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milkis zeroll조회 904l 1

이창섭이 실용음악학원을 차린이유..?!! 대박.. | 인스티즈

이창섭이 실용음악학원을 차린이유..?!! 대박.. | 인스티즈

이창섭이 실용음악학원을 차린이유..?!! 대박.. | 인스티즈

이창섭이 실용음악학원을 차린이유..?!! 대박.. | 인스티즈

실용음악 차린 이창섭..

플레이어로써의 역할도 좋지만

자기같은 후배들이 많이 있었음

좋겠는 바램으로 후배양성중..ㄷㄷ

이창섭이 실용음악학원을 차린이유..?!! 대박.. | 인스티즈

이창섭이 실용음악학원을 차린이유..?!! 대박.. | 인스티즈

이창섭이 실용음악학원을 차린이유..?!! 대박.. | 인스티즈

이창섭이 실용음악학원을 차린이유..?!! 대박.. | 인스티즈

창섭이는 진짜 큰사람이다 ㅠㅠㅠㅠ

웃길때도 많은데 또 이런거생각할땐 진지한면도

있고 후배들 생각 많이하는듯 💗

추천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연락 문제로 손절 많이 당했다는 이영지.jpg276 우Zi8:56100752 5
유머·감동 통장에 한달에 190만원씩 공짜로 들어오면 회사 안 다닐거야?167 진짜이10:4057619 0
유머·감동 농작물 서리 하려다 감전사한 남녀..jpg195 칼굯15:5549844 5
유머·감동 연예인은 비혼 선언 했으면 결혼 안했으면 좋겠다172 카나리아11:1369747 0
이슈·소식 솔직 vs 무례, 구별 못 하는 알바…첫 출근날 돌려보냈습니다127 완판수제돈가13:1851456 1
[2보] "라이시 이란 대통령 사망 추정…헬기 전소"로이터 +ordin 21:42 86 0
2024 펜타포트 2차 라인업 Jeddd 21:41 111 0
"어리다고 선처 없다" 일본 10대에 첫 사형 선고 오이카와 토비 21:40 264 0
난쏘공을 나이 먹고 읽으니 완전히 다르게 와닿는 달글 성종타임 21:40 245 0
빙그레 투게더를 먹으면 생기는 일 950107 21:40 136 0
여기 젊은애들 많아서 물어봄.jpg 21:40 157 0
돌아온 24년 첫 방석 직달웃(스압) 사랑을먹고자 21:40 39 0
옛날 롯데리아 메뉴판1 세상에 잘생긴 21:39 225 0
짜릿한 밀국캡쳐 9 Twenty_Four 21:39 99 0
여름 기억 조작시켰던 조이 티저 사진들 큐랑둥이 21:39 173 0
콩국수 뇌잘린 21:38 81 0
일본으로 출국하는 장원영 공항 사진 공개매수 21:38 292 0
팬들과 함께 찍어서 더 감동적인 스테이씨 팬송 비디오 수박_수박 21:32 127 0
돌려차기 사건 피해자 책 낸다는 소식에 충격적 반응.JPG1 우우아아 21:28 1606 0
스압) 시청률 40프로 돌파했던 수영장씬3 칼굯 21:25 3213 0
피자헛때문에 단종포비아 생긴 정승제1 Side to Side 21:25 1767 0
족발 초장 논란1 맠맠잉 21:21 1388 0
2달동안 준비해서 찍는다는 스춤 아오먼 역대 영상 춘식이제로 21:17 485 1
청룡 시리즈 어워즈 티르티르 인기스타상 (여자)아이들 미연 짱아궁댕이 21:14 558 0
남친이 몰래 폰으로 뭐해서 바람피는줄 알았는데 칼굯 21:13 1745 0
급상승 게시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