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최승처 ll조회 25397l 5
 출처
 
   
3개월 전
생화  화초에서 꺾은 진짜 꽃
이런 거 볼 때마다 드는 생각이지만 직원은 부품이 아닙니다😢 제발 소중히 생각해주세요..
•••답글
3개월 전
~~
3개월 전
빅 스라서 고마워  빅스라서 고마워
3개월 전
요거트플레인
너무 성의없는거아닌가요ㅠㅠ
•••답글
3개월 전
구이삼
으 진짜 요즘 도시락이 얼마나 잘나오는데 명절에 나와서 일하는 사람한테 8000원짜리 도시락도 아깝나
•••답글
22..
양혜지  @hazzisss
33
3개월 전
너는할수있어  하나씩 이루어가자
명절이면 갈비에 전에 잡채에 맛있는 음식들 든든하게 먹으면서 쉬어야 할 날인데 그런날에 근무세워놓고 컵라면에 햇반이라니... 평소보다 더 잘 챙겨줘야 하는거 아닙니까...ㅠㅠ
•••답글
3개월 전
요기요
3개월 전
로꼬Chu  춤을추게하지
3개월 전
강 예빈  예빈이는예뻐서예삐
제목보고 당연히 일부러 더 열심히 준비하고 명절음식 나오겠구나 싶어서 훈훈해질준비하고 들어왔는데
짜게 식었다....

•••답글
3개월 전
SHAKE SHACK
먹을걸로 저러면 더 서럽다고요ㅠㅠ
•••답글
3개월 전
  펑퍼펖ㅎ펑펑펑
일하는데 식대로 제대로 안 챙겨주면 다른 부분은 어떨지 안 봐도 뻔함...
•••답글
3개월 전
봉봉스스
근데 배고플때 ㄹㅇ맛있음...밤에보니까 왜 침고이냐 나...
•••답글
3개월 전
하와이안피자,
식비 3천원도 안될듯.. 너무해요
•••답글
3개월 전
명호야흑흑
와 내예전직장인줄.. 구내식당같더니 단무지 김치 다식은밥 기름도 안뺀 두부튀김
•••답글
3개월 전
스폰지밥밥
그냥 프랜차이즈 도시락 전문점 거 아니
편의점 도시락이라도 사주면 덧나냐고요 ㅎ

•••답글
3개월 전
펄럭
안하느니만 못한거같아요
•••답글
3개월 전
보스베이비  크~ 살맛난다~
3개월 전
어쩌나(2018)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명절날 불러서 저거 줄거면 주질말지
•••답글
3개월 전
옹성우퐈이야
에이 저게 뭐야 진짜.. 너무하네요
•••답글
3개월 전
모원  크래비티 짱
드럽다 드러워
•••답글
3개월 전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차라리 밥을 사 먹으라 돈을 챙겨주지
•••답글
3개월 전
쌍문동불주먹
와....와....와....
•••답글
직원들이 정말 로 보이나 봄ㅋㅋㅋㅋㅠ 심지어 명절인데...
3개월 전
니가 뭔데 ?
사람이니?
•••답글
3개월 전
형저검정색팬티가없어졌어요  미안그거사실형이야!
좋은걸로 주셔야죠 왜그래요 ㅠㅠ
•••답글
3개월 전
열매와나무
명절 출근이라니 얼마나 식사를 잘 챙겨줬을까~ 기대하면서 들어왔는데 ㅠㅠ .... 이게 뭔가요
•••답글
3개월 전
검은 고양이 메롱  남여돌잡덕 배그 롤
3개월 전
반짝 여보
안 주느니만 못 하네요 ㅎㅎ 저러면 주고도 욕 먹지
•••답글
3개월 전
뉴이스트 영원을 노래해  뉴이스트 사랑해🐷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오늘 5.18보도 선넘은 KBS 트윗369 야니아니 05.18 15:23 133714
정보·기타 [속보] '조두순 폭행' 20대 '심신 미약' 인정…징역 1년 3개월275 줴케 05.18 20:42 86024 22
유머·감동 실종된 남성을 찾기 힘든 이유253 통구이 05.18 14:33 150740 30
유머·감동 너네 뜬금없이 외우고있는 생일있음?207 마카롱꿀떡 05.18 23:49 28595 2
유머·감동 혼밥할때 제발 눈치 좀 가져주세요...208 더보이즈 상 05.18 16:09 124444 24
[방웃] 와 나 매국노 됐다 네가 꽃이 되었 4:06 1 0
[방웃] 내 기준 웃긴 비청웃 모음2 311341_return 4:04 3 0
청순한 스타일 호 VS 불호 에자키카루 4:03 131 0
여름과일vs겨울과일 내 취향 과일은??9 따온 2:59 2993 0
잼말 박지현이 제명킨 박흥률 무혐의나옴 이등병의설움 2:59 577 0
폴 매카트니에게 쓴 노래로 사실상 확정된 존 레논의 노래 이진기(30) 2:56 734 1
빚져서 돌아온 가출 고양이.jpg2 311869_return 2:56 3977 3
와플대학 축제 라인업 5/20~5/2215 위례신다도시 2:55 5247 0
얼굴 낭비 갑이라는 헐리웃 스타...jpgif2 다시한번말씀 2:54 3705 2
'퀸즈 갬빗' 감독 예정이었던 히스 레저 최승처 2:54 1110 0
(로아) 섬의 마음을 빼앗긴 뉴비 306399_return 2:53 358 0
전 세계 케이팝 팬들을 위한 '아이고' 사용서 950107 2:52 3228 1
오세훈"1인가구·여성·가족 안심도시 만들겠다" Jeddd 2:51 406 0
김채원 사진들 맠맠잉 2:51 410 0
"인천공항 민영화 논란"인천시장 선거판까지 '들썩' 최민호(26) 2:51 157 0
조선에 돌아온 선교사 요셉.gif S.COUPS. 2:50 445 0
나의 아저씨 1화, 마지막화 주인공들 변화.gif1 키토제닉 2:46 858 0
방시혁 '은근 귀여운 매력1 She 2:45 112 0
HBO + 파라마운트...웨이브,티빙과 손잡아.. 양극화 심해질듯1 djekxn 2:42 147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5/19 4:04 ~ 5/19 4: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19 4:04 ~ 5/19 4: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