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311344_return ll조회 218758l 92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2개월 전
공원소녀 미야  언니잘생겼어요
👍
2개월 전
하고 싶은 말(안 써도 됨) 이것도 너무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요 그냥 순전히 영상만 마음에 들면 뽑을 거라는 게 느껴짐
2개월 전
👍
2개월 전
안 써도 됨 하기 싫으실 경우 거절 가능 이런거 보기만 해도 침착맨 말투다
2개월 전
이보나  여전히 너를 사랑해
호방하다
2개월 전
안하면 누가해요ㅋㅋ큐ㅠㅠ
2개월 전
편집자가 여럿인걸로 알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다른 사람한테 돌아가지 않을까요?
2개월 전
굿굿
2개월 전
거절 가능 시원시원하시다 ㅋㅋㅋ
2개월 전
상남자 ㄷ
2개월 전
와 쿨하시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회사 내규 이런 거 은근 짜증나는데, 확실해서 좋네요
2개월 전
아델라이데  도둑이 든 여름
2
2개월 전
월급제가 아니라 아쉽지만 차라이 저렇게 급여 밝히는게 아주좋네요 요즘 뭐만하면 협의 후 결정한다는데..
2개월 전
저건 프리랜서에요
2개월 전
근데 생각보다는 적네요 침착맨정도면 대기업 유튜버고 편집도 자막 달린 게 많아서 엄청날 줄 알았는데
2개월 전
프리로 뽑는건데 쎈편아닌가요?? 저쪽 시장 단가를 잘 몰라서..
2개월 전
우리 현재  더보이즈의 선물
쎈편이에요 침착맨 영상 보면 기본 20분이라 20x1.1만 해도.....
2개월 전
자막이 엄청 많긴 한데 그래도 막 예전 영상 자료 찾거나 짤 넣거나 그런 건 엄청 많지 않아서 괜찮지 않나요...? 제가 보는 다른 유튜버분은 옛날 짤 진짜 많이 넣어서ㅜㅋㅋ 침착맨이 영상 길이로 보면 압살이긴 해요...
2개월 전
편집자의 센스(짤, 효과음, 독창적인 잠막, 편집효과)가 비교적 중요하지 않는데 저 금액이면 상당히 좋은 조건이죠
2개월 전
침착맨 영상은 편집 적은편이에용
2개월 전
굉~~~장히 잘 쳐주는거에요 분당만 계산하고 기본급 조차도 없는 유튜브 편집자들 많아요
2개월 전
착맨 영상은 편집이 적은 편이에요! 활동적인 컨텐츠도 아니고(대화 흐름에 문제 없게 컷 편집해서 요약하는 것에 가까움)영상색감보정 효과 같은 것도 크게 안 들어가고
자막도 사람별로 다 다르게 컬러풀하게 들어가는 것도 아니고 그냥 한 폰트 같은 색 타이핑으로 통일해도 되고
물론 침수자 개개인의 센스도 중요하지만 기본 틀이 있어서 (특수효과라든지 사운드라든지) 완전 창의적으로 창조해낸다는 것과는 거리가 좀 있어서
당연히 쉽진 않지만 너무 어려운 편도 아니긴 해요!
자료 화면 및 영상 첨부도 의무라거나 착맨이 강요하는 스타일도 딱히 아닌 듯 하고
(가끔은 있었으면 하는 게 없는 거 보면...)
저는 나쁘지 않다고 봐요

2개월 전
게다가 추가적으로 착맨 영상은
포트 폴리오 채우기엔 최적화인 게 가장 큰 메리트 라고 생각해요

한 달에 한 두개 받아서 쳐내고
남는 시간엔 자기계발이든 공부를 하든 해서 쌓으면 얼추 일 년만 해도

몇 십만 몇 백만 조회수를 기록한 영상 이십여편을 제작했다는 경력이 어디 가서 괄시 받을 경력은 아니라고 생각해서

완전 전문가 쪽에서는 뭐 난이도가 높지 않으니 부업으로 하기 좋고
학생이나 취준생 입장에선 이모저모 써먹고+돈도 벌고
윈윈이죠

2개월 전
 
역시 쿨하네요
2개월 전
👍
2개월 전
진짜 멋지다
2개월 전
헐 더 엄청 많을줄 알앗는데
2개월 전
프리랜서식으로 해서 인력풀 만들어놓고 하나보네요
2개월 전
외주 받아서 하시는 프리랜서분들이나 아직 경력 없으신 분들이 하면 딱 좋겠네요 짱이다
2개월 전
22
2개월 전
안되죠; 경력없는 사람이 100만유투버 영상을 어떻게건드려요
2개월 전
삼다수 아이스바  사회적약속 어쩌구
그건 뽑는사람이 알아서 하겠죠;
2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그럼 대기업에서 신입은 왜 뽑나요 ㅋㅋ 능력 좋아보이고 잘할꺼처럼 보이면 신입도 뽑아 쓰는거지 ㅋㅋㅋ. 무경력자라고 프로그램 툴 만지는것도 모르는것도 아니고 지가 할만하니까 지원하겠죠그리고 그건 뽑는사람 마음이고 ㅋㅋㅋㅋ
2개월 전
dadadora에게
프리랜서랑 신입이랑 동일선상에 두는것 자체가…ㅋ 학생이신가요? 그리고 아래 댓글보면 포폴 얘기하는데 무경력자한테 포폴이 어디있다고 포폴보고 뽑는대요?ㅋㅋㅋ 전에 뽑힌 학생분도 뽑히기 전에 개인 채널에 침착맨 영상 편집해서 올리던거 때문에 뽑힌거에요. 당연히 경력이 적더라도 포폴 좋으면 뽑히죠. 근데 무경력자가 포폴이 있으면 그게 무경력인가요?

2개월 전
plu에게
포폴은 자기가 학뤈다니거나 스스로 작업을 만들면 그게 포폴이구요..그럼 디자인 회사에선 뭐 보고 신입을 뽑을까요.. 면접? 학력?

2개월 전
dadadora에게
왜 자꾸 회사에서 채용하는거랑 프리랜서랑 동일선상에 두는거에요? 진짜 학생이신가? 프리랜서는 바로 업무에 투입될 수 있는 사람이 건당으로 하는거구요. 당연히 다른 곳에서 작업 의뢰 받아서 동시에 진행도 가능해요. 회사에서 신규로 채용하는건 교육할거 감안해서 채용하는거에요. 당연히 다른데서 일 물어다 개인적으로 못하구요; 이걸 동일선상에 두는것 부터가 상식의 부재를 증명하네요.
과거 작업물 좋으면 당연히 뽑히죠. 근데 학원에서 만들어진 포폴 잘 안믿어줍니다. 학원 선생들이 도와주기도 하고 실제 작업물이랑 상황이 다를 수도 있기도해서 새로 만들어보라면 못만들거나 그 퀄이 안나오는 경우가 허다하거든요. 그럼 이제 무경력자가 포폴있다고 할 수 있습니까?

2개월 전
지원하는거 자체가 제정신아닌거죠... kbs방송국 편집 쉬워보이나요 100만채널이면 100만명을 계속보게 만드는건데 어중간한생각으로 덤비면 피보죠...
오히려 쓸떼없이 유투버에게 민폐예요

2개월 전
썸네일도 만들고 안에 그래픽도 제작해야되는데 숙련자아니면 힘들죠...
무경력이면 편집 포인트도 모를거구요 자기생각이랑 대중적포인트는 괴리감이있고 시청 데이터잘나오는 구간도 하나도모를텐데 뭘믿고맡겨요....

2개월 전
욱이예요에게
침착맨 채널은 딱히 엄청난 편집기술이 필요하지않은데.. 다른 침착맨 편집자는 대학생이기도 했어요

2개월 전
PSAT  공직적격성평가
욱이예요에게
걍 포폴보고 알아서 하시겠죠 ㅋㅋㅋ

2개월 전
근데 그러면 안 뽑히지 않을까요
2개월 전
오버하지 마세요. 침착맨 실제로 경력 없는 현역 대학생도 뽑았어요.
2개월 전
뭘 믿고 맡기니 어쩌니 그걸 왜 본인이 사서 판단을 하죠?
본인 편집자 구하는 거 아니잖아요?
어차피 포트폴리오 볼거고 침착맨이 알아서 판단할 문제고. 경력이 없어도 작업 스타일이 맞겠다 싶으면 뽑고 반대로 작업 스타일 안 맞으면 경력자여도 안 뽑겠죠.
공고에도 무조건 경력자만 지원하라고 적혀있지도 않으니 포폴 자신 있으면 지원해봐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괜히 이 글을 보고 지레 겁 먹어서 도전을 포기하시는 분이 없길 바라네요.

2개월 전
어짜피 포폴보고 뽑는건데 ㅋㅋ디자인이라는게(영상도 디자인입니다) 경력으로 뽑는게 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 알아야 대화가 통하지.... ㅋㅋㅋㅋㅋ
2개월 전
22
2개월 전
포폴이 곧 경력이 티나는 부분이라생각합니다
편집완료된 영상에 그 사람의 기술이 다 녹아있으니까요
물론 말만 경력이지 시키는것만한 사람이고 사무직같은사람이면 부적합이고
무경력이 만일 회사만 안들어갔지 개인적으로 인터넷방송인들 편집해준경험이 있고 개인sns등에 영상을많이 올려 호평도 받은 그런사람이면 무경력이라 하기 애매하겠죠

제가 말하는 무경력은 단순 컷편집만 아는데 포토샵능력과 편집포인트를 잘 모르는 사람이거나 자막과 비디오코파일럿 등 외부 프로그램을 다룰줄 모르거나 다뤄본적없거나 크로마키나 추적 등등 할줄모르는데 단순히 쉽게보고 하는사람들을 말한겁니다 단순히 회사안들어갔다고 무경력이라 보긴힘들고 관련해서 경험이 많은사람이라면 포폴 영상에서 티나기때문에 그거는 솔직히 저는 경력이라봅니다

영상 학원을 나오는것도 국비지원으로 프리미어 애펙 컷편집 정도배워서 알선취업후 일반영상을 주로 편집하였나
아니면 그래픽전문학원에서 프리미어애펙에서 더 나아가 누크랑 합성까지 진득하게 배워서 기술적으로 뛰어난데 취업경험은 없는가 등등 다양한변수가 물론 있겠죠

디자인이라는게 개인경험적인요소가 다분하기때문에 당연히 재능이있으면 바로 표나는 분야이긴하나 실무와의 괴리가 없진않다고봅니다 그걸 메꾸는 기술적경험이 있으면 포폴에 다티나구요 그러면 뽑히는건알죠 기술적으로 조금 부족해도 너무웃기게 잘편집하면 뽑아놓고 인수인계해도되구요
대학생편집자는 대학생인데 뽑힌게아니라 그냥 잘하니까 뽑힌거라생각합니다

애초에 자신감있는사람은 이런부분들을 당연히 다알고 기죽지도않습니다 잘하니까요
잘하면 만사오케이죠
만일 그렇게 따로 빼서 단순 경력없다고 안뽑는다 이걸 말한거면 저는 그말한거아니니 소통의 오류네요ㅜㅜ

2개월 전
지원 폼 읽어 보시긴 하셨어요? 폼 자체에 침착맨 영상 편집본 달라고 되어있어요 다른 포폴 더 바라지도 않고 침착맨 영상 편집해서 달라는 거 보고 경력 없어도 가능하겠다고 생각하고 단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어차피 포폴 보고 뽑아요 뭔 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원래 영상편집이 단가가 낮더라고요…ㅠ
2개월 전
안 써도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윙꾸츕츕  살앙햅 김종인
쿨하다
2개월 전
근데 저정도면 평균인듯해요 편집몬이나 알바몬만 가도 10분단위에 15 20분 단위에 25로 정해놓는 곳도 많고... 저렇게 기본금 정해놓고 분당 추가해주는거 좋은거 같아요! 그리고 침착맨이 다양한 씨지를 요구하는 것도 아니고 자막에 컷편집이랑 적당한 배경음만 들어가면 되서... 어느정도 가이드라인만 잡아주면 적당한 금액인듯요?? 안그래도 노래하는코트도 편집단가때문에 논란된거같던데 항상 영상쪽은 금액때문에 논란 많은거같아요 ㅠㅠ ㅋㅋ
2개월 전
20분에 25면 침착만이 평균 아니고 엄청 잘 쳐 주는 거 아닌가요?
2개월 전
2222 엄청 잘쳐주는 거 아닌가요???
2개월 전
침착맨 영상 같은 경우엔 큰 편집 기술이 안들어가서 저정도 단가여도 ㄱㅊ은듯
2개월 전
伊野尾 慧 (INOO KEI)  헤이세이점프 이노오 케이!
저건 메인 편집자가 아니라 걍 프리랜서 편집자 같은 느낌이라 단가가 안높은거 같아요 대기업은 편집자만 기본 3~5명 넘으니까요 중간 중간 그만 두는 사람도 많으니까 그만둬도 큰 탈 없고 일한 사람은 포토폴리오에 채울정도로 채우고 나가도 서로 윈윈
2개월 전
저게 안높은거예요?...
2개월 전
편집자랑 유튜버랑 유튭수익을 반반하는 경우도있고,,, 대기업 다니는급으로 번다는 분들도있죠,,
2개월 전
강해리니  NewJeans👖
그건 독자적으로 편집할 때 아닌가요? 침착맨 채널은 편집자 여러명 두고 하는걸로 알고 있어요 ~
2개월 전
상주 편집자 아니고 자막 위주인 평소 침투부 영상 편집 방식들 생각하면 높은편인것 같아요! 사실상 침투부같은 대형유투버는 수익 반반같은게 말도 안되는거라…ㅎ
2개월 전
수익 지분 나누기 같은건 진짜 작은 채널에서부터 함께 키우는 느낌으로 하는 경우에 그렇게 한다고 들었어요.
2개월 전
잘 모르는 제가 봐도 수입 반반은 애초에 지인끼리 하나는 편집자 하나는 등장인물식으로 나눠먹는거일듯요
2개월 전
편집하는데 드는 시간 대비 너무 낮은 금액인 것 같아요... 아무리 컷편집에 자막, 음악만 넣는다해도 대충하는게 아니고 다 신경써서 하는건데 자막 스타일, 비지엠, 컷편집할 부분 다 오더해서 주는거 아닌 이상은 너무 적어요
2개월 전
원래 일은 대충하는게 아니라 신경써서 하는게 기본인거 아닌가요 ? 신경써서 하니까 돈 더받아야 된다는 건 이해가 잘 안 가네요
2개월 전
댓글들에 쉬운편이라고 하는 댓글들이 있어서 그렇게 말한겁니다~ 실제로 제가 일하면서 이 정도는 쉬우니까 라는 말로 치기 당한 일도 많아서요
2개월 전
편집 몇 년 해본 경험으로 포맷만 잡아 놓으면 침착맨 같은 영상은 하루 8시간 일해서 15분 영상 2개 완본은 아슬아슬하게 가능은 할거 같아요. 근데 컨펌이나 수정 같은거 하려면 표준근로 시간 기준 이틀에 2~3개가 최대일거 같은데... 열심히 갈아서 일 하면 못해도 한달에 200은 훨 넘게 벌 수 있겠네요. 워낙 영상일은 들이는 시간에 비해 페이는 빡센 편이라 평균 혹은 그 이상 정도의 페이 같아요. 능숙한 사람들은 훨씬 더 잘 벌고 잘 하겧쵸..?
2개월 전
그래도 침착맨 정도면 편집 좀 쉬운 편 아닌가요? 거의 침착맨 혼자서 얘기하는걸로 분량 다 뽑던데 편알못이라 잘 모르지만ㅎㅎ..
2개월 전
하기싫으면 거절해도 되는거면 페이도 괜찮고...엄청 좋다까진 아닌데 나쁘지 않아보여요
물론전문가가아니기때문에저의의견은흘려들어주시기바랍니다....

2개월 전
영상편집일 엄청나게 열정페이 주는곳도 많은데… 침착맨 영상 자체가 긴 영상이 많아 괜찮아보이는데요?
2개월 전
침착맨은 별도 효과나 장면기술이 거의없고 자막 위주인지라
2개월 전
연봉협상이라고 적어 놓은 글들만 보다가 이렇게 구체적으로 명시해준거 보니까 속이 다 시원해요
2개월 전
난 생각보다 단가 싸다고 생각했는데
2개월 전
상주하는 영상편집자가 아니라 건별로 받는 영상편집자라 저정도면 쎈 걸로 알고있는데.. 보통 그런분들은 여러 유튜버들 편집을 건으로 받기때문에 적지 않아요
2개월 전
황형석  달늼 제 소원은요
ㅋㅋㅋㅋㅋㅋㅋ페이 진짜 시원하게 적혀있다 지원하는 입장에선 저거 만큼 좋을게 있나요
2개월 전
저정도면 많이주는것같은데 진짜 조금주는데는 건별 십얼마 주더라고요
2개월 전
구리게 숨기는 것 없이 뭐든지 호방하게 다 까니까 사람이 호감일 수밖에 없음
2개월 전
침착맨영상 스타일이 작업이번거로운 느낌은 아니던데 무난하지않나
2개월 전
선콩  ₍ᐢɞ̴̶̷.̮ɞ̴̶̷ᐢ₎
침착맨 영상은 비제이들같이 모션자막이 안들어가고 자연스러운 흐름+재미있는 포인트 찝어내는거라 단가 절대 낮다고 생각 안해용ㅋㅋㅋㅋㅋㅋ 침착맨에 대해 잘 알고 센스가 있는 분이면!
2개월 전
그래도 호방하긴 하네요. 인티만 해도 저 공지글 접하자마자 페이가 생각보다 적다는 의견이 있는데 민감한 돈 관련 정보를 바로 까버리는 거 보면…
2개월 전
하기 싫으실 경우 거절가능은 뭐에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고용됐는데 거절이 어딨엌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단가 저 정도면 괜찮은 거 아닌가용…?! 그리고 편집자 여러명이라 올인 하시는 게 아니라 다른 영상도 편집하면서 가끔 하기 좋을 것 같은데..!
2개월 전
이혁재(04.04)  사랑에사랑을더해
침착맨 편집자하면 빌게이츠 냉라면도 먹을 수 있어서 이득 아닌가요? (농담입니다)
2개월 전
시원시원하네요
2개월 전
진짜 이렇게 다 밝히는 곳은 처음인듯..
2개월 전
이렇게 적다 많다 말이 많으니까 다 협의로 적는가죠 뭐
2개월 전
원하는 사람도 많아서 편집하는 사람이랑 침착맨 서로 윈윈인 듯
2개월 전
급여 까면 이렇게 싸네 어쩌네 해서 다들 협의한다고 쓰는거고만요
본인이 하기엔 싸면 안하면 되고 괜찮으면 하면 될껄

2개월 전
222222
2개월 전
33333
2개월 전
444저도 이 생각 하고있었어요ㅋㅋㅋㅋㅋ
2개월 전
555
2개월 전
666
2개월 전
777까도 난리고 안까도 난리네요
2개월 전
Jennyhoon  제발 니들인생에 훈수하세요
88 다들 이제 더 안까겠네요
2개월 전
99
2개월 전
99999
2개월 전
999
2개월 전
10
2개월 전
11 이러니까 ㅋㅋ그냥 지원안하먄되지 하고싶은 사람이 하는건데요..
2개월 전
 
호방하다 호방해
2개월 전
이렇게 투멍하게 오픈하는건 처음 보네요
2개월 전
침투부 영상 보면 아시겠지만 편집위주가 아니고 토크위주라 단가가 낮은 건 아닌 것 같네여?
2개월 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침착맨 영상은 진짜로 컷편 + 자막 와엔 딱히 큰 기술이 필요한 게 아니니... 좋은 것 같은데요 저 정도면
2개월 전
  꽃 뿌리
금액 보고 싫으면 안 하고, 좋으면 하면 되지...ㅋㅋ
명쾌하게 금액 적어놓은 거 속시원하네요

2개월 전
침착맨 정도면 편집 복잡한 편 아니라서 단가 충분히 괜찮은 것 같음!!
2개월 전
오 궁금했는데
2개월 전
진짜 딱 알바용이라서 단가가 싼거 같아요
2개월 전
인팁이 사장이 될 때 가장 잘 나타는 예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침착맨님 INTJ셔요..! P나 J나 별 상관없지만요 🙄...
2개월 전
말랑말랑말티즈  사랑은당신의가치를높여줄것이다♡
13남자
2개월 전
호방하다 호방해
2개월 전
페이가 낮아 보이기는 하지만 편집 스킬이 화려할 필요도 없고 간단한 효과와 컷편집+자막 정도면 많이 주는 편인것 같아요 간단히 알바로 하기 좋을듯?
2개월 전
30분에 48만원 본인 능력에 따라 일당이 될 수도 있는건데 이게 싼건가요?ㄷㄷ 편집자돈 많이 버는 군요
2개월 전
DAY6_윤도운  세상이 도운 남자
설마 침착맨인가 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왜진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편집하시는 분들이 타 유튭 채널들처럼 한달 내내 침착맨 영상 편집에만 매달리는게 아니니까요... 프리랜서로 고용하는 만큼 능력만 되면 여러 채널 하실 수 있죠. 그럼 당연히 적혀있는 것보다 더 많이 벌거구요.
그리고 침착맨 채널은 정말 다른 유튭 채널보다 편집효과 안들어가는 편이라 편집 난이도 높지도 않음... 내내 브금을 깔아야하는 것도 아니고, 듀라한 유튜버들처럼 캐릭터 이미지를 여러개 갈아끼워야 하는것도 아니고...
1분에 1.1이면 잘쳐주는거 아닌가;

2개월 전
개방장 역시 호방하네요
2개월 전
우와 생각보다 페이가쌔네요 10분짜리 동영상하나에 돌아오는 수익이 최소 26만원이상이란거네요 ㄷㄷ
2개월 전
거절가능 안써도됨ㅋㅋㅋㅋㅋ
2개월 전

2개월 전
엌 하고싶은데
2개월 전
이게 많이주는거냐 하시는분들,.. 기본급 15에 분당 1.1이면 정말 잘쳐주는거예요ㅎ 영상 건당 금액 엄청낮아요 그래서 전공자들 다 업계답없다 소리 달고살아용 그리고 작업시간을 기본 2-3일 길게는 일주일까지도 주는데 그냥 놀면서 편집해도 봐주겟다 이런느낌임
2개월 전
호방하다
2개월 전
상남자 특
2개월 전
잘 쳐주는 거 맞음
2개월 전
남들 안 까는 급여 시원하게 깠는데 관련 직종도 아닌 분들이 페이가 짜네 뭐네 하는 반응이면 저같으면 안 깔 것 같네요 짜다고 생각하는 분은 다른 곳 지원할거고 괜찮다 생각하시는 분은 지원하겠죠
2개월 전
침 사랑해버려
2개월 전
ㄹㅇ 호방 그 잡채네요
2개월 전
프린데 이정도면 많이 주는거 아닌가 전업도 아니고..
2개월 전
오호
2개월 전
저도 편집자입장에서 영상들보면 그렇게 손 많이 안가는거같더라구요! 급여도 나쁘지 않은 편인데 좋은 분들이 마구마구 가셨으몬👏👏
2개월 전
편집 손 많이 가는데 급여도 짜고(게다가 협의나 인상 안하려는곳도 많아요ㅜㅜㅜㅜ) 편집기간도 며칠 안주면 미칩니다,,
2개월 전
이러니까 단가 까기 싫어하는 거구나
2개월 전
퐁푱  날아가는사랑의총알예
아우 속시원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지원서 양식 간단 명료한거봐 하고싶은말 안써도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ㄹㅇ 실력만 보고뽑을것같움 ㅋㅋㅋㅋㅋㅋㅋ믿음갑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원시원
2개월 전
침착맨 영상은 편집이 까다로운 편은 아니라서 괜찮은 거 같은데
2개월 전
침착맨짱 ღ
2개월 전
사실 그는 상남자였던 것이었던 것이다
2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상남자ㅋㅋㄱㅋㅋㅋ
2개월 전
쿨하고 깔끔해서 좋네요
2개월 전
와 ㅋㅋㅋㅋㅋ
2개월 전
능력만 되면 지원하고 싶은
2개월 전
페이 적다고는 생각하는데(노동에 비해서) 다른 곳보다는 쎈 것도 맞고(프리랜서라) 얼마전에 심각하게 낮은 곳을 봐서 별 생각이 없어졌어요
2개월 전
이게 당연한건데 급여 : 협의 죄다 이렇게 써놓으니 다들 중소중소하지
2개월 전
ㅋㅋㅋㅋㅋ우와 ㅋㅋㅋ 쿨하시네요 ㅋㅋㅋㅋ😁
2개월 전
많다고 생각했는데 영상 하나에 들이는 시간 생각하면 적당한 것 같네요 영상쪽은 진짜 급여가 진짜 낮은 것 같아요...
2개월 전
물론 다른 일에 비해, 편집한 노동에비해 적게받는건 맞긴하지만
이 바닥에서 고정 편집자아니고 저 정도면 잘 주는 거 맞아요 저도 45만 유튜버 편집햇을때 건당 14~16만 받으면서 일햇고
다른곳도 보통 건당 얼마 이렇게 쳐주지
착맨님처럼 기본급+분당 이렇게 주시는 분들 잘 없으세요
당장 편집자구인사이트만 들어가봐도 유튜버 편집자 기본급없이 분당 5000~10000원정도만 받는 사람들 많아요

2개월 전
👍👍👍👍
2개월 전
도리무  이대로영원히
영상 편집이나 모션디자인 같은 프리 작업 가끔 받는데 페이는 정말 천차만별인지라.. 그냥 본인 작업속도 생각하시고 본인 기준으로 나쁘지 않다면 받고 좀 아니다 싶으면 거절하면 되기때문에 굳이 뭐.. 백만 유튜번데 생각보다 적게준다는둥 할 필요는 없을듯해요잉
2개월 전
도리무  이대로영원히
특히 침착맨 채널은 촬영은 직접 안나가고 스튜디오 형태고 1캠으로 있어서 편집 난이도 그나마 나은 편이라구 생각해서 ,, 영상을 재밌게 편집하는건 영상 편집자의 역량인지라 괜찮은 페이라고 생각 드네유 실제로 대학생 분이 편집자 하는 것도 봤구여~
2개월 전
오오 좋네여 침투부 보면 캠 하나에 컷편집 자막 올리는게 주라
2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친한길냥이가 따라오래서 따라갔는데 자기 집이엿어 ㅋㅋ786 無地태 12.09 14:35 96756
유머·감동 한국 전통 불꽃놀이, 낙화놀이 근황667 캐리와 장난감 12.09 16:07 84564
유머·감동 목욕비는 무료입니다. 대신에...135 몹시섹시 2:40 28282 0
유머·감동 처음 보면 경악한다는 포토샵 시험문제339 Twenty_Four 12.09 19:30 82942
유머·감동 뚱카롱이고뭐고 얇은걸로 팔아줘 가게들아 제발,,,,144 세기말 12.09 23:00 48044 19
다시 뭉친 블락비 디귿 8:35 64 0
직장인들 트윗모음.twt 최승처 8:29 413 1
한방에 비염 치료하는법 이진기(30) 7:28 4344 0
찐친이랑 할수있다없다로 갈리는거6 최승처 7:28 3741 0
얘들아 내 혈육 홍석천님이 팔로우했는데 간택된겨?12 sweetly 7:28 6008 3
윤하(YOUNHA) - "오르트구름(Oort Cloud)” Band LIVE 308481_return 7:27 239 0
호랑이 이빨 크기 체감하기.gif2 알케이 7:27 4422 0
it 유튜버의 컴퓨터 출장 수리 업체들 실태 고발1 호롤로롤롤 7:26 2586 1
이강인 남친짤 (feat. 가족펜션)1 김밍굴 7:25 3859 1
컴퓨터 AS업체들 근황 이차함수 7:25 1573 0
STAYC(스테이씨) -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건가요 알케이 7:25 147 0
당근마켓에서 동네에 있는 팬 만난 장도연.jpg14 S.COUPS. 7:23 5126 3
트루먼쇼 코리안 이강인 ㅋㅋㅋㅋㅋ 부산외쿡인 7:22 1540 0
충청도에서만 먹는 전.jpg36 이차함수 7:14 5897 0
[제보는MBC] 어린이집서 반복된 아동 간 성추행놀이인 줄 알았다?3 까까까 7:13 5497 1
어느 틱톡커의 촬영 준비.gif1 아야나미 7:11 2517 0
짱잘남의 카톡 대화 수준…jpg Bring back to 7:11 3360 0
러시아인에게 MOSCOW를 모스크바라고 불러줄 경우 반응3 고양이기지개 7:11 5747 2
천만원어치 대왕 캣닢 사탕을 본 냥이 반응은.jpg2 민초의나라 7:10 4715 1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0 8:34 ~ 12/10 8: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0 8:34 ~ 12/10 8: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