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닥코치 ll조회 27079l 7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7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화이츠빌  우울돋음
님 닉=제 마음
222222
7년 전
SIXMIX
헐 에셈 왜이럼
•••답글
7년 전
닥코치  도경수x이지은  글쓴이
7년 전
金知元
와...인성은 안보고 뽑나봐요
•••답글
7년 전
언니저맘에안들죠  10명의엑소사랑하자
7년 전
라즈베리 와플  지금부터 키스 할 거에요
아 이러면 안되는데...
•••답글
7년 전
개밥바라기별  oh방탄빅스엑소oh
에셈 진짜...
•••답글
7년 전
엑소케이
스엠 계열사 사람이라지만... 정확히 아는 것도 아니면서
•••답글
7년 전
차녀리를 보면 짖는 개  엑소레벨탱구스엠
7년 전
황 쯔타오  타오야 사랑해
아 진짜 왜 저러시는지..ㅠㅠ
•••답글
7년 전
Google Play 스토어  어플들을 다 깔아버리겠어 크킄
계폭하셨네여 ㅎㅎㅎ
•••답글
Google Play 스토어  어플들을 다 깔아버리겠어 크킄
뱉으면 말인가요?
7년 전
GELIEBTE
7년 전
사랑한다면 장수하세요.  찬열쓰 24살인디
네?ㅋㅋㅋㅋㅋㅋㅋ
•••답글
7년 전
달콤함  빅뱅위너레벨엑소
진짜 왜그러시는지
•••답글
7년 전
BIOCK-B ZICO  즤아코
뭐래 진짜
•••답글
7년 전
ParkChanYeoI  먼훗날의전설이될걸음
7년 전
ΧIUΜIN   시우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7년 전
내일도 칸타빌레 나윤후  박보검워더♥
아 진심 ㅂㄷㅂㄷ....인티라서 참습니다^_^
•••답글
열받아서 말도안나온다 애들을 왜 못믿는건지
•••답글
7년 전
우주대스타변백현  세훈아사랑해!!!!
진짜 이런 말 상처많이 받는데....
•••답글
7년 전
GO윤하  EXO-Y
나이먹고 뭐하심..?
•••답글
7년 전
인생은 덕질
이제부터 중국어 쓰지 마세요 창피하니까
•••답글
허엇소리하지마세요!!!!
•••답글
7년 전
첸쿠르트
7년 전
도태영
씨엔씨는 별개아닌가
•••답글
에셈이 이상한게 아니라 이사람이 쫌 인듯 ㄷㄷㄷ아무리 남의일이라도 말이 쫌 ㅋㅋ
•••답글
입조심을좀하셔야겠네
•••답글
7년 전
ㅎLㅇr..너를..갈..망..  kaideep breath/
잘모르시면 말하지마세여...
•••답글
7년 전
The 2nd Mini Album '중독 (Overdose)'  엑소는 건재합니다
(데스노트에 이름을 쓴다)
•••답글
7년 전
JYP 임나연  슴덕후
진짜 피디라는사람이...
•••답글
7년 전
항행엑
그냥 기사만보시고 맘대로 판단하시면 안됩니다
•••답글
7년 전
화이츠빌  우울돋음
에스엠 안에 피디가있는건가?뭐징?
•••답글
크로스진 (CROSS GENE)  용석이말만진리라구~
씨앤씨가 방송 계열사라서 피디가 소속되어있는게 아닐까요?
7년 전
류성룡  서애 류성룡
이분 방송계에서 탈퇴하시고 싶으신건가요.
•••답글
7년 전
저게뭐람
입으로 똥싸시는걸 즐기시는 편인가봐요?
•••답글
7년 전
EXOㅡM
내 눈이 잘못된건줄ㅋㅋㅋㅋ그냥 피디고 아니고 SM C&C피디라니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대체뭘알고저런말을........
•••답글
7년 전
김종대 선배  나한테 왜 그래??
어이가 가출
•••답글
7년 전
개판5분전  그세월만은잊지않도록
7년 전
모퉁이를 비추는 해  모해 오늘 모했나?
안녕히가시고 두번다시 보지맙시다
•••답글
7년 전
반짝이는 팅커벨의가루  가너와나를띄워줄거야
7년 전
미주언니
손가락 막 쓰지 마세요
•••답글
7년 전
잘생긴박유천  동방JYJ EXO
어이없네 진짜
•••답글
7년 전
윤왕호
무슨 ㄱㅐ소리지 이건
•••답글
왈왈
7년 전
ㅇr구몬
무슨생각으로저분은올리셨던걸까
•••답글
7년 전
타오사랑
7년 전
Get ready?
..에셈씨엔씨?!?!
•••답글
7년 전
김민석 (25)  먼훗날의전설이될걸음
시말서 쓰게 되실듯...
•••답글
7년 전
dedikT
그쪽이 곧 나갈듯.
•••답글
7년 전
종대야너신고ㅋ  나랑 혼인신고♥
저기 뇌없으신가봐여 스엠은 무슨 아이돌만 인성관리시키면 단가 직원들이 저렇게 멘쓰니깐 우리타오랑이씽이한테 왜난리 잘알지도못하면서
•••답글
7년 전
Mila Kunis
7년 전
잉글루
결국 sm 남현준도 퇴직의 수순을 밟는건가...
•••답글
저게 말이야 방구야!!!
•••답글
7년 전
EXO:엑소  겨울흉내를내는나의봄
7년 전
The EXO'luXion  EXO
현실화나네
•••답글
7년 전
CALL ME BABE  엑소
...? C&C회사 분이시면 직접 아시는게 아닐텐데..?
•••답글
7년 전
뇨니
7년 전
뎅큥르르  먼훗날의전설이될걸음
여기가 인티라 다행이라 여겨야될듯ㅎㅎㅎ
•••답글
7년 전
우민사마  쏭지 짱똥
7년 전
이거나모고
일부러 저러는거같음 논란될거알고ㅋㅋ 소속도 스엠 씨엔씨고 엑소, 타오, 레이 또박또박 언급하셨네
•••답글
7년 전
요리사
헤에에에에에에엥?????????????????
•••답글
7년 전
잔치국수호.
인티니까 참아요^^
•••답글
7년 전
진우(25)
므ㅓ지....
•••답글
7년 전
지국(地國)의 왕세자 도경수  가질 수 없는 자
타오랑 씽이에 대해 얼마나 안다고 저렇게 말하는건지
•••답글
7년 전
깨큣해서 깨큥해:-)  큥이워더
진짜 제발.. 아니 지금 상황파악이 안되세요..?
•••답글
7년 전
니니니이니
7년 전
밝음이  변백현
하 여기가 인티인건 신의 한 수 인듯. 할많하않
•••답글
7년 전
휴지  호야덕분에레어닉
레이도 중국인멤버에요?
•••답글
넵 중국인입니다
7년 전
오로라커튼  신데뤨라
조심하시길
•••답글
7년 전
EXO 김종대
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힘들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7년 전
김종현(26)  CRAZY
애들한테 왜 그르세여,,,,,,,잘 해결되길 응원해주셔도 모자랄 판국에.,,,,,
•••답글
7년 전
Nastya Kusakina
7년 전
100℃
7년 전
EXO 김카이  니니죠니니김카이
왜이러세요 정말
•••답글
7년 전
화이츠빌  우울돋음
타오는 얼마나 힘들까. 같은 나라에서 와서 타지에서 서로 의지가 됐을 형들이 나갔고, 자기는 그 상황에서 외롭고 힘들어도 팬들한테 믿음주려고 노력하는데 툭하면 포털사이트에 부상이라고 활동쉬면서 두발로 멀쩡히걸어다닌다고 사진 날짜 조작해서 여러사람 말나오게하고. 얼굴도모르는 수많은사람들이 자신이 중국인이라는 이유만으로 숨만쉬고있어도 나갈거다,쟤도 똑같다,불안하다 악플달고 의심하고 조롱하고. 조국이 아닌 타지에서 이런시선 견딜수있는 사람이 몇이나될까. 나는 요즘 타오가 회사와의 분쟁이아니라 나쁜사람들 못된 시선 견디기가 힘들어서 나갈거같아요.
•••답글
화이츠빌  우울돋음
무슨 타오가 소녀만화 주인공도아니고. 저런말 할 만 하니까 하는거라는 사람들 밉네요
7년 전
때떄
7년 전
됴넛
서치 다되게 저런 발언을 뱉어주셨네요 여기가 인티인걸 감사하게 생각하세요 아저씨
•••답글
7년 전
샤오제이  힘내! 니가최고야!
잘알고하는소리는아닌듯..
•••답글
7년 전
알찬텐매
우리애들이 동네북인가요..
•••답글
7년 전
정후
C&c가 어떠게 알지.. 게다가 예능pd가.
•••답글
7년 전
Animated Oat
7년 전
오벌도쓰중독인디  2×5=10
인티라 참는다 ㅂㄷㅂㄷ
•••답글
7년 전
Moonlight
7년 전
영화 보러 갈까?  표는 내가 살께
7년 전
뚀르
아이러지마요
•••답글
7년 전
Shoot The Moon  vixx
좀이건음...음//...................뭐지
•••답글
7년 전
카쵸
Wow 대박인걸?
•••답글
7년 전
인천중앙여자상업고등학교  힝 시러
모지모지...
•••답글
7년 전
룰룰루랄라
이러는거정말 아니지 않나요..더군다나 회사도 같은데.
•••답글
7년 전
몽구엄니
아 진짜 아니었으면 좋겠다
•••답글
7년 전
내쿠크
7년 전
꽃길만 걷자 엑소  나의햇살같은 그대여
요즘은 아무나 피디시켜줘요? 뇌를 거치고 생각하고 말하세요
•••답글
7년 전
내가좋아하는건  주영 백예린 루한
생각이짧으셨네
•••답글
7년 전
변요한씨
아....스엠진짜....
•••답글
7년 전
후리오세훈
왜구러시는디ㅠㅠㅠㅠ
•••답글
7년 전
0시 0분
저기 혹시 내일이 없으신가요?
•••답글
7년 전
김_준면
진짜눈치없다
•••답글
7년 전
2X5 백현  'ㅅ'백현워더
인티라 참는다 정말 왜저러실까요 하하하하하 나 참 혹시 하루살이???
•••답글
7년 전
핫플레이스
7년 전
레디베티  먼훗날의전설이될걸음
지난번 아나운서님도 그렇고 이분도 그렇고 씨엔씨 왜 그러지..
•••답글
내사슴  꼭 보로 갈게
그러게여 참나
역시 sns는 인생의 낭비
•••답글
7년 전
XIUMIN'  먼훗날의전설이될걸음
진짜 인티라 참아요....제발 내새끼들 그만 건들면 안될까요...평화로운덕질하고 싶어요..ㅠㅠㅠㅜㅠㅠㅠㅠ제발 사랑하자 제발
•••답글
7년 전
oohsenhun  겨울흉내를내는나의봄
왜그러는거야 진짜
•••답글
7년 전
EXO-M 장이씽  不想再这样一个人过
본인들보다 주위에서 더 난리임 걍 no dab인듯...
•••답글
7년 전
엑소EXOexo  겨울흉내를내는나의봄
님이 먼저 나갈듯 잘가세요
•••답글
7년 전
사회
7년 전
동아니오  행복하자
하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7년 전
씽씽씽  언제나 너를 믿어
말을 너무 쉽게 하셨네요. 남의 가슴에 상처만 남기시고
•••답글
7년 전
EXO♡EXO-L 세훈  엑소는 건재합니다.
하루살이??
•••답글
7년 전
주니어한글영어사전  그래
혹시 하루살이가 꿈이신지?..왜그러세여?..
•••답글
7년 전
金鍾仁  아 결혼할래?
실례지만 하루살이세요?
•••답글
7년 전
5월1일빅뱅컴백  블락비엑소위너아이콘
무슨 소릴하는거야 ? ....
•••답글
7년 전
Empereur.  皇帝
왜그러세요~우리애들한테~?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7년 전
백현(92,EXO)  =워더세요?
저분한테 일기장좀 사다주세요
•••답글
7년 전
카라멜밀크티  먼훗날의전설이될걸음
난 조용히 덕질하는게 소원이다...
•••답글
7년 전
콩쥐
ㅠㅠㅠㅠㅠ
•••답글
아뇨 엑소는 영원히 10명입니다
•••답글
7년 전
엑소 레어닉
어떻게 같은회사에서 저러지?
•••답글
7년 전
듀뎡  행복하자
아니왜저럴까진짜
•••답글
7년 전
22명의아이들과함께  보이프렌드엑소샤이니
7년 전
내사슴  꼭 보로 갈게
중국어 입문자? 중국에 발도 못 들이게 하고 싶다
•••답글
7년 전
종종대는종대  나를보며웃는다
나가든말든 다 타오가 그리고 엑소가 알아서해요ㅜ 왜 굳이 들쑤시는지
•••답글
7년 전
키리아라  낑깡꽁까낑
7년 전
엑콘흰데
인티라 꾸욱 참는다 진짜 우래기들 상처받는 그런 소리 지 말길....엑까살이란말 못들어보셨나봄 ㅋㅋㅋ
•••답글
7년 전
Say my name  심각한 덕후
....하... 참아야지...
•••답글
7년 전
>.<iumin  exoxm90
남일이라고 함부로 참.......... 인티라서 참아요
•••답글
7년 전
쭌쮸  ㅣㅇ 준수
7년 전
백현 변  어감주의
????????왜그러시죠
•••답글
7년 전
김 종대종인
아..진짜 왜그러세요..
•••답글
7년 전
망언을 보면 짖는 개  월!크ㅓ월!워ㄹ!
아 진짜 왜이러죠
•••답글
7년 전
조커  why so serious?
아 왜저러지............................... 진짜 화난다...ㅠㅠ...............................
•••답글
7년 전
바야흐로, 덕질의 시작이었다.  돈이털리기시작했다.
뭐하시는...
•••답글
7년 전
투견
T_T 이러지 말자구요... 엉엉엉
•••답글
7년 전
김기범(26)  샤이니JYJ국뷔빅스
7년 전
Son Seungwan  94년생 메인보컬
((((타오)))) 소듕한 내 타오
•••답글
ㅇㅅㅇ~~~???? 어디서 말같지도않으거가지곸ㅋㅋㅋㅋㅋㅋ
•••답글
7년 전
하늘은파랗고별은가득한그런곳에  동방신기JYJ엑소
7년 전
야핫야핫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화난다
•••답글
7년 전
. 변백현
왜그러는건지
•••답글
7년 전
성장통  인피니트 엑소
아직 확실한 것도 아닌데
•••답글
나가는건 본인일듯
•••답글
저사람도 주변에서 다 들은게 있어서 한말이겠죠
•••답글
나대지마세요
•••답글
7년 전
우지호
허이구우...
•••답글
7년 전
김민석 .  더욱 빛날 너희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민석이 부인 웃고가요^^~
•••답글
7년 전
향기
제발그러지맙시다....ㅠㅠㅠ
•••답글
7년 전
인형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아이폰에서 음성인식으로"루저러버"라고 하면824 한 편의 너 14:06 90065 9
유머·감동 물려서 1인1닭 절대못하는 치킨 쓰리톱353 언행일치 12:03 117672 16
유머·감동 다섯쌍둥이 줄 채워 산책한 아빠…"아동학대"vs"충분히 이해 가능"301 311341_return 19:39 44729 5
유머·감동 아빠 차 사드렸는데 아빠 펑펑 울었음ㅠ735 립제이 14:19 97111
유머·감동 요즘 젊은 츠자들 이상형.JPG272 더보이즈 영 7:27 141740 35
펀치 좀 쳐본 김용국 아내 21:57 304 0
산책하다 청설모 만나서 겁먹은 갱얼쥐 설아 21:48 942 0
THE BOYZ(더보이즈) 'WHISPER' MV 원 + 원 21:48 73 0
뭔가 카레냄새나는 블랙핑크 신곡 비트 Wannable(워너 21:45 1522 0
면치기에 대해 처음으로 불호가 생기기 시작할때 . gif13 중 천러 21:44 6456 5
메라 그 자체였던 있지 유나 쇼콘!23 21:44 1347 0
집에서 딸기잼 소분해놓은거 가져왔는데.jpg2 고양이기지개 21:44 2005 0
한국의 말네스카 ㄷㄷㄷ 더보이즈 김영 21:42 882 0
[단독] "절 앞에서 고기 굽고 술판"..참다 못한 스님들, 백운계곡 산길 막았다25 설아 21:40 9182 10
한국사스터디 탈퇴할까...하... Twenty_Four 21:40 1308 0
[스타크래프트] 최연성 짐 레이너스 메모리 시절.GIF 게임을시작하 21:39 321 0
실시간 반응 난리난 차은우 상탈.jpg40 요한 스켈프 21:38 7007 5
양반 그 자체인 이정재 헬바운드 21:33 753 0
여고생들이 실물을 넋놓고 볼 정도로 이쁘다는 김민주2 qksxks ghtjr 21:31 2411 1
자석으로 모래시계 내부의 철가루 빼기4 박뚱시 21:30 5772 0
표절에 협박까지, MBC와 '엠빅뉴스'의 도 넘은 갑질 유기현 (25) 21:29 1290 0
비오는날 최대 난제 無地태 21:29 812 0
나이키 올겨울 리뉴얼 '범고래' 강타 예정18 Jeddd 21:28 10307 2
[방귀염] 나 파김치 담그는데 울 강쥐 옆에 와서 완전 눈물 흘림 wjjdkkdkrk 21:27 1893 1
전체 인기글 l 안내
8/17 22:22 ~ 8/17 22: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7 22:22 ~ 8/17 22: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