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몹시섹시ll조회 104235l 6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보라색 간장게장 먹고 장염걸림 | 인스티즈
보라색 간장게장 먹고 장염걸림 | 인스티즈
보라색 간장게장 먹고 장염걸림 | 인스티즈


와인숙성인줄

추천  6


 
   
진짜 뭐 얼마나 보라색이겠어 했는데 대박
21일 전
안좋은 냄새 나는거 쉽게 먹지 마세요... 진짜 잘못하면 큰일 납니다
21일 전
너무나 맹독같은데요....
21일 전
막 그렇게까지 보라색인ㄷㅔ...
21일 전
22....
21일 전
333ㅋㅋㅋㅋ ㅠ 사람 진짜 잘 안 죽네요 ㅠ
20일 전
44..
20일 전
살아있는거에 감사할 상태인데
21일 전
누가봐도 독속성이라고 한게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아샷추 주세요  아이스티에 샷 추가
ㄹㅇ 독같은데요ㄷ
21일 전
너무 보라색ㅋㅋㅋ
21일 전
In the SEOM  I P U
멀쩡한 간장게장을 못먹어봤나...
21일 전
금준현  우주최강귀요미
저걸 먹고 멀쩡한게 이상하잖아요..........
21일 전
탐정이죵  양명 로아 잉피
색깔부터 이상하잖어요 ㅋㅋㅋㅋㅋ
21일 전
던전밥에서도 저런 건 안 먹을 것 같아요
21일 전
그렇게까지 보라색인데..
21일 전
아니 너무 보라색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드신거지
21일 전
선글라스 쓰고 드셨나...
21일 전
아니 딱 봐도 먹기 싫게 생겼잖아요!
21일 전
어우 세상에..... 포토샵 색상 잘못 건드린 수준이잖아....
21일 전
신형만  
먹으면 죽게 상겼는데요
21일 전
살으셨네요... 다행스럽게도
21일 전
너무 보라색이잔아....
21일 전
현실의현실  Healing Process
비트같다
21일 전
저정도면 안죽은 게 기적임..
식중독으로 죽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해요

21일 전
ㅋㅋㅋㅋ 장염으로 끝난게 행운인데
21일 전
𝓟𝓸𝓲𝓼𝓸𝓷
21일 전
와..저정도면 큰일 안난게 다행..
21일 전
백장미  🥀
으악
21일 전
이쟁찌  동방예대실음14학번 SF9재윤
저런 색이 될 수 있구나 ...
21일 전
살아계신게 천운
21일 전
kileehwa   |ᐖ )و
근데 상한거 냄새못맡는 사람있긴해.. 딱히 비염도 아닌데말이지
21일 전
POCHACCO  포챠코
갑각류 잘못먹으면 진짜 죽지 않나여...
21일 전
이걸 살아...?
21일 전
이보다 더 보라색일 수 없어보이는데..
21일 전
경종이 저거먹고 죽었나 하는 인용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살아계셔서 다행이네요
21일 전
ㅋㅋㅋ.... 아니..
21일 전
딱 봐도 독타입인데 저걸 먹었어?
21일 전
어른들아이들  ଘ(੭ˊᵕˋ)੭
저만하길 다행이네
21일 전
진짜 보라색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GIF
보라색 맛났어~~!!

21일 전
해보여..
21일 전
ㅋㅋㅋㅋㅋ 아니... 진짜 큰일나게 생겼는데..
21일 전
JENO  .◜◡◝
위장 : 죽여줘
21일 전
살아계세서 다행인 수준
21일 전
게임중독자  30대 프로게이머
ㅋㅋㅋ 이거 저그게장이자나요...
21일 전
헐 너무 보라색인데...
원래 간장게장이 무슨 색인지 모르셔서 드신걸까요ㅠㅠㅠㅠ큰일날뻔햌ㅅ네요

21일 전
펭아리  🩷🐧🩵🐥💜
게가 온몸으로 먹지말라고 얘기중인데요ㅠ
21일 전
Gamjong  전원우복덩어리이잌이
독내성 생길 듯
21일 전
아니 너무 먹으면 안될 것 같은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아니.. 어떻게 이걸 먹을생각을 할수있는거야...
21일 전
렝♡하  레이나의 건별♡
해산물 잘못먹으면 골로가요..ㅠ 조심
21일 전
ΝCΤ  TO THE WORLD 여긴
간장을 안식히고 그냥 부었나보넹...... 익어버리고 숙성까지 시켰으니 저런 색이 나올수밖에..
21일 전
메접 성공  30대......
무슨 말이에용..?!
20일 전
안 뜨겁게 식은 간장으로 만들어야 되는데 사진은 뜨거운 간장을 부었다는 말씀이신 것 같네요
20일 전
김잘태  둘셋
진짜 산 게 다행입니다...
저런 거 잘못 먹으면 진짜 죽어요................

21일 전
뭐야 독 타입인데요
21일 전
튤링  🌷
너무 보라색인데요...?🤢
21일 전
네..?
21일 전
찰리 푸스  차라리 봄도 꽃피지 마라
와 입맛이 뚝 떨어지는데 저걸 어케 드셨지 ㅋㅋㅋ
21일 전
또도가스 아냐 ... ?
21일 전
저그게장
21일 전
아니 살아남은게 기적인 수준이잖아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음식 조심합시다........
21일 전
본인 몸으로 생체실험 자제하시길ㅠ;
21일 전
저걸 먹을 생각을....
21일 전
와 저걸 드셨다고 ㅋㅋㅋ ㅠ
21일 전
그렇게까지 보라색인데요.....?ㅠ
21일 전
저그 종족으로 만든 음식 같아요
21일 전
아고 너무나도 잘못된 게장이자나여,,,
21일 전
게장 처음 먹나?
21일 전
엥 뭐야
21일 전
누가봐도 먹으면 안될 것 같은 비주얼 아닌가요ㅜㅜㅜ
21일 전
유동잉  침침
안 죽은 게 다행인 정도 아닌가요... 너무 보라색인데
21일 전
Your my boo  🐻🍊🐻🍊
예 ...?
21일 전
그렇게까지 막 보라색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1일 전
오 옛날 서양에서 왜 보라색을 싫어했는지..
21일 전
어이쿠
21일 전
누가 봐도 먹지마세요 라고 써 있는데 그걸....
21일 전
thf  세븐틴 윤 앤 부
저걸 왜 먹어요… ㅜㅠ
21일 전
누가 봐도 썩었는데…
20일 전
한국  🇰🇷

20일 전
하이브 남돌만 좋아해요  사실 남돌 안가림
지옥밥도 저정도는 아니에요
20일 전
Leon Scott Kennedy  🖤ResidentEvil🖤
그 보라색 야채 뭐였지... 아 기억 안 나네 암튼 그거랑 같이 담근 건가...
20일 전
kiki hyun  기현 ㅅrㄹ6ㅎH
비트요?!
20일 전
앞으로안먹어야죠
20일 전
눈으로만 봐도 맛이 가보이는데 살아있음을 감사히
20일 전
저걸 어떻게 드셨을까...
20일 전
군것질이  너무나 하고싶어
헐...너무 상한 거 같은데요
20일 전
알라숑  ㅋㅋㅋ
저 정돈 먹는게 이상한거같은데??? 왜 먹으셧지?? 이해불가....
20일 전
진짜 위험하셨네요....
20일 전
이왜진
20일 전
먹으면 죽는다고 써있는데
20일 전
너무나 보라색..심지어 맛도 시큼하셨으면 냄새도 완전 갔을텐데ㅠ 안 죽으신 게 다행일 듯.
20일 전
장염 정도로 끝나서 다행이다
20일 전
장염으로 끝나서 다행
20일 전
최소 화경의 영역에 들어섰네
20일 전
저 정도면 작성자 거의 질뻐기임
20일 전
진짜 질뻐기 ㅎㅎㅎㅎ 심지어 독포켓몬
20일 전
;
20일 전
어떻게 사셨..?이제 독에 내성 생겼을듯
20일 전
진심 장염으로 끝나 다행
20일 전
딱봐도 너무 수상한 색인데..
20일 전
사람 쉽게 안 죽네…. 너무 위험한 색이잖아 ㅠㅠ ㅋㅋㅋㅋ
20일 전
장염으로만 끝난 게 다행인걸요...
20일 전
이걸 살았네
20일 전
ㅇㄴ 앞구르기 하면서 봐도 안 좋아보이는데
20일 전
김고은  🌷
장염으로 끝나서 다행이에요
냄새가 갔거나 육안으로 보기에도 저렇게 안 좋은건 먹으면 안돼요
잘못 먹으면 진짜 큰일나요

20일 전
진짜 색깔이 딱 저그 색깔인데요 ㄷㄷ.. 저걸 먹고 살아계시다니
20일 전
누가 봐도 막 그런 보라색인데...... 장염으로 그치길 천만 다행네요....
20일 전
먹기만 해봐.. 라고 딱봐도 말하고 있는 걸 ㄷㄷㄷ
20일 전
DPR+IAN  🌗 MIITO
아니 어떻게 살아계시는거죠...?
20일 전
털복숭이  🍀🍑💚
진짜 보라색이잖아
20일 전
장염만 걸린게 다행일 정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일 전
로시  ♡ ⋆⁺₊⋆ ☾⋆⁺₊⋆ ♡̷̷̷ ⋆
이걸 안죽네
20일 전
딱 봐도 아 이거 먹으면 조상님 만나뵈러 가겠구나 생존본능이 삐용삐용 안울리던가요
20일 전
색맹 아님 독뎀 면역자라 몰랐던거다 진짜..
20일 전
비투비 서은광  토닥토닥
짤 개웃기다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색이 에일리언이잔아요
20일 전
으아아
20일 전
저걸 괜찮다고 드신 분이면 살면서 많은 독을 드셔서 내성이 생겨있어서 산 것 같은데요..
20일 전
살아있는 게 기적인데요 지옥에서 온 게장같네;
20일 전
한순간 거품처럼 사라져간  파도치던 너에게
아니 난 누가봐도 너무 보라색이라 오히려 보라색이 나는 무언가를 같이 넣었나 싶어서 의심 안 할 듯
20일 전
nostalgia  낙원의 안내자
와 난 저거 반에 반 상한 것만 먹어도 앞뒤로 뱉는데.. 게다가 생물인데 어떻게 살아있는 거죠?
20일 전
nostalgia  낙원의 안내자
어떤 사람이 5일 된 파스타 먹고 죽었다는 일은 유명하죠..
20일 전
박수하.  난 아직도 너의 목소리가 들려
오일파스타 ㄷㄷ
20일 전
피곤하네여  매일매일
저거 먹고 살아있는게 대단타…
20일 전
이니 딱봐도 먹으면 죽을거같은데...
20일 전
접배평자  돌아온 탕자
죽을뻔했다
20일 전
Center of Gravity  짱구리
아니 어쩌다?? 저걸 왜 먹은거에요
20일 전
청설  모라고 쓰게 해줘요
셀프 암살
20일 전
다윈상 후보 노미네이트
20일 전
ㄷㄷ장염으로 끝난게 다행인수준...
20일 전
천성  슈퍼주니어 짱팬
이래도 안 죽어?
20일 전
살아있는 게 기적이네요. 딱 봐도 나 먹으면 너 죽어 인데
20일 전
아라리  3d아이돌x, 2D는 가까이
내가 먹었으면 입원했음.. 원래 강하신가봐요 다행이네요
20일 전
색만봐도 비위상하는데..
20일 전
핑구좋아  펭구도좋아
아니; ㅋㅋㅋㅋ 기안인가?
2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팁·추천 내 웨딩 드레스 취향은 실크파다 vs 비즈파다275 NCT 지 성5:5280644 5
이슈·소식[단독] 공원 산책하던 노부부, 전동킥보드에 치여…부인 사망118 새벽달밤15:5020508 2
이슈·소식 SH에서 반지하라는 단어 대신 쓰려고 했던 명칭.JPG104 우우아아10:3757074 1
팁·추천 미국화된 김밥82 S.COUPS.7:2968362 1
이슈·소식 [단독] 가수 현철 별세, 향년 82세···'봉선화 연정' 등 히트곡 남겨70 왈왈왈라비6:5354413 1
싸이버거 통다리살 얹은 '싸이피자' 나온다 이차함수 18:10 138 0
만두피랑 만두 소 양이 딱 맞았음 아야나미 18:10 130 0
리사 팝스토어에 본인 등판! 💖 강북구루피 18:09 89 0
WAKER 'Vanilla Choco Shake' MV 어나더레벨이 18:08 4 0
헤맨 만큼 자기 땅이다.twt 고양이기지개 18:04 613 2
완벽하게 준비해서 시작하겠다는 것은 사정있는남자 18:04 291 0
펜타곤 후이가 프로듀싱 했다는 비스트 '비가오는날엔' 리메이크 짱아궁댕이 18:03 178 0
누구도 나를 구해줄 수 없다 꾸쭈꾸쭈 18:03 445 0
프로젝트 헤일메리 글의 귀여운 특징 데이비드썸원 18:03 120 0
837번째 꼬맨틀 지상부유실험 18:03 104 0
《칵테일, 러브, 좀비》조예은 작가의, 호러 스릴러에 청춘 로맨스를 끼얹은 신간 《.. 태래래래 18:02 265 0
2023 서울국제도서전 독립출판 섹션에서 전량 품절됐던 화제의 책인데 목차부터 비꼬.. 311095_return 18:02 497 0
블라) :) 쓰는 남자 만나지마라 언더캐이지 18:02 611 0
당신은 언어의 신이 되었습니다.jpg삐진티 팍팍내는 댕댕이🐶.gif +ordin 18:02 150 0
[단독] KTX 서울~부산 요금 7만원 시대?…코레일, 정부에 인상 요구2 306463_return 17:57 549 0
내일 오디션 프로 생방 기대 포인트 중 하나인 부분 @+@코코 17:46 603 0
와이프가 제 게임 취미를 잘 이해 못하네요..4 담한별 17:45 2751 0
15회 잉크 콘서트 라인업 떴다.jpg 맨땅이 17:45 449 0
가브리엘 장사 천재 박명수 (아님) so co la 17:45 1341 0
이번에 프로필 촬영한거 떴는데 반응 난리남 운돌 17:41 964 0
전체 인기글 l 안내
7/16 18:10 ~ 7/16 18: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