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태 리ll조회 67253l 10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당뇨에 걸리게 하는 최악의 습관.jpg | 인스티즈

 

추천  10


 
   
헐.. 술이 더 안좋을줄ㅠ
25일 전
몬먹어도 고  다시 만나요

25일 전
완전 술일줄
25일 전
술보다 담배가 몸에 더 안 좋을 거라 생각했는데 당뇨라서 술일 줄... 대박
25일 전
충격이에요
25일 전
한순간 거품처럼 사라져간  파도치던 너에게
헉 당연히 술일 줄…
25일 전
😲
25일 전
와 담배는 무언가를 섭취한다는 개념이 아니라 술이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네요😲
25일 전
헐..완전 술일줄
25일 전
의료종사자인데 정말 담배가 생각보다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안좋습니다!
25일 전
담배는 진짜 백해무익하군요
25일 전
안심하고 술 먹으러 가야겠다
25일 전
?..예????..... 다이어트 하면서 배고플때마다 담배 피면서 참았는데 미친.... 더 안좋은짓을 하고 있었네......
25일 전
어쩐지 살은 빠지는데 복부가 미쳤더라
25일 전
  
저희 영양학 교수님이 모든 식품은 다 장단점이 있는데 유일하게 담배는 단점만이 지배한 식품이라고 하셨습니다...
25일 전
ㄹㅇ 백해무익이네요
장점은 약간의 쾌감?
근데 제가 흡연자가 아니라서 담배피는 동안만 좋은 감정이 드는건지 그게 지속적인건지 궁금하긴 합니다

25일 전
제가알기로는 담배의 쾌감이라고 말할수있는 효과는 약 2시간정도라 2시간이 지나면 계속 그걸 원하게되고 드런 악순환이 반복된대요. 담배를 한번 핀다고 12시간,24시간이 가는게 아니라 점점 더 많은 담배를 원하게되고 그 행위로 이미 학습된 뇌가 더 많은 개피의 담배를 원하게된다고 알고있습니다.
25일 전
티모시샬라메   ◡̈
술 담배라도 안해서 다행이다
25일 전
여러분 술도 당연히 당뇨에 걸릴 확률이 엄청 높습니다. 근데 둘 중에 더 높은걸 고르라면 담배를 고른거구요... 술도 당연히 줄이거나 안마셔야 합니당.
25일 전
지금이라도 끊을까예....ㅜ
25일 전
오 술일 줄 알았는데 의외네
25일 전
쑤웨이쩌우  구부려요
끊는다고예ㅜㅜㅜㅜ
25일 전
술은 안주때문에 더 찌는 것 같아요ㅠㅠ
25일 전
엥 담배는 오히려 살빠진다고 봤는데?
25일 전
살빠진다는말 맞아요..! 금연하면 체중증가라고 써있어요~
24일 전
마스상  파워
원래 피던 사람들이 금연하면 살찌는거에요 ㅋㅋ 참는다고 입에 멀 많이 달고사니까
24일 전
애니덕후  덕질 쉬는중
남친왈: 담배끊으면 미각이 더 생생해져서 많이 먹게되고 살찐다… 근데 진짜 4개월 끊었을 때 살 확 찌긴 하더라구요..
25일 전
sil
담배는 진짜 백해무익하구나....
25일 전
과학적으로 인과관계가 증명된 몇안되는 발암요인중 하나가 담배에요
25일 전
아르민   青い号哭
의학 교양 몇 번 들었는데 거의 모든 질병 원인 스트레스 담배 스트레스 담배......
25일 전
와 충격 술이 더 안좋을줄 알았는데
25일 전
담배야말로 진짜 백해무익 그 자첸데 죽어라 못 끊는 아빠보면 걱정되면서도 한심..
25일 전
전자담배도요? ㅠ
25일 전
오잉 박이병교수님 제 담당교수님인데,, 깜짝
25일 전
네......
25일 전
알아도 끊기 힘든 게 참,,
25일 전
Michael Scott  DUNDER MIFFLIN
끊어야겠다
25일 전
진짜 금연해야지
24일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술담배 다 하는 사람은 당뇨 프리패스겠다
24일 전
와 진짜 금연해야하는데,,,
24일 전
술이나 담배나 그냥 담배가 더 안 좋을 뿐
24일 전
이래서 배만 찌나 ㅠㅠ
24일 전
그냥 운명에 맡길래요
넷플에 자본주의 밥상 다큐봤는데 다 지방 땜에 걸리는거라고함 ㅜㅜ 100프로 진실은 모르겠음
탄수화물이랑 당 땜에 걸리는거 아니였나ㅜㅜ

24일 전
단순히 당이 많다고 당뇨가 아니라 인슐린 저항성이 중요한건데 지방이 인슐린 저항성의 가장 큰 원인
24일 전
누구나 밥먹으면 혈당올라요...
혈당을 처리하는 일꾼인 인슐린에 문제가 생기면 당뇨 시작인데 담배가 인슐린에 직빵으로 안좋다는 거구요

24일 전
술 마셔도 되겠다 저벅저벅 (정신승리를하며)
24일 전
난 술담배도 안하는데 몸뚱아리 왜이럼??
24일 전
술은 내가 안 마시면 단절이 되지만 담배는 강제로 흡연하게 돼요 ㅜㅜ
24일 전
그럴수가
24일 전
아악~~~~~ 건강한 담배 만들어줘요 빨리ㅜ
24일 전
아아예뻐서미안해  정말미안
허를를 이건 좀 충격이네요..
24일 전
담배 규제 안되는 이유가 술,마약류와 달리 각성 효과라서 업무효율 등의 사회적 이익으로 본다면 낫기 때문이라고 하던데.. 그거 치고 해악이 너무 많아요 당사자뿐만 아니라 간접흡연까지요.. 규제 좀 많이 했으면..
24일 전
모 몽 가  야~다 야다야다
회사일때매 너무 빡쳐서 담배라도 펴볼까 했는데 걍 계속 하면 안되겠당
2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하나씩은 가지고 있는 변태적 식습관.jpg272 칼굯07.14 18:3572952 4
유머·감동 뉴진스 민지 이짤 고구려 왕세자다 vs 신라 화랑이다240 성종타임07.14 15:4285870 17
유머·감동 26살 신입사원이 매일 양갈래 머리 하고 다니는데 지적해도 될까?.jpg167 무지개빛07.14 17:0686189 2
유머·감동 전소연이 만들어주는 케찹밥 먹은 이영지 반응.jpg243 둔둔단세07.14 13:01108337 26
이슈·소식 New 연예계 충격 불륜 폭로 [판]216 워너노우07.14 11:28148853 10
성격 급한 사람의 깻잎키우기..jpg 장미장미 2:54 177 0
'개통령' 강형욱 괴롭힘 의혹…'2019년 이후' 사례 나와야 조사 가능 언더캐이지 2:53 134 0
샤이니 데뷔 16주년 - SHINee's 16th Debut Anniversary Tony Stark 2:53 3 0
전자동 물총 태 리 2:52 2 0
북한 과학자의 세뇌가 깨져버린 과정 엔톤 2:52 45 0
우리 뇌가 한 증거 세훈이를업어 2:52 51 0
위근우 기자의 영화 퓨리오사 후기 한 편의 너 2:50 65 0
돈까스 바삭하게 튀겨주세요 류준열 강다니 2:50 266 0
주택가 전봇대에 붙은 섬뜩한 경고문 Jeddd 2:50 309 0
오늘 잘하면 덕계 탈 가능성 높아보이는 뉴진스 민지 션국이네 메르 2:49 429 0
일본인이 이해 못한다는 한국 문화..jpg qksxks ghtjr 2:47 830 0
의외로 오늘로 벌써 한 달 된 거1 완판수제돈가 2:42 1677 0
진짜 월급은 카드값을 제외하고 남은 금액 사랑을먹고자 2:42 366 0
오픈하자마자 3개월 예약이 꽉 찼다는 장애인 친화 미용실.jpg3 유기현 (25) 2:39 1209 1
북한 도시 경관 근황 한문철 2:39 1060 0
뭔가 큰 게 오는 거 같은 미드 모던패밀리.jpg1 308679_return 2:37 864 0
'꾀.끼.깡.꼴.끈' 논란 950107 2:37 552 0
혼밥 군인 밥값 내준 최동석…"옛날 내 모습 같아 짠해”1 언행일치 2:28 839 0
2000년대 mbc드라마 특유의 분위기를 사랑하는 달글1 하니형 2:28 1025 0
[런닝맨] 오프닝부터 지석진 눈물 놀려 먹느라 정신없음ㅋㅋㅋㅋ 태 리 2:28 36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15 2:56 ~ 7/15 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