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우우아아ll조회 76854l 36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초록글 연세대 충전기 사건 결말.JPG | 인스티즈

초록글 연세대 충전기 사건 결말.JPG | 인스티즈

초록글 연세대 충전기 사건 결말.JPG | 인스티즈

초록글 연세대 충전기 사건 결말.JPG | 인스티즈

추천  36


 
   
ㅋㅋㅋㅋㅋㅋㅋ어우추하다추해ㅠ
29일 전
저런사람도 연대를 다닌다니..
29일 전
연세대 민희진 또 승
29일 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
29일 전
근데 차라리 있을 때 콘센트 한개만 쓰는게 맞는 것 같다고 직접적으로 얘기하지..
쪽지를 했다고 해도 내가 없는 자리에서 물건에 손대는 건 매너있는 행동은 아닌듯

29일 전
배터리가 당장 없는데 어떻게 하셨어야 하나요...
29일 전
사람도 많은데 암묵적으로 공용재를 자기 혼자 몇 시간씩 필요 이상으로 사용하는 것부터가 노매너인데요 뭐
29일 전
먼저 비매너 했고 눈치 줬다잖아요
29일 전
?
28일 전
? 기본적인걸 말해야아나? 심지어 눈치도 줌..
28일 전
Center of Gravity  짱구리
있을때 앞에다 얘기함 그대로 두개 꽂고 자리비운거
28일 전
뭔소리야. 남의 물건에 함부로 손 안대게 알아서 적당히 충전하고 빼놨어야지. 나라도 급하면 남의것 빼고 내꺼 충전할듯.
28일 전
정상적인 사람은 애초에 두개 다 쓰는거냐고 물어봤을때 눈치껏 한개 뺍니다.
19일 전
 
물건에 손대는것도 매너 없는거 맞는데 먼저 매너 없게 행동해놓고 상대방한텐 매너 찾는게 웃김,,, ㅋㅋ 애초에 공용공간에서 콘센트 매너있게 썼으면 남이 손댈 일도 없엇음,,,그리고 본인 잘못 쏙 빼놓고 에타에 저격글 올리는 것도 레전드,,, 앞에선 알겠다 해놓고 ㅋㅋ
29일 전
daydream_  네가 나의 기적이야
빼줄 의향은 무슨 자리 지키고있었어야 그 의향도 전달이 되는거지 혼자 두개 차지하고 자리 비웠으면 그 사이에 필요한 사람은 어쩌라고
29일 전
연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추하다 추해..
29일 전
진짜 개찐따네ㅋㅋㅋㅋㅋㄱㄱ
29일 전
연희진 승
29일 전
에휴 걍 ㅇㅋ ㅈㅅ하고 넘어가지 뒤에서 글써서 쓸데없이
29일 전
자리에 없는데 빼줄 의향이 있는지 없는지 어케 아냐 빼줄 의향 있었으면 자리 비울때 하나는 뽑고 갔어야지
29일 전
개찐
29일 전
얘기하면 빼줄거였으면 자리를 비우지 말았어야지 아니면 한개를 빼놓고 자리를 비우던가 그럼 뭐 자리 비운 사람 언제 올지도 모르는데 기다리거나 찾아다니는 수고까지 해야됨? 그리고 그 자리에서 이미 얘기 완료된걸 굳이굳이 에타에까지 글 올려서 욕먹이려고 판 까는건 그냥 먼저 선빵 친거면서 진짜 구질구질; 끝까지 난 잘못 없고 쟤가 잘못이라고 말 덧붙이는게 진짜 찐ㅜ
29일 전
담한별  영원한7일의도시
추하다..
29일 전
사람들 다 앉아있는데 보조배터리는 선넘었지 생각이 짧아서 이기적이었던거 반성이나 하지 뭐가 그렇게 억울해서 주작까지 하다 걸리냐
29일 전
헬스장서 운동도 안하면서 기구만 차지하고 쳐앉아있는 등신들 보는거같노
29일 전
에휴 인간아
29일 전
진짜 찐이라는 게 뭔지 알 듯한...
29일 전
희진좌 가만있다가 상대방 자폭으로 2연승ㅋㅋㅋㅋㅋ
29일 전
두번째 글이 뭐였을까요
29일 전
아 진짜 추하고 없어 보여 ㅋㅋ
29일 전
Journeys of Inspiration  KLM 네덜란드 항공
연희진은 어떻게 하다가 나온 밈인가욬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봄그림  이마 짚
연대 시혁이 여론전 시작했다가 패배해서 연시혁 vs 연희진이라고 하더라구욧
29일 전
아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일 전
끝까지 찌질하다……
29일 전
ㅋㅋㅋㅋㅋ 저 장문을 숨도 안쉬고 댓글 친 거 같음ㅋㅋㅋ 얼마나 얼탱이 없고 화가 났으면ㅋㅋㅋ
29일 전
진짜 콩쥐가 늘 이기네
29일 전
사람이 4명이고 칸이 4칸이면 인당 하나씩 차지하는게 맞지 두개 다 배터리가 없든지 말든지 알게뭐임 하나 충전하고 나머지 충전하면되는거지 빼줄 의향은 무슨....
29일 전
Dylan O'Brien  Rhodes
😡
29일 전
나 콩순인데  힘내 이놈들아
ㅋㅋㅋㅋ그냥 글 올리지말지
29일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역바이럴 시도하다가 걸린것도 ㄹㅇ 연시혁 맞네ㅋㅋㅋ
29일 전
두 개 다 쓰시는 건가요?(=하나는 빼주시지) 라는 뜻을 알아채지도 못하고 계속 두 개 쓴 것부터가....
29일 전
걍 둘다 별론데 1차적으론 글올린 사람이 잘못인데
저런식으로 인신공격하는게 더 별로임..

29일 전
연시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오케이 했음서 뒤에서 에타 글 이상하게 올리는게
ㄹㅇ 개짜침

29일 전
물어볼 때 웃으면서 빼줄 수 있었을텐데.. 사회생활 경험이 부족해도 그렇지 그정도의 삶의 경험도 없나 애초에 쪽지남기고 썼음 됐지 뭘 뒤에서 익명으로 글을 쓰냐ㅠㅠ
29일 전
찐따같애.. 으...
29일 전
당사자도 말한 게 진짜 기분 나빴으면 그자리에서 왜 뺐냐고 뭐라 했으면 사과했겠죠 괜찮다고 했다가 음침하게 뒤에서 저런 글 올리니까 더 화날 거 같은데
29일 전
연희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9일 전
ㅋㅋㅋㅋㅋ시혁st들 진지할때 젤 웃김
28일 전
ㅋㅋㅋㅋㅋㅋㅋ 물티슈 버리고 샤워기 좀 드세요 쩐내 지독함
28일 전
승리하셨군요
28일 전
ㄹㅇ 씹찐따냄새
28일 전
ㅋㅋ 진짜 시혁이들아~~ 정신 차려 좀
28일 전
주리아리  안녕갑세요
어우 찐내
28일 전
근데 매너 있는 행동을 바란다면... 본인도 매너 있게 행동해야 되는 거 아님? 비매너 터지는데 매너를 바라네
28일 전
털복숭이  🍀🍑💚
으...
28일 전
오우 제가 댓쓴이였으면 절때 저렇게 못쓸듯 보복당하면 어케요...ㅠㅠㅠㅠ
28일 전
괜찮아요 옆에 덩치큰 남자있으면 말 못검
28일 전
알겠다고 해놓고 왜 에타로 저격하냐고요 앞에선 지적할 용기도 없으면서
28일 전
햄쮸  🐹🧀
무슨 밴댕이 소갈딱지도 아니고 왜케 속이 좁냐ㅠ 누가보면 물건 훔쳐간줄 알겠네 애초에 콘센트 공공장소에서 다같이 쓰라고 만들어놓은걸 한사람이 다 차지한거 자체도 민폐인데 빼줄 의향이 있었다? 그정도 배려가 있으면 빼놓고 나갔겠지 어떻게든 본인 손해 안보려고 욕심은 많고 사회성도 없으니 저런 상황 발생하는거임 심지어 얘기 다 끝난걸 에타에 저격해서 욕먹는게 연구대상감이다 증말루..콘센트는 한사람이 다 차지하고 있고 그 사람은 자리에 없고 배터리도 없는 상황인데 언제까지 기다림 쪽지남겨서 양해 구한게 최선인듯한데 앞에서 오케이 했다며 음침하게 왜그래;
28일 전
실제로는 오케이하고 에타에 글 올린게 진짜.. 내가 다 창피하다
28일 전
연시혁 연전연패 ㅋㅋ
28일 전
연희진 승 ㅋㅋㅋㅋㅋ
28일 전
연잡답네
28일 전
ΝCΤ  TO THE WORLD 여긴
등신찐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겠다 했으면서 얼굴보고 말 못하니까 에타에 교묘하게 지잘못 쏙빼고 앞뒤맥락 다 자르고 쳐올렸으면서............ㅋ
28일 전
으 냄새
28일 전
(내용 없음)
28일 전
기본상식없이 군 사람이 누군데ㅋㅋㅋㅋ 지 잘못은 쏙빼고 무슨 남의 충전기 마음대로 사용한 것처럼 이상하게 글올리냐 에휴
28일 전
연시혁 거짓말하다 들킴
28일 전
다 떠나서 앞에선 ㄱㅊ다 해놓고 30분 뒤에 정정, 또 에타에 가서 상황 은근 바꿔서 글 쓴 게 개짜침
28일 전
ㄹㅇ찐이네
28일 전
NCT 127 해찬  000606 선샤인 보이 <3
알겠다고 해놓고 30분 뒤에 앞으로는 그러지 말라고 훈수 놓고 에타에 글 올리는 게 짜치는 겁니다 연희진이 마음대로 물건 만진 게 잘못이 되려면 연시혁이 알겠다는 반응을 하면 안 됐죠 이해했다는 시츄에이션 한 후에 에타에 음침하게 저격글 올리는 게 진짜 개짜치네요
28일 전
PLAVE예준  WAY 4 LUV
연희진 또 승
28일 전
진짜 개찌질해
28일 전
진짜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연희진 압승
28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드디어 올라온 오늘자 의정부고 24 졸업사진 JPG319 박원빈12:2270019 31
유머·감동 불법인데 아무도 신경 안쓰는 문화171 꽉버트11:3288967 6
이슈·소식 '지역 비하 논란' 피식대학, 영양에 5천만원 현물 기부126 프로젝트 세카11:2059416 4
유머·감동 맥모닝먹다 거지가 된 사람178 소브라인9:0086253 20
이슈·소식 카페 여직원 음료에 '체액 테러' 범인…수사망 좁혀오자 자수87 환조승연애15:0940558 0
미공개 풀렸는데 천상계보이스라고 칭찬받는 남가수 아랑신 21:56 129 0
Chat GPT에게 사랑해라고 대답듣는 법 킹s맨 21:55 302 0
연말무대 레전드 찍을 수 있다는 가족 콜라보 무대 동구라미다섯 21:52 324 0
비주얼 맛집이라는 그룹.jpg 뚜바뚜바 21:51 358 0
일본 드라마에 나온 지방직 공무원이 생각하는 사소한 고민들.jpg 칼굯 21:50 471 1
김정은과 차도 마셔봤다는 고위급 탈북자 최근 인터뷰 (+북한이 고위직에 여성 쓰는 .. 언행일치 21:46 1047 0
흑발 박제 시급한 남돌.jpg 모닝롤 21:45 641 0
요즘 인기 많다는 풀무원 비건식당2 Tony Stark 21:45 1663 0
안은진X김경남 - 사랑한다 말해도 308679_return 21:45 153 0
아 후추 너무 많이 뿌렸네.gif Side to Side 21:45 400 0
아니 부장이 서류 2장 주면서 4부 빨리 복사해오라길래 복사해서 줬더니 이거 나보고.. 이등병의설움 21:43 989 0
망고가 위험할 수도 있는 이유.jpg2 칼굯 21:43 1424 0
월터 화이트와 하이젠버그 뭐야 너 21:42 110 0
조립식가족(중드 이가인지명 리메이크작) 스틸컷(황인엽, 정채연, 배현성, 최원영, .. XG 21:41 268 0
[단독] '뉴진스 굿즈는 일본상품' 악성민원, 한국관광공사에 무더기 제기 친밀한이방인 21:40 462 0
나무꼬치 안쓰고 탕후루 만들어본 유튜버1 이등병의설움 21:40 542 0
호지어(Hozier) - Too Sweet 세훈이를업어 21:39 68 0
마츠다 세이코의 딸1 아야나미 21:39 1721 0
조현아, '줄게' 활동→심각한 SNS 상황…"반성 좀 해라" 악플 쏟아져6 친밀한이방인 21:39 4103 0
산책 7번한 멍멍이의 반응2 칼굯 21:37 159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