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사랑햇사랑 ll조회 155503l 10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EXOKAI  카이는 신이다
우리 종이니 안 어울리는 거 없다
•••답글
1개월 전
텐데
1개월 전
규오
1개월 전
논리적인 척, 세상 쿨한 척  아주 대단하세요^^
핸드백은 여성용이여서 그런건가용?? 확실히 와… 하게되는 사람…. 나나 카리스마있어….
•••답글
너무 잘어울린다
•••답글
1개월 전
쌀과자맛있는맛  쌀과자 싫어함
너무 잘어울려요 진짜 광고효과 장난아닐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김조닌  KAI
1개월 전
망고
진짜 다 예쁘다
•••답글
1개월 전
holao
근데 진짜 카이 크롭티 시작으로 남돌들 크롭티 많이 입기 시작했던 것 같네여
•••답글
1개월 전
'ㅅ'  세훈🧡🐥
1개월 전
피날레
근데 진짜 다 찰떡같이 소화해내는듯
•••답글
1개월 전
젠틀맨
소화력도 대박인듯
•••답글
1개월 전
천재 너구리
종인아 사랑햅 ㅠㅠ
•••답글
1개월 전
표 지훈
카이 몸이 깡마르기만한 것도 아닌데 여자 옷이 어쩜 저렇게 잘 어울릴까
•••답글
1개월 전
김카이
1개월 전
백호는어흥
남자답게 생긴 줄 알았는데 이쁘게 생겼어요 ㅎㅎ 핸드백 부붘 마지막 아이보리 지켓에 태민님도 보이고 박은빈님도 보이고~ 😍
•••답글
1개월 전
TeSTAR  오늘 뭔가 보여준다
하나같이 잘 어울림
•••답글
1개월 전
야미팝팝
진짜 다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사랑, 하자 (Let's Love)  🐱🐰🐶🐧🐻🐥
종이니🍑🤍
•••답글
1개월 전
Bungee_
곰돌이 사랑해...
•••답글
감사합니다.
•••답글
히이즈쏘핫❤️‍🔥
•••답글
1개월 전
미나세 이노리  나카무라 유이치😈
잘 어울려서 더 최고
•••답글
1개월 전
어둠의 jjjr
헉근데 구찌특인가요?? 해리스타일스도 구찌의상 겁나입는데 젠더리스의상..? 많이입던데... 아 나으남자들의 특인가 ㅎㅎㅎ 암튼 김종인 쏘핫,,
•••답글
1개월 전
_Y
카이는 진짜 멋있는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r_ose  박채영 사랑해♥
한번도 생각안해봤는데 그러고보니 그러네요 개잘어울려ㅜ
•••답글
1개월 전
안녕 루
하 진심 이번에 신곡에서도 한복도 잘 어울리고 진심 모든 옷이 찰떡이에요
•••답글
1개월 전
백 쿠
핫하다ㅜ진즈
•••답글
1개월 전
백현이됴아  백현아 많이 좋아해
1개월 전
백현Ol  울 강아지 따랑해
크롭티 진짜 .. 갓카이 ..
•••답글
1개월 전
338316_return
사진이 다 멋있네용
•••답글
1개월 전
WWH GUY
1개월 전
Full_Xun  이해찬 사랑해
뭘 하든 너무 잘 소화하는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Terry Time  시계는 와치와치
핸드백 공항짤 화보같이 촥
•••답글
1개월 전
Momentous
어떻게 이렇게 하나같이 다 찰떡같이 어울리나 몰라.. 멋쪄 증말
•••답글
1개월 전
OnCloudNine
다 잘생겼는데 크롭티 두번째 사진 진짜... 잘생겼다...
•••답글
1개월 전
아기트위티
진짜 다 소화하는게 너무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경수⊙♡⊙
1개월 전
Nævis  , 콜링
1개월 전
시즌희
너무 잘어울려요 피지컬+분위기 다 장난 아니신 분..
•••답글
1개월 전
SVT_boos  핑순이 세봉이
핸드백이 왜 젠더리스.....그냥 기본템 아닌가요?
•••답글
사랑햇사랑  글쓴이
원래 핸드백은 여성의 전유물이다~ 이런 말이 있어용 요즘은 달라지는 추세지만 여전히 남자가 핸드백? 윽... 이런 반응도 많고요ㅋㅋㅋㅋ 패션을 위한 실용성 없는 가방? 이런 느낌이잖아요 핸드백이ㅎㅎ 특히 본문의 핸드백 첫짤 같은 거 보면 남성용이라고 보긴 어렵죠
•••
SVT_boos  핑순이 세봉이
아하 그렇군요 그냥 가방이라고만 생각해서 그런 생각을못했어요 감사합니다!
•••
저 공항사진 체인 핸드백이 여성용 카테고리로 나온 체인백이어서 그럴 거에용
•••
저런 형태 핸드백은 남자들이 잘 매지않으니까요 조심스럽게 부탁했다는것보면 일반적이지않으니까 권한거겠죠? 기본템은 절대아닌것 같아요
•••
1개월 전
유나_
잘어울린다
•••답글
1개월 전
필충만
카이 분위기가 진짜.... 👍🏻
•••답글
일단 착용하면 다 어울리니...
•••답글
1개월 전
하토
헐 핸드백이쁘네여😃
•••답글
1개월 전
MERRYGO  2021
1개월 전
오bird훈
🐻🐻🐻🐻🍑🍑❤️‍🔥
•••답글
1개월 전
백지
근데 카이가 진짜 잘한다라고 느낀건 젠더리스를 입는데 젠더리스를 입었다! 라고 보이지 않는 거 … 그러니까 굳이 무엇을 했다라고 강조하지 않아도 그냥 자연스럽고 그 자연스러운게 진짜 젠더리스같아요
•••답글
와 이거 진짜요
•••
1개월 전
그늘
1개월 전
네모의 미
와 근데 섬세하게 잘 어울려요 그냥 녹아드는 느낌
•••답글
1개월 전
48.6  💙
와근데 소화력이 대박이다 위화감이 전혀 없네유
•••답글
1개월 전
변백현(BAEKHYUN)  내우주는 전부 너야
울 곰돌 소화 못하는게 없네🐻
•••답글
1개월 전
EХО-L
근데 너무 잘 어울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고객님은고객님을사랑합니다  무야호
너무 잘 어울려 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깜됴
울복숭아 다 잘 어울리지👍🏻
•••답글
1개월 전
태연_ss  5세훈5
다 너무 찰떡… 구찌랑 너무 잘어울려요,,
•••답글
1개월 전
moveyou
진짜 다 너무 찰떡
•••답글
1개월 전
깜찍말랑청순요정  🐶
소화력이 미쳐서 다 가능...너무 좋다
•••답글
1개월 전
깡이유  그 눈을 떠 봐 ↗
하나부터 열까지 그냥 찰떡이네
•••답글
1개월 전
Chaton  사랑, 하자
하나같이 다 찰떡이야ㅠ
•••답글
1개월 전
뭉이네
멋지다 김카이
•••답글
1개월 전
백현세훈  김성규엑소nct
종인이는 자기 스타일로 잘 소화하지요~
•••답글
1개월 전
뎡이  무행@[email protected]
카이는 하나의 장르고 그냥 신이고 그런 거 같아요.. 암튼 최고..
•••답글
1개월 전
내겐 꿈처럼 다가왔지  나와는 숨처럼 따뜻한
아니 뭐 다 소화해버리네 김카이,,
•••답글
1개월 전
마데자루  강영현 와이프인데요
몸선이 예뻐서 그런지 잘받네요
•••답글
울 사랑둥이🧡
•••답글
1개월 전
Temma
잘 어울려요👍👍
•••답글
1개월 전
시우민 요정  김민석 사랑해💙
역시 울 종이니 🐻🍑
•••답글
1개월 전
우짝좌짝
잘어울림..
•••답글
되게 남성적인면이 강한데 저런게 잘어울리는 게 신기하네용
•••답글
1개월 전
시우민서기  ‎⌾ຶັ໋ົຶ♡⌾ຶັ໋ົ
소화력 미쳐ㅠㅠ
•••답글
1개월 전
모니카겔러
진짜 넘 잘어울려요
•••답글
1개월 전
주기란
멋있다 김카이
•••답글
1개월 전
우지윤  <안지영팬입니다>
카이 이후로 진짜 남자연예인들 크롭티 입는 거 종종 본 듯 카이 영향력이 어마함..
•••답글
1개월 전
tootime  ?
진짜 잘 어울리고 뭘 해도 멋있음
•••답글
1개월 전
락토프리
요즘 젠더리스 너무 매력적이에요
•••답글
종인이는 최고야
•••답글
1개월 전
동우언참치
와 진짜 아우라
•••답글
1개월 전
도영도영  NCT127
진짜 멋있다…
•••답글
1개월 전
스트로우 베리  띄어쓰기없이보낼게
종인아 뭘 입어도 다 완벽 소화… 사랑한다….
•••답글
1개월 전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카이는 신이다
•••답글
1개월 전
바랄망
소화력이 진짜 대단한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귄순영
저라도 신나서 이것저것 다 입혀보고 싶을듯.. 소화력 짱이네요
•••답글
1개월 전
PARAN
1개월 전
스케일은정순  내이름은정국
진짜 잘 살리는둡 멋있어여!!
•••답글
1개월 전
너의누나
종인이 다 소화해 역시👏🏻👏🏻🤗😊
•••답글
1개월 전
Fullssunlee
크롭티 진짜 혁명이었어여,,
•••답글
1개월 전
여기적어줘  127
크롭티 진짜 좋아요!
•••답글
진짜 신기하네요.. 이질감 하나도 없이 엄청 잘어울려요👍
•••답글
1개월 전
세일러묵
1개월 전
울세주야
1개월 전
엑소 수호  수확행🏝
종인아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장재열
어쩜 스타일링을 스펀지마냥 쏙쏙 흡수하네요
•••답글
1개월 전
세훈잉  버블버블한 세훈이❣세후니 럽럽
역시 김카이,,, 패션 원탑👍🏻💕💕💕💕
•••답글
1개월 전
두사랑
진짜 잘어울려요
•••답글
1개월 전
배우 도경수.
진짜… 당신… 내가 만ㄹ이…. 💛
•••답글
1개월 전
액소
레전드네
•••답글
1개월 전
댕댕굿
와 너무 잘어울리시네요!!
•••답글
1개월 전
핑크복숭아
확실히 핸드백이나 크롭티는 인상 깊었어요 핫팬츠나 힐은 도전하는거 봤는데..근데 스타킹까지 신은건 첨 알았네요!
•••답글
1개월 전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안어울리는게 없네
•••답글
1개월 전
초코알
크롭티정도 예상하고 왔는데 생각보다 훨씬 많네요!
근데 마지막 스타킹!!!

•••답글
1개월 전
Don’t be lonely  My Lovers
진짜 잘 어울려요
•••답글
1개월 전
에스파 Winter  NCT 재현💚 인간복숭아🍑
진짜 카이는 신..... 뭘 입어도 뭘 들어도 다 잘 어울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갓종인 Peaches도 너무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징어는 뜯어야제맛  뜯으면 아파요ㅜ
니니ㅜㅜㅜㅜㅜㅜㅜ나 주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어어어어어어어어어유ㅜㅜ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외화벌이  💎
와 안어울리는게 없어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pm
와 진짜 다 잘 어울려요
•••답글
1개월 전
한남더힐  ISFJ☺︎
아니..소화력이 진ㅁ자 미친것같음..
•••답글
1개월 전
enfp과몰입
다 너무 잘어울린다 크롭티는 진짜 혁명이었죠..
그 뒤로 많이들 따라 입고

•••답글
1개월 전
햄슷타
스타킹이나 하이힐은 처음보는데 진짜 소화력이 미쳤네요....
•••답글
1개월 전
명창핑구
소화력이 진짜 좋으신 것 같아요 크롭도 카이 이후로 남돌이 입는 케이스가 많아진 것 같은,,
•••답글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근데 진짜 선이 너무 예뻐요...
ㅇ춤선도 늘 이뻐서 감탄하는데ㅠㅠ

•••답글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굉장한 사람이라거 생각
•••답글
1개월 전
王샤오
와진짜이질감이 1도없네여
•••답글
1개월 전
강슬기(28)  네이름을가만불러보면사랑인것같아
진짜 다 잘 어울려요
•••답글
1개월 전
도경수(1993)  DOLCE
1개월 전
  미노 리사 ♡
피지컬이 넘 좋으신 .... 착붙이다
•••답글
1개월 전
새우부침
진짜 잘어울리네요 이질감 1도 없고 걍 와 너무 멋있다,,,
•••답글
카이가 하니 너무 멋있다... 저보다 잘어울리시네요..
•••답글
1개월 전
복권당첨예정
왕... 패션 다 넘 예쁘네야
•••답글
1개월 전
에드머
근데 ㄹㅇ 잘 어울리네
•••답글
1개월 전
미르
몸도 얼굴도 다 되니 볼 맛 나네여
•••답글
1개월 전
호러킴
와 스타킹...핸드백... 다찰떡.. 구찌에서 좋아할만하네요...
•••답글
헉 핸드백은 너무 잘어울려서 생각도 못했는데 대부분 작은 체인백은 남성용보단 여성용이 압도적으로 많긴 하죠... 너무 잘 어울려서 생각도 못했다 ㅠㅠ
•••답글
크롭티는 전설의 레전드 흑
•••
1개월 전
윙쿠
진짜 신기한게 하나도 안어색해요
•••답글
1개월 전
욤뇸뇸뇸  엑소오래오래사랑하자
카이는 신이에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불치
울 종인이는 늘 뭐든지 잘해요
•••답글
1개월 전
따따라라
되게 자연스럽다
•••답글
1개월 전
난... 아무꺼또 없어요...  NCTJOAH
아름다워
•••답글
근데 진짜 다 잘 어울려요!! 진짜 타고난 거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배불러ㅇㅇ
왜 구찌에서 부르는지 이해가 되는 글이네요
•••답글
1개월 전
Artificial Love
역시 다 잘어울려ㅠㅠ
•••답글
1개월 전
INFINITΕ  인피니트
진짜 위화감0..너어어어무 자연스러워요..
•••답글
1개월 전
재현아사랑해
솔직히 남자가 크롭티 입는거 하면 카이밖에 생각 안나긴해요 진짜 너무 인상적이였어서
•••답글
1개월 전
국카스텐공연보고싶다  제발
이 모든 걸 카이가 해줘서 너무 감사하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현재 에타에서 논란이 되고있는 부산의 한 헬스장524 토 시 로 11:46 155869
유머·감동 점원 : 카드 앞에 꽂아주세요403 디귿 12:35 135090 48
이슈·소식 송지아 측 "아버지 유흥업계 대표? 유튜브 수익 입금 시점? 드릴 말씀 없..397 붐붐붐붐 16:29 131696
유머·감동 [MBTI] 'P' 친구들의 모임419 사랑을먹고자 14:52 78173
이슈·소식 내가 면접에서 떨어진 걸 SNS에 박제해버린 여친…jpg309 어쩌다발견한 11:16 149180
7088856 악기의 기묘한 가치 김밍굴 23:51 1 0
7088855 라스에서 강다니엘 울린 김범수 박뚱시 23:51 39 0
7088854 "아빠로 생각하지 말고, 연인이 될 수도 있어"10대 친딸 성폭행에 자해 .. 307869_return 23:49 138 0
7088853 은퇴한 히어로 클리셰 S.COUPS. 23:48 197 0
7088852 우신희 치어리더 임팩트FBI 23:48 94 0
7088851 최근 벌어진 러시아 얼음물 입수 사고.MP41 BBANGYA 23:35 1115 0
7088850 진짜 꼴.값이라는 말이 딱인 국내 영어 표기 근황.jpg16 우우아아 23:32 2578 5
7088849 오늘 자 10주년 되는 아이돌4 베이비 23:24 2124 7
7088848 카카오에 가려진 미친 주식7 NUEST-W 23:24 4594 2
7088847 윤종신이 울어서 세 번 만에 성공한 노래 ​​1 sweetly 23:24 3154 1
7088846 '염색효과' 모다샴푸 퇴출…모다모다"편향된 규제"1 wjjdkkdkrk 23:24 1639 0
7088845 아미들 왜이러는지 아시는분..1 @agustd 23:22 1510 1
7088844 주식 손실별 원금 회복 수익률1 NCT 지 성 23:21 908 0
7088843 외국에서 민폐 끼치는 한국인 보면 나라 망신이라 진짜 쪽팔리다 vs 쪽팔리..1 더보이즈 영 23:19 2278 0
7088842 명절에 출근한 직원에게 제공된 점심밥 .JPG11 최승처 23:17 5878 2
7088841 [TM] 도네 데알(feat. 나가) 세훈이를업어 23:15 84 0
7088840 샤인머스캣 vs earth (고오급지식문제)1 보이프렌드 민 23:15 703 0
7088838 3D 프린터로 제작된 졸업앨범12 따온 23:11 3897 6
7088837 넷플릭스 <지금 우리 학교는> 해외 버스 홍보 ㄷㄷㄷ55 붐붐붐붐 23:01 9566 13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검색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23:48 ~ 1/26 23: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6 23:48 ~ 1/26 23: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