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보이프렌드 민우 ll조회 43669l 22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1개월 전
너구리곰
1개월 전
뱅드림  걸즈밴드파티!
점이 넘 매력적이에요
•••답글
1개월 전
八割れ
단발 너무 예뻐용 💗
•••답글
1개월 전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볼때마다 느끼는 건데 나른한 느낌이 좋아요
•••답글
맞아여!!!! 나른!! 뭐라고 표현해야할비 생각중이였는데 나른이 찰떡이네여
새 신을 신고  뛰어보자 팔-짝
오오! ㅎㅎ 진짜 볼때마다 느껴요 그리고 그게 진짜 곡이랑도 본인이랑도 찰떡,,,
1개월 전
비폴렌
단발 찰떡
•••답글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구로도
1개월 전
김서누똥글
단발하고 나서 가을언니(아님) 소리가 절로 나와요😭
•••답글
1개월 전
또뚜뚜
미모도 미모인데 러브다이브에서 표정연기가 👍🏻
•••답글
1개월 전
옌i  쟈니입꼬리에거주중
윈터 가을 ㄹㅇㄹㅇ
•••답글
1개월 전
하얀바다
뭔가 더 멋있는 느낌이 살아서 좋아요
•••답글
1개월 전
서다미
1개월 전
chwenotchew
가을양... 넘 매력 있어ㅠㅠ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쀼류꿍
단발 진짜 잘 어울리고 찰떡이고 넘 예뻐용 ㅠㅠ
•••답글
1개월 전
켄마  네코마
가을이 최고 사랑해 ㅜ
•••답글
1개월 전
잉비
ㄹㅇ 가으리 단발 찰떡이야
•••답글
1개월 전
121U
머리도 머린데 저렇게 반짝반짝 화려한 스타일도 너무 잘어울려요
•••답글
1개월 전
유가young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가을일줄ㅠ 단발 레전드 찰떡
•••답글
1개월 전
될대로되라고해
가을양 너무 예뻐요ㅠㅠㅠㅠㅠㅠ흐엉
•••답글
1개월 전
HI안녕빛LIGHT  LIGHT
단발 박제해주세여 ㅠ
•••답글
1개월 전
러쉬러쉬
진짜 컨포 떴을 때부터 됐다 싶었어요
•••답글
1개월 전
구글네이버
어깨랑 목선이 여성스럽게 이뻐서
단발이 찰떡인듯요

•••답글
럽다이브 춤선이랑도 잘 어울려욥
1개월 전
나뭏연
너무 이뻐여!! 젤 최애~!!
•••답글
1개월 전
luvvrubis  부자되게해주세요
진짜 머리 자른 게 훨 돋보여요!!!
•••답글
1개월 전
빈사
긴머리도 예뻤는데 얼굴이 깐달걀형이라서 그런가 단발이 잘 어울려요
•••답글
1개월 전
daydream_  네가 나의 기적이야
가을선배...💗
•••답글
1개월 전
AYDEN  EPEX
가을양 진짜이뻐요ㅜㅜㅜㅜㅜ
•••답글
1개월 전
민윤기를민윤기
ㄹㅇ 가을선배
•••답글
1개월 전
인스타타
가을선배 러브다이브때 진짜 개쩔었는데 이마라인 왁싱으로 좀더 올리면 너무 좋을거같다고 데뷔때부터 느끼는중..ㅠ
•••답글
1개월 전
축복이
파트 늘리자 시대야
•••답글
1개월 전
바비바비걸
숏컷해도 지인짜 잘 어울릴거같아요..
•••답글
헐 진짜 숏컷도 잘 어울릴 거 같아오..
1개월 전
My Fantasy Day
진짜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메이즈쥬얼리
잘생김 느낌!!!
•••답글
1개월 전
SUNBA 선바  선바? 선바가 유명해요?
저 콜라젤리같은 머리가 대체 어떻게 저렇게 잘 어울리는지
•••답글
1개월 전
정재현 (정윤오)  정재현나랑결혼하자
염색모보다는 흑발이 더 잘 어울려요
•••답글
1개월 전
현이.  HYUN
1개월 전
닉네임20200111
헐 02엿구나..
•••답글
1개월 전
몽키매직
가을양 ..흑발 긴머리 웨이브 너무 너무 너무 이쁘던데 담에는 앞머리 없는 긴머리웨이브 부탁해용..
•••답글
1개월 전
ハルナ
1개월 전
밍맹몽맹뭉
가을은 단발도 이쁘지만 흑발 생머리가 진짜 대박입니다..
•••답글
1개월 전
이필릭스용복..
진짜 도시적이고 세련되고 예쁘다… 아이브 멤버들 다 너무 예뻐요ㅠㅠ
•••답글
앗 근데 러브다이브 무대의상 하의 왠지 슈가 입을거 처럼 생겻어요..,,
•••답글
진짜 가을양보고 요즘 단발병 미친듯이 오는중.,,
단발 넘모 찰떡
•••답글
1개월 전
설경꾸
미국 어린이 카툰에 나올 것 같은 재질
•••답글
1개월 전
MOMIL  영원히 함께해
긴머리일때 저는 막내? 이서분이랑 헷깔렸었는데 머리 자르시고 확실히 알아보겠구 찰떡이시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뵤.  애기호랑이
GIF
갠적으로 이 착장 넘 홀리해서 좋아요...진짜 우아하게 예쁨

•••답글
1개월 전
7초의 남자
긴머리도 예쁜데 단발하니까 뭐랄까 얼굴이 탁 트인 느낌?? 몰라요 나보다 어린데 걍 언니라고 부르고 싶다 가을언니 나 5살이야...
•••답글
단발로 자르고 나서 안 닮았는데
자꾸 뚜아뚜지의 뚜아가 생각남…

•••답글
1개월 전
DAY6'
정말 단발 되고 눈에 확 띄어요! 머리길 땐 예뻤는데 단발은 잘생쁜 느낌?
•••답글
1개월 전
나정구긴뎅  NC DINOS
오오 진짜요 단발 너무 찰떡
•••답글
1개월 전
요를레이오
진짜 케이데이 비슷
두분다 너무 매력적

•••답글
1개월 전
김 원필.  사랑의 천사
가을 웅니...
•••답글
(내용 없음)
•••답글
1개월 전
사-랑해-~요
02가 첫째언니에요,,,? ㅜㅜ 🥲
•••답글
애깅,,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헬로 헬로~"들어가는 노래 생각하고 들어와봐1488 無地태 07.06 21:53 132923 10
유머·감동 안동 칼부림 사망사건 요약 ㄷㄷ298 MANSAE 4:19 67499 27
유머·감동 현재 미국에서 논란 중인 낙태수술 거부당한 10살 강간 피해자268 남준이는왜이 07.06 18:34 147590 39
유머·감동 나 대학교 여신됨ㅋㅋ;240 Milk nuts 07.06 20:11 161360 26
이슈·소식 의사를 너무나 당황케한 남성 여유증 환자.jpg277 우우아아 07.06 18:28 158936 34
교사가 수업시간에 "김일성 장군님" 발언 빨간가방 11:12 241 0
디즈니 플러스 <인더숲 : 우정여행> 단독 스트리밍 캐서린 랭포 11:06 776 0
아들 유학보내겠다니까 이혼하자는 남편.JPG 김민규엄마 11:03 888 1
게임 중 상대한테 계속 도발하는 프로게이머 참섭 11:03 685 0
제주에서 이따끔 보이는 기자 +ordin 11:02 851 1
토르 민심이 좋을 수 가 없는 이유 김밍굴 11:02 725 0
한문철tv) 3중 사고 옹뇸뇸뇸 11:02 447 0
은밀한 암살자 게임 하면 안 되는 부류.gif 불어트니스피 11:02 502 0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이건 심각한데? 디즈니풀렸스 11:02 948 0
??? 한테 숙제 검사받는 대통령 구름과자솜사 11:00 523 0
남주혁 또 고소 "'카톡감옥'은 사적영역” 붐붐붐붐 11:00 704 0
30살에 첫 연애를 하게 된 남자 양꼬치 떨어져 11:00 753 0
93년도에 나온 금수저 용돈 하품하는햄스 11:00 691 0
튀르키예즈 꽈추형이 말하는 남자의 자신감(?) 뭉몽뭉몽이 10:52 671 1
그때 그시절 귀여운 분위기로 한국에서 화제를 모았던 CF..ytb 김민규엄마 10:49 577 0
발렌티노 부티크 방문한 세븐틴 조슈아, 도겸 DEARSTAR 10:47 681 0
22살인데 계란 한번도 안깨본게 이상한건가요??...jpg16 김민규엄마 10:39 3658 0
비행기를 태어나서 한번도 안타봤다는 직원...jpg33 김민규엄마 10:36 5728 0
강유미, 결혼 3년 만에 이혼 소식10 보라차 10:32 6697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7 11:14 ~ 7/7 1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7 11:14 ~ 7/7 11:1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