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전체방 유머·감동 이슈·소식 정보·기타 뮤직(국내)
응진 ll조회 235834l 89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yuuury
1개월 전
A New Empire  NJ
아이고...
•••답글
투기에 사기에... 참
•••
1개월 전
남주니남못줘내꺼니까  놓치지않을거에요
1개월 전
유니유니융
1개월 전
하현상아내
2019년이면 한참 전이네..
•••답글
제 기준이요! 불과 3년 전인 거 압니다!!
•••
1개월 전
피자먹고싶음
애초에 투기를 왜 해서
•••답글
1개월 전
지켜보고있다
1개월 전
SICAnim
부동산투기....
•••답글
1개월 전
꾜롥
투기꾼이 사기당한건데 댓글반응 신기하네요....기사에 태연 실명 안밝히고 유명인 A씨 투기목적으로 부동산 구매했다가 사기당해..... 이런식으로 떴으면 100% 그냥 비난으로 가득찼을껄요?
•••답글
궁예  누구인가?
부동산 떨어질꺼 사는사람 아무도 없고 목적이 무엇이든 이왕사는거 오를꺼라 생각하고 사는건 당연한거고
태연정도 되는사람이 11억주고 샀다고 투기라고 하는건 생각이 있는사람인지 궁금하긴 하네요..
기사에서 투기라고 썼다고 고대로 해석해서 욕하는사람들 보면 참...

•••
척추수술 1700만원  거북목 도수치료 주 90만원
경찰이 투기라던데 기사를 해석하고말고할게 뭐가 있나요...?
•••
 
1개월 전
wkaqk
마냥 피해자라고만 하기엔 법을 너무 모르는게 아닌가 싶네요 일반인들도 투기한다면 욕먹는데 투기에 차명거래까지?
•••답글
1개월 전
나라의 세상
피해자라뇨 ㅋㅋㅋㅋㅋ… 목적이 투기인데 어떻게 피해자인가요..
•••답글
1개월 전
한개두개
1개월 전
전아무개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이게 투기인가요? 어느면에서 투기인건지 알고 싶어서요 그냥 이제 토지나 빌딩 고가아파트 매입하면 투기인건가?
•••답글
투기 자체가 시세 변동을 예상하여 차익을 얻기 위하여 하는 매매 거래죠
실 거주나 실 사용 용도가 아닌 개발 예정 정보를 듣고 매매를 한 것으로 보이네요 다른게 투기가 아니랍니다

•••
정보를 미리 듣고 매입했냐의 차이 같아요
•••
기획부동산 알아보시면 투기일 수밖에 없어요,,
•••
미공개 정보를 듣고 시세차익을 목적으로 매입하면 그게 투기죠
•••
1개월 전
쏘니쏜  nice one
사기친 사람이나 투기한 사람이나 도긴개긴
•••답글
1개월 전
발바닥
피해자라기엔 그래봤자 투기... ㅋㅋ
•••답글
댓글 반응 신기하네요ㅋㅋㅋㅋㅋㅋㅋ주어 없이 올라온 글이면 비판 댓글 수두룩일텐ㄷ
•••답글
강징  강종주님 오늘도 아름다우십니다
33 댓글보고 놀랐어요
•••
클뚜  재밌게 살자
잡채볶음밥  제일 맛있다.
55 태연 많이 실망했습니다
•••
쑤쑤  Happiness
 
투기와 사기..
•••답글
1개월 전
먹물바게트
투기하다가 사기당한건데 피해자 맞나요???
그냥 투기꾼인데

•••답글
1개월 전
백호는어흥
어쩌겠나. 죽을 때까지 옆에 끼고 아무것도 안 하고 갖고 살아야지. 잘 안 그러던 사람이 왜 그랬대... 차라리 11억으로 다른 걸 하지 ㅜㅜ
•••답글
아버님 왜 그르셨어요 ㅜㅜ 11억을 그냥 놔둬도 이자가 얼만데 ㅜㅜ
•••
1개월 전
아몬드 봉봉봉  노는 게 젤 좋아
말만 피해자지..성공했다면 피해자는 저 같은 서민들이겠네요...
•••답글
1개월 전
WannaOne 다니엘
있는 사람이 더해
•••답글
1개월 전
수최봉
진짜 티엠아이인 기분 ㅋㅋㅋ..
•••답글
이게 왜 티엠아이죠…??투기는 불법입니다
•••
이런게 뉴스거리 아닌가요..? 부동산 투기사기에 관한건데
•••
1개월 전
안동찜딱
와 영업사원 개그맨 ㄷㄷ
•••답글
반응 정말 유하네요 ㅋㅋㅋㅋㅋ 불법인데
•••답글
1개월 전
hjeer
와 투기를 했군요...
•••답글
1개월 전
행복한꿀돼지
사기당한건 안타깝지만 애초에 투기를 왜 해요?
•••답글
1개월 전
ㅎuㅎ
투기 실화냐
•••답글
1개월 전
인피니트.  이성종은 내꺼다
와 땅투기를 했네 ㄹㅇ 있는사람들이 더하다..
•••답글
1개월 전
잠만봉봉
투기잖아요... ㅎ
•••답글
1개월 전
바램
투기를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ㅅㅇㄴ
근데 사실 투기라는 거 넷사세같아요... 실거주 아닌 목적으로 투자하려고 집, 땅 사는 사람들은 현실에도 엄청 많은데. 우리는 이걸 재태크라고 부르지 않나요..?
제 의견에 잘못된 부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사실 투기와 투자의 차이를 잘 모르겠어요.

+) 문제되는 부분 잘 알았습니다~ 답글 더 안 달아주셔도 돼용

•••답글
네이버에 투기랑 투자 차이 검색해보셔요 한 번
•••
저 뉴스에 나온 땅은 실질적으로는 아무런 개발, 이용, 용도변경도 못하는 보전산지라고 하더라구요. 저런 곳을 11억에...
•••
우에하라 히마리  새로운 「평소대로」가 돼
묶여 있는 땅이잖아요. 신축 등의 개발도 못하는 땅인 데다가 저 땅 풀겠다고 정부가 공식적으로 말한 것도 아닌데 사실이든 아니든 미공개 정보 듣고 샀으니..
•••
저는 검색해봤는데도 잘 모르겠어요.. 다른 연예인이나 유명인이 시세차익 얼마 얻고 팔았다는 기사 많이 본 것 같은데 뭐가 다른걸까요?? 그 분들은 성공했고 이 분은 사기당해서 실패한거고
•••
우에하라 히마리  새로운 「평소대로」가 돼
[부동산 투자] 생산활동을 통하여 이윤을 획득할 것을 목적으로 오랜 기간 동안 용도(생산성)을 갖는 부동산에 자본을 투입하는 것
[부동산 투기] 양도차익을 획득할 것을 목적으로 부동산을 보유하는 것

저 책은 작년 전공책이예요..

•••
네 저도 이거 보고 왔는데 기사나.주변에 시세차익으로 제태크하는 일들이 흔하게들 있어서.. 그게 다 불법이었나 궁금했어요 어느 포인트로 결정돠는지가 ㅠㅠ 근데 미공개된 정보로 하는게 투기라네요!
•••
차명에 임야라서 더 큰 문제죠... 사실상 빈 땅인데
•••
A New Empire에게
저도 다른유명인들이 얼마 남기고 팔았다~ 이런 이야기는 많이 봐서 혼란스러웠거든요. 그런 글에는 댓글에 다 부럽다는 말밖에 못 봤는데 이 글의 댓글은 비판들이길래..
이번 일은 미공개정보+차명임대라 문제가 되는거군요? 알려주셔서 감사해용!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삭제한 댓글에게
어우 박제까지.. 투기인거 알고 지웠습니다만 대단하시네요..
•••
투자와 투기의 구분이 모호한건 사실이지만 지금 상황은 투기가 확실하지않을까요?
•••
모원  크래비티 짱
본인이 판단해서 재테크로 산거면 개발 안될거 감안하고 산거니까 자기 책임인데
그게 아닌거 뒤늦게 깨닫고 사기당했다고 피해자라 하니까 그렇죠… 거짓정보 듣고 혹해서 샀다면 그게 투기인거고

•••
넷사세..? 부동산무지한 저도 딱보면
알겠는데..LH사태뉴스만봐도... 뉴스좀
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
 
1개월 전
우에하라 히마리  새로운 「평소대로」가 돼
1개월 전
@yoooon_g_  차윤지 인스타그램
이거 주어 뜨기전에 A씨로 기사 났을때 본건데 그 기사 내용엔 아버지가 A씨 명의로 계약했다고 본 것 같은데 .. 아닌가요 ?
•••답글
@yoooon_g_  차윤지 인스타그램
(내용 없음)
•••
블로섬  수근수근
차명이면 더 문제 아닌가요?
•••
@yoooon_g_  차윤지 인스타그램
전 문제 없다는 입장은 아니에요 ㅎㅎ
•••
1개월 전
돈타치미
태연언니 화이팅 나는 항상 응원해요
•••답글
1개월 전
(주)빅히트엔터테인먼트  기둥 하나는 내꺼
실제로 차명으로 투기해서 징역형 받는 사람도 있어요. 범죄입니다.
•••답글
1개월 전
그라그라
피해자는 아닌듯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Just do it
범죄이죠 양쪽 다
•••답글
1개월 전
다람쥬이
음🤔 다 되돌려받는거죠 뭐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0l0l0l0l
차명에 투기.. 불쌍할 것도 없네요. 실드쳐서 깜짝 놀랐네요.
•••답글
1개월 전
최연준 최수빈 최범규  txt
이걸 쉴드치는 사람들도 있구나..
•••답글
사고는 태연 아빠가 치고 기사는 태연이 투기꾼인 것처럼 뜨고…
•••답글
가족이 해도 문제 맞아요 본인이 정말 1도 모르고 했다면 억울하겠지만 인감이든 뭐든 결국 준 걸요...
•••
1개월 전
웅냐냐냥
기획부동산 진짜 위험한데ㅜㅜ투기 의도라 쉴드칠 수는 없지만 주변에서 아무도 안말렸나봐요
•••답글
1개월 전
real or not real?
개발금지된 땅을 미공개 개발정보가 있다는 식으로 속여서 팔아넘겼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유즈루
투기는 불법이고요. 기획부동산에 차명에 진짜 전형적인 수법 써놓고 거기에 피해자라는 둥, TMI라는 둥 ㅋㅋ 불법으로 재산증식하려다 자승자박한 사람한테 무슨 동조를 하세요.
•••답글
pit a pat ᙏ̤̫͚  쬐끔 스마일 ~
1개월 전
비익련리
개그맨은 누굴까요
•••답글
1개월 전
삶에 대한 기대가 만든 인생  BTS ARMY
투기도 불법 차명도 불법이에요 어느쪽이든 쉴드 불가임
•••답글
1개월 전
현랑
피해자 맞긴 한데 투기한 사람이라는 게 먼저인데
기사 제목이 피해자라고 초점 맞춰서 다들 피해자라고만 아는 듯
불법한 거 맞음

•••답글
33 거기에 차명까지.. 실망이네요
•••
1개월 전
라지.
사기금액 토탈 2500억 에효….좀 현명하게좀 투자합시다
•••답글
1개월 전
민소쿠소쿠
투기하려다 사기꾼한테 걸린건가요?
•••답글
1개월 전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와 투기 ㄷㄷ
•••답글
1개월 전
플라밍고 피자
쉽게 돈벌려다가 떼잉
•••답글
1개월 전
doamakeupkr  도아메이크업
미공개 개발 정보…..?
•••답글
1개월 전
에이티즈 홍중
투기도 문제 사기도 문제..
•••답글
1개월 전
쑤쑤  Happiness
1개월 전
슈루르퐁퐁
소비안할게요 이제 놀토 바이
•••답글
1개월 전
섭서비죠아
기획부동산?인것 알고 개발기대하고 땅을 산거면 투기아닌건가요? 투기기준이 뭔가요?
•••답글
미공개 정보를 듣고 시세차익을 낼려고 땅을 차명으로 매입한게 투기에요
•••
그럼 투기겠네요
•••
1개월 전
나내일오
와 투기꾼이었네
•••답글
1개월 전
쟈니야 사랑해 결혼하자.  결혼식은 시카고가 좋겠다.
부동산을 잘 몰라서 그러는데 결국 태연도 돈을 많이 벌려다가 사기를 당한건가요? 어디에도 돈을 벌었다는 얘기는 없어서요
•••답글
미리 입수한 정보로 개발될 땅을 사서 땅값이 오르면 차익을 얻으려고 하는게 투기입니다
차익을 얻으려고 땅을 샀으니 돈을 벌려다가 사기를 당한 셈이지요!

•••
돈을 벌었으면 사기당한게 아니죠...이 산 지금은 개발불가능한데 나중에 개발가능하게 풀릴거라는 미공개 개발정보가 있다고 듣고 산을 산겁니다
지금은 그냥 개발불가능한 산을 좀 가지고 있는거죠

•••
1개월 전
zaae
1개월 전
콩국수
뭐야 단순 피해자인 줄 알았더니
투기꾼이네?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메꺼위시
돈많은사람이 더하네..ㅠ
•••답글
1개월 전
궁예  누구인가?
있는 사람이 더 불려먹을 수 있는 세상... ㅜㅜ 드러나지 않았을 뿐 많겠죠들...
•••답글
1개월 전
다비나
투기꾼이 사기꾼에게 걸렸네요. 게다가 차명의면 더 문제 아닌가요? 그러게 왜 투기를 해서 이렇게 망신살이세요
•••답글
그 돈으로 다른걸 하시지 임야를 10역원치 산거면 얼마나 넓을까요
•••
1개월 전
김당근
투기한 사람들 때문에 집값이 이 모양 이꼴 인거에요ㅋㄱㅋㄱㅋㄱㅋㄱ
•••답글
욕 먹을 문제 맞아요 쉴드치지마세요 결국 문제로 돌아오는 건 당신이니까요
•••
555 집값이 오르는 큰 이유죠
•••
77 뭐하자는거임 아이돌뜻이 10대우상 아닌가? 자라나는 새싹들이 보고자라는 사람이 저러네 뭘보고배우겟음 ㅠ
•••
99피해자는 무슨…
•••
 
피해자?ㅋㅋ
•••답글
1개월 전
곰뿌리
갑자기 쓸데없는 땅 사는건 나중에 개발될때 시세차익 보려는 투기 맞네요
•••답글
1개월 전
갓생을살거야
투기와 사기의 콜라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실드치는사람은 LH사태도 욕하지마세요

•••답글
1개월 전
yoona_lim  윤아야 서현해!
왜그랬어요 정말…
•••답글
1개월 전
갓연경
근데 네이버 검색하면 투자 투기가 같은 의미라고 나오는데 어떤 차이인지 알려주실 분 계신가요‼️
•••답글
돈을 많이 가지고 있는 일반인 분들이나 배우분들 보면 대부분 집값이 올라갈만한 아파트나 건물을 사두고는 하잖아요 그거랑은 다른 건가요 태연 씨가 하신 일이❓
•••
쭉 달린 댓글들 보시면 될거 같아요 !!!
•••
집값이 올라갈만한 아파트나 건물을 사는게 투자라지만, 그 투자가 만연해서 땅의 용도와 개발을 통한 가치상승이 아니라 오로지 시세차익만 기대하고 투자하는게 투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그 투기(투자)가 사실상 부익부빈익빈을 극대화하는 현상으로 이어지고, 특히나 태연씨는 개발 가능성이 떨어지는 산지를 구매했다는 측면에서 '앞으로 이 땅이 개발제한이 풀려 떡상할것이다'라는 식의 미공개정보를 듣고 구매한것으로 유추되서 더욱 비난받고 있는거구요!
•••
와우 설명이 진짜 깔끔하네요 한 번 읽자마자 바로 이해가 갔어요 다른 댓글들도 다 읽어봤는데 몇 번을 봐도 이해가 안 갔었거든요 감사합니다 😎😎
•••
1개월 전
Shawn Peter Raul Mendes(98)  투탕은 인생의 낙
아니 돈이 그렇게 많으시면서…
•••답글
1개월 전
  Wish you
ㅋㅋ 헐.....
•••답글
1개월 전
김수한무말량이
참 유한분들 많으시네
•••답글
1개월 전
피클 릭
사기꾼이 사기꾼을 등쳐서먹었네 …
•••답글
1개월 전
엔하이픈 정원  ENHYPEN
참...ㅋㅋ
•••답글
1개월 전
이쁜지
ㅋㅋㅋㅋㅋㅋ있는 것들이 더하네 증말
•••답글
참.. 자기 분야에서 인정받고 돈도 그만큼 많이 벌었을텐데.. 사람 욕심이란 게 끝이 없군요...
도대체 여기 반응은 왜 이리도 유한건지... 참 쌓아놓은 이미지가 무섭네요...ㅎㅎ...

•••답글
1개월 전
선우하다
투기도 불법인데 그걸 사기 당했네요 둘 다 대단...
•••답글
1개월 전
깔깔이
GIF
컨테이너만 덜렁,, 투기 맞고요..,

•••답글
GIF
미공개 개발정보 이용해서 한탕 해보려다 사기 당한거죠

•••
1개월 전
하울 젠킨스  공중산책
호감 와르르 멘션,,
•••답글
1개월 전
레오니
허이고.....
•••답글
1개월 전
지켜줄끄야
투기로 한탕하려다가 당했네 쯧쯧
•••답글
1개월 전
야웅이애옹
아이고야...
•••답글
1개월 전
뭉치면살고세모면죽는다  나만잘되게해주세요
연예인들 투기 어떻게 못하나요? 너무 심함
•••답글
1개월 전
쭈오몬
영업사원이라는 저 개그우먼도 궁금하네요
•••답글
1개월 전
반했음  💘
참 사기친 사람 못 됐다..
•••답글
반했음  💘
투기도 하셨군요 ㄷㄷ..
•••
1개월 전
꼬물꼬질
근데 투자와 투기의 차이는 뭔가요.. 정의를 아무리봐도 저는 잘모르겠네요 쉽게 설명해주실분 있나요?
•••답글
윗댓글에 있네요
•••
1개월 전
성찬부인
이제 놀토..에서 안보고싶어요..
•••답글
1개월 전
송하나  D.va
있는 사람들이 더 하네
•••답글
있는 사람이 더하는게 표현 딱입니다. 투기로 그 지역 집값오르고. 그럼 없는사람들만 또 전셋값이올라가니 다른지역으로 내몰리고. 유명 연예인분들만이라도 투기 안하셨음좋겠어요 진짜.. 안그래도 평범한사람들보다 많이버시잖아요..
•••답글
정다운  비비디바비디부
33 있는 사람이 더하다고 증말 태연이 이럴줄은ㅠㅠ
•••
기사봤는데 태연인줄은...
•••답글
1개월 전
겨털피자  하와이안으로 주세여
진짜 있는 놈들이 더해ㅜㅜ 태연... 빠이.....
•••답글
1개월 전
너는내바다
1개월 전
뺨?ㅇㅅㅇ
있는 사람이 더해 하여튼..
•••답글
1개월 전
박수진
피해자라서 이익이 없던 게 아니라 사기여서 이익을 못 본 거죠 투기 때문에 집값도 문제고 차명이면 더더욱 문제고요 모를 수가 없어요 서류가 어마무시하고 내야할 세금이 있는데
•••답글
1개월 전
이얏호우
ㅋㅋ… 많이 좋아했는데 현타 세게 오네
하 방금도 놀토 클립보고 웃으면서 인티 들어왔는데…

•••답글
1개월 전
강동원참치캔
진짜 있는사람이 더하네요.... 저런인간들 때문에 집값과열돼서 젋은사람들 연애포기 결혼포기 nn포기되는건데ㅋㅋㅋㅋㅋ 지들은 원래도 돈 많이벌면서 진짜 자기만 잘살면 된다는건갘ㅋㅋㅋㅋ태연좋게봤는데 진짜 싫어짐...
근로를 해도 나 하나 살 집 하나 없다는 사실에 우울하고 자살하는 사람이 얼마나많은데....개실망...

•••답글
1개월 전
정새벽
1개월 전
케리아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네요.. 사기가 아니라 투기 실패를,,
•••답글
1개월 전
저 R 없어요  -ㅅ-
ㅎ.............
•••답글
1개월 전
순넴  林潤妸
실망스럽다..ㅠㅠ
•••답글
순넴  林潤妸
근데 대체 쉴드댓글이 어디있나요.. 다 비판댓글인데 쉴드댓글이 어디있는지..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순넴  林潤妸
헐 그렇군요 대체 쉴드댓글이 어디있나 한참 찾았네여
•••
초반에 피해자 신상은 왜 까냐 사기꾼들이 잘못했다 사기당한거 안타깝다 태연은 피해자다 등등 이런 댓글들이 주로 달렸어요...
•••
1개월 전
TABASCO
강호동투기사건을 생각하면 거의 연예인 은퇴해야할정도로 큰일이 아닐까싶네요
•••답글
저는 그게 강호동님 잘못 아니라고 알고있는데,, 아닌가요?
•••
22 저도 이렇게 알고있는데 짚어 주실 분 계신가요?
•••
디카프리오 눈빛ㅊ  뼈미남 디카프리오
기사로는 투기 목적이 아니라 은퇴 후에 펜션 운영을 위해 매입했다고 하네요. 장기적인 이익을 위해 투자핬다고 했고 거기가 맹지라 투기라 할 땅도 아니라고.... 근데 매입 시기가 그 근처 개발 할때랑 겹치기도 했고 여러가지로 맞아 떨어져서 투기라고 기사가 난 거 같아요. 만약 진짜 투기 목적이었다면 강호동님도 사기 당한 거라고 그러더라고요.(근데 투기 목적 아닌 거 같단 글이 대부분, 그리고 그 땅을 평소 봉사하던 병원에 기부하셨다는 거 같아여! 이건 확실히 안찾아봐서 잘 모르겠.....,, )
•••
강호동씨는 2000년 후반에 탈세문제도 있어서 그때도 방송 쉬고 자숙하고 그랬었죠
•••
1개월 전
junestory
차라리 주식을 하지 왜 기획부동산에...
•••답글
1개월 전
불법투기에 차명까지ㅋㅋ
•••답글
1개월 전
FEARLESSS
투기에 차명에 와우~ 범법행위를 저질러도 피해자 소리에 쉴드를 받네요 아주 부러운 인생이네요
•••답글
1개월 전
야옹이야옹
태연 놀토 하차해줘요...소비안할게요 ㅠ 볼 프로그램 하나 줄엇다
•••답글
1개월 전
첫사랑 A
투기... 차명... 진짜 정말 좋아했는데 너무 실망이에요..... 진짜로...
•••답글
1개월 전
(여자)아이들 미연  장미 미, 예쁠 연
욕심때문이네요
•••답글
1개월 전
킹왕빛
뭔일이람... 롸
•••답글
1개월 전
박졔형  DAY6
투자 투기가 늘 헷갈렸는데 댓글 쭉 보면서 배웠네요 게다가 차명까지? 오졌다
•••답글
1개월 전
미즈야
놀토에서 안 보고 싶어요
•••답글
진짜 있는 사람들이 더 하네요...
•••답글
1개월 전
Radio
1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투기했구나
•••답글
1개월 전
Bita
있는 사람들이 더한다는 말 딱 어울리네요 아까 해명문? 인스타에 올린거 봤는데 이게 심각한 사안이라는 것을 모르는것 같던데 진짜 실망이고 방송에서 보고싶지않네요
•••답글
1개월 전
애니
호감이였는데..ㅠㅠ휴...
•••답글
1개월 전
매니 몬타나 Manny Montana  매니몬타나 사랑혀 리오 사랑혀
1개월 전
암탁똥
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장문도 성의가 하나도 없네요. 참
•••답글
1개월 전
kanetv8  얘! 뭐가 잘 안 되니?
1개월 전
아오이소라  빔에 만나요
해명문이 더 레전드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ryuanagod  류제홍게임길만걸어❤
투기에 차명이라니
•••답글
1개월 전
inner_peace
애초에 투기를 왜 해서는..
•••답글
1개월 전
니가 뭔데 ?
엥? 이미지 와장창이네 ...
•••답글
1개월 전
쀼롱
제목만 보고 안타까워했는데 투기..ㅋㅋㅋ
•••답글
1개월 전
검은 고양이 메롱  남여돌잡덕 배그 롤
하이고 또 우리만 n포세대지
•••답글
1개월 전
purple_yoo
피해라는 말 좀 지워주실래요 피해자는 쟤들때매 평생 집도 못사게 생긴 저희에요
•••답글
  꽃 뿌리
22 그렇게 알음알음 집값 올려놔서 이미 20대에 내집 포기했습니다 ㅋㅋㅋㅋㅋ
•••
4 지금 20대 30대가 피해 고스란히 보는데요 ㅋㅋ
•••
1개월 전
ckkc
1개월 전
너는내바다
불법투기에 차명....
•••답글
그러니까 뭔말이에요??
제가 이해력이 많이 떨어지나봐요…

•••답글
1개월 전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
1개월 전
토미에
1개월 전
미래의지민  운명을찾아낸우리니까
돈도 많으시면서... 왜 그러셨어요..
•••답글
1개월 전
블랙뮤지엄
대단하다
•••답글
1개월 전
루밍쨩
하여튼 가진 사람들이 더한다
•••답글
1개월 전
동작음A
진짜 싫다 진짜… 하
•••답글
1개월 전
미녀쿠는고래
기획부동산 사기 굿피플에서 봤었는데 아직도 속는사람이 두둥
•••답글
1개월 전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왜그러셨대요 차라리 그돈으로 다른 좋은거 하시지...
•••답글
1개월 전
위에화조승연  Woodz
인스타 스토리 해명으로 투기 빼박 인증한셈...
•••답글
투기꾼이 사기꾼한테 걸린건가…
•••답글
1개월 전
내가키운S급들
정말 있는 사람이 더하네요….
•••답글
1개월 전
김_뷔
1개월 전
김남준_RM  BTS
대리 계약 위임해서 한 경우는 아닌거죠?..... 저도 부동산 알못이기는한데........ 투기 목적이면.......
•••답글
1개월 전
쿨키드네버ㄷr이  슬픈엔딩으로 끝난 우리 둘
인스타에 투기 아니라고 해명하던데… 우리는 그걸 투기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태연 님…
•••답글
1개월 전
개굴개굴개굴
실망이다..
•••답글
1개월 전
뭐하세요
1개월 전
맛칼옹  ㅎㅎㅎ
근데 미공개 정보는 말 그대로 미공개인데 저런 사람들은 어떻게 아는걸까요 ??..?
•••답글
1개월 전
조회수  뭐가 자꾸 덜렁거려
1개월 전
무지개팔레트  아름다운무지개
저희가 집 사기 힘든 이유죠..
•••답글
1개월 전
냬섀얘햬
이게 쉴드가 되네 와우
•••답글
1개월 전
STRAW  BERRY
1개월 전
마지막잎새
와...진짜...
•••답글
1개월 전
눈누난나인생
기사 찾아보고 왔는데 태연님 본인은 투기 아니라고 인스타에 글 올리셨네요!? 저는 이런 부동산쪽은 알못이라 어떤 얘기가 진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여기 댓글 읽어보면 투기가 맞는 거 같은데,,,, 일단 올려볼게요 혹시 이런 거 퍼오는 게 금지면 말해주세요 ‼️
•••답글
(내용 없음)
•••
당연히 자기는 아니라고 하겠죠?
•••
사주 보러갔을 때 실제 소득보다 손에 잡히는 돈이 종이조각일 수 밖에 없는 연예인이라고 예를 들던데...ㅋㅋㅋ 믿거나 말거나
쨌든 사기꾼이네영~

•••답글
역시 있는사람이 더하네요….ㅋㅋ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1개월 전
네 말이 맞아,,,
하 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모원  크래비티 짱
개발 가능지역인지는 서류 떼면 나온다네요 미공개 정보듣고 산거면 투기입니다
•••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모원  크래비티 짱
…2년전일인데 개발가능지역인건 서류 떼보면 바로 나올텐데요 그 정보를 듣고 산건데 계속 안변하니까 사기인걸 인지 한거 같긴한데 미공개 정보 듣고 사는거 자체가 투기에요 확인은 본인이 서류떼서 할수 있고 성인이니까 계약할때 이부분은 충분히 인지하고 샀을거라 생각합니다~
•••
1개월 전
alakq
개발 불가지역을 가족 보금자리로 마련...?
이게 투기가 아님 뭔가요 ㅠ

•••답글
1개월 전
현지  망망
투기라며요,,ㅠ
•••답글
1개월 전
울고시픔우러
컨테이너 두개만 달랑있는 임야를 11억에 매입하나요,,,,,
•••답글
1개월 전
Butterfly fly fly
투기 실패해서 사기당한거니 뭐 불쌍하다는 생각은 안들어요. 어쨌든 범죄인거잖아요?
•••답글
1개월 전
냠냠냐
1개월 전
그러니까
이건 집값타격 제일 받고있는 2030세대가 그냥 넘어갈 수 있는 부분이 아니죠... 돈도 많으신 분이 불법적인 방법으로 욕심내시는게 참...
•••답글
1개월 전
의상디자인과 사람  커피수혈시급
1개월 전
Woodstook
얼마짜리 땅을 사서 몇 퍼센트까지 이윤을 보면 투기고 그 이하는 투자인가요?

그리고 투기라고 하면 무슨 법에 무슨 죄로 처벌받나요??

•••답글
ITZY 유나  약한 게 강점이다
운영 및 영업이 없이 바로 시세 차익만 얻으면 투기로 봅니다
•••
시세 차익 관련해서 50%든 70%든 정해진 세금 내면

투기행위 자체만으로는 법적으로 문제가 없지 않을까요?

•••
차익 몇퍼센트나 세금 문제가 아니라 정부에서 발표도 안한 개발정보를 미리 소수끼리만 알고 사두는게 문제라는 거예요ㅋㅋㅋ보통 사람들이 정부 발표전에 여기가 개발된다 이런걸 어떻게 아나요? 국회의원 투기가 왜 문제일까요? 정부와 지자체의 토지사용정보를 자기들만 불법으로 미리 얻어서 땅을 사두고 팔아버리고 서민들은 비싼값에 살수밖에 없는 구조를 만들어서 문제인겁니다. 서민들은 집앞에 역이 생기거나 쇼핑몰이 생기는걸 정부가 발표한 후에 알잖아요. 근데 그 정보를 미리알고 구입해뒀다? 투기입니다. 본인이 피해봤어도 엄연한 투기에요ㅋㅋ
•••
그러면 지금 태연이 정부와 지자체의 토지사용정보를 불법으로 미리 얻은 것 같다는 말씀이신가요..?
•••
Woodstook에게
한편 경찰은 이 기획부동산 그룹이 개발이 불가능한 땅을 잘게 쪼갠 뒤 미공개 개발 정보가 있는 것처럼 속여 3000여 명에게 팔아넘긴 것으로 보고 해당 그룹 계열사 4곳의 대표를 특정경제범죄법상 사기와 농지법 위반 혐의 등으로 입건해 조사 중에 있다.

<<<기사 내용입니다. 애초에 기획부동산ㅋㅋㅋ이고 '미공개 개발 정보'가 어떤 의미일지 과연 개발정보를 미리듣고 무슨 생각으로 땅을 구입했을지 생각해보세요.

•••
Woodstook에게
불법으로 얻은줄 알고 산거죠ㅋㅋㅋ 결론은 사기당한거지만
•••
1개월 전
sjsixjdneid
피해를본게 아니라 걍 투자실패한거...
•••답글
1개월 전
감쟈도리
내집마련 힘들어진 이유가 다 이런 분들 덕이죠⍢ ; 실망이 크고 이제 미디어에 비춰지더라도 제가 피할 것 같네요
•••답글
1개월 전
스다벅스
개발이 불가능 한 땅에다가 개발(집짓는다고)한다고 11억이나 주고 샀다구요....? 🤔 건물이 있는거도 아니고 아무것도 없는 땅을 11억.. 예..
•••답글
1개월 전
김한빈  언젠가?
1개월 전
ITZY 유나  약한 게 강점이다
정부에서 예산 억대로 들여서 주택 정책 내놓고, 사업 하고, 뭐라도 해보려고 노력하는데 투기로 땅값 올리는 사람들... ㅋㅋㅋ 한심하고 한숨만 나온다
애초에 집 지으려고 땅 샀으면 집 지을 수 있는지, 용도 전환 중인지 확인부터 하고 삽니다 ^_^

•••답글
1개월 전
천재 아이돌  변백현
입장문 봤는데 더 이상해요... 가족들과 오래 떨어져 살아서 가까이 거주하고 싶어서 산 게 아무것도 없는 산이라고요? 근데 그걸 가족들 동의 하에 직접 보고 눈으로 그린 장소라고요? 상식적으로 뭐 하나 없는 (컨테이너 2개가 전부인) 산을 보금자리로 샀다는 게 너무 성의 없는 변명으로 들리네요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보전산지가 언제 풀릴 줄 알고 가족들이랑 살 생각으로 구입했는지... 가 투기죠...
•••
1개월 전
션샤오팅
저 금액 사기 당했어도 어차피 돈 많으실테니 걱정 1도 안되고 일반 시민들 집 사기 더 어려워졌단 생각밖에 안드네요
•••답글
1개월 전
luxmia
이런식으로 기득권 세력들이 부의 부를 창조해서 살면 서민들은 어떻게 사나요..하아..
•••답글
1개월 전
이조녁과이마크그리고이해찬  즉당히해라^^
있는 놈들이 더한다 진짜... 집세 꼴을 좀 보쇼
•••답글
1개월 전
하이브_내말들어  희망 희망이
난 육포가 좋으니깐 육포세대!!
•••답글
1개월 전
DokeV  펄어비스주식사는중
학창시절을 같이한 가수가 기성세대가 되어서 차명에 투기를 하고 있네 인생…
•••답글
1개월 전
별빛조각
인스타에 글이라도 안적었으면 비호감이 좀 덜했을텐데.. 아니면 그냥 부동산에 대해서 몰랐다고 하던지.. 아이고. 이래서 연예인 걱정은 하는게 아니라는거죠... 참 씁쓸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십만전자  군침이 싹도노
1개월 전
미기당
1개월 전
jungzi
뉴스 오보 던데 촬영한 곳(컨테이너)이 태연 땅도 아니 더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안녕"하면 읖조리는 노래 가사가 있다면??557 양꼬치 떨어져 10:58 82439 5
유머·감동 'VVIP 논란' 오은영, 롤렉스 이어 5100만원 까르띠에 착용 '눈길'..291 최민호(26) 8:52 119634 42
유머·감동 한국지하철 단점 jpg218 우물밖 여고 9:10 114472
유머·감동 '유퀴즈' 제작진, 소녀시대 단체사진서 제시카 통편집…왜?185 가나슈케이크 10:47 123559 39
유머·감동 퍼스널컬러에 따라 달라지는 얼굴 차이.gif159 수인분당선 13:26 83303 14
7066456 오징어 게임 알리 역할 맡았으면 어땠을지 궁금한 배우 녤피치 23:23 1 0
7066455 [슈돌] 상황극이 어려운 확신의 s 박건후 큐랑둥이 23:19 244 0
7066454 2차 대전 당시 일본을 석기시대로 만들려고 했던 미국 장군.jpg 마유 23:10 1488 1
7066453 [도시어부] 연예인 인생 최대 위기를 맞이한 이경규 ㅋㅋㅋ.jpg 멍ㅇ멍이 소리 23:10 444 0
7066452 주인님 저도 소세지줘요 류준열 강다니 23:09 927 0
7066451 회사에 처음 출근한 신입사원3 218023_return 23:08 1648 0
7066450 이중 가장 선호하는 여자 몸매 스타일은?11 태 리 22:57 2656 0
7066449 오늘날까지도 치료법이 발견되지 않은 치사율 100%의 전염병4 비비의주인 22:57 4727 21
7066448 오늘자 아나운서도 못참는 디씨의 매운맛 ㅋㅋㅋ.mp43 뇌잘린 22:57 1962 0
7066447 풍월량 뉴 굿즈 공개.jpg 수인분당선 22:57 1293 0
7066446 로마 역사상 최고의 무공훈장 디귿 22:57 432 1
7066445 드디어 특수요원을 소재로 한 신작 웹툰 등장.jpg Different 22:57 823 0
7066444 쇼미더머니 결승 피쳐링 명단 백챠 22:53 233 0
7066443 틱톡에서 하루만에 2500만 찍었다는 방탄 뷔 영상(feat.오징어게임)14 누눈나난 22:49 3578 6
7066442 문과 사장님께 조용히 팩트박는 이과직원 큐랑둥이 22:47 852 0
7066441 [크큭티비] 금요스트리밍: 뮤지컬.zip | KBS 방송 4차원삘남 22:46 98 0
7066440 사진 한 장으로 상대방 학과를 맞춘 에타인4 +ordin 22:46 4201 1
7066439 스폰지밥으로 보는 학교폭력 현실..jpg4 그녀의이름은 22:41 5158 8
7066438 충격적인 일본의 에이즈예방 기부 행사.jpg12 라이언챙 22:40 6037 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4 23:22 ~ 12/4 2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4 23:22 ~ 12/4 23: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