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스네이프 교수님 ll조회 18852l 10
 
   
😤
1개월 전
대책으로 약값올린다던디 윤 정부
1개월 전
헐 미친
1개월 전
그아탱  소녀시대8월컴백
전 정부 그리고 야당 쪽에서 시행한건 우선 다 중지 또는 철회 하는거 같네요 ..ㅋㅋ 도대체 뭐해요?
1개월 전
국민에게 모든 책임을 이양하고 손 놓는 게 과학방역입니까?
1개월 전
😤
1개월 전
하 치 와 레  챠루메라 냠냠
강제적으로 이런 나라에서 살게 된다니 참
1개월 전
하 치 와 레  챠루메라 냠냠
2찍들이 만든 미래
1개월 전
약국시간 맞추기 힘들어서 감기약 진통제 지사제 1년치 미리 사놓는데 큰일났다
1개월 전
💯
1개월 전
아니 할 줄 아는 일이 대체 뭐예요?
1개월 전
오메나
1개월 전
네...?
1개월 전
저러고 약값 올린다는 기사 있던데..

오유경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감기약 수급 불안정 대책으로 약값 인상을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국정감사에서 ‘감기약 수급 불안정 대책’을 묻는 김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의 질의에, 약값 인상을 추진하고 있다며 식약처에서 쓸 수 있는 카드는 다 썼다고 말했습니다.
https://v.daum.net/v/20221007185429788

1개월 전
헐랭...미리 사둬야하나ㅜ기침감기약이랑 두통약이랑 비염약 좀 쟁여야갰다...
1개월 전
매일매일이 익사이팅 으메이징이다 아주 뭐부터 말해야할지도 답답
1개월 전
도대체가…. 멀쩡한 소식이 하나도 안들리는..
1개월 전
^^ 진짜 개어이없는게 전정부 욕 개오지게 하더니 지는 과학방학한다고 야부리 개같이 쳐 털어놓고 대체 뭐함?
1개월 전
너무 아름답네요 ㅎㅎ....... ㅎㅎ....ㅎㅎㅎㅎㅎ
1개월 전
뭐하는 놈들이야 진짜...
1개월 전
그냥 무조건 전정권 지우기 하니까 성과는 커녕 머저리짓하고 있는거죠 뭐....
1개월 전
무지성 2찍들 반성이라도 해라
1개월 전
헐 생리통 어쩌지
1개월 전
이부프로펜 들어간거만 먹는데…
1개월 전
나라 반 가르라고요ㅠ 삼국시대해요 걍
1개월 전
2 안 찍었는데 왜 2찍자들이 만드는 세상에 살아야하는지..
1개월 전
ㅎr,,,,,,,,,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인기 진짜 개많고 화제성 쩐다는데 안 보는 사람들은 절대 안보는 프로그램403 S.COUPS. 12.06 22:56 100359 21
유머·감동 당신의 아내가 사랑하는 아이를 출산했습니다298 쿵쾅맨 4:04 52215 7
유머·감동 너네 기준 붕어빵 장사 신고하는거229 NCT 지 성 12.06 23:01 69278 15
유머·감동 망신살 있는 사주가 반드시 있다고 생각하는 달글492 비비의주인 0:20 56565
유머·감동 우리나라 지역 특색빵을 안사먹게 되는 이유194 Jeddd 0:25 66331 47
스위스 여행객들에게 우연히 찍힌 유세윤 ㅋㅋㅋㅋ 바보같은그대 15:36 300 0
현재까지도 앞으로도 최고로 가성비 좋은 유료게임 언행일치 15:35 264 0
전설적인 운동선수도 안 되는구나.gif 거미의해안 15:32 406 0
16강 브라질전 (꼬꼬무ver) 세븐틴 원 + 15:30 556 0
파브리지오 로마노) 파울루 벤투, 대한민국 감독 사임 더보이즈 상 15:25 1159 0
???: 아빠! 우리나라 진거야?1 마유 15:24 862 0
친구가 사건의 지평선 듣고 눈물난대서 난 그 노래 진짜 싫어해 이랬거든35 Sour candy 15:22 2778 4
멤버 별로 느낌 다른 (여자)아이들 에스콰이어 화보.jpg 아이들튀 15:16 2099 1
내년부터 만 나이 적용한다고 합니다10 칼칼나마 15:13 1782 0
곧 열리는 피겨 한일전1 멍푸푸 15:02 1991 0
일본과 한국 축구 근황3 날개달린상어 15:01 2900 2
'WET!', 티저 영상 오픈…DJ 레이블 대격돌 '기대감 UP' 바보같은그대 15:00 261 0
한국은 정서적으로는 살기 좋은 국가는 아닌듯…8 밍밍리 15:00 4291 6
라인업 쟁쟁한거같은 연말 발라드가수 콘서트 모음.jpg 슈슈슈슈슈슈 14:55 1392 0
정맥류 치료주사3 패딩조끼 14:53 2618 0
롤) 데이터상 분명 현 정글 no.1, 0티어 이지만 픽률은 5%대인 챔피언4 아야나미 14:44 1770 0
브라질 세번째 골 다시 복습하다가 경악한 장면.gif1 옹뇸뇸뇸 14:44 4550 1
원피스 1069회 스포 로브 루치 근황1 사정있는남자 14:43 1917 0
이근 강제추행 피해자에 대한 손해배상금 2000만원을 "평생 줄 생각이 없다” NCT 지 성 14:42 3283 2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15:36 ~ 12/7 15: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7 15:36 ~ 12/7 15: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