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다시한번말씀드립니다 ll조회 215412l 43
 출처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6일 전
승처라 사랸해  결혼하기로했음축가는남우현
6일 전
소 희  한소희
귀여워요 ㅋㅋㅋㅋㅋ
•••답글
너무 사랑스럽다……
•••답글
6일 전
제 트  똑또키바라
나였으면 저런 요청 사항 짜증 났을 것 같은데 성격 좋으시네...
•••답글
6일 전
timmychalabae
6일 전
클라우
진상은 진상인지도 모르고...뽀갈 설마 그 뽀갈은 아니죠..?
•••답글
뽀뽀갈긴다는 뜻 아닐까요..??!
뽀뽀해주고 싶을 만큼 귀엽다는거죠
저게 왜 진상인가요?!
요청사항이 받아들이기에 따라서는 귀여울 수도 있지만 진상일 수도 있어서요? 저렇게 은근히 요구하는게 더 얄미운 것 같기도 하네요
본 얘기에 등장하는 분들은 모두 훈훈하게 끝났으니 대신 스트레스 받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22
33
44
마쟈요
와..ㅋㅋ
6일 전
핑그챙구
헉 알바님 너무 대단하시다😍
•••답글
6일 전
미지
헤에엑 요청 사항 넘 귀여운데... 대응도 기엽구... 약간 훈훈한 글이라고 생각했는뎈ㅋㅋ큐ㅠㅠㅠㅠ
•••답글
6일 전
kakaobank
6일 전
평행선ㅡ
요청사항 넘 기엽다 ㅋㅋㅋ
•••답글
6일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그림 귀여워요
•••답글
6일 전
언젠가봄
글은 훈훈한데 내가 알바면 진상이라고 생각할 득
•••답글
훈훈하다ㅋㅋㅋㅋㅋ
•••답글
6일 전
러블리즈 지애  LVLZ BTOB
너무 귀여우시다
•••답글
6일 전
아기상어 뚜루  루 뚜루~ 귀여운~🎶
이런게 진상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군요...
•••답글
22 바쁘면 직원들도 저런 거 알아서 안 해요 걍 손님 없어서 심심하고 기분 좋을 때 해주는 거지ㅋㅋㅋㅋ
33
44
55
66 진짜 피곤..
7777
ㄹㅇ..좀 신기함..
 
6일 전
모델 이희수
대체 이게 왜 진상...
•••답글
6일 전
동녘
뽀갈을 뽀개버린다고 해석해서 깜짝 놀랐네요..
•••답글
헉 귀엽다.....
•••답글
6일 전
미소년
알바생 귀엽다
•••답글
기엽다 ㅋㅋㅋㅋㅋ
•••답글
6일 전
해쨩
알바생도 잘 받아줬으면 그냥 넘어가지..
이런 글까지도 진상진상거리니까 너무 피곤하네여 ㅋㅋㅋㅋㅋ

•••답글
그니까여ㅋㅋㅋㅠㅠ그냥 서로 훈훈하게 잘 끝났는데 왜 자꾸 "나였으면.."하고 본인에 대입해보시는지^^...
6일 전
iedo
요청사항 그려달라는 게 아니라 그냥 딸기 많이 줬으면 좋겠다는 뜻인데 왜 진상이에요
•••답글
222 그려달라고 요청한게 아닌데 왜 진상이라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딸기 많이 달라고 하는거 아니에요?
주면 좋은거지 꼭 주란 뜻은 아니니까요 걍 길가다 돈 주웠으면 좋겠다 이정도 같아요ㅎㅎ
6일 전
dunknatachai  부자되게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
•••답글
6일 전
김재환
아 진짜 귀엽다 ㅠㅠ
•••답글
6일 전
솔라시도  (๑•̀ᴗ-)
리뷰이벤이나 돈내고 추가 안하고 그냥 00많이주세요 당당하게 요구하면 짜증나긴해요...^^
•••답글
진상은 평소랑 똑같이 줬을때 딸기 부어줬으면 좋겠다고 썼는데 똑같이 주셨네요ㅎ 이게 진상이지 저게 왜 진상이에요
많이 주세요도 아니고 혹시 많이 주실 수 있나요...!정도의 글이잖아요

•••답글
22222
333 이게 왜
444 생각이 좀 꼬인 것 같네요 ㅠ
55555
66
 
6일 전
아시아스타
6일 전
리니니
댓글보니 다들 사는게 팍팍하신거 같네요..ㅠ 좀 안쓰럽기도..
•••답글
222
33 정말 이말이 딱이네요 핸드폰끄고 현생좀사시지..
44 이런 것까지 진상이라고 생각한다면 현생이 얼마나 팍팍할지..
55...
66
77
88 안쓰러울 정도...
999
 
6일 전
다감
빨간색이 한번 해봐요
•••답글
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ㅌㅌㅋ가능한!
6일 전
박재찬.
당사자들은 웃고 지나갔는데 구우우욷이 3자가 기분나빠하는
•••답글
6일 전
Gamjong  전원우복덩어리이잌이
와 저런 사람이 장사를 해야되는 거군요..센스 미쳤다
•••답글
6일 전
인스타
헐 그림 너무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6일 전
유강민'
저게 진상이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이 계시네요 참..
•••답글
6일 전
안다롱  짜장식품 최고
개귀엽다 그림
•••답글
6일 전
오돌이  이태민 전역해
ㄱㅇㅇ......
•••답글
6일 전
니냔
별게다 진상이네요 ㅋ
•••답글
6일 전
닻별  초록빛 은하수
실수라고 붙여놓으신거 보니까 그냥 막무가내로 달란.ㄴ게 아니라...
•••답글
어디가 잘못된 글이죵...? 둘 다 행복했으면 된 거 아닌가
•••답글
6일 전
선미  매력만점 원더걸스
내가 알바여도 그냥 어림도 없이 딸기는 정량이다! 하고 그냥 할것같은데... 저게 진상도 되는건가
•••답글
6일 전
양꼬치사장
저렇게 썼는데 안들어줬을때 컴플걸고 별점 깎는 사람들이 있다보니 요청만 해도 진상처럼 느껴지는듯해요 알바 입장에선 컴플 걸 사람인지 아닌지 구분을 못하니까요..
•••답글
6일 전
김원식(27)
알바분 심심하셨나보네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답글
6일 전
아자아자!오늘도 화이팅이닷!  명예쭈친~!
카페알바해봤는데 저건 진상 아니여요..
•••답글
헐 집 근처 동네 설빙인데
•••답글
6일 전
김춘재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요
•••답글
와 너무 훈훈하다
•••답글
6일 전
원카인  리라프린스 배진영
당사자가 저렇게 해줬는데 왜 다른 사람들이 화내는지 모르겠음
•••답글
6일 전
백장미  🥀
앜ㅋㅋㅋㅋㅋ진짜 귀여워요😍😍😘😘😘
•••답글
6일 전
인슬
결과가 좋았으니 제 3자가 불편할 필요는 없죠~
근데 사람들이 불편해하는 이유는 말투가 미묘해서 그런 것 같네요. 현실에서도 '~해주세요', '해주실 수 있나요?' 아니고 혼잣말처럼 '~하면 좋겠다' 하면 정확한 부탁이 아니라서 기분이 묘해져서요.

•••답글
헐 뽀갈이 뽀뽀 갈긴다는거구나 난 뽀갈내고싶다는줄…
•••답글
6일 전
우욱 씹
아악 귀여워 세상 무해하네
•••답글
6일 전
liiillililii
뭐 딸기 추가가 있는데 저러면 진상이지만.. 그게 아니라면 뭐
•••답글
6일 전
Ashley
딱 봐도 장난인데요 뭐 그래서 알바도 그림 그려준 거고
•••답글
6일 전
다시또안녕
딸기 먹고싶으면 들어있는걸로 시키면되지.. 알바생이 귀엽게 잘 처리했네요
•••답글
영수증 보시면 생딸기설빙 시키셨어용
생딸기설빙인데 딸기를 좀 더 주실수있냐라는 말 같아요
6일 전
카시와기유키  AKB48 팀B
아 귀여워 ㅠㅠ센스 굿 ㅠㅠㅜㅠ
•••답글
5일 전
4minute  ღ 지현 가윤 지윤 소현 ღ
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
•••답글
5일 전
뾰로오옹
아 귀여워~~~ 하면서 내렸는데 댓글 숨 턱턱 ㅋㅋ
당사자도 귀엽게 그림까지 그려준거보면 하나도 기분안나쁘고(당연함) 재밌게 본거 같은데 왜 제3자가 진상이니 나였으면 기분나쁘니 이러는지.. 마음의 여유가 올마나 없으면 ㅠ
진지하게 딸기 무료 추가해달라하거나 리뷰 테러하겠다는것도 아닌데용..

•••답글
22
333...왜 사서 스트레스를 받으시는지 참
44
55 시킨 분이나 알바나 둘 다 귀엽다 하고 댓글 내렸는데 🤦🏻‍♀️
5일 전
illlilllilll
애초에 딸기 들어가는 빙수인데 뭐가 문제지 ㅋㅋㅋㅋ
•••답글
5일 전
달과 6펜스
아 진짜 저렇게 받으면 기분 너무 좋을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일 전
황민현정재현  지독하게얽히고싶다
진상이라고 생각은 안하는데 저도 알바할때 정량이 있는건데 3인분 같은 2인분 주세요 이런거나 뭐뭐 많이 주세요 이런거 좀 짜증났어요ㅋㅋㅋ
•••답글
5일 전
세일러닭
이게 진상이라고 생각하면 사회생활 어떻게 해요.........?
•••답글
5일 전
Bita
내가 알바면 보고 피식할듯 너무 귀엽다ㅋㅋㅋㅋ
•••답글
5일 전
SIYEON HAN  난 언니의 고량주
5일 전
이유빈  T1 FAKER
5일 전
ASIANA AIRLINES
넘 귀여워요
•••답글
5일 전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
•••답글
5일 전
호록오록
둘다 귀여워요
•••답글
알바입장에서 봐도 별 생각없는데 ㅋㅋㅋㅋ
•••답글
저도 알바해봤고 수많은 진상들 만나봤지만 저런 건 그냥 뽀쨕 하다고 웃고 넘길 일인데

여기 커뮤에 돌팬들 많으니 아이돌 앨범으로 비유하면 뭐 회사의 실수(알바의 실수)로 포카 두 장 오면 좋겠다 그런 너낌? 
그 소망 가지고 제3자가 "알바 실수로 포카 두 장 넣었으면 좋겠다고? 진상이네 개짜증 나네"  그러는 사람 없잖아요...  그냥  소망을 곁들인 농담... 실수로 더 넣으면 오히려 좋아 이런 느낌?

•••답글
저 사람이  찐 진상이었으면   저 가게 리뷰창 별점 1점 주면서 "제가 알바생의 실수를 바란 건 딸기 많이 넣어달라고 돌려 말한 건데 그림 같은 거나 그려주셨네요. 저 놀리세요? 장난하시나요?" 이랬겠죠ㅋㅋ
누가 봐도 농담에 소망에  그걸 귀여운 그림으로 승화한 귀여운 알바생 보고 뽀갈해버리고싶다 그게 끝인 글인데?...
사람이 우울하고 스트레스받으면 매사가 부정적이라는데 커뮤에 너무 과몰입 하지 마세요들..

ㅋㅋㅋㅋ적절한 비유 굿입니다b
5일 전
아이네라네  가지치기 눈깔찌르기
별게 다 진상 ㅜ
•••답글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일 전
구랭
진짜 귀엽다
•••답글
5일 전
j02170035
댓중에 시장가서 칼국수 주문할때 이모 2인분 같은 1인분 알져??! 하는거 들으시면 기절하실꺼 같네요… 본문은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답글
5일 전
H appiness  whatever
아ㅋㅋㅋㅋ 뽀갈이 뭔가햇네
•••답글
5일 전
Levi1225  퇴사하고싶다악!!!
이 글이 이렇게까지 의견이 나뉘다니,,,,,,,,,
•••답글
5일 전
다람쭝  ATEEZ 캡틴⚓️
귀여워어 ㅠㅠ
•••답글
5일 전
히힣헿
전 그래서 얼마나 주셨는지 내용물이 궁금합니다... 제발 내용물도 보시고 뽀갈하시면 안되나요ㅠ 그림은 귀여운데 그래서 딸기 얼마나 넘치는데요ㅠ
•••답글
5일 전
현지  데이다라
귀얍ㅋㅋㅋㅋ
•••답글
둘 다 긔여워요
•••답글
5일 전
복순  R=VD
너무 귀여워요
•••답글
5일 전
happy_birthday
뭐야 너무 귀엽잖아요
•••답글
5일 전
#백현
당사자들은 훈훈하게 끝냈는데 제 3자들이 열 내면서 화내시는 거 참..
•••답글
5일 전
전갈
그냥 귀엽기만함 ㅋㅋㅋㅋㅋ
그림을 진짜 뽀쨕하게 잘 그리셨네용 ㅎㅎ

•••답글
여러분 웃으면서 삽시다잉...
•••답글
5일 전
토마토즈  또 터져요
카페알바숏츠 생각나요 아이스크림 실수로 쌓아줬으면 좋겠다 했는데 소프트 아닌 메뉴 ㅋㅋㅋㅋㅋㅋ
•••답글
5일 전
망각  괴로운 마음
ㅋㅌㅌㅋ귀엽네요
•••답글
뽀갈이 뭔지 몰라서 딸기 안줘서 뽀갈내버리고싶다는줄뽀뽀 갈기고 싶다는 거였구나….나 할미 맞네요…크흡ㅜㅜ
•••답글
5일 전
교사
5일 전
KRYStar
주문 하신 분도 주문 받으신 분도 넘나 귀여운 것😍
•••답글
5일 전
트위치
아 그림 진짜 귀엽다
•••답글
두분 다 귀엽네요
•••답글
5일 전
냥냥늉늉
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 그래서 딸기 얼마나 주셨는지 궁금해요..
•••답글
5일 전
봄날의곰
와 제가 알바였으면 신경도 안쓰고 그냥 넘겼을텐데 알바분 참 성격 둥글둥글 센스있으시네요
•••답글
5일 전
방랑보이
진상은 자기가 문제를 모른다
•••답글
5일 전
6명의음악가투비  11/14. 비투비 완전체
딸기 얼마나 주셨는지 넘궁금ㅋㅋㅋㅋㅋㅋ
•••답글
근데 알바하다보면 요청사항을 사람이 본다고 생각 안하고 쓰는 분들이 많아서,., 저런건 오히려 귀엽고 사진찍어둘거같은데요 ㅋㅋㅋ 반말 찍찍하고 당연하다는듯이 요구하는거보다 백배 천배 나아요
•••답글
아니 당사자들끼리 훈훈하게 끝냈구만 여기서 진상이니 뭐니 하는거 진심 개피곤하네요 ㅎㅎ
•••답글
5일 전
말랑오리  말랑쫀득
제가 알바생이었어도 저런 귀여운 요청 보면 더 주고 싶을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둘다 너무 귀엽..
•••답글
5일 전
귀뚫아미
앜ㅋㅋㅋㅋㅋㅋ 요청도 귀엽고 알바생분도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5일 전
목화맛 쿠키
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두분 다 너무 귀엽네옄ㄱㅋㄱㅋㄱㅋㅋㄱ
•••답글
5일 전
터지고있는  팡팡파라바라팡팡팡
귀여워.(귀여워.)
•••답글
5일 전
일팔사구
5일 전
qpwoed
ㄱㅇㅇㅋㅋㅋ
•••답글
5일 전
95승철이  세븐틴 에스쿱스
헉 기엽닼ㅋㅋㅋㅋㅋㅋ
•••답글
5일 전
Dobby is fre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답글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가족마다 가능하다 or 불가능하다 크게 갈리는 점249 세븐틴 비니 4:12 80675 7
유머·감동 전국이 물난리로 초상집인데.. 아파트 입주축하 불꽃 놀이 '눈살'238 이차함수 7:23 104457 20
유머·감동 어제 우영우 14화 논란.jpg203 모큐 11:21 78479 21
이슈·소식 점점 발전?하는 미국 트랜스젠더165 에슴파 14:13 48657 12
유머·감동 김혜수는 1억 내놨는데..이엘·정동원은 수영장+자전거 타령? 섭섭한데요127 311869_return 7:44 85441 6
살면서 한번쯤 받아보면 좋은 검사.jpg He 18:20 268 0
펜타포트 잔나비앵콜 관련 주최측 입장 하품하는햄스 18:14 734 0
드디어 공개된 "민희진 감성"의 팝업스토어 ㄷㄷ15 전지적 18:06 3581 4
비대면 임신3 950107 18:06 1169 0
컨셉이 아니라 진짜 그 나이의 찐친 바이브 느껴지는 신인 여돌2 내일뭐먹지 18:03 1520 0
신지"이미 내놨잖아 이 ".jpg 218023_return 18:03 1255 0
신병) 군생활 완전 꿀빠는 법 알려준다 우물밖 여고 18:03 1003 0
바이든 치매인 이유 베데스다 18:03 1169 0
최근 스테이씨 수민이 생방송 중 튼 노래 .jpg 색지 18:03 463 0
어린 시절에 오락실에 서서 구경하던 그 게임.gif 네가 꽃이 되었 18:03 291 0
자취 3대 미스터리.twt 류준열 강다니 18:03 1003 0
LA 가서도 참지 못한 김종국의 티칭 욕구.GIF Twenty_Four 18:02 744 0
역사상 가장 비싼 게임.jpg 키토제닉 18:02 780 0
베지터: 가공할 정도로 빠르고 강한 공격이다 에자키카루 18:02 218 0
같은 반 남자애가 의미없이 이런 행동 하는 거 유죄 아니야? 박뚱시 18:02 625 0
(?):누가 총대 메고 포타 유료글 까봐라 똥카 18:02 498 0
'컬투쇼' 바다"슬리피, 'Mad' 전설의 랩 주인공" 중 천러 18:00 313 0
검은사제들, 사바하 감독 차기작에 최민식, 김고은, 이도현 출연 예정.jpg2 패딩조끼 17:59 464 0
고딩엄빠 희망편 킹아 17:58 89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2 18:20 ~ 8/12 18: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2 18:20 ~ 8/12 18: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