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조이야 이쁘네 ll조회 12210l 6
 
1개월 전
꿈빛 파티시엘
마스크.....?
•••답글
마스크 어디갔죠 ㅋㅋ
•••답글
1개월 전
네코니코방
배우들은 그렇다 치고 스탭들은 마스크 다 어디다 팔아먹었죠...?
•••답글
1개월 전
이덕춘
무슨 연예계 사람들은 면역인가요...? 저걸 이렇게 당당하게..?
•••답글
1개월 전
우리비트를들었다면와썹안녕  비아이지 보고싶다
어제 올린거 아닌데....이미 지워지긴 했지만..잘못된건 맞지만 그냥 그렇다고여...쩝😬
•••답글
타싸에 올라온 거 그대로 퍼온 거라서 그런 거일 걸요
•••
1개월 전
최간
제발 개념좀
•••답글
1개월 전
냐옹옹
전 차은우 합성인줄 알앗네엽 ㅋㅋ
•••답글
222저돜ㅋㅋㅋㅋ 뭔가 이질감
•••
1개월 전
밤톨맨띠용
1개월 전
황민현×강다니엘  0809×1210
와중에 마스크 쓰고 계신 분들 멋지시네요
•••답글
근데 전부 턱스크 인 것 같아요
•••
어이구...
•••답글
1개월 전
김성규`ワ´  🍓딸기대장님🍓
아 마스크 .............
•••답글
코로나 면역체계 하나씩들 가지고계신가보네요
•••답글
1개월 전
심리학과오지마  제발
엑스트라 알바 나가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진짜 마스크 쓰는 스텝 드물어요,,,, 무섭따
•••답글
저 드라마하는데 다 써여 드바드임
ㄹㅇ종방까지 촬영시간 내내 칼같이 쓰시는 분들 대부분이었고 제작팀도 자주단속했음
일반화 노노에요 ㅠ

•••
ㅠㅠㅠㅠㅠ저희는 항상 무조건 다 썼어요ㅠ제작부가 돌아다니면서 계속 단속하기두하고 스텝들끼리도 같이 단속해줘여ㅠ 윗분 말처럼 정말 드바드 입니다...!
•••
1개월 전
나태
와 깢짝이야
•••답글
1개월 전
핑크복숭아
항상 이런건 사진 올려서 더 일 커지는듯 저 자체로도 문제지만 솔직히 사람들은 몰랐을 일인데..
•••답글
1개월 전
쉬광한  상견니 보세요
진짜 충격적 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큥글이
ㅋㅋ결혼식에서도 마스크 벗는데
•••답글
요새 결혼식장 대부분 사진찍을 때도 하객들은 안벗어요 벗어도 가족들만 벗고
•••
혼주제외 그러니깐 형제,자매, 사이도 벗으라..안하고 딱 부모님. 신랑 신부 까지만 마스크안써요.
•••
안벗어요! 단체 사진찍을때도 다 마스크 껴요! 부모님들 신랑, 신부만 마스크 안씁니당... 직계가족도 직계가족끼리 사진찍을때 딱 그 몇초만 벗어요!
•••
ㅋㅋ안벗어요
•••
거기가 잘못된건데요?
•••
안벗는디요
•••
dhmh_98  언제나 지욘
1월에 가족 결혼식 갔다왔는데 혼주, 혼주 부모님 외에는 안벗습니다
•••
그것도 잘못된 거예용 ㅋㅋ
•••
세상에 안벗는다 적는걸 벗는다 적었네요ㅠ 참고로 어제 혈육 결혼식이여서 저도 안벗었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정신이 없었나봐요ㅠㅠ
•••
 
1개월 전
산뜻  💖
마스크..................?
•••답글
1개월 전
도르마무  배고파요
ㄷㄷㄷ.....
•••답글
1개월 전
하루의빛  히토미토미☆
헐... 마스크 쓰신분들 별로 없네요
•••답글
1개월 전
걍사람
와..저걸 올리면서도 잘못됐다는 사실을 인지 못했다는게..
•••답글
1개월 전
Today is MY day  오늘은 "내" 날이다!
안 쓴 사람들이나 저 사진을 올린 차은우나.......... 방역 수칙 지키려는 생각이 없나봐요
•••답글
1개월 전
384737  힝힝힝
미쳤다 진짜 ㅋㄱ
•••답글
1개월 전
드링킹카카오재생산  왜그래..맛있었잖아
엥...? 합성인줄
•••답글
1개월 전
나는야죤씨
1개월 전
LovelikeDiamond  우린 서로의 의지야
1개월 전
도깨비(939)
아무도 마스크를..한 일곱명 쓴거같네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세월호 침몰 직전 학생들이 보낸 마지막 문자.jpg483 당근케잌 04.16 18:40 121150 199
유머·감동 나빌레라에 나왔던 치매테스트.jpg468 칩중에제일은 04.16 12:07 198836 99
이슈·소식 인스타갬성 카페 빵 근황327 호홀 04.16 13:28 207239 27
유머·감동 공짜로 초초초초호화 웨딩 하기 vs 그냥 내 돈 주고 웨딩하기291 꿍치따치 04.16 22:49 92050 42
이슈·소식 당신의 생크림케이크 세대는?265 311869_return 04.16 14:53 108779 14
6956389 미국에도 중2병이.... 펄스 5:48 1 0
6956388 현재 매우 특이한 성적을 기록중인 음원 308679_return 5:47 2 0
6956387 용감한 형제가 쁘걸을 계속 위문공연에 보낸 이유.jpgif 218023_return 5:45 7 0
6956386 에이전트H 특별한 실버버튼 언박싱 원우얌 겨론 5:45 2 0
6956385 호불호 갈리는 김치 남준선배 5:45 2 0
6956384 본인이 살면서 제일 오랫동안 굶어본 기간은? 펄스 5:42 5 0
6956383 소녀시대가 걸그룹에 가장 크게 영향 끼친 것 중 하나 멍ㅇ멍이 소리 5:38 190 0
6956382 다음 중 가장 강해보이는 동물은? 토끼네 5:37 107 0
6956381 멜론1위 탈환을 눈앞에 둔 롤린 5:37 122 0
6956380 [LOL] LCK 2021 Spring Final Opening Ceremony (.. hwikaii 5:36 4 0
6956379 사무실을 구한 아기고양이1 김성규내꺼`ワ 5:35 106 0
6956378 식빵을 계란물에 부쳤더니........jpg 보이프렌드 동 5:35 78 0
6956377 강형욱-이경규-모르모트PD 세사람의 이상한 관계1 뉴'이스트 W 5:30 119 1
6956376 임신한 아내의 불륜1 참섭 5:25 879 0
6956375 어깨 넓은 사람들은 옆으로 잘 떄 배게가 머리에 안닿지 않을까??1 비비의주인 5:25 504 0
6956374 심판에게 애교로 옐로카드를 막으려는 김현우.gif 김성규내꺼`ワ 4:26 1540 0
6956373 [LOL] 시즌 당 100판 플레이 기준, 본인이 생각하는 라이트 유저들의 현실적인.. 몹시호시 4:23 154 1
6956372 퇴근존 국민청원 hwikaii 4:23 186 0
6956371 (그때 그시절) 젊은 사람들은 모르는 자동차 봄처녀제오시 4:22 15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7 5:46 ~ 4/17 5: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샤이니 콘에서 안뛰고 있으면 민호가 이러고 쳐다봄.gif 78
콘서트에서 그의 텐션 가운데 당연히 최민호임.
인티포털
남친과 놀만큼 놀아서 더이상 할 게 없다는 여자.jpg 110
키즈 카페에서 만나서 15년 장수 커플 ㅋㅋㅋㅋㅋㅋ근데 나이는 22살..
인티포털
올해도 약 빨고 찾아온 미떼광고 64
단모종 vs 장모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