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Girls' Generation-SHY ll조회 39211l 24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4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더욱 더 아름다울 미주  빵떡발효20개월째♥
효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와중에 쯔위 짱예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I.U  룩 앳 마이 아이즈
세번째 짤에 효연이 어디있어요,?
•••답글
빙봉~  소녀시대 방탄
오른쪽에 검정옷에 검정모자요!
•••
I.U  룩 앳 마이 아이즈
정말 아무도 없네요...
•••
여자단체팀  toujoursbelle
오른쪽 MUS옆에 있는아이요!
•••
팝콘먹을래?
그나마 마마때 태연 옆에 태민이 앉아있어서 다행이였어요 ㅠ
•••답글
방탄 JIMIN  인피니트방탄소년단
소시 넘 예쁘다ㅠㅜㅜㅜㅠㅠㅜㅠㅠㅠ 특히 막짤 태연이 아우라 ㄷㄷ함 ㅠㅠㅜ
•••답글
다이아
우리 애들이 너무 대선배라 그런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여자단체팀  toujoursbelle
우리애들은 해치지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ΣXO  별들의 불꽃놀이
대선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다시 만난 세계는 너야  폭풍간지권유리탄신일
우리 애들한테 다가와주세욬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답글
少時 & 防彈  폭풍간지권유리탄신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우리애들 재밌어요 해치지 않아요
•••답글
@callmegray  나의 소녀시대
다리 넘나 마른것...ㅠ
•••답글
덤보  덤보문어 아니에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대선배님들ㅋㅋㅋㅋ
•••답글
뷔오니소스님  과 윤아프로디테님♡
해치치않는답니다..
•••답글
니키는172
ㅠㅠㅠㅠㅠ
•••답글
May 6th  = 5월 6일
대선배라..ㅋㅋㅋㅋㅋㅋ
•••답글
3시9분  탱시
우래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는 어디 가서 아는척 해주시는 분들이 너무나 감사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ㅑ이니
내가 후배였어도 옆에 못갈거같아요ㄷㄷㄷㄴ 내가 감히!!그런생각일듯ㅋㅋㅋㅋㅋ
•••답글
끄으윽꺼어억  비쮸비스트비투비
효연 어리둥절한거같아 ㅋㅋㅋ귀여워 ㅋㅋㅋ
•••답글
헤븐
아무도 없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내가 옆에 있구 싶다ㅋ큐ㅠㅠ
•••답글
어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밤밤이
아이돌들의 아이돌이라
•••답글
우에에에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처으메야?  레벨마마무세븐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꽃가족국광이  예쁜 꿈을 쫓아왔다, 너였다
다들 다가와주세여
•••답글
뭐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플레디스 걸즈 강경원  소시, 플걸
무섭지 않아요... 상냥하고 착하답니다.... 다가가 주세요.....
•••답글
SMile(스마일)  해피아님
우리애들 해치지않아요ㅎㅎ
•••답글
여리다  花樣年華
효연어딨어요????
•••답글
다시 만난 세계는 너야  폭풍간지권유리탄신일
MUS옆에 있는 쪼꼬미요!
•••
금 나와라 뚝딱! 아기도깨비  노래는 가슴으로 하는거야
너무 대선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욥
•••답글
황신비  소녀시대
앜ㅋㄱㅋㄱㅋㅋㅋㅋㅋ우래기들 해치지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넘 뀌욥..
•••답글
예바용또니
ㅋㅋㅋ내가 후배여도ㅠ다가가기가 좀 그럴듯
•••답글
Ki Hong Lee
너무 대선배여서ㅠㅠㅠㅠㅠ
•••답글
BigHitEnt.
넘나 대선배님...
•••답글
태연아주현아  오늘도 고마워
나 같아도 ... ㅠㅠ 소시 머쪄
•••답글
이정환(메인보컬)  노래만 잘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테라다타쿠야  크로스진인피니트엑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귀엽다...요정들같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뭐라
대선배...
•••답글
레쑤비
첫짤에 태연ㅋㅋㅋㅋㅋ왜 아무도 안와? (두리번 한걸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태연 옆에 검은 옷 남자 누구에요?
•••답글
꽃가족국광이  예쁜 꿈을 쫓아왔다, 너였다
태용분같은데요 nct에
•••
꾸꾸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배우 신혜선  푸른바다의전설차시아
여러분 울애들 착합니다 해치지 않아여...ㅠㅠ ㅋㅋㅋㅋㅋ
•••답글
소녀시댇  소녀시대는8명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
•••답글
우리태연이  309호 남매
해치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
•••답글
김태연내여자  폭풍간지권유리탄신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치지 않아요 여러분.. ㅠㅠㅠㅠ
•••답글
우리애들 해치지않아요ㅜㅜㅜㅜㅜ다가와주세요ㅜㅜㅜㅜ
•••답글
지한솔 부인  ♡엑소레벨텐쟌솔뎡♡
태용이 왜 이렇게 시무룩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지한솔 부인  ♡엑소레벨텐쟌솔뎡♡
구여어ㅠㅠㅠㅠㅠ
•••
코로나
정말 대선배님이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박효신...  내남자인가 봄...
두번째 짤 뒤에서 팔 흔드는 여자분 누구예요?
•••답글
우리 애들 해치지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으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me(you)  폭풍간지권유리탄신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녀들 해치지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귀엽넹ㅠㅠㅠㅠㅠㅠ
•••답글
우리아이를 찾습니다  폭풍간지권유리탄신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시가 어려울수있지....
•••답글
별꽃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높은 학번 선배한테 못 다가가는 느낌인가
•••답글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귀엽다ㅠㅠ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끄엉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
•••답글
긩탱궁뎅이  폭풍간지권유리탄신일
다가와여 ㅠㅠㅠㅠㅠㅠ울애들한테 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 진짜 결계쳐져있는거같넴 ㅋㅋㅋㅋㅋ
•••답글
희망홉  이야이친구생일축하해
아 소시 넘 귀욥ㅋㅋㅋㅋㅋㅋㅋㅋ 나같아도 우물쭈물 거렸을 듯ㅋㅋㅋㅋㅋ
•••답글
저희 애들 무섭지 않습니다... 해치지 않아요,,, 큐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선배님!!
•••답글
방탄시대소녀소년단  소원아미나루토축덕
애들이랑 친해져주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ㄱ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 애들도 후배님들도 넘 귀엽닼ㅋㅋㅋㅋㅋ
•••답글
나남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연ㅋㅋㅋㅋㅋㅋㅋㅋ아어떠케보는 내가 외로어...
•••답글
뀨륵  소녀시대사랑행
앜ㅋㅋㅋㅋㅋㅋㅋㅋ우래기들ㅠㅠㅠㅠㅜㅜ
•••답글
정 제시카  1989.04.18
해치지않아여ㅠㅠ후배님들
•••답글
김때때  폭풍간지권유리탄신일
태연이 마마에서 계속 다리 왔다갔닼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울 애기ㅠㅠ
•••답글
너무 선배라 그런 듯ㅋㅋㅋㅋㅋㅋㅋ
꺄아악 선배님!!!이런 느낌..

•••답글
우리 애들 솔로 활동 할 때면 심심해 하고 외로워 하는게 눈에 보임ㅠㅠㅠ소시는 해치지 않아요..다가가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윤_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기리보이와 우주비행  WYBH
엇 잼잼이다
•••답글
태티서저때짱귘ㅋㅋ아무도옆에못왘ㅋㅋ
•••답글
때릴꺼야?
태연 진짜 아우라............ㄷㄷ
•••답글
S.H.Y  간ㅈ1ㄴr는우주천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정재현중학교  SMTOWN세븐틴
소시가 그만큼 오래되고 대선배라...ㅋㅋ여러분 우래들이 해치지 않아여! 그나마 슴돌이라도 있음 나을텐데...막짤 태연이옆은 엔시티네여 엔시티는 슴돌이라도 너무 대선배라 아직 안친한가봐여
•••답글
에비추
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소시 탱구
애기들 왕따니...ㅠㅠㅠ심심해보이는 우리 애기들과 같이 있어주세여
•••답글
소녀시대에인생배팅  다시만난세계너와나
우리 애들이랑 친해졍
•••답글
규루규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백현 (BEAKHYUN)  고마워 날 만나서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옹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고마워, 나의 소녀시대  폭풍간지권유리탄신일
우리애들은 해치지 않아요ㅠㅠㅠ 심심해보여서ㅠㅠㅠㅠㅠ
•••답글
면을원해
기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블링블링eye
왜그러지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고양이가 신랑 불알을 물었어요...300 송희진 12.05 14:12 82221 26
유머·감동 긴급재난지원금이 가장 많이 사용된 곳.jpg247 변BH 12.05 12:12 85725 24
유머·감동 휴재 선언후 돌아오지 않는 웹툰 TOP10 (feat. 10년간의 휴..237 김규년 12.05 14:41 96523 10
유머·감동 여직원 의자냄새 맡다가 cctv 찍혔습니다193 유기현 (25) 12.05 16:52 77584 23
유머·감동 폴댄스 유튜버가 받은 질문 수위 ㄷㄷ185 hwikaii 12.05 13:27 90456 40
6877603 대형사고를 막은 체육선생님22 류준열 강다니 12.05 19:42 5272 1
6878219 수능 날 시계를 안들고간 자의 결말.txt22 사브레_ 3:53 5754 6
6876688 "넌 나랑 왜 사겨?"라고 물었을 때 제일 기분좋은 대답21 김용국 아내 12.05 08:30 10546 3
6876785 박나래 인터넷 BJ시절 jpg20 배진영(a.k.a발 12.05 10:04 31037 9
6878111 텔미보다 더 많이 나온 박진영의 저작권료 최고 효도곡.jpg20 더보이즈 영 1:51 6253 0
6876655 피클이 울퉁불퉁한 이유19 린다G 12.05 07:56 4075 4
6878294 초1 선생님 뿌는 어떻게 써요?18 Wannable(워너 5:13 1741 1
6878059 아이린 논란, 여성에게 더 엄격한 사회 반영20 성우야♡ 0:54 4222 1
6877139 울집고양이 진짜 더운가봐18 Side to Side 12.05 14:24 6922 2
6876671 김구라 지금 동현이가 일이 없는게 나을 수도 있다20 세훈이를업어 12.05 08:13 15599 6
6876787 엽떡 새로운 메뉴17 큐랑둥이 12.05 10:06 7590 0
6877689 에버랜드에 사람이 단 두명만 왔던날17 +ordin 12.05 20:35 10311 7
6878209 인간이 선천적으로 타고나는 특성16 Different 3:41 5572 0
6877188 작년 '블랙 롱패딩' 열풍 실감 짤.jpg17 냐햐호과자칸 12.05 14:55 15724 3
6878267 길거리에서 여성들에게 나눠준 우유에서 졸피뎀 검출16 ''' 4:48 3702 3
6877505 민심회복 노리는 롯데마트 근황.jpg17 ''' 12.05 18:34 7321 1
6876753 예전 회사 여직원이랑 회식때 이야기 하다가 소름돋은 썰17 양꼬치 떨어져 12.05 09:37 10451 4
6877064 전효성이 대중교통 이용할 때 쓴다는 모자........jpg17 풀썬이동혁 12.05 13:37 15707 0
6877864 잠만보 쿠션 후기 레전드 .jpg15 950107 12.05 22:40 3753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6:34 ~ 12/6 6: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6 6:30 ~ 12/6 6: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맠윈 l 잼동 l 동맠 l 모스뮤직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