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언행일치ll조회 19363l 10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남x남
걸오x여림 = 걸림

완전한 동성애관계로 나오진않았지만 그런코드가 있었던건 맞고, 송중기도 퀴어영화를 일부러 찾아봤다고 인터뷰했었음. 투표1위로 kbs연기대상 베스트상 최초수상. 당시엔 엄청 화제였는데 이후엔 남남커플이 그런코드(?)아니더라도 꽤생긴듯
(영화는 왕의남자의 청룡영화제 수상이 최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www.youtube.com/embed/606enDgHxeg

당시에 오?어?하다가 이 장면으로 베스트커플상 굳힌기억이




여x여
신윤복x정향 닷냥커플
신윤복역이 남장여자역으로 나오는데 메인커플은 따로있었으나 이쪽의 서사가 겁나쎄서 방영내내 화제로 팬덤도 매우 컸었음. 성균관커플처럼 엄청난화제와 주목을 받으며 sbs 베스트커플상 그리고 대상까지 수상. 닷냥커플이란 이름 드덕이라면 들어봤을것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한국드라마 최초의 베스트 남남, 여여 커플.gif | 인스티즈

www.youtube.com/embed/akecx-9YWFQ



추억이 방울방울

추천  10


 
   
걸오여림....ㄹㅇ로 사랑했었다....🫣
1개월 전
둘다 레전드....
1개월 전
닷냥커플은 무슨 드라마예요?
1개월 전
바람의화원입니다!
1개월 전
손나은  손나 이쁜
추억 ㅠㅠㅠㅠ
1개월 전
와 걸림 추억이다...
1개월 전
음 ...
1개월 전
바람의 화원 지금봐도 감성 미쳤어요… 특히 문근영 배우가 진짜 진짜 잘생기게 나옴,,
1개월 전
헨젤  花笑蝶舞
바람의화원 잊고있었네요.. 띵작
1개월 전
닷냥은 찐이지예...
1개월 전
  아앗
걸림....와...ㅜㅜ
1개월 전
용화  김성규의 사계절
걸림 진짜…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펑퍼펖ㅎ펑펑펑
하 걸오여림은 아직도 가끔 찾아봄
1개월 전
Dylan O'Brien  Rhodes
와 오랜만이다
1개월 전
바람의화원 봐야겠다
1개월 전
닷냥 진짜
1개월 전
진짜레전드네
1개월 전
오 뭔가 걸림에거 유ㅇㅇ닮음 죄송하지만 ㅎㅎㅎㅎ
22일 전
왜냐면 유아인이니까요..
22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연함 ... 진짜 유아인이니까
7일 전
도깨비: 쓸쓸하고 찬란하神  너와 함께한 모든 날이 좋았다
둘 다 동시대 갓작
22일 전
걸오여림 참 좋았는데 이제 절대 못보는 드라마가 되어버렸네
16일 전
원작 책에선 걸오도 여주 좋아하는걸로 나오고 후에 여주남주 이어지니까 엄청 어린 아내 맞아서 알콩달콩산다는걸 알고나서 좀 팍식이어서 아쉬웟어요ㅠ 드라마로 남길걸..
7일 전
말랑냥이  말랑말랑하다옹! ❥ Ξ・ω・Ξ
걸오여림...진짜 좋아했는데ㅠㅠㅠㅠ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실시간 (티몬) 요기요 고객센터 대응 역대급 레전드173 김규년07.24 20:1187984 15
이슈·소식 [단독] 대한항공, '일반석 라면 서비스 폐지' 검토126 우우아아07.24 21:5470567 0
이슈·소식 가게 문에 손 끼인 아이…"잡아줬어야지" 배상 요구(영상)91 한문철07.24 14:2095023 0
정보·기타 요즘 올리브영 마케팅중에 별로인것...jpg133 언행일치07.24 22:3063440 42
이슈·소식 ISFP들이 비혼주의인 이유91 풋마이스니커07.24 16:2281554 7
한국풍 좋아하는 여시들 환장할 브이로그 채널 꾸쭈꾸쭈 5:58 340 0
코스트코 푸드코트 떡볶이 후기 훈둥이. 5:54 535 0
전도연 주연 영화 리볼버 캐릭터 영상 공개 환조승연애 5:54 5 0
거북목 방치하면 치매확율 높아짐 참섭 5:53 336 0
스타벅스 직원이었던 레딧 유저가 대충 구분해본 인종별 주문 메뉴 (다소 편견있음) 게임을시작하 5:53 85 0
신진대사율 높이는 방법 엔톤 5:52 177 0
태초에는 이수만이 있었다 sweetly 5:52 95 0
🎵Sabrina Carpenter - Please Please Please 배진영(a.k.a발 5:51 3 0
갈매기와 까마귀.gif 한문철 5:51 113 0
스위트홈 배우들 자필편지 Different 5:51 81 0
문재인 대통령 인스타에 나타난 공작새 하품하는햄스 5:49 185 0
핸드폰 없던 시절 콘서트.gif 언더캐이지 5:46 274 0
로또1등 당청금 수령하는 곳 .jpg1 S.COUPS. 5:42 1008 1
북한이 핵미사일 쏘는데 드는 비용 캐리와 장난감 5:38 315 0
요즘 자영업이 엄청나게 무섭다는 것을 보여주는 동네 카페 흥망성쇠의 역사 베데스다 5:38 900 0
국내여행가서 좋았던곳 말해보는 달글(좋았던곳만 적는거x) 사랑을먹고자 5:38 91 0
LA 고양이 보호소 실시간 라이브캠.avi 311324_return 5:37 73 0
음식과 식재료로 그리는 그림 공개매수 5:34 18 0
엄마 새로 사귄 친구야 307869_return 5:32 187 0
예쁘다는 반응 많았던 녹두꽃 한예리 한복 마유 5:31 330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25 6:04 ~ 7/25 6: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