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Vincenzo cassano. ll조회 274386l 177
 
   
1234

1개월 전
imposter
단순히 제 주변 사람, 저랑 관계 (예 - ㅇㅇㅇ 대학교선배) 정도면 몰라도 저렇게 자세히? 그리고 자기 평가까지 적어서요? 소름 그자체죠.
•••답글
1개월 전
민애옹쓰
저게 어떻게 스윗이되죠? 무조건 소름 아닌가요…여친 친구관계를 일일히 다 메모 해놨는데
•••답글
1개월 전
쥐며느리
1개월 전
용하  모두 루아이 하세요
이게 왜 스윗?? 당연 소름
•••답글
1개월 전
김태형 내꺼다
1개월 전
iltt
왜저래 병있나…ㅠ
•••답글
1개월 전
윈터
저게 왜 스윗,,,
•••답글
1개월 전
zenis
100% 소름이죠. 저걸 어떻게 해석해야 스윗이 될 수 있나요? 스토커수준인데요.
•••답글
1개월 전
gustjqkr
1개월 전
몬스타엑스 채형원  채둘리
노스윗 소름,,
•••답글
1개월 전
남편
오 저는 스윗이나 소름보다는 저것도 기억못해서 메모를 해...? 라고 생각했어요ㅋㅋ
•••답글
1개월 전
찬우동  ssupporter
딱히 스윗도 소름도 아닌디..
•••답글
1개월 전
홍초  나의 빛 나의 우주
소름 돋는데... 저게 어딜 봐서 스윗이에요...
•••답글
1개월 전
띵킹바츄
1개월 전
메리제이크
이건 좀 소름인디
•••답글
1개월 전
제 트  똑또키바라
아니 뭐 기억 못해서 적어놓는거면 괜찮은거같은데요..근데 저건 좀 자세하다 저도 남친 친구한테 워낙 관심없어서 하도 말해도 대충 듣는지 뭔지 이름밖에 기억을 못해서 기타 배경같은건 적어놨었음..
•••답글
1개월 전
돈많백  별사탕음색.。*
무서움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ASIANA AIRLINES
어우 좀 소름인데요 그냥 관계만 적어놨으면 몰라도 내 인간관계를 마음대로 평가하고 인스타 차단하기 이런 걸 적는다는 게...
•••답글
1개월 전
노란에그타르트
개소름인데
•••답글
1개월 전
모카맛고양이  꼬리음슴
스윗한거 다말라죽었나
어디가 스윗이죠

•••답글
1개월 전
두루마리 휴지
1개월 전
All Too Well  Taylor's Version
어우... 기억력이 안 좋아서 애인한테 소중한 사람들의 이름을 외우려고 적은 거라면 스윗일 수도 있겠지만 단순 특징을 넘어서 "남자 좋아함 주의", "조만간 몰래 인스타 차단" 이런 건 너무 소름인데요? 스윗일 수가 없는...
•••답글
1개월 전
손영재뽀뽀갈땡  Blur
조만간 몰래 인스타 차단... 짖짜 소름이다
•••답글
1개월 전
포도젤리
당연히 소름 이게 왜 스윗이죠??
•••답글
1개월 전
민서
1개월 전
써브웨이알바생  어서오세요 써브웨이 입니다
흥신소도 아니고…쩝
•••답글
1개월 전
집게리아산업스파이  닉네임꼬리기엽다
1개월 전
ちいかわ
이거 무슨 컨텐츠에서 나온건가요?
•••답글
1개월 전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몰래 인스타 차단 뭔데 ㅋㅋㅋㅋ 이상해요
•••답글
1개월 전
플레임
뭐 조사해요..?
•••답글
1개월 전
xyz
이게 어떻게 스윗이죠
•••답글
1개월 전
sssjjjj
뭐가 스윗하다는거임?
•••답글
1개월 전
  찌와 여섯애기들
챙겨주려고 특징 정도 적어두는 거면 모를까 인스타 차단할거라고 쓰는게 정상은 아니죠 스윗할 부분이 1도 없는데요
•••답글
222
1개월 전
ㄴㅎ317
당연 소름
•••답글
1개월 전
캐돌
내용 안읽고 아 주변사람 어떤사람인지 헷갈리니 정리해두는거구나~ 그럴수있지 했다가 내용 읽어보고 소름이요
•••답글
1개월 전
모나나
소오오오오오오름
•••답글
1개월 전
두근세근네근
이게 뭐당가 저건 스윗이 아니라 소름이죠
•••답글
1개월 전
愛情  한소희
이게 어떻게 스윗으로 포장되지... 소름끼쳐요
•••답글
1개월 전
Jakey  🦮
아오 소름
•••답글
1개월 전
여름이었다..
당연히 소름....
•••답글
1개월 전
토끼한마리  HIGHLIGHT
이건 소름아닌가요.....
•••답글
1개월 전
황인준 지켜
바로 도망
•••답글
1개월 전
한 미모
저기 적힌 분들은 얼마나 기분 나쁠까 남자 좋아함 주의 이러고 있네
•••답글
1개월 전
슈퍼감자
저게 어떻게 스윗이 돼요 ㅋㅋㅋ
•••답글
1개월 전
loopppp
1개월 전
지나가던행인1
1개월 전
유명환
내용보니까 연참에 나와야 할 것 깉은디용..
•••답글
1개월 전
시각디자인
1개월 전
무야호야
그 적어두는 건 상관없는데
'남자 좋아함' , '조만간 몰래 인스타 차단'
이런 문장들이 걸려요.
뭔가 내 인간관계를 멋대로 조종하려는 느낌이랄까요.

•••답글
1개월 전
Eggsyy
1개월 전
김태형 내꺼  방탄소년단 뷔 워더
조만간 몰래 인스타 차단..? 소름
•••답글
1개월 전
윤정한(17)  하니해🐰
소름돋아여ㅠㅠ
•••답글
소름이죠 저게 왜 스윗...?
•••답글
1개월 전
멍멍뭉이  나는 사람을 조와해
이게 책광고가 아니라면… 당연히 개소름
•••답글
1개월 전
세븐틴총괄리더에스쿱스  950808
1개월 전
넙떡  지대조아
오… 일기장에 혼자 일상 내용이랑 함께 적는 거 아니고 저렇게 본격적으로 기록해두는 건 살짝 소름이네요..
•••답글
1개월 전
김다솜  씨스타
1개월 전
Jenny kim
단기기억에 어떤 문제 있는게 아니면 당연히 소름
•••답글
1개월 전
라이어
몰래 인스타 차단; 다른거는 그..럴수있지 하면서 넘겼는데 저건 에바
•••답글
1개월 전
뷔뷔적  MyUniverse
개소름이요...
•••답글
1개월 전
울랄라라아
대체 스윗이 어디 있는지 알려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아자아자!오늘도 화이팅이닷!  명예쭈친~!
저건 소름
•••답글
난 뭐 내 취향이나 좋아하는 음악적는줄 알았네
1개월 전
비비빅두바
저도 기억력 나빠서 상대방에대한 정보 적어두는데 좋아하는거 싫어하는거 가족관계 이런거 적지
저렇게 디테일하게 인간관계를 적진 않아서 소름 돋네요

•••답글
스윗이라고 한분들은 조만간 인스타 몰래 차단 못본듯요..
1개월 전
Genius Lab_  민윤기짱짱맨뿡뿡
내용이 소름이네요....
•••답글
1개월 전
루시 신광일  포챠코
조만간 몰래 인스타 차단에서 할말을 잃음…
•••답글
1개월 전
학요니  💙남금짝💛
이건 소름 ㅠㅠ
•••답글
1개월 전
어쩌라고요
1개월 전
*`A´*  서로만 믿고 가자
걍 주변 지인 기억해두는 것도 아니고 적어두는 건 소름이죠..ㅋㅋㅋ 게다가 막줄ㅋㅋㅋㅋㅋ 조만간 몰래 인스타 차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무교  
1개월 전
ER Hyejin
내용을보니 소름
•••답글
1개월 전
드링킹카카오재생산  왜그래..맛있었잖아
너 미쳤어? 이소리 나올듯
•••답글
1개월 전
샤월525호  0525💎
어느 포인트가 스윗인지 알려주실 분....
•••답글
1개월 전
백현이는 몽몽  나또한 몽몽
1개월 전
재범이꺼
1개월 전
김 쩡우
1개월 전
아이구손가락에살이쪘네에  0518♟태민의 Advice
1개월 전
죠망
1개월 전
Hye u☆*
어딜 봐서 스윗....?
•••답글
1개월 전
아이수크림
1개월 전
듀뮤
저정도면... 스윗하시다고 생각하시는분 의견듣고싶을정도....
•••답글
1개월 전
¯ࡇ¯
왜 스윗이지? 왜일까....
•••답글
30일 전
무지렁이
보통 기념일이나 좋아하는거 싫어하는거 등등 메모하는게 스윗한거 아닌가요....
•••답글
30일 전
물고기님
개소름~ 저런 사람이 집착으로 변할 것 같아요
•••답글
28일 전
순대렐라
ㄱㅐ소름…
•••답글
28일 전
DAY6'
그냥 소름
•••답글
27일 전
양은냄비호롤
와 제 이름 나와서 더 소름이네요…
•••답글
26일 전
도루토
진짜 안전이별 해야 될 듯요..
•••답글
25일 전
Marry to me  나의 영광은 현재이길
이게 설렌다고요…?
•••답글
23일 전
정수빈  사랑해
너무 자세한 거 아닌가요... 소름
•••답글
22일 전
배에에엑혀어어언  당당해질거다.
진짜 소름..
•••답글
22일 전
남준자기님
밑에 책 광고 나올 줄 알았는데.....
•••답글
19일 전
박 효 신
소름이에요.. 왜 기억해야하죠?
•••답글
18일 전
현생와라랄
소름돋아유
•••답글
17일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1234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사실 이정재처럼 면을 먹는게 우리나라에서 스탠다드1021 한 편의 너 08.16 10:03 191030
유머·감동 앉은 자리에서 한번에 3개 클리어 가능vs불가능485 Wannable(워너 08.16 11:02 123759 14
유머·감동 신인 걸그룹 팬싸 갔다 박제당한 일반인 남성분424 311869_return 08.16 08:43 175829
이슈·소식 "쾅, 에이X" 인하대 성폭행 추락사 동영상 속 그놈 목소리350 붐붐붐붐 08.16 11:42 144556
유머·감동 간절하게 재출시 되길 바라는 초콜렛324 풀썬이동혁 08.16 13:06 127764
밑도 끝도 없는 차승원의 면치기 드립 ♡김태형♡ 0:37 76 0
신종 다이어트 알케이 0:36 131 0
[냥감동] 오빠랑 나랑 돈 모아서 아빠 차 사드렸는데 아빠 펑펑 울었음ㅠ1 청량섹시 김태 0:34 288 0
'무개념' 정부..못 팔게 돼 있는 국유재산까지 매물로 내놔5 311354_return 0:29 840 0
대한민국 평범한 30대 40대 몸매 수인분당선 0:27 1192 0
틴틴팅글적응💦 게임을시작하 0:26 248 0
[무한도전] 후보 노홍철 - 시청자가 부모다.swf1 이차함수 0:26 68 0
소속사가 뭘 좀 아는듯한 박은빈 자체컨텐츠2 0:24 1440 2
강간으로 17년 받은 범죄자 사례..jpg 한문철 0:24 916 0
가족 13명 모시고 자유여행 다녀온 옹성우가 느낀점.jpg4 굿데이_희진 0:20 3129 0
소녀시대 태연 'FOREVER 1' 자켓 비하인드.gif 가나슈케이크 0:19 663 0
뮤비에 한국적인 요소를 힙하게 잘 넣는거 같은 YG.jpg2 SODOS 0:16 2170 4
2000년대 최고 히트곡으로 뽑히는 앨범...jpg2 도리톳스 0:15 972 0
한 소절로 사람들 녹이는 성시경.swf WANNA ONE 하 0:15 483 1
썰 이거 너무 슬퍼 풀썬이동혁 0:14 915 0
가만 보기만 하지말고 집사 불러오라고!!.gif 원 + 원 0:13 674 2
샤이니 키 정규앨범 〖Gasoline〗 Mood Sampler - Chapter 1..1 알케이 0:10 378 4
실시간 거문고 등장한 블랙핑크 신곡 티저.jpg2 SODOS 0:08 1801 0
(스압)미모 개쩌는 카리나.jpgif1 김밍굴 0:08 90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7 0:36 ~ 8/17 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7 0:36 ~ 8/17 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