가룬 달처럼 마계랑 이어질거 같아요ㅋㅋ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0일 전
보라
소닉이 생각나네요...
•••답글
20일 전
WooWakgood  JennyHoon
소닉링같이 생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모든 IT 제품 무료사용 vs 모든 의류브랜드 구매가능643 마카롱꿀떡 04.17 17:02 109493 20
이슈·소식 자소서가 답답한 인사담당자341 950107 04.17 21:40 97999 22
이슈·소식 현재 k-아몬드 판매량 TOP3........jpg285 녹차말차킬러 04.17 16:38 145947 26
이슈·소식 웹툰 '성경의 역사' 댓글 테러 수준. jpg323 마릴리리리카 04.17 13:06 164373 63
유머·감동 너무 내성적이어서 학창시절 인기가 없었다는 남자아이돌.jpg269 딸기꽃 04.17 12:50 178415 154
6956923 부산의 슬램덩크.jpg 청량섹시 김태 2:42 178 0
6956922 세상과 담 쌓은 담지효 선생도 아는 우물밖 여고 2:42 97 0
6956921 등신 레전드 김용국 아내 2:42 170 0
6956920 어깨 좁은 여자 VS 어깨 넓은 여자 jpg 멍ㅇ멍이 소리 2:38 696 0
6956919 요즘 변했다는 모쏠 기준1 Wannable(워너 2:34 813 0
6956918 손이 큰 어머니를 둔 어느 엠팍인.jpg2 마카롱꿀떡 2:29 909 0
6956917 오뚜기 라면 신상..JPG2 She 2:28 1446 0
6956916 초대형 도나쓰 만들기2 WANNERBLE 2:28 898 0
6956915 뭐 이 악녀가?! 패딩조끼 2:28 6 0
6956914 롤 시즌3 (2013년) 했던 유저들 특징..jpg 맠맠잉 2:25 144 0
6956913 [오피셜] 사수올로 막심 로페즈 완전 영입 보이프렌드 동 2:15 122 0
6956912 2020년 미국 신생아 이름 순위에서 '코비'(Kobe)급상승 Wannable(워너 2:14 3142 0
6956911 말딸) 「일본 총대장」 스페셜위크 WANNERBLE 2:13 81 0
6956910 목포 vs 천안 디스전 제이코 2:11 653 0
6956909 기아차 한글 에디션 더보이즈 주 2:10 595 0
6956908 워터 감바스.jpg2 큐랑둥이 2:10 1724 0
6956907 아이들 미연 100장(2).jpg 아야나미 2:10 516 0
6956906 김은숙 작가 믿고 큰 거 한방 노리다가 결국 쫄딱 망해버린 SBS 218023_return 2:10 1277 0
6956905 앞에 앉은 여자분 때문에 자꾸 슨다..jpg1 션국이네 메르 2:10 244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8 2:42 ~ 4/18 2: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8 2:42 ~ 4/18 2: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