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마이MYll조회 125688l 3

현재 난리난 버즈3 디자인 유출.jpg | 인스티즈

드디어 콩나물로 변경

추천  3


 
   
👏
1개월 전
GIF
(내용 없음)

1개월 전
ㅜㅜ 강낭콩이 좋은데
1개월 전
자코모  천사를 봤어요!!
222232
1개월 전
3333
1개월 전

1개월 전
안돼!!!!!
1개월 전
청주 KB국민은행 스타즈  청주실내체육관
강낭콩 버리지마 ㅜㅜ
1개월 전
뭉순임당  나이가 서른이면
설마ㅠ
1개월 전
삼성만의 디자인으로 가야지 애플 따라가네
1개월 전
와 드디어 버즈 계속 귀에서 빠졋는데ㅜㅜ
1개월 전
여신쁘띠공쥬  사랑은 율법의 완성
에?? 왜요 ㅜㅜㅜㅜㅜㅜㅜㅠㅠ 지금이 좋은데...
1개월 전
안돼
1개월 전
아니 왜 굳이,,,,
1개월 전
진짠가
1개월 전
아...
1개월 전
콩나물 너무 싫은데 누가 하자고 했냐;
1개월 전
엥?버즈 안같음,,,
1개월 전
콩나물 싫어서 쓴 건데...
1개월 전
그냥 워치도 네모로 바꾸자.. 자존심 버려 그냥
1개월 전
마이MY  ❤️  글쓴이
워치도 네모로 바뀝니다..
1개월 전
강민석  아령하세여~허잇!
이게 네모인가요? 동그란 거 같은데
1개월 전
베젤이 네모난...
1개월 전
강민석  아령하세여~허잇!
진심 굳이굳이...... 의미가 없네요
1개월 전
이거 말 많자나.. 그냥 네모로하지 뭔 디자인이냐고..
1개월 전
액정은 둥근데 베젤만 네모면 무슨 의미가 있는 건지... 🤔
1개월 전
할거면 다 네모로 하지 이건 뭐...
1개월 전
에??? 굳이......지금 디자인 좋은데
1개월 전
왜지...
1개월 전
강낭콩에 귀에 쏙 안들어가는걸로 줘요ㅠ 커널형 아닌거 ㅜ
1개월 전
sonnaeun  손나예쁜손나은💕
제발...오픈형 만들어줘요ㅠㅠ
1개월 전
22제발 오픈형ㅜㅜ
1개월 전
?
1개월 전
콩나물 시른데ㅠㅠ
1개월 전
강낭콩 버즈가 좋은데......
1개월 전
아.. 안돼.. 강낭콩 감성 돌아와....
1개월 전
엥 버즈는 콩일 때가 좋았는데ㄹㅇ
1개월 전
강낭콩 원하는 사람들은 기존 모델 사용하면 되고 콩나물 원하는 사람들은 새로 나온 거 사용하면 되니까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점에서 좋네여
1개월 전
저러면 그냥 에어팟이랑 다를게 뭐지
1개월 전
진혼기  이제 그런 건 안 해도 돼.
하 버즈플러스 안녕 저걸로 갈아탄다
1개월 전
복숭아.  보라색을 좋아하는 복숭아
22 버즈 잘가라!!!!!!!!
1개월 전
융기메리미  아포방포♥
콩나물 싫은데요..버즈2나 열심히 써야겠네요
1개월 전
유가young  안녕히계세요 여러분
에? 너무 에어팟이랑 똑같은데
1개월 전
안돼
1개월 전
싫어... 콩나물 못생김
1개월 전
콩이 좋은데
1개월 전
안돼
1개월 전
조롱하지나 말든가 ㅋㅋㅋ
1개월 전
엥??  
안돼..강낭콩 좋다구ㅠㅠ 귀에 맞추는 것도 오래걸렸는데..
1개월 전
저는 콩나물이 더 좋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개월 전
되게 스뎅 후라이팬같다
1개월 전
굳이..
1개월 전
쿼카 대장  쏘니
안돼......
1개월 전
아진짜 싫어...버즈3 살일 없겠네요
1개월 전
난 지금이 좋아ㅠ
1개월 전
정우혜  七时吉祥
아...아니야....콩나물쓸꺼면 에어팟 샀지..
1개월 전
강낭콩 좋은데ㅜㅜ
1개월 전
임웅재  임시완죽도록사랑해.
강낭콩조은디...
1개월 전
뼝아리는  뺙뺙🐣
콩나물 싫어요 ㅠㅠ
근데 버즈가 강낭콩이구나
여태 조약돌인줄

1개월 전
왜지.. 강낭콩이 더 귀여운데
1개월 전
버즈같은 모양은 확실히 많은 사람들에게 편하기엔 좀 한계가 있었죠... 잘 바꾼 것 같아요 디자인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1개월 전
꿈결버블글리터  반짝반짝!
따라하는거 짜치네...
1개월 전
와 너무 좋음
개비싼 에어팟에서 드디어 탈출이다

1개월 전
LVLZ  완전체콘 소취
아~ 버즈 잃어버린 건 새로 사란 계시였구나^^
1개월 전
진짜 유출인가보다..
1개월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엥 나는 강낭콩이 좋은데ㅠㅜㅜㅠ
1개월 전
Harry Styles  Falling
워치도 네모요..?? 와.. 전자기기매장가서 삼성폰 보는데 디자인보고 아이폰인줄 알았는데 점점 심해지는듯
1개월 전
대체 왜......
1개월 전
레이겐  모브사이코100
우와 진짜 싫다
1개월 전
Timothee ChaIamet  티모테 샬라메
아니 뭐 하는 거야 싫다고... 콩나물 구리다고ㅠㅠㅠ
1개월 전
강낭콩 좋은데…ㅜㅜ 버즈 플러스 4년째 고장 안나고 잘 쓰는 중이니까 아껴써야지
1개월 전
Jururu  우왁굳 이세계아이돌 샤이니
완전 별로다
1개월 전
진짜면 굳이 싶은디...왜 굳이 애플 따라가나 싶음
1개월 전
애플 짭 같은데..
1개월 전
너무 에어팟이 생각나는 디자인..
1개월 전
나이스
1개월 전
버즈라이브 같은거 한 번 더 내줘...그게 젤 편한데ㅜㅜ
1개월 전
늘사랑  ᕕ( ᐛ )ᕗ (งᐛ)ว
그럴거면 에어팟 쓰지...
1개월 전
강민석  아령하세여~허잇!
하 싫은데 왜 자꾸 애플을 따라가는 거임?
1개월 전
개싫다 콩나물 귀에서 빠지고 불편한데
1개월 전
왜….
1개월 전
이뿌다 커널형으로 가져가서 더 안빠지겠네여
1개월 전
좋아요 커널형 답답
1개월 전
저는 강낭콩이 더 좋아요......
1개월 전
아....제 귀에는 저런거 안맞는데....
버즈2프로 업데이트 계속 해주는것도 아니구...

1개월 전
뭐가 됐든
귀만 안아프면 돼요
기존 버즈가 너무 귓바퀴를 아프게 해서 갤럭시인데도 강제로 헤드셋+에어팟 조합으로 들고 다녀요ㅜㅜ

1개월 전
저렇게 디자인을 크게 바꾸는 건 버즈3라고 하지말고 다른 라인으로 제품을 내놨으면 좋겠음
1개월 전
왜?
1개월 전
갤럭시를 보면 느끼지만 항상 아이덴티티가 왔다리 갔다리 한다고 느낌 근데 이해는 가는 게 우선 선점을 한 애플이라는 회사가 있고 그 곳과는 차별화된 아이덴티티를 보여야 하니 피해서 만들게되면서 어딘가에 최선은 아닌 하자가 생길 수 밖에 없어서 결국은 따라가는 그런 느낌
1개월 전
네모로 만들었으니 우린 동그랗게 가자 근데 네모로 만든데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콩나물로 만들었으니 우린 콩처럼 가자 근데 콩나물처럼 만든데에는 이유가 있지 않을까?
1개월 전
디스플레이가 원형이면 표시되는 정보량에서 손해인 부분이 너무 많아서 애플워치가 사각형인거고 콩나물 디자인으로 해야 마이크 수음이 원활하고 더 많은 부품을 넣을 수 있어서 에어팟이 콩나물 디자인인건데 그저 디자인으로 차별화 해보겠다고 다르게 가니 결국 문제가 생겨서 삼성이 애플을 따라갈 수 밖에 없는 형국이네요. 애플이 그 디자인을 한데에는 다 이유가 있다...
1개월 전
아...제발 ㅠㅠ
1개월 전
전 버즈 원래 모양 편해서 좋은데 불편하단 사람도 많나봐요? 원래 디자인이 더 예쁜 것 같은데
1개월 전
이대로 나온다면 에어팟 프로랑 그냥 디자인이 아예 똑같네요...
1개월 전
난 강낭콩이랑 동글 워치가 더 좋아ㅜ
1개월 전
중국 저가형 무선이어폰들이랑 디자인 겹쳤어서 바뀐 게 좋긴한데 또 너무 애플 아류 같은..
1개월 전
D-2  민윤기와이프🤵👰
안돼ㅠㅠ 강낭콩 도라와...
1개월 전
강낭콩이조아,,, 콩나물시러
1개월 전
버즈 라이브는 더이상 안나오는건가?? 나 그것만 쓰는데...ㅠㅠ
1개월 전
아니 싫어요... 귀에 삐죽 튀어나오는 거 싫고 동글 시계가 더 좋아서 갤럭시 쓰는 건데
1개월 전
ATEEZ 종호  천재메보아기막내🐻
아 개싫다
1개월 전
데이식스.  🍀
아니 왜ㅠㅠㅠㅠ 콩이 편하고 예쁜디
1개월 전
이 미 주  러블리즈, 그대에게
드디어 ... 유출됐네요 개발하면서도 공개되면 욕 엄청 먹겠지 했는데 진짜루
1개월 전
이 미 주  러블리즈, 그대에게
에어팟처럼 동글동글은 아니고 기둥이 약간 삼각으로 각져있어요 ...
1개월 전
강낭콩이 예뻐서 낀건데.. 저러면 걍 중국 짭같자나요
1개월 전
줌바즈 러버  고마워 아름다워줘서
응.? 걍 에어팟 아닌가요
1개월 전
아 오ㅑ.... 기존게 더 귀여운데
1개월 전
콩나물이 싫어서 강낭콩으로 온건데 대체 오 ㅐ....
버즈2야 고장나지말고 오래가자....

1개월 전
아 강낭콩 좋은데
1개월 전
오 가보자고 내가 이걸 위해 qcy 열버를 했다 워치 모양 바뀌는 건 열받지만 이건 환영
1개월 전
ㅠㅠ
1개월 전
왜...
1개월 전
진짜 애플이랑 혐관이구나... 서로 너무 사랑함
1개월 전
아... 진짜 사기 싫어지네
1개월 전
왜 굳이 …
1개월 전
앙대 강낭콩..ㅠㅍㅍㅍㅍ
1개월 전
강낭콩이 안 보여서 깔끔하고 좋았던 건데ㅠㅠ
1개월 전
ㅜㅜ왜ㅜㅜㅜ
1개월 전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이 말을 해 주고 싶었어
강낭콩이 좋은데,,
1개월 전
아 싫어...
1개월 전
콩나물 못생겼는데.....
1개월 전
엥? 안 사 따라쟁이 실망 짭같이 왜 따라함?
1개월 전
콩나물 불편한댕 ㅠ
1개월 전
우주♡  EXO
진짜 왜이러는걸까... 워치동그라미가 좋은데...
1개월 전
BBIN  ⭐️
이러면 짭밖에 더 되냐고... 그냥 밀고 가지
1개월 전
왜....어째서...
1개월 전
Spotify  모두를 위한 음악
버즈2프로 쓰는데 귓구멍에 안맞는 느낌이라 외출할 때 빼곤 사용 아예 안했었는데 드디어!
1개월 전
쿠앙  감성햄찌
버즈2 짱
1개월 전
희담.  영원히 빛날 다섯 개의 별_
콩나물 싫어서 버즈 사서 쓰는 건데 ㅎ.... 그냥 계속 버즈 2 프로나 써야겠네요
1개월 전
에어팟..인줄..
1개월 전
나의 마음은 너 하나야  인피니트의 커버걸
왜 이렇게 뚝심이 없나 모르겠음.... 삼성 만의 디자인이면서 미감 뒤쳐지지 않게 내면 충분히 인기 많을 텐데
매번 구린 임원 아재 감성이 이기는 느낌+애플 디자인 따라한 티가 너무 남=묘하게 짜침
갤럭시 팬인데 속상타ㅜㅜㅜㅜㅜㅜ

1개월 전
전 좋아용ㅋㅋ 솔직히 디자인은 강낭콩이 취향인데 통화품질이 너~~~무 구려서
그렇다고 갤럭시폰에 에어팟 사긴 좀 그랬는데

1개월 전
아 진짜 싫어 ㅠㅠ 강낭콩이라서 이쁜건데 워치도 아날로그 기본 시계 모양이라 좋아하는 건데 대체 왜 그러는 거야
1개월 전
왜...
1개월 전
어째서....
1개월 전
Aqua Man  헤엄헤엄
이러면 내 선택지엔 못생긴거밖에 안남잖아...
1개월 전
나만 그런건지.. 버즈끼면 떨어질 것 같아서 오히려 집에서 쓰고. 나갈때는 qcy꺼 써
1개월 전
강낭콩 지켜
1개월 전
헐 안댕ㅠㅠㅠ 강낭콩이 기엽고 좋았는데ㅠㅠ 걍 에어팟 짭으로 보일 거 같은...
1개월 전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아 뭐야 버즈내놔요ㅠㅠㅠ
버즈2가 가격대비 좋아서 재구매해서 쓰는디.. 비슷하게 내주면 안되남 ㅠㅠㅠㅠ

1개월 전
통화품질때문에 그런것 같긴한데 갤럭시만의 특색이 사라지는 것 같아서
1개월 전
백장미  🥀
??
1개월 전
bts__♡  둘! 셋!
아 진짜 시러ㅠㅠㅠ
1개월 전
콩나물 불편한데
1개월 전
Aㅏ... 갖고 있는 버즈 더 오래 사용해야지
1개월 전
어쩌나(2018)  세븐틴으로물들고있어
아니 줏대있게 강낭콩하라고 바꾸면 뭔 소용인데
1개월 전
안돼
1개월 전
흠 버즈 프로 출시 직후 사서 쓰다가 슬슬 잡음 심해지고 배터리도 빨리 닳길래 3 나오면 바꾸려 했는데 이게 진짜면 그냥 2프로 사야겠다
1개월 전
지방교육세  사랑합니더
어쩐지 요새 할인많이하도라
그래서 버즈2프로 샀는딩

1개월 전
오지환  오지배
강낭콩 모양이 예뻐서 좋은데 콩나물은 뭔가 좀 별로예요
1개월 전
...? 구냥 에어팟이 돼버렸네..
1개월 전
안돼 강낭콩 ㅠㅠ
1개월 전
걍 동그란게 좋은데 ㅠ
1개월 전
콩나물이 진짜 싫어서 버즈썼었는데...
강낭콩이 좋아요..

1개월 전
불량  STRAYKIDS
강낭콩 모양이었던 게 귀여웠었는데 ㅠ,, 아쉽네요
1개월 전
NCT127 YUTA  ♥왕자♥
으에엥 싫어요ㅠ..
1개월 전
말이야방구야  뿡뿡이
왜지
1개월 전
워치 네모 되는건 전 진짜 싫네요.
전 시계 느낌 팍팍 나는 동그란 베젤이 좋아서 갤럭시워치 꾸준히 쓴건데요. 심지어 클래식모델만 쓴다구요.
버즈도 강낭콩모양으로 쏙 들어가서 좋았던거지 특별히 기능이 좋아서도 아니었는데...

1개월 전
난 콩나물 시러요....
1개월 전
윤정한귀여워  자바머거
강낭콩이 더 좋은데요ㅠㅠㅠㅠㅠ
1개월 전
ㅠㅠ 강낭콩이라 버즈샀던건데
1개월 전
ㅎㅅㅎV  ㅎㅅ
전 디자인이 더 예뻐요..
1개월 전
행복을빌어줘  ☘️🍀
와이…….
1개월 전
강낭콩 좋아서 버즈 쓰는데ㅠㅠㅠㅠ
1개월 전
버즈 2 프로 쓰는데 무광이라 그런가 손에서 너무 미끄러져요 어차피 꽂고 빼는 건 잠깐이라 크게 중요하지는 않지만.. 꽂고 빼긴 편하겠네용
1개월 전
석지니여친  방탄보라해💜
안돼 ㅠㅠ 콩나물, 강낭콩 다 써봤는데 제 귀에 착붙은건 강낭콩밖에 없어요 ㅠㅠㅠ 그냥 지금 있는거 오래 써야겠네요 ㅠㅠㅠ
1개월 전
진짜 저거면 앞으로 버즈 안씀
1개월 전
말티즈는 참지않긔  크르르르르르
아...사려고 벼르고 있었는데......강낭콩 돌려내......
1개월 전
엥 강낭콩이 딱 귀랑 잘어울려서 좋은데...
1개월 전
강낭콩 괜찮은데ㅜㅜ
1개월 전
강낭콩 해 주시라고요
1개월 전
앗 강낭콩이라 좋았는뎅....
1개월 전
박 건 우(두산베어스)  추억으로 남겨두는
끼우긴 편할듯
한번씩 손에서 놓쳐가지고

1개월 전
선택지가 늘어난거 아닐까요 저는 저것도 ㄱㅊㅋㅋ
1개월 전
강낭콩 좋은데 저것도 새로 나오면 기대된다
1개월 전
조자마트  멤버쉽 회원 절찬 모집
으 진짜 싫음... 콩나물 싫어서 좋았는데
1개월 전
>♡<  말랑말랑
아...강낭콩이 은근 꼽아도 티 안나고 그래서 좋았는뎅.....
1개월 전
붕방가나디  🤍
각자 마음에 드는거 선택하면 되니까 괜찮아 보이네용 갤럭시 쓰시는 분들 중에 강낭콩 말고 콩나물 원하시는 분도 있을거구요
1개월 전
콩나물 싫은데ㅠㅠㅜ
1개월 전
저대로면 또 커널형이겠네 오픈형 필요한데......
1개월 전
콩나물 싫어 ㅠ
1개월 전
야 삼성 버즈라이프2나 내라
1개월 전
왜 .. 따라하세요.. 그냥 본인의 스타일 밀고나가지 ㅠ
1개월 전
제발 걍..반응보려고 유출한거라고 해라 강낭콩이 귀엽다고 ㅠ
1개월 전
근데 따라한다고 하기엔 특별한 디자인은 아니지 않나요?? 강낭콩이 편하던 사람들은 계속 그거 쓰고 콩나물 원했던 사람은 저거 사면 되죠
5일 전
거짓말....ㅠ
5일 전
와 정확하네요ㅋㅋ
2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드디어 올라온 오늘자 의정부고 24 졸업사진 JPG394 박원빈07.17 12:22106982 36
유머·감동 불법인데 아무도 신경 안쓰는 문화204 꽉버트07.17 11:32133342 11
이슈·소식 '지역 비하 논란' 피식대학, 영양에 5천만원 현물 기부173 프로젝트 세카07.17 11:2094269 5
이슈·소식 카페 여직원 음료에 '체액 테러' 범인…수사망 좁혀오자 자수121 환조승연애07.17 15:0975722 2
이슈·소식 동물단체 '삼계탕 금지운동' 시작.jpg159 태 리07.17 19:3056261 4
크게 될 아이의 문제풀이 참섭 4:30 486 0
@ : 제가 여기다가 방귀를 뀐 다음에 쏘면.. 쇼콘!23 4:28 247 0
무리에서 떨어졌다가 며칠만에 엄마를 만난 아기 코끼리 똥카 4:27 371 0
일산호수공원서 산책하던 60대 여성, 전동킥보드에 치여 숨져 한문철 4:27 547 0
배달앱 수수료 아끼려고 전화 주문해봄1 311103_return 4:26 594 0
직시들 테마송 : 진짜 힘들어 정말 정말 힘들어 (fea. 서경수) 태 리 4:25 8 0
내 주변 제일 소름끼치는 취미.jpg1 쿵쾅맨 4:25 1474 0
여행 가보면 엄청 드럽다는 프랑스 파리 편의점 붕어 4:25 380 0
일론 머스크 딥페이크 사기당한 사람 알케이 4:24 319 0
8월호 잡지 커버 주인공 짱진스 4:24 134 0
개이쁜 개말라 여돌들이 우리나라 1020 들 외모정병 몸매정병의 가해자이자 피해자라.. 311344_return 4:24 1039 0
신부님이 설명하는 중동 종교와 아시아 종교의 차이 김밍굴 4:23 75 0
'쯔양 협박' 레커 3인, 유튜브 돈줄 막혔다 데이비드썸원 4:23 163 0
실내 자전거 다이어트역대 최고의 길치.jpg1 장미장미 4:14 2415 0
멋있는 다이빙 둔둔단세 4:08 10 0
편견이 없었던 검사 하비 덴트(영화 다크 나이트) 판콜에이 4:08 533 0
할말 있는 백종원 하품하는햄스 4:05 302 0
의문의 1살 생일파티 오이카와 토비 4:04 125 0
현재 30시간넘게 점검중인 게임 위례신다도시 4:01 616 0
[핑계고] 부모학개론 일타강사 장항준이 알려주는 '부모님 길들이기' NUEST-W 4:01 427 1
전체 인기글 l 안내
7/18 4:42 ~ 7/18 4:4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