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우지 ll조회 149475l 24
 
보름 전
폰쥬  폰공주
오잉 방금 절대 아니라는 글 보고왔는데 뭐지요?
•••답글
33
황당하다고 떴던데 뭐죠???

•••
보름 전
結:answer  파괴의 아레미온뉴
이거 사실이면 사불 주조연 커플 다 현실됐네요👍
•••답글
222 진짜 불시착 드라마
•••
3333헐...... 진짜네욬ㅋㅋㅋㅋ 우와
•••
44 우와 진짜 대박 이러면서 봤어요
•••
허얼!
•••
888 와 진짜네요
•••
10 글게요 대박
•••
나한테 전화하지 마  돈콜미 돈콜미
쿤 에드안.  조승연 사랑해❤️
13 오대박
•••
헐 진짜네요???
•••
19 어머
•••
와 진짜네여 신기하다...
•••
이영애  drmscumtru
20 역시 꿈은 이루어지는 것
•••
헐진짜요.....
•••
 
보름 전
한화
보름 전
CLO
데....박......와 축하해요
•••답글
보름 전
화가 나는 글을 보면 짖는 개  귀엽게 멍멍하고 짖는게 아니라
아 제발 연예인들 사생활좀 지켜줬으면 좋겠어요 기자님들 비밀연애하는데 남들이 몰래 파내고 소문내면 좋나요 ㅠㅠㅠㅠ 공개연애할 때만 관심가져주면 안되나여 맨날 생각함
•••답글
울림공듀  이츠미
그닠가여ㅠㅠㅠㅠㅠ 아니 이걸 자랑이라고 올린 게 난 더 이해가 안가요ㅠㅠㅠㅠㅇ 아나아악
•••
2222222
•••
33 ㅠㅠㅠ 비밀연애를 왜 했겠냐구요ㅠㅠㅠㅠ 평생 혼자 살수도 없는거고 연애좀 할 수 있는건데 이걸 뒤밟아서 알아내놓고 당당하게 밝혀낸다는게 좀 그래요...어찌되었든 몰카잖아요....
•••
보름 전
계라안
잘어울린다 진짜
•••답글
보름 전
크리센트
스토커짓 좀 제발 그만 사생활 안 궁금해요
•••답글
보름 전
나는언제나배고프다  선량한관 종
사실이면 뭐이쁜 사랑하세요. 인데 굳이 이렇게까발리시냐싶네유
•••답글
보름 전
박로  
스토커짓 그만 좀 해라 진짜
•••답글
보름 전
띵호와-주방장  그렇게 하면 맛없다해~
열애설 사실인지 아닌지는 모르겠다만 항상 이럴때 측근이 가장 문젠거같네요ㅠㅠㅠ...
•••답글
14일 전
은하su
으 디패는 또 왜저러죠 걍 아니라하면 아니라고 받아들이지 좀ㅋㅋ..
•••답글
'디스패치’에는 다른 입장을 전달했다. ‘문화창고’ 측은 “김정현이 곧 FA다. 이적 문제로 서지혜와 상담했다. 코로나라 집에서 만나 의논했다”고 설명했다.

라 적혀있는데 왜 연애?..

•••
혹시 FA가 뭔지 알 수 있을까요?
•••
NU''EST  IFNT NUE5T BTS
스포츠 판에서 쓰는 것과 비슷하다면 이적 시즌에 사용하는 단어예요 재계약 정도로 이해하심 될 것 같아요
•••
아! 감사합니다 ㅎㅎ
•••
시라부 켄지로  ₍ᐢ..ᐢ₎♡
스포츠계가 아닌 연예계에서도 종종 FA라는 표현을 사용한다. 스포츠의 FA 제도처럼 원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된 연예인이 재계약을 하지 않는 경우에 사용한다.
나무위키에서 퍼왔어요₍ᐢ..ᐢ₎❤

•••
Free Agent 입니다!
•••
받아들이다 입니다
•••
보름 전
나제외모두
소속사에서 너무 '황당'하다고 입장낸 글 봤었는데..ㅎㅎ
•••답글
보름 전
Gemanhaeyo
이정도 부인이면 진짜 아닌듯 ... 이시국이라서 집에서 만난 것 같은데ㅋㅋㅋㅋㅋ 으휴 디패야..
•••답글
보름 전
겨울에만난봄  보고싶어
아니래용!
•••답글
디패그만좀해라 쟤들은왜저러지
•••답글
보름 전
꼬막아
헐..............대박 뭐야.........사랑의 불시착에서 두 커플 탄생인건가요
•••답글
보름 전
내게와 김정우
아니랍니당
•••답글
보름 전
잉여양
소속사 축에서 “황당”하다고 절대 아니래요!
•••답글
보름 전
CocaColaZero
오 6살 연상연하커플
•••답글
보름 전
소복소복소  하얀 눈
디패 진짜 대단한 듯 ㅋㅋ...
•••답글
보름 전
고준(김준호)
저런걸 기사랍시고 내는현실이....
직업이 기자라고 저렇게 스토커처럼 사생활 취재하는거 너무 싫어요

•••답글
보름 전
blue skies
걍냅둬요
•••답글
보름 전
나띠  20200507
으휴 아니라는데 왜 저러는 건지 ㅋㅋㅋㅋ
•••답글
보름 전
리더즈
연예인 스토킹 좀 그만 해라
•••답글
보름 전
いくた とうま
이러면 친했던 사이도 멀어질까봐 안타까워요ㅠㅠㅠ
•••답글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222222친해도 어디 만나겠나요...
•••
3 꼭 연인이어야만 만나나..
•••
보름 전
세계제일부자
디패는 남사친 여사친 혹은 이성동료 없는게 확실
남녀칠세부동석이라 생각하는듯

•••답글
ㄹㅇ 혹시 디스패치 회사가면 남녀분반 돼있나요?
같이 밥만 먹어도 열애설 낼듯^^
저분들이 진짜 작은 원룸에 사는 것도 아니고 엄청 넓은 집에 사는데 놀러가면 뭐 어때요 원룸에 살아도 충분히 가능
디패 이성친구좀 만들어~~~

•••
보름 전
달바다
본인들이 아니라는데 측근이 뭐라고 나서는 거? 측근측근 진짜 짜증 제발 냅뒀으면
•••답글
보름 전
Stray Kids 양정인  사막여우
오늘 하루 팬들 롤코 엄청탔겠다 입턴 측근 누구냐 진짜
•••답글
보름 전
그아탱
아니 아무리 남녀라고 해도 친하면 집에서 놀수도 있는거 아닌가 특히나 이시국에 ,, 기자는 친구가 없나여 혹여나 사귀는 사이여도 본인들이 아니라고 하면 걍 나둬요
•••답글
보름 전
JIMIN_E  LOVEMYSELF
또 디스패치..에휴
•••답글
보름 전
허리펴고앉아
본인들이 아니라는데 스토커짓... 한번 이런 기사 나면 댓글 어떻게 달리는지 제일 잘 아는 사람들이 에휴
•••답글
보름 전
립톤
아니라고 기사 뜨지 않았나요?
•••답글
보름 전
재혀니 부인
아 좀 집 한 번 갔다고 연애하면 전 연애 여러 번 했겠어요
•••답글
보름 전
IlIllIlllIlIIIl  빌보드핫백1위가수팬
아니라면 좀 수긍을 할 줄 알아라,,
이시국에 집까지 스토킹하는게 뭐 잘한 일이라고,, 으이구 디패야!

•••답글
으이구 으이구 디패 구질구질해
•••답글
보름 전
젤큥
서지혜님이 재차 부인 하셨는데,,,,
•••답글
보름 전
BTS 방탄소년단  💜
디패 으휴...
•••답글
보름 전
배인혁♥
와.... 진짜 디패ㅋㅋㅋㅋㅋ 와.... 그냥 웃겨요. 아니면 아닌거지 뭘또 이렇게 올려요... 개인사생활인데...
•••답글
보름 전
혠쨩
보름 전
장승조  경찰이야
헐 너무 잘어울려
•••답글
보름 전
켄마  네코마
아니든 맞든 디패는 진짜 연예인 사생활 존중 1도 안해주네요 ㅋㅋ본인들이 직접 겪어보면 얼마나 소름돋고 짜증날지 이해하실텐데 옛날부터 참 한결같네여 나중에 다 돌려받을거에요 ㅋㅋ
•••답글
보름 전
꼬꼬댁꼬고꼬
진짜 연인일수도 있고 그냥 친구일 수도 있는건 본인들만 알겠지만 이런들 저런들 다른 사람집에 놀러간게 죄도 아니고 왜 기사를 써야 되는지 모르겠어요
•••답글
보름 전
먐먀먀
아 디패 제발 주제파악좀 해라~
•••답글
보름 전
양세종°  5년차배우🌿
어휴 사생활인데...🤦🏻‍♀️
•••답글
보름 전
wa
집에서 데이트를 하는지 뭘 하는지 어떻게 알아요 어림짐작 오지네
•••답글
보름 전
닐리리닐
우리나라는 뭐 남녀가 둘이 같이 있는 모습 포착만 되어도 다 열애라고 하는게 좀... 서로 친구같은 사이일 수 있죠 조언해주고 하는? 연예인들 입장에선 진짜 기자들 숨어서 이런 사진 찍는게 얼마나 숨막힐까요
•••답글
보름 전
앉아주세요
두분 너무 잘 어울리시긴 한데 입장 낸거 보면 진짜 아닌듯...ㅋㅋㅋ
•••답글
보름 전
돼지가되지  오늘은머먹지
연예인들 개극한... 코로나라 집에서 만나면 열애설 나고 밖에서 만나면 개념없다 하고................ㅋㅋㅋㅋㅋㅋㅋ어쩌라는건지.........
•••답글
보름 전
vnfddjkpqwoeizls
저번에 지디 열애설은 같이 찍힌 사진도 없는데도 열애설이라고 박박 우기더니만, 입장문 내고 아니라면 그런가보다 하지 사진까지 터트려가지고.. 친구네집 가는지 뭘 알고요 으이구.. 스토킹 짓 하는 거 언제 관둘건지..
•••답글
보름 전
미 연
아니라네요..저렇게 스토킹은 왜 하나요 도대체ㅠㅠ
•••답글
보름 전
저아세요?
연예인들은 사생활도 없나요...? 진짜 디패 하는 행동 보면 너무 뒤떨어진 사회상 보는것 같아요.
•••답글
보름 전
성공할 생명체
아니 맞든 아니든 저렇게 따라다니는 거 너무 좀.......스토커도 아니고 뭐예요 저게....
•••답글
보름 전
생각이없네
사귀면 사귀는거고 안사귀면 안사귀는거지 굳이 스토커짓 해가며 사진찍어서 열애설 올리는게 참 신기하다
•••답글
보름 전
프리라슨
스토커들
•••답글
보름 전
그때가오면
스토킹에 의한 피해가 현실로 일어나고 있는 세상에 공익을 위한 보도도 아닌데 이런 기사를 취재하는거 부끄럽지 않나요??
•••답글
보름 전
닉넴 뭐하죠 ?
스토커짓 하는 사람들이나 당사자들이 아니라고 했는데도 커플 탄생이라고 축하한다는 사람들이나 ... 그런 반응들이 디스패치한테 힘 실어주는 거 모르세요 ?
당사자가 아니라고 그랬는데 왜 제 3자들이 맞구만 뭘 ~ 왜 부인해 ? 라고 하는거 정말 소름 돋습니다
정말 아닐 수도 있고 사정이 있어서 부인 할 수도 있는 건데 왜 제3자들이 더 난리인가요 ?
연예인들 연애가 왜 국민들의 알권리 인가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스패치 그마ㄴ하세요

•••답글
그리고 남녀가 같이 있기만해도 연애한다고 엮으려고 안달난 거 보면 정말 ... 환멸이네요 ......
•••
보름 전
Pandora's Box
후... 제발 스토킹 좀 그만하세요... 진짜 기자야 사생이여 ㅋㅋ 사생 같음....
•••답글
보름 전
노각오이 선바
디스패치는 한결같이 연예인들 괴롭히네요..
근데 서지혜님 마스크 써도 이목구비 넘 연예인...

•••답글
2222 아우라가 연ㅇㅖ인 그 자체
•••
보름 전
아이스퀸
대박 완전 대박ㅠㅜㅜㅜㅜㅜㅜ
드라마에선 안타까웠는데 다행이다
진심 잘 어울려ㅕ

•••답글
으악 또 스토킹했나요? 근데 사실이면 둘 다 좋겠다
•••답글
보름 전
나의 뮤즈, 정택운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본인들이 아니라는데 어쩌라는..
•••답글
나의 뮤즈, 정택운  💙빅스와별빛함께걷고있다💛
스토킹 쩌네요 ㅋㅋ어이없어 스토킹짓 해서 올리는것도 어이없고 본인들이 아니라는데 저걸로 열애라고 확정짓는것도 어이없고
•••
보름 전
dhRkaWlr
솔직히 연예인들이 연애하는게 무슨 국민의알권리 상관있다고 저렇게 스토커짓을 하는지 이해할수없음
•••답글
설령 연애가 맞다고 할지라도 저렇게 사진을 찍어서 전시해?? 국민의 알권리라고?? 뭔 알권리
알권리라는 명목으로 그냥 본인들 이익챙기려는거 잖아요

•••
보름 전
CRUSH (크러쉬)
아니라는데 왤케 우겨...
•••답글
보름 전
berryblack
으..디스패치..스토커 범죄자들 몰카범이랑 다를게뭐지
•••답글
이시국에 저렇게 따라디니면서 몰카찍는게 기자인건가
•••
보름 전
방데장
아니라고 하면 그냥 가만히 놔두면 안되나...
•••답글
보름 전
점심이란다
디스패치 조선시대에서 시간 멈춰있나 남여 붙어있으면 다 사귀는거죠? 뭐 눈엔 뭐만 보인다고 쯧. 아니라고 하면 걍 놔두세요. 스토킹하면서 찍은 사진 보고싶지않아요
•••답글
보름 전
청자다방  청년다방 아닙니다
집에 놀러가거나 둘이 만난다고 사귀는거면 난 벌써 남친 열명은 되겠다
•••답글
ㅋㅋ디패 너무 추함
•••답글
보름 전
Baby Now
남녀 붙어있으면 뭐있다고 생각하고 스토킹시작하고 하... 마인드도 행동력도 문제드
•••답글
보름 전
우리집 개스키  우리집 케르베로스
스토커들 수준 진짜... 안 궁금하니까 그만 좀 했으면 좋겠어요 공개연애 하면 그때 기사 내도 늦지 않은걸
•••답글
보름 전
레리라링  종강하고싶다
아니 진짜 안궁금함..그만좀따라댕겨요
•••답글
보름 전
거겨
ㅋ..집주소 다 아시고 잠복하고 계셨던거에요? 연예인들 집밖에 나가기 무섭겠어요
•••답글
보름 전
히클
집 한 번 갔다고 사귄다고 말하는 건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시대가 어느땐데,,, 이러니까 동료 사이에도 저렇게 숨기면서 만나게 되는 거죠
•••답글
보름 전
달빛 엉댕이
진짜 역지사지 안되는 1순위 ㅋㅋㅋ 누가 지네들 미행+도촬한다고 하면 과연 어떤 반응일까 진짜 핵소름
•••답글
보름 전
@dlwlrma  3월25일LILAC
배우측에서 아니라고 하면 아닌가보다, 알리기 싫은가보다 하고 그냥 넘기면 되지 부득불 아니야 너네 사귀는거야 사진있으니까 인정해 이러는거 너무 찌질....
•••답글
@dlwlrma  3월25일LILAC
연예인이 인정하거나 직접 알리는거 아니면 딱히 알고 싶지 않아요
연예인도 사람인데 연애할수도 안할수도 있는거지

•••
보름 전
지욘  지욘너무보고싶어ㅠㅠ
디패 제발 폐지 됐으면 좋겠네요 남 스토킹하고 허위사실로 기사 써놓고 사과도 안하고 제발 디패 망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보름 전
피 오
사람들 인식도 다 바껴서 이제 연예인이 누구랑 연애 하건 말건 하는구나 하지 이제 관심도 없는데 아직도 저러고 다니네 그러니깐 그 타이틀을 못 버리지
•••답글
보름 전
팩트폭격기
옛날에 서현한테 한 행동이랑 철인왕후 출연해서 별로...
•••답글
보름 전
이덕춘
사귀든 말든이요...연예인들 좀 냅둬요
•••답글
요즘 몰카 범죄 심각한데 디패는 왜 예외인가요..ㅜㅠ
•••
보름 전
NCT127 TAEIL  이리횽 멋져
무슨 상관~
•••답글
이게 바로 스토킹 ~ 남 사생활 터치 하지 마시죠...
•••답글
보름 전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제에에에에발 그만...
•••답글
보름 전
블랙핑크로제
스토킹 그만...
•••답글
14일 전
최강차앙민  동방신기♥️
우와.. 진짜라면 축하드려요 !!!
•••답글
14일 전
SHINee 김쫑현
좀 제발 좀 스토커짓 좀 안했으면
•••답글
14일 전
읏쨔라읏짜
디스패치 개싫가 진짜 ㅠ
•••답글
14일 전
Elyseen
어휴 디스패치
•••답글
14일 전
뚜녕이볼따구와랄랄  세븐틴사랑해💖💙
디스패치 스토킹 좀 제발 그만하세요..연예인들의 사생활을 국민들이 알아야할 이유 없어요...
•••답글
14일 전
오잉꼬잉
사귀든말든
•••답글
14일 전
알랭드1종보통  태정태세비욘세
연애를 하든 말든 왜이리 밝히기 전에 먼저 파내며 몰카찍고 난리인지 모르겠어요. 저런데 낭비할 인력 있으면 사건사고들만 전력을 다해 파헤쳐줬으면..
•••답글
14일 전
마오리족  박경보고있나?
아니라면 아닌줄 알아라
•••답글
14일 전
고니와대길이
제발 연예인 포함해서 유명인들한테도 사생활이 있다는 걸 자각 좀 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14일 전
구정모♡  크래비티
잘 어울리긴 하는데
•••답글
14일 전
Don't worry  Be happy
디스패치가 연예인 사생활 지켜줬음 좋겠단 생각들면서도 제가 좋아했던 드라마 커플이여서 친목 좋단 생각도 들고 참 그릏네요😟
•••답글
14일 전
치고바꼬  한화이글스 막내🧡
디스패치는 왜 연예인 뒤만 따라다니면서 연예인들 사생활을 캐고 다니는지... 연예인도 그들의 사생활이 있어요. 몰래몰래 쫓아다니면서 사진 찍어서 기사 좀 내지 마세요.
•••답글
14일 전
윤정한사랑해  세븐틴사랑해
아니라면 아닌거지...에휴...디패도 참....
•••답글
11일 전
햇빛처럼 빼어난  위수
믿거 스토커 디패
•••답글
11일 전
Noah Jupe
현실에 남/여사친은 없다고 빼액 할 사람들
•••답글
10일 전
내 청춘 엑소
서지혜님 아우터??따뜻해보인다ㅠㅠ
•••답글
10일 전
쌀과자맛있는맛  쌀과자 싫어함
사생활침해 열애설은 아무리 욕해봤자 좋든 나쁘든 반응이 폭발적이라 평생 안없어질까봐 무섭네여..
•••답글
 
번호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유명 배우 이모씨, 담배 꺼달란 요청에 욕설 파문'295 원 + 원 11:32 122412 67
이슈·소식 "때릴 때까진 성폭행할 생각 없었다니까요? 강간치상 적용 억울합니다"…이 주장 통했..282 시나리오였던 14:39 62292 45
이슈·소식 무보정 누드사진 올리는 흑인 여가수 "포토샵은 괴물 키워”243 우지 13:43 89845 36
이슈·소식 친누나 인스타 커뮤에 올려서 누나한테 카톡온사람 후기의 후기.txt244 비비의주인 15:42 63960 37
이슈·소식 박수홍 93년생 여자친구 아파트 목격담 "키 크고 긴 머리"150 우지 16:46 46854 19
6960162 쇼미더 머니 무대 중에 아직도 보고 있는 무대 유기현 (25) 19:23 1 0
6960161 '메이플스토리'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마스코트 몬스터는? 오이카와 토비 19:23 1 0
6960160 유재석이라도 섭외 불가능한 가수 더보이즈 영 19:23 1 0
6960159 모태솔로가 연애를 못하는 이유.jpg 218023_return 19:23 1 0
6960158 골때리는 영국식 작명법.jpg ㄷH학수학능력 19:21 61 0
6960157 체중 감량해야돼요 세정언니링 19:20 263 0
6960156 못생긴 남자와 만나지 마라 변BH 19:18 589 0
6960155 알잘딱깔센 댕댕쓰2 아이오아이 김 19:15 582 1
6960154 가끔씩 그립다 vs 안그립다 백챠 19:15 471 0
6960153 에이프릴 채원 인스타그램 업데이트3 참섭 19:10 2603 0
6960152 중금속으로 돌이킬수 없을 만큼 더러워지는 대한민국 농경지 미워하지말아 19:07 1063 0
6960151 [단독] 정인이+盧 대통령 합성 "하늘에서 보살펴달란 의미"1 자두야♡♡ 19:07 1482 0
6960150 왕따 트라우마 제이코 19:07 569 1
6960149 ㄷㄷ한 모레의 일교차.jpg 시편23편 19:03 1761 0
6960146 남자들의 심각한 웹툰 테러에 결국 사과문 올리신 작가님 - 남초 웹툰 테러 실트 총..11 난내꺼 18:53 3079 6
6960145 배우 유태오에 대한 가장 놀라운 사실7 ㅇ요욥 18:51 5916 1
6960142 킹덤 (엠넷 서바) 무대 제작비 500만원 차이 보상 방안1 우지 18:42 2164 0
6960141 여성인권이 최악인 어느 한 나라11 마카롱꿀떡 18:42 6499 4
6960140 시간 제작발표회 현장에서의 김정현 김용국 아내 18:42 68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23 19:20 ~ 4/23 19: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3 19:22 ~ 4/23 19: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