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Jeddd ll조회 82676l 88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맛이 다 똑같음
1개월 전
대게빵은 속에 팥아닌것도 있던데여... 대게맛 나는데 ㅋㅋㅋ
1개월 전
오묘하게 대게맛이 나요
1개월 전
ㅇ하 ㅇㅈ
1개월 전
노란색처럼 살고 싶다!  색이지만 나의첫인상
오... 복숭아빵같은거에도 팥이군요! 복숭아잼이이나 크림잼일줄알았어요
1개월 전
백앙금이 들었답니다!
1개월 전
복숭아빵은 대신 빵에서 복숭아맛이 난건지
베어물자마자 복숭아향이 가득했어요
진짜 맛있었어요

1개월 전
셜아  여보세요 여보인가요
백앙금이 들어있는데 솔직히 그냥 새콤달콤 복숭아 맛보다는 별로에요ㅠㅠ
1개월 전
제주 섭지코지 한치빵맛있어여 크림치즈 모짜치즈 달달구리 안느끼
1개월 전
SKZ_LEEKNOW  내미래신랑^0^
오히려 붕어빵은 피자맛 민트초코맛 슈크림 다양하게 나오는 신기한 현상…!
1개월 전
공주 밤파이 맛있더라구요
1개월 전
제주도 한치빵은 맛있음
먹고싶다...

1개월 전
귀여운아이  행운이엄마👶🏻
그쵸 크..
1개월 전
안동 사과빵은 앙금인데도 사과맛 많이나고 맛있었어요!
앙금있는게 싫으시다면 고흥 유자빵도 맛있었던 것 같아요~~

1개월 전
저도 그래서 안먹는데 유일하게 좋아하는건 감자빵
1개월 전
십원빵은 치즈들었어요 짱맛
1개월 전
22
1개월 전
33 치즈 들어간 피자맛 남
1개월 전
4444 십원빵은 진짜 맛났어요!!!!
1개월 전
세분튄  꽉잡아줘권순영
제일 싫은건 경주빵...
1개월 전
22 팥 좋아하는데 눅눅한 팥빵 먹는 기분
1개월 전
경주에서 황남빵 샀는데 팥 안좋아하는데 맛있긴하더라구요
1개월 전
너무 비싸요
1개월 전
선바 지역빵 먹방생각나네 하나같이 다 맛없고 특색없는빵ㅋㅋㅋㅋㅋ
1개월 전
유자빵 맛있어요!
1개월 전
부산갔다가 갈매기빵 사왔는데 초코였어요
1개월 전
나한테만 착한건  서기사💙뿌꿈이
전 팥 좋아해서 그런가 통영 꿀빵 여수 꿀빵 사랑해요 진심...보기만 해도 행복
1개월 전
특산물이라고 예전부터 있던 특색있는 토박이 음식말고 저런식으로 파는것중에 맛있는거 못 봤어요..ㅋㅋ 한국뿐이 아니라 다른 나라에서도 관광 상품 판매 목적으로 억지로 기념품화 시킨건 어디서 다 저렴하게 찍어낸 공장맛ㅋㅋㅋ
1개월 전
안동 사과도 팥이었나? 사과잼같은거 들어있었던것같은데 기억조작인가요
1개월 전
Poet Artist  나의 시인 나의 아티스트
경주는 십원빵이 제일 나아요... 가격도 천오백원인가? 엄청 저렴하구 안에 치즈 들어있고...
1개월 전
튀김소보로 꾜!
1개월 전
통영빵은 맛이 요상했어요
1개월 전
정안알밤휴게소 공주밤빵 최고👍
1개월 전
꿀빵ㅠㅠㅠ 기대했는데 그냥 팥빵이었다는걸 알았을때의 그 슬픔 근데 팥 말고 다른거 들어간건 또 맛있더라구요
1개월 전
또각또각  0927🔫키의BadLove
춘천감자빵 추천이요
1개월 전
오 감자빵도 맛있어요 ㄹㅇ
1개월 전
전 십원빵 너무 별로냤어요
1개월 전
22 줄서서 먹었는데 진짜 별로였어요
1개월 전
Guppy  오늘부터 히어로
사진 보자마자 맛이 예상되는...
1개월 전
울릉도 오징어빵응 좀 달랏서요
1개월 전
요즘은 또 치즈...
1개월 전
ㄹㅇ 눅눅한 호두과자 겉부분 빵에 양산형 팥
모양만 바꿔서 바나나,땅콩,커피콩,국화빵 등이 됨
근데 맛은 복제품인

1개월 전
감자빵 진짜 맛있던데 처음에 문화충격ㅋㅋㅋㅋ
1개월 전
ㅇㅇ샌드 너무 많던데....
1개월 전
너무 대충만드는거같음
1개월 전
진짜 거의다 팥빵이었던 … 팥 아닌것 중에 포도빵 맛있었어요
1개월 전
그래도 맛있어요
1개월 전
황남빵? 경주빵? 제일 좋아함 살짝 차갑게 해서 먹으면 꾸덕하고 좋아요
1개월 전
감자빵은 감자에요 그리고 팥이라도 약간씩 맛이다른것도 있던데 가평휴게소에서파는 호두과자?는 잣들어있음..! 아무튼 저렇게라도 조금씩 다른거 조음,,
1개월 전
사과빵 자두빵 복숭아빵 이런건 다 백앙금에 인공적인 향이 너무 강해서 그것도 다 비슷한것 처럼 느껴져요 ㅠㅠ 예쁘기만한 아는맛
1개월 전
제주 한치빵 짱맛입니다.. 안에 모짜치즈+살짝연유크림?들었고 반죽에 한치들어가서 아주 약간 꼬숩한 맛나는데 젤 맛있어요ㅠㅠㅠ
1개월 전
팥이 젤 무난하고 맛있ㅎㅎ
1개월 전
해남 고구마빵은 맛있더라구요...!
1개월 전
맞아요 저도 이거 맛있어서 더 사올걸 후회했어요
1개월 전
진해 벚꽃빵 안동 사과빵 남원 춘향전빵 맛있어요 ㅠ
1개월 전
오른쪽 맨 위 이름뭐야
1개월 전
촉촉하지않고 대부분 다 퍽퍽해서 별로에요
1개월 전
요즘은 또 xx샌드가 유명하던데... 전 경주샌드가 제일 맛있었던 것 같아요
1개월 전
외사랑  친등해요 맞등해요
아무것도 안 들은 게 맛있을 듯
1개월 전
솔직히 한번먹어볼만한거지 또사고싶다는생각이 안들더라고요ㅋㅋㅋㅋ
1개월 전
팥 한번 맛들이면 짱맛
1개월 전
Sns 없으면 사라질 빵들
1개월 전
나는 속는셈치고라도 한상자씩 사는 편ㅎㅎ
아는맛일테지만 추억이라 좋은것같아요

1개월 전
그래도 황남빵은 맛있어요.. 흰 우유랑 같이 먹으면🤤 가끔씩 택배시켜 먹어요!ㅎㅎㅎ
1개월 전
기본이 팥인게 많긴해도 요즘은 아닌것들도 많아요.
1개월 전
십원빵 맛있던데 치즈 들어서
1개월 전
동감해요 ㅎㅎ 맛이 다 비슷한.. 요즘은 또 다양해지는것 같긴 해요
1개월 전
ㅇㅈ 지루하고 안일한 맛 그 자체ㅡ 지역 상품은 고유의 개성이 있어야 흥할텐데
1개월 전
대부분 호두과자하고 비슷하고 찍어내는 틀만 다름
1개월 전
제주도 한치빵은 치즈 들어서 맛있더라구요
1개월 전
공주빵은 속에 밤 들어있는데 겁나 맛있어요 진심 레알
1개월 전
감자빵은 진짜 맛있더라구요... ㅠㅠ 갠적으로 커피콩빵도 팥..? 인 것 같지만 맛있었어요 은은하게 커피맛나서
1개월 전
밤빵 저 환장해서 먹어요 알밤휴게소 최고맛도리 밤빵 많관부
1개월 전
구미빵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무슨맛인지 이젠 기억안나지만 ㅜㅜ팥은 아니였어요

1개월 전
그냥 누구한테 사줄때만 사지 사먹진 않습니다
1개월 전
맛이 똑같기도 하고 그렇게 맛있지도 않아서 돈주고 사먹진 않는거같아요
1개월 전
임찬규  엘지GS위너슈주포레
감자빵!!!!
1개월 전
맛도 다 똑같고 진짜 맛없어요 속
1개월 전
벚꽃빵은 벚꽃앙금 들었던데용
1개월 전
그런줄알았는데.... 다르더라고요...맛있더라고요...
1개월 전
경주 황남빵 최고
1개월 전
백인호 부인  인호야 행복해라
팥 싫어요
1개월 전
경주 십원빵은 진짜 맛있는데... 기대 안 하고 먹었다가 눈 땡그래짐
1개월 전
경주 찰보리빵도요... 쫀득 보들 촉촉...
1개월 전
  문태일
맞아요 ㅋㅋㅋ 찰보리빵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ㅠㅠ

1개월 전
감자빵 십원빵 좋아해요..
1개월 전
쩡차코  ૮ • ·̫ • ა
감자빵 고구마빵 십원빵 최고
1개월 전
요즘은 그래도 속이 고구마마 유자 등등
다양 해졌어요. 갓모양만 비슷하고 아예
빵부터 초코인 것도 있는데 그건 더 비싸죠

1개월 전
십원빵은맛있어요
1개월 전
십원빵.. 제발 다들 십원빵을 드셔보세요
1개월 전
저렇게 모아보니 별로에요..그냥 일반 카메라라 그런가 팥을 좋아하긴 하는데 ... 굳이 먹고싶지 않아요 맛 다똑같을거같아요
1개월 전
ㅇㅈ..... 다 앙금빵...
1개월 전
속초 오징어빵 꼭 드세요ㅠㅠ 안에 만두 속 같이 들었는데 오징어가 함께 들어있어요..!
1개월 전
리쓴마마베베  꾸기는 아기지🐰
통영 고메도넛 드셔보세요 맛있습니당!~!!
1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간절곶 해빵 드셔보세요ㅠㅠ
진짜 개개개에에맛있음

1개월 전
보통 맛없고 특색없더라구요..
1개월 전
이 글 보니 통영꿀빵 먹고 싶네용...
1개월 전
앗 저도요... 팥 시렁
1개월 전
성심당으로 오세요~ 대전 명물
1개월 전
대게빵은 반죽에 게살 들어가는걸루 알고있어요
1개월 전
주4일제 주세요  주6일출근하는사람
경주빵 완전 맛있는데..
1개월 전
경주빵 진짜 맛잇어여
경주가서 먹엇던 빵이 계피가루 겉에 묻혀놓은거 있거든여 계피빵인가? 그거 진짜 맛잇어여

1개월 전
계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해여
1개월 전
대관령양빵!! 진짜 맛있어요 이런 팥맛나는 빵 통틀어서 제일 맛있었어요
1개월 전
김동현  보이프렌드리더
팥 싫엉..
1개월 전
맞아요 모양 다른 붕어빵..
1개월 전
마데자루  강영현 와이프인데요
황남빵은 피가 얇고 눅눅한데 그게 싫다 하시는분들은 최영화빵 드세요 거기가 사실 원조
1개월 전
십원빵 맛있어요~! 전 느끼한 거 잘 못 먹어서 그런가 금방 물리긴 했는데 맛있었어요
1개월 전
다른건 몰라도 대게빵은 대게 맛있었어요
1개월 전
경주 십원빵은 기대하지 말고 치즈 늘어지게 따듯하게 먹어야 하는데 대릉원 정문 옆 십원빵이 제일 맛있구요
경주빵은 최영화빵집이 원조 집인데 시간대 좋으면 바로 만들어진거 먹을 수 있어요 그때 포장 제외 한 알만 시켜서 그자리에서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그리고 그 옆에 쫌 돌아가면 찰보리빵 원조 집도 나옵니다

1개월 전
미소빵은 팥소에 블루베리랑 호두가 들어가있어요! 근데 뭐 팥맛만 나긴하지만요
1개월 전
춘천 감자빵 최고예요 올해만 감자빵에 30만원 씀 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인정이요… ㅠㅠ 특색 없어요
1개월 전
ㅇㄱㄹㅇ
1개월 전
*`A´*  서로만 믿고 가자
유등빵 백앙금 같은 거 들어서 맛있음...
1개월 전
저희 지역빵은 그냥 비싸요... 특별하게 들어가는 것도 없으면서 비쌈 그 돈이면 그냥 빵집가서 사먹지..
1개월 전
공주 밤빵은 맛있으니까 꼭 사드세요 팥 안들었습니다 버스터미널에서 지날때마다 냄새도 좋고 맛도 개짱맛.. 식어도 맛있어요
1개월 전
2222 넘 인정해요…진짜
1개월 전
맞아요ㅠㅠ 팥이나 아님 밤인데 둘 다 싫어해서 잘 안 먹어요ㅠㅠ
1개월 전
저는 팥 좋아하는데 근데 맛이 비슷해서 비싼돈 주고 굳이 안사먹고 싶긴 해요 ㅎ
1개월 전
인정합니다
1개월 전
팥밤꿀 3개중 하나... 대부분 다 비슷비슷하고 어디서 하나 팔아서 잘됐다하면 다른데서도 그대로 갖다팔고 특색을 별로 못느껴서 지역빵인지조차 모르겠어요
1개월 전
꿀빵 진짜 유ㅐ먹음? 꿀빵 옆에 호두과자에 버터 넣은 호두앙과자 더 맛있음요
1개월 전
경주빵 낱개로 사서 뜨끈한거 먹으면 짱맛
1개월 전
아는 맛이 더 무섭다…
1개월 전
겉만 그럴싸하고 맛은 거기서 거기에요 특색이 없고 모양만 다른 호두과자맛인게 아쉬워요
대게빵이면 대게랑 고기 볶아서 고로케처럼 만들던지 복숭아빵이면 단팥말고 복숭아크림을 넣은 빵을 만들ㄱ던가

1개월 전
지역특색빵중 먹을만한거

강릉 커피콩빵, 경주빵(이건 원래 유명)

1개월 전
하 지 만 경주의 황남빵은 꼭 사먹어주세요 진짜 너무 맛있음 팥 들어도 맛있음
1개월 전
그저 그런 팥빵과 차원이 달라유..
1개월 전
황남빵은 지역 특색빵류의 근본이라.... 천안호두과자 정도 제외하면 따라갈수 있는 빵이 없을듯요...
17일 전
제주 한치빵 좋아하는뎁,,,
1개월 전
들은 게 같아도 특색 있고 맛있으면 사먹는데
솔직히 맛이 없어요... 엄청 예쁜 것도 아니고..

1개월 전
횡성한우빵은 한우 들어갔으요
1개월 전
초코 넣어주세요..~~ 메가커피 초코조개빵 맛있더라구요 ^.^
1개월 전
그래도 경주빵은 어렸을때 먹은 추억땜에 사먹게돼요 진짜 얼마나 맛있었는지..
1개월 전
감자빵..
1개월 전
호엥 맛있는데 경주빵ㅜㅜㅜ
1개월 전
강릉 짬뽕빵도ㅜㅜ
1개월 전
크래비티  그리고 러비티
진해 벚꽃빵은 팥이어도 뭔가 맛있어요
1개월 전
전주 비빔빵,,, 넵,, 비빔밥 들어가있어요!!
1개월 전
으아 어디껀지 기억이 안나는데 커피콩빵인가.... 그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아 찾아보니 강릉이라고....!!! 저거 진짜 한봉지 사면 호로록 없어졌어요....줜맛탱
1개월 전
ㄹㅇ요 속이 다 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ㅋㅋㅌ아맞아요
1개월 전
한치빵은 치즈라구욧
1개월 전
십원빵두치즈,
1개월 전
춘천 감자빵🫶🏻🫶🏻🫶🏻😭😭😭❤️
1개월 전
그래도 여행의 재미중의 하나라서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목소리 지문 수준인 아이돌 누구라고 생각함?343 Side to Side 19:06 30325 4
유머·감동 사실상 재미로 학대하는걸 즐기는게 "낚시"404 옹뇸뇸뇸 10:00 95316
이슈·소식 "尹정부, 日 전범기업에 강제징용 배상 책임 묻지 않기로 조율"315 yang314 11:17 57965 49
유머·감동 여자친구랑 싸웠는데 내가 잘못한거야?.eta286 Milk nuts 13:02 71205 18
유머·감동 이거 진짜 클릭 안 하는 사람들 mbti 머야161 션국이네 메르 19:44 25216 6
한국에 있는데 한국인은 못 가는 중국인 전용 PC방...jpg ㅎㄹㄱㄷ 23:25 200 0
[자막뉴스] 내가 나쁜 건물주라 생각 말아요 쌀강아지 23:23 99 0
흥미돋는 우리나라 제과제빵 명장 tmi 라잌유 23:23 489 0
이석훈, 립제이, 최영준, 솔지, 백구영, pH-1, 임한별 앞에서 발레턴 보여준 .. 우와금요일 23:19 510 0
갤럭시 S23 울트라 제품 사양 311341_return 23:19 665 0
與 "국민은 난방비로 엄동설한 떠는데 민주당은 이재명 방탄집회" Tony Stark 23:19 201 0
한판만 해야지의 진짜 뜻2 널 사랑해 영 23:16 909 0
윤상현이 올린 러브샷 사진... 남진 "그분도 아무 관계 없다”1 알케이 23:15 2294 0
헬스장 끊어놓고 안 가는 사람 특징 306399_return 23:15 942 0
모임 좋아하는 여자는 결혼상대로 어떤가요? Side to Side 23:15 569 0
개집에 갇혀버린 커플2 박뚱시 23:14 659 0
일본 편의점 2년차 알바생 후기1 배진영(a.k.a발 23:14 1349 1
왕따가 남긴 상처 평생 간다…"성인 됐을 때 우울증 위험 1.8배" JOSHUA95 23:14 365 0
[네이트판] 딸 친구가 너무 예쁘네요 디즈니풀렸스 23:13 1039 0
서울대 합격 여학생 비율 36% '10년 만에 최저치'…무슨 일?2 봉쥬루 23:10 2263 2
n년 째 미연 생일에 진심인 엠카 my cozy 23:09 782 0
잘생긴 남자가 섹드립을 쳤는데 여자애들이 좋아하길래..20 언더캐이지 23:08 4179 2
트위터에서 외국 사는데 길고양이 밥 준다는 인용이 쏟아진 이유 원 + 원 23:05 1346 0
살면서 운동하다가 이 증상 느껴본 적 있다 vs 없다 NUEST-W 23:05 126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 23:26 ~ 2/2 2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 23:26 ~ 2/2 2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