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슈슈슈슈슈슈 ll조회 36947l 28

어제자 아바드림에 러블리즈 케이가 나옴



이제는 걸크러쉬 컨셉이 하고싶다는 청순걸그룹 멤버 | 인스티즈

이제는 걸크러쉬 컨셉이 하고싶다는 청순걸그룹 멤버 | 인스티즈


대중들한테 청순한 걸그룹으로 유명한데


이제는 걸크러쉬 컨셉이 하고싶다는 청순걸그룹 멤버 | 인스티즈

이제는 걸크러쉬 컨셉이 하고싶다는 청순걸그룹 멤버 | 인스티즈


사실 본인은 걸크러쉬 컨셉을 원한다함...ㄷㄷ


이제는 걸크러쉬 컨셉이 하고싶다는 청순걸그룹 멤버 | 인스티즈

이제는 걸크러쉬 컨셉이 하고싶다는 청순걸그룹 멤버 | 인스티즈

이제는 걸크러쉬 컨셉이 하고싶다는 청순걸그룹 멤버 | 인스티즈


확실히 퀸덤때도 느꼈는데

러블리즈가 청순한 모습만 보여줬다보니 새로운 컨셉을 원하는것도 이해가 감...ㅇㅇ


그리고 어제 장현승이랑 듀엣 무대했는데


이제는 걸크러쉬 컨셉이 하고싶다는 청순걸그룹 멤버 | 인스티즈

이제는 걸크러쉬 컨셉이 하고싶다는 청순걸그룹 멤버 | 인스티즈

이제는 걸크러쉬 컨셉이 하고싶다는 청순걸그룹 멤버 | 인스티즈


데뷔후 처음 시도한 올림머리인데 진짜 잘어울리는거 같음 ㅋㅋ

진짜 러블리즈 컨셉도 좋지만 솔로로서 케이도 너무 음색 좋아서 잘됐으면 좋겠음...

추천  28
 
   
목소리 자체가 너무옥구슬이라 걸크나 다크한 강렬한 컨셉 하기에는 좀 안어울리긴 해요.. 페이스도 그렇고.. 퀸덤때 느꼈습니다
1개월 전
뀨뀨꺄꺄?  언제나영원히인피니트
2222 영상보고 더 그렇게 느꼈어요 케이 얼굴 안나오고 목소리만 들어도 옥구슬ㅠㅠ 목소리 넘좋도 노래도 잘부르지만 걸크러쉬랑은 거리가 멀어요
1개월 전
수지수지해  데이식스배수지워더
333 저두 퀸덤 브아걸 무대보고.. 케이 목소리 옥구슬 도로록...에 얼굴도 그렇고.. 뭔가 섹시다크걸크 이런 느낌이랑은 거리가 멀다구 느꼈어요.. 확신의 청순청량이더라구요
1개월 전
4444 퀸덤때 왜 청순컨셉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1개월 전
Eddie Chun  뷰티핸섬 _ 보컬❤
555 트러블메이커이서도 그렇다 느꼈어요
1개월 전
호추울  기쁜데 슬프다
6 확실히 식스센스때... 느낌ㅠㅋㅋㅋ
1개월 전
7...식센때 청순+상큼이 잘어울림다고 확 느낌
1개월 전
여돌러버  아이브 스테이씨
8 케이님 본인은 아쉽겠지만 어울리지 않네요ㅠ
1개월 전
BTS(만 8세)  💜방탄소년단💜
9
1개월 전
휘뚜루마뚜루살자  인생은 한 번이니까
10 본인은 하고 싶어하는데 안타까워요
26일 전
 
👍
1개월 전
잘어울려요
1개월 전
확실히 근데 청순이 낫네요
1개월 전
목소리가 ㄹㅇ 너무 옥구슬이라서
1개월 전
케이는 러블리한 컨셉이 제일 이뻐요
1개월 전
😍
1개월 전
근데 저 양갈래 땋은머리 잘어울려요ㅋㅋㅋㅋㅋ
1개월 전
이거 그 young한데? 이거랑 다른가요? 너무 유사 MZ감성인데...
1개월 전
목소리가 옥구슬같으셔서 걸크 중에서도 아련다크(?)한 컨셉같은거 잘 어울리실거같은데..!
1개월 전
컨셉이고 뭐고 갑자기 아바타 튀어나와서 놀랬어요ㅋㅋㅋㅋㅋ
1개월 전
Chris Evans  이노리💙 유이치💙
하고 싶으면 하면 되는 거긴한데 해서 돈이 안 되면 결국에 타협 봐야하는 거죠... 어울리는 거 계속 잘하는 게 좋을수도...
1개월 전
밴드 느낌, 태연의 i, 소시의 소원을 말해봐처럼 풍부한 목소리를 전달할 수 있는 곡이라면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클래시컬 락이라던가 목소리가 부드러워서 받쳐주지 않으면 반주가 받쳐주면 된다고 생각해서 라이브도 무반주에 가까워서 또 반주를 입히면 어떻게 들리지 알 수 없다고 생각해요
1개월 전
근데 딴말이지만 버추얼 코디 이상하네요 목소리랑도 안 어울리고
1개월 전
블랙핑크의 핑크베놈이나 레드벨벳 여러 노래도 소화하실 거 같아요 랩은 힘드시겠지만
1개월 전
아티스탁 게임에서 별이빛나는밤, 트러블메이커 무대한 거 봤는데 걸크러시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여러 길로 도전하는 모습 보기 좋아요
1개월 전
빵빵 터지는 비트보다는 음역대가 낮은 다크섹시 같은 것도 좋아보여요! 잘만 맞으면 걸크러시도 살짝 걸칠 수도 있구요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워너원 출신이란 이유로 대놓고 그룹 내에서 배척 당하는 배진영902 침침대 01.31 15:32 141783
이슈·소식 '부산 서면 돌려차기 사건' CCTV 원본을 공개합니다 (ㅎㅇㅈㅇ)487 벤츄리 01.31 14:49 110733
유머·감동 1052회 로또 당첨자 인증글.jpg425 까까까 01.31 19:05 71493
유머·감동 원룸이 단어 읽으면서 들어와봐181 Different 01.31 17:40 61406 6
유머·감동 본인들 앨범 만드는 공장가서 알바 뛰고 온 아이돌.jpgif285 청량섹시 김태 01.31 15:58 83015
카리나.gif NUEST-W 5:42 2 0
전화번호말고 주민번호 불러주세요~.jpg1 둔둔단세 5:37 351 0
검은 색 립스틱을 발라 보고 싶었던 여돌 Silly Silly L 5:15 1321 1
장인은 이름이 구수해야 신뢰가 감 311344_return 4:30 3804 2
사장님 많이 바쁘셨나봐요 더보이즈 영 4:30 2462 0
250년 전 유럽 귀족들이 실제로 입었던 드레스들.jpg3 MANSAE 4:29 5952 5
8300억 로또 당첨자가 나온 산골마을에서 생긴 일3 굿데이_희진 4:28 4773 1
나랑 과자 취향이 같은 만광이를 찾아보자! 311869_return 4:26 1158 0
갑자기 새로운 노래 나온 아이유 (정식음원X)1 패딩조끼 4:23 2787 0
나뭇잎 으깨도 광합성 하나요? 색지 4:23 1332 0
아저씨 아줌마들 국민 폰케이스.jpg2 원 + 원 4:22 5052 0
얘, 방석아~엄마가 과자 사왔다, 대신 하나만 먹어!!!!4 뭐야 너 4:22 2617 0
쌍둥이 수준으로 닮은 비투비 민혁이랑 친형 나루호토 4:21 1877 0
나를 닮은 동화 주인공은? 테스트4 데이비드썸원 4:21 1988 0
헤드셋 끼고 들어보세요 나루호토 4:21 1087 0
일본 방송의 코난 실험.jpg JOSHUA95 4:20 1468 0
둘 중 한 명과 반드시 조별과제를 해야 한다면? 쇼콘!23 4:19 1408 0
아이유가 칸 영화제 가서 해버렸다는 가장 별로였던 행동.gif13 Different 4:15 8286 3
김치찌개는 무조건 1vs2vs3vs42 김밍굴 4:14 2041 0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2/1 5:40 ~ 2/1 5: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1 5:40 ~ 2/1 5: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