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백챠 ll조회 102614l 20
 출처
 
   
1개월 전
A New Empire  NJ
부작용만 아니면 진짜 혹할만한것 같아요...
•••답글
1개월 전
프레즐티
인간은 정말 호르몬의 노예군요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22..
1개월 전
뽁쭈
1개월 전
츄델
스테로이드 시작전 사진이 저거에요????
•••답글
1개월 전
나른함
근데 확실 약물쓰니까 뭔가 부자연스럽게 생겼네요 근육이
•••답글
그니까요.. 뭔가 풍부하긴 한데 엉성한 느낌
망각  괴로운 마음
원래 근성장과 함께 뼈와 인대도 같이 성장해야하는데 스테로이드는 근육만 성장 시키거든요. 그래서 더 그렇게 보일거예요
뼈와 인대가 성장한다구요? 사실인가요?
제가 알기론 스테로이드를 맞으면 근육이 고르게 커지지 않아서인 걸로 알고 뼈와 인대는 운동한다고 성장하거나 커지지 않아요

망각  괴로운 마음
강화라는 느낌의 성장이라는 표현을 했습니다! 커진다는 의미의 성장은 아니었어요 말씀하신 부분이 맞습니다
1개월 전
Charli D’Amelio
스테로이드 많이 맞으면 고자된다그러던데요
•••답글
어깨도 넓어지는 건가..?
•••답글
그아탱  소녀시대8월컴백
근육이 생길 곳에는 비정상적으로 근육이 느니까 어깨근육도 발달해용
어깨가 유난이 커져요. 어깨가 정말 키우기 힘든 근육인데 어깨에 야자나무열매가 박힌것 마냥 어깨가 크다면 어지간하면 의심할 여지없이 약물이예용
1개월 전
줴멘쎼  ♡샤이니방탄소년단♡
생식기능도 망가지고 근육 모양도 운동한 근육이랑 너무 달라서 안예뻐요.. 그냥 운동을 하시지..
•••답글
1개월 전
노란조약돌
근데 약물이 빠지면 근육도 빠지나요?
•••답글
1개월 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조지루 되는 걸 감수하면서까지 ㅠ 해야할까요...
•••답글
1개월 전
LOVE YOURSELF .
약물쓰면 가슴근육이 엄청 작다는데 딱 그렇네요
•••답글
근데 제가 저 비포체형이었으면
간절했을거 같아요..

•••답글
태연_ss  굿루킹가이
2222..
333
4
1개월 전
뇽뇽뇽뇽  냥냥늉늉야옹얘용야용야오옹애오옹
스테로이드하면 팔근육에 비해 가슴이 비교적 작다고 하는데 사진보니까 진짜네요
•••답글
1개월 전
붕어밥
다이어트약이랑 성형은 별말안하면서 꼭 이런건 치기 댓글이 달리네요..
•••답글
리미주  미Chu~♥
부작용의 수준이 다르잖아요.
호르몬 한번 건드리면 안 돌아와요. 하다못해 다이어트 약도 성형도 의사 상담받고, 의사 집도하에 진행합니다.
더욱이 저건 의사 약사처방 받는것도 아니고요. 다 불법약물인데 이게 치기댓글인가요?

헉 저거 불법이에요? 그럼 마약 복용한거랑 똑같은 취급 받는건가요?!
리미주  미Chu~♥
불법약물은 맞지만 마약류는 아니라서 약사법 위반이에용 찾아보니 원래 구매자는 처벌 안받았었는데 7월 21일부터 구매자도 처벌예정이네용
허걱.. 그렇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리미주  미Chu~♥
고바삭에게
참고로 불법으로 유통되기때문에 ㅠ 정제되지 않은 불순물이나..기타등등 부작용에서 자유롭지 못하다고 합니당.. 그래서 주사제 맞다가 피부가 괴사되어서 절제수술 받거나 패혈증 올수도 있어유 닥터프렌즈 유튜브에 스테로이드 관련영상 있으니 관심있으시면 한번 보시는거 추천드려요

반응을 골고루 안 보신 것 같은데 다이어트 약도 말 많아요... 특히 요즘 프로아나 한다고 굶고 먹토 하는 친구들이 직구로 약 구해서 먹는데 우울감 극대화에 다른 신체적 부작용도 쉽게 나타나요 이미 우울증 앓고 있는 상태에서 먹으면 아예 이성을 잃어버리는 경우도 많은데 그럼에도 몰래 찾아서 먹는 사람들이 더 늘어나니까 본문이랑 다를 거 없이 문제죠 성형은 하도 대중화됐고 종류도 워낙 다양한 데다 양악 정도가 특히 위험한 수술로 꼽히니까 그런 수술에 대해서는 부정적인 반응이 많고요
1개월 전
0l0l0l0l
저러다가 급사할 수도 있는데.. 치료 목적으로도 잘 안써요. 한달 이상은.. 몸에 이상오니까..
건강하게 하면 참 좋겠는데.. 욕심은 알지만.. 사진에 저분이 그런지는 몰라도 아무튼 운동은 건강하게..

•••답글
1개월 전
멈멈e
근육모양 말씀하시는분들은 뇌피셜이 참…
•••답글
1개월 전
Harry Styles  Falling
조심하십쇼…
•••답글
1개월 전
딩고딩고
헬창의삶 로이더..로무새 생각나네ㅋㅋ
•••답글
1개월 전
농대생  교수님 제 눈엔 다 풀입니다
스테로이드 치료받을때 한달 먹는약, 또 한달 주사, 이렇게 총 두달 했었는데 살 장난아니게 찌고 무서운 놈이구나 했었는데.. 그 무서운놈을 8개월이나...ㄷㄷ
•••답글
아마 종류가 다를거긴 할거예요 보통 치료목적은 코르티코 스테로이드고 본문같이 도핑용은 아나볼릭 스테로이드를 쓸텐데 둘이 완전 달라요...!
부작용이 아예 다른가요?? 치료목적으로 스테로이드 사용중인데 그냥 궁금해서용..
부작용이 훠어어어어어어어어얼씬 약한 애일 거예요
스테로이드가 딱 하나 인줄 아시나 ㅋㅋㅋㅋㅋ
그럼 스테로이드 연고 온 몸에 바르면 근육 빵빵하게 생기겠네요 ㅋㅋ

하나인줄 아셨잖아요 ㅋㅋㅋ 화내지말기!
리틀믹스  Power
왜케 화나셨징
SUAMCHA  박서함뉴이스트덕질함
스테로이드 과복용은 ㄹㅇ 무섭긴 하죠.. 치료용이든 저런 약물용이든 상관 없이 ㅜ
1개월 전
Aorbb
8개월이나...간절해서 투약하셨겠지만 끊는 순간부터 부작용 어마어마할거같아요...
•••답글
1개월 전
so올
적당량의 스테로이드는 자연스럽네요 가끔 배 튀어나오고 티 엄청 나는 경우도 있던데
•••답글
1개월 전
오도카니  슈슈슉. 슉. 슈슉
운동으로는 오래걸려서 사용하는건가요 아니면 운동을 해도 저렇게 안돼서 사용하는건가요?
•••답글
오도카니  슈슈슉. 슉. 슈슉
근데 체형 변화가 정말 어마어마하긴하네요..
리미주  미Chu~♥
사실 둘 다 있어요.
내추럴로도 충분히 가능한 수준의 근성장을 원하면서 빠른길을 가기위해 / 운동을 충분히 많이 하는 선수수준이지만 더 많은 근육량을 원하기 때문에..

오도카니  슈슈슉. 슉. 슈슉
아하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참고로 운동을 꾸준히 한사람 vs 운동안하고 스테로이드만 맞은사람 비교했을때 후자가 근육이 더 빵빵해졌어요
마약같은거죠..

1개월 전
쾀쾀
그대는 이제 다른 것을 잃게 될 것이여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wkwk
스테로이드 맞고 운동 안해도 저렇게 되나요? 운동과 병행하신걸까요?? 신기하긴 하네요 진짜
•••답글
1개월 전
리을미음
와 진짜 신기하네요..
•••답글
1개월 전
Aaron  영원하자
안맞으면 도로 빠지나여?
•••답글
전보다 더 심각해지는걸로 알아요
자연적으로 만드는 스테로이드양이 더 줄어들어서

1개월 전
DAY6'
댓글들 너무 흥미로워요! 자기 전에 관련 다큐멘터리 검색해봐야겠네요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응암동윌리엄
그냥 불법임
•••답글
1개월 전
지슈
1개월 전
계란말이뿡
피부병이나 그런 걸로 먹는 스테로이드로도 저렇게 될 수 있나요…??
•••답글
1개월 전
민 슈가
우와 진짜 신기하당...그런데 확실히 운동으로 만들어진 근육이아니라서 그런지 근육이 이쁘지는 않네요
•••답글
1개월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
예..
뭔...
부차라티  아리베데르치-.
애초에 법적인 부분에서 같지 않고요..
제가 잘 몰라서 그러는데 다이어트 약 중에 저정도로 효과 좋은 약도 있나요? 다이어트 약은 스테로이드가 없던 근육을 만들어주는 것 처럼 그냥 살을 쭉쭉 빼주진 않아요 그랬으면 세상에 비만이란게 없어졌겠죠?.. 대부분의 약이 식욕억제 정도의 효과라고 알고있는데 다른가요?

부작용의 정도가 너무 차이나는데요
다이어트보조약은 불법도 아니고 먹는다고 고자가 되지도 않습니다
 
1개월 전
  꽃 뿌리
광배 늘려서 더 커보이는 거겠지만 약물로 만든 전형적인 역삼각형 몸..ㅠㅠ
•••답글
1개월 전
22nd
저런 스테로이드 약국이나 병원에서 처방받는 게 아니라
대부분 외국에서 불법으로 약을 구하는데 어떻게 만들진 약물인지도 알 수 없다고 해요

•••답글
1개월 전
아락실
모양이 부자연 스럽지 않아요. 저정도면 네추럴이랑 구분할만한게 팔 근육 발달 대비 가슴 근육이 너무 작은 것 정도..
•••답글
1개월 전
뀨잉뀨잉
근데 꼭 백이면백 다 고자되지는 않는다더라구요 달인들은 고자되는 선까지 안가게 처방한다던데 맞는사람들은 맞을수록 욕심부려서 결국 고자되는경우도 있다고하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비투비 서은광  토닥토닥
왜 다이어트약이랑 비교를 하지.. 근육키을려고 맞는 스테로이드는 불법 아닌가여??
•••답글
22글구 뭔 약만먹으면 살빠지는줄아시나ㅋㅋㅋㅋ
1개월 전
미-새  꼬리
스테로이드 사용하면 팔근육에 비해 가슴근육이 빈약한 사람이 많다 하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문표
저래서 커지는 몸이 의미가 있나.. 후엔 부작용 천지인데
•••답글
1개월 전
수만아정신차려
10년뒤에 완전 못볼 꼴 볼텐데 그럼 또 사용ㅎ하고 또 사용하고 하면
진짜 징그러운 몸 돼요......
외ㅏ국에 진짜 딱 봐도 약물 쓴 몸들 너무 많은데 진짜 징그러움
헬스장가도 구분이 딱 될 정도라

•••답글
약물 쓴 사람들 리스펙도 못받아요
그리고 그 사람들끼리 안쓴 사람도 의심하고 운동하면 다 쓰는 줄 착각하면서 피해망상도 생기더라고요

1개월 전
BTS SUGA  민윤기
설명서에는 복용하라고 적혀있고 알약같은데 사진에는 주사네요...? 어쨌든 저 설명서도 6주를 초과해선 안된다는데 8개월을ㅠㅠ 어쩌시려구
•••답글
1개월 전
혹시..뭐 돼?
모양이 진짜 인위적이네요
•••답글
1개월 전
기염뽀쨕
와 근데 효과가 .......... 대박이긴 한데 부작용 땜에 하지마세오 ㅜ
•••답글
1개월 전
L G T W I N S
저래서 많이들 한다고 하더라구요
•••답글
1개월 전
Up poompat
처방은 어떻게 받았는지..건강도 간강이고...요즘 마약 진입을 저걸로 시키는 범죄조직도 많다네요.
마약왕으로 구속됐던 20대 남자도 약물찾다가 스테로이드인줄 알고 인터넷에서 샀다가 중독되서 판매책되고 명의 빌려줬다가 구속된거 뉴스에서 봤어요.

•••답글
1개월 전
첫사랑이었다
부작용 정자...쪽 아니예요?
•••답글
1개월 전
영순
근데 과거사진 너무 초등학생 때 사진 아니에요?
•••답글
1개월 전
hoohoohoo_
와 이러니까 운동선수들 약물 쓰지 말라는거구나
•••답글
1개월 전
a균균2
진짜 사람들이 혹 할만하네요
•••답글
1개월 전
fjekf035
운동없이 약만 써서 저렇게 된건가요?
•••답글
1개월 전
뤂이뤂베이비  킹뤂
운동만 열씨미하세요 씨 없어져야
•••답글
1개월 전
부대
오우 그냥 예쁜데 ㅎㅎ
•••답글
1개월 전
달고나다
저렇게 키우고 끊으면 다시 쪼그라드나요??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서브웨이: 안 드시는 채소 있으세요? 대답하는 달글798 Tony Stark 08.11 14:28 110972 10
유머·감동 성훈태도 태도논란에 같이 말나오는중인 남배우 권율 (줄서는 식당)1261 수야 08.11 09:22 192477
유머·감동 우영우가 비장애인들의 눈요기 판타지 패션자폐인 이유821 따뜻한보라성 08.11 10:44 170558
이슈·소식 김여정 "남한이 코로나19 유포..보복대응 검토 중"348 데한민국 08.11 10:54 134194 20
이슈·소식 수해 현장에서 '비 좀 왔으면 좋겠다'..gif349 아기고양 08.11 12:38 109495
롯데 자이언츠 최고 아웃풋 멍ㅇ멍이 소리 0:28 50 0
프랭키 데용 아웃프런트 패스.gif 류준열 강다니 0:23 138 0
헌팅포차 현실 .jpg (숏박스) 이등병의설움 0:22 685 0
80년대 식사량 어니부깅 0:21 686 0
도미니카 WBC라인업 쇼콘!23 0:21 48 0
약품 일반명이 뭘까 goeun9931 0:17 528 0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14화 선공개 다시한번말씀 0:15 340 0
사람마다 다른 전화번호 뒷자리유형4 청량섹시 김태 0:15 870 0
슬슬 뜨고있는 금토드라마.jpg 청량섹시 김태 0:15 1521 0
전생에 나라 2개쯤은 팔아먹은놈.jpg 따온 0:14 975 0
밤에 문열고자는걸 무서워하는 아들을위해 아빠가 사온것9 헤에에이~ 0:13 2674 3
허스키와 늑대 크기차이.jpg1 더보이즈 김영 0:11 1348 0
비키니 입은 사진을 보낸 동료직원.jpg 헬바운드 0:09 3176 0
폭우 재난 속 물파티? 싸이 '흠뻑쇼' 또 비판 직면 호롤로롤롤 0:06 930 0
정부가 국영기업 설립하여 일자리 창출? 실업자의 날? lesfrites 0:04 476 0
인스타 공지 확인부탁드립니다🙏1 굿데이_희진 0:03 1251 0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중이신분들 팁13 더보이즈 김영 0:01 6041 11
우왁굳이 말하는 고속도로 빡치는 상황 큐랑둥이 0:01 583 0
넷마블이 인수한 코웨이+하이브 실적 근황 ㄷㄷㄷ 친밀한이방인 0:00 2638 2
전체 인기글 l 안내
8/12 0:26 ~ 8/12 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2 0:26 ~ 8/12 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