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윤정부ll조회 69811l 6
장마전선 근황.jpg | 인스티즈



제주도 앞까지 올라옴.

추천  6


 
   
울릉도 독도 어디갔죠?
25일 전
제주도가 저만한데.. 보이지않겟지요
25일 전
손나은  손나 이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5일 전
장마가 언제 부터죠?
25일 전
엥 벌써장마에요?보통 7월되나 장마오는데
25일 전
오지마 장마야
25일 전
19일부터 쭉 비와요 제주도
25일 전
황가희  사랑했던 나의 청춘에게
🥲🥲🥲🥲🥲🥲 너무싫어여...
25일 전
장마가 다가와 Ah Oh Ay
25일 전
제주도다.. 와라
25일 전
생딸기 와플  다이어트는?
벌써 장마가...
25일 전

25일 전
돌아가세요...
25일 전
아 젭알...
25일 전
아 습한거 최악ㅠㅠ
25일 전
아아 혹시나했지만 역시나.. 제 생일 하루는 맑았으면 좋겠네요
25일 전
재환얌  김재환♡
지옥이 다가온다
25일 전
ㅠㅠㅠㅠ 여행가는데ㅠㅠㅠㅠ
25일 전
귀여운닉네임  귀여운닉네임입니다.
7월초에 제주 가는데 비많이 올까여…
25일 전
구준표  잘생겼지 키 크지 돈 많지
7월 중순쯤 갔을 때는 비 많이 오는데 바람까지 엄청 불어서 비 맞으면서 다녔던 기억이... 우산도 뒤집어지고 ㅠㅠ 그래서 그런가 습하기도 엄청 습했어요,,, 중순이긴 하지만 혹시나 해서 댓글 달고 갑니당
25일 전
전 21년도 7월 중순에 12일동안 다녀왔는데 비는 딱 하루만 왔었고 나머지 날짜들은 매일 화창한 날씨와 끝내주는 일몰 보고 왔어요! 장마 날짜는 매년 다르니 올해 일기예보를 자주 보셔야할듯합니다 ㅠ
24일 전
RΙΙZE  우리들만의 색으로 물든 마음
ㅈ저 작년에 갔었는데 제주도는 태풍 아닌 그냥 비+바람만 조금 불어도 연착되고 캔슬되고 그랬어요ㅠㅜㅠㅜㅠㅜ장마철에는 굳이 위험부담 하지 말구 다른곳 가셔요.....
24일 전
,, 안댕
25일 전
오지마
25일 전
벌써..?
25일 전
181338 땡  방탄방탄 방방탄
아진짜 싫다
25일 전
경고한다 나 콘서트 갈때 오지마라
25일 전
샤이늬  쁘띠 사랑해 보고싶어❤
제습기 사길 잘했다… 하하..
25일 전
안돼에에에 아직 장화 못 샀어ㅠㅠㅠㅠㅠ
25일 전
호오박고구마아악  지구의별미
야 저리가
25일 전
야 아직 오지마
25일 전
안돼애애애애애ㅜㅜ
25일 전
하트 하트를 주세요!  012101💙🖤
으아악 안돼
25일 전
썩 꺼지거라 ㅜㅜ
25일 전
안 돼 이번주만 버텨
24일 전
나 서비스직인데 올려면 빨리와라
24일 전
안돼!
24일 전
미세먼지는 덜 하겠네요 ㅎㅎ..
24일 전
새벽에  
과일 맛없어지겠네요ㅠ
24일 전
청춘예찬  
ㅇ ㅏ 제발,,
24일 전
안돼 나 곧 제주도 간단말야
24일 전
벌써...?
24일 전
안돼 나 이번주 주말에 제주도 간단말이야
24일 전
안돼…내 제주도 여행
24일 전
안줄려나젤리  젤리젤리~♬
꺄아아악..
24일 전
이에로사이다  그거 없다는대?
장화 제습기 올해는 다 준비했다 살살 드루와
24일 전
내가 너 때문에 세차 안하고 있었어
24일 전
오지 마...
24일 전
좀만 늦게..ㅠㅠ
24일 전
저리가...
24일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안돼😭
24일 전
내려가 .....
24일 전
선재야노래내줘  이클립스류선재
안더ㅐ...
24일 전
이번주 34도 실화냐...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팁·추천 주기적으로 봐야 할 비혼 관련글 모음702 네가 꽃이 되었07.12 12:07101661
유머·감동 현재 판에서 난리난 대구 여행기.JPG270 우우아아07.12 13:29114993 5
이슈·소식 36주 낙태(임신중절) 브이로그 주작의심.jpg313 페퍼로니 핏07.12 12:54102829
유머·감동 떡볶이 반만 파시냐고 묻는게 진상인가요150 311095_return07.12 16:2875386 0
정보·기타 구제역 "돈 돌려드리겠다"...jpg132 왈왈왈라비07.12 19:3061283 13
아침에 주황색이면 오열각.jpg1 311354_return 4:29 527 0
알리·테무 이용자 왜 줄고 있나…직접 물었더니 "쓰레기만 늘어나” 굿데이_희진 4:27 233 0
참치회 무한리필.jpg1 색지 4:27 239 0
앞머리가 찰떡인 여자 연예인 하면 누구 생각나?1 실리프팅 4:26 169 0
여시들 ㅜㅜㅜㅜ 나 마음이 찢어질 것 같아ㅜㅜㅜ 편의점 붕어 4:25 149 0
스포티파이가 스포해버린 레드벨벳 이번 앨범 컨셉 Wannable(워너 4:25 44 0
푸바오가 새로 지내게 될 집 서진이네? 4:24 99 0
[준생정] ios18 개발자 베타 올린 후기 다시 태어날 4:24 188 0
E가 I를 위로하는 방법.x 루꼴라 4:22 236 0
하루전에 미리보는 6월 12일 별자리운세 백구영쌤 4:22 126 0
한여름을 표현한 라디오 원고 이차함수 4:20 118 0
실시간 업로드 하루만에 조회수 450만 터진 백종원 유튜브 킹s맨 4:16 254 0
김공 안에 있는 약국 조심해.. 사정있는남자 4:16 375 0
길빵하는 흡연자들이 욕 먹는 이유.jpg 더보이즈 영 4:12 353 0
5마리 토종 여우 '탄생 경사' episodes 4:10 181 0
차은우가 결혼하고 싶었던 이유1 Kimsq 3:37 3061 1
인스티즈 광기의 비둘기좌15 오늘과내일 3:27 5915 0
영어발음 치인다 진짜 ㄷㄷㄷ 아영 3:21 900 0
워터밤에서 실물 쩔었던 남돌..jpg 민트초코딥 3:13 1893 0
의상이 눈에 안들어오는 이유..1 마일이 3:09 123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