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굿데이_희진 ll조회 15147l 4
 출처

 

 

 

할로윈 파티 하다 응급수술 잡힌 의사.jpg | 인스티즈
추천   4
← 빈공간을 더블탭 해보세요 →
 
1개월 전
가콰  kfc 한국방송
1개월 전
Hikite
진짜아니죠...?
•••답글
진짜 맞아요! 구글에 검색해봤더니 abc 뉴스에 나오더라구요
•••
1개월 전
만월.
슬의생 생각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잉쿠란보  예예 우린 해냈어
하필조컼ㅋㅋㅋ
•••답글
1개월 전
Winnie_The_Pooh
서로 당황스러웠을듯해욬ㅋㅋㅋㅋㅋㅋ
•••답글
의사 선생님이 분장 안 지우시고 봐주시는 걸 가족이 원하셨대요!
•••답글
1개월 전
울랄라라아
오히려 기념될것 같아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햄찌야호랑이야?  햄찌야어흥해바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Love Ya_J
아니 근데 말도 안 되는게 적어도 수술방 들어가려면 모자, 가운은 제대로 입고 들어가는게 기본인데 저러고 했다고....??!
•••답글
저도 그 부분이 이해가 안갔는데 수술방에서 재왕절개한 게 아니라 가족분만실 같은곳에서 자연분만 진행하신거 아닐까요 가족측에서도 분장 안지워도 된다하셨대요
•••
분장이 문제가 아니라서요 ㅠㅠ
•••
아하 근데 저도 분장 자체가 문제라고 말한게 아니라 감염 관련한 부분에서 말한거예용 분장은 가루 날릴 수도 있을거 같아서요ㅠ 실제로 가족분만실에서 자연분만 보조 선 적 있는데 수술모자 안쓰기도 하더라구요 물론 묶긴 했지만,, 저 상태가 전부 이해가능하진 않지만 수술방도 아닌데다 개복수술이 아니라 그런거 같아요 어쨌든 보호자도 동의한거구용
•••
뭐 어찌됐건 실화라고 하니깐...ㅋㅋㅋ 아무리 개방적인 나라라고 해도 기본도 안 지켜도 될 만큼 개방적이라니 너무 신기하네요 ㅋㅋㅋㅋ추억 하나는 제대로 됐을듯..
•••
1개월 전
보름구름
응급수술이 아니고 그냥 분만인것 같은데...
뭐 그렇다고 수술모자를 안쓰는건 아니지만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나도 따라갈래" "그립고 보고싶다"..고성 오열 섞인 전두환 전 대통령 ..232 지수 11.27 13:53 127237 11
유머·감동 최근 한국 가요의 심각성...199 Side to Side 11.27 16:01 117210 43
유머·감동 결혼반지가격때문에 트러블이 생긴 예비부부147 용시대박 11.27 17:00 95887 12
유머·감동 짱구 아버지 좌천이다vs승진이다141 녤피치 11.27 14:15 99790 13
유머·감동 가족들 강아지한테 막 아무말 하는거 너무 웃김275 꾸쭈꾸쭈 11.27 15:29 100964
7063344 나는 챙겨먹는 영양제가 있다vs없다 시어머니블루 5:46 1 0
7063343 총쏘다가 실수 박뚱시 5:41 75 0
7063342 일본인들의 한국기원설 유포 작전.jpg 캐리와 장난감 5:40 60 0
7063341 해리케인 딥페이크 질리지 않나요? 오징어게임 일 5:34 4 0
7063340 연예인만 사귀어 봤다는 산다라 박 백챠 5:29 411 0
7063339 샌드위치 먹고 혼나던 시절 쁘걸 롤린 안무 영상 이등병의설움 5:27 3 0
7063338 페이스앱 합성을 위해 태어난듯한 남자 '해리 케인'.GIF 션국이네 메르 5:25 102 0
7063337 어차피 우승은 GD 시어머니블루 5:23 74 0
7063336 휘성 다이어트 라는 13일 다이어트 세븐틴 비니 5:23 136 0
7063335 (취향대로 모은 여자 겨울 코디 11장 218023_return 5:23 128 0
7063334 141구 투혼의 에이스를 이겨내고 우승한 야쿠르트 스왈로즈 천러러러 5:23 41 0
7063333 야동 팔아 책 산 썰 ㄷH학수학능력 5:18 189 0
7063332 [자작시] 그대의 세상 옹뇸뇸뇸 5:18 70 0
7063331 체납차량 단속-ㅇㅇ 너 ㅇ Jeddd 5:18 86 0
7063330 장난치다 주먹싸움 하는 경우 키토제닉 5:12 52 0
7063329 보기만해도 미소가 절로 나오는 소속사의 캐롤송 한 편의 너 4:29 88 0
7063328 장난치다 주먹싸움 하게되는 과정 키토제닉 4:29 275 0
7063327 키아누 리브스,"존 콘스탄틴으로 복귀하고 싶다"1 송희진 4:29 421 1
7063326 볼 만한 일본 라이트노벨1 한 편의 너 4:28 130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8 5:44 ~ 11/28 5: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