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지민아애정해ll조회 3841l 3
 
아ㅠㅠㅠ 모바일
1년 전  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래도 저출산이 애 안낳는 여자들 때문이라고 할건가요... 쓸데없는 지도 같은거 그릴 시간에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생각해주시길. 모바일
1년 전  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3333333
1년 전  3: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44444 모바일
1년 전  3: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444444 취업도 여자라고 안시켜주고 그렇다고 애 안낳겠다하면 제일나쁜사람 취급하고.. 취업해도 남자랑 똑같이 일하는데 임금은 더 적게 받고 모바일
1년 전  3:2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김힘찬.  ♥SKYDIVE♥
555 모바일
1년 전  3:3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시샘달 여드레  ʚ WINGS ɞ
7777 모바일
1년 전  3:5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Purdue university  신화,환희,VOS
하하 나두 애 안 낳을거 모바일
1년 전  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도 최소 30까지는 일 할 생각입니당...;ㅅ;
1년 전  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久保田利伸  쿠보타토시노부
저도 결혼은 하더라도 애는 안 낳을거에요. 모바일
1년 전  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도 제키앨  회개하라, 배교자들아.
애 안 낳아요. 난 우리 엄마가 나랑 아빠때문에 그랬던 것처럼 내 인생 포기하기 싫음 모바일
1년 전  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래서 공기업 갈려구요... 아니 목표로 하려구욯ㅎㅎㅎ... 모바일
1년 전  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 인생에 결혼과 애는 없는걸로.. 모바일
1년 전  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ㅜㅜㅜㅜㅜㅜ 진짜 나라면 너무 억울했을듯..
여자라는 이유만으로 자신의 똑똑한 두뇌를 쓸 일이 사라지다니.
모바일
1년 전  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문어공주  앞을보지않고난너의뒤만봤어
우리나라 여자들 안타까워... 모바일
1년 전  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태형(1995.12.30)  방탄 하이큐
그래서 주변에 여자애들 거의다 결혼 안한다고함ㅋㅋㅋㅋㅋㅋ 나도 엄청 마음에드는사람 아니면 안할거고..... 모바일
1년 전  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주가 돕는 센터  사랑하자
결혼도 안할거고 애도 안낳을거예요 모바일
1년 전  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엔씨리  문태일
결혼을 할 이유가 없잖아요.
홀로 즐기는 인생이 더 편하고 즐거운걸
모바일
1년 전  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는 되도록이면 결혼도 안 하고 혼자 살고 싶고 애도 낳고 싶지가 않아요 혼자서도 즐길 수 있는 게 인생이니까요! 모바일
1년 전  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나마 과외알바는 좋은편...ㅠㅠ 모바일
1년 전  10: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전 국민 커플주사 379 장미장미 10:07 62874 1
'지구에 너랑 나랑 둘이 남아도 너랑은 절대 안 사귄다.'를 가장 달콤하게 말.. 372 무민동한 (21 04.25 23:51 76230 290
성시경 : 저는 '스'로 끝나는 건 다 잘한대요 255 색지 4:08 75059 0
오늘자 오류역 30대녀 투신 자살.jpg 242 더보이즈 주 16:44 20848 0
여자들이 야동보다 야하게 느낀다는 짤 196 조이야 이쁘 11:03 61387 0
5360718짱예여신 설탕갓의 20번 하의실종 패션에서 비키니로 체인지우물밖 여고18:2110
5360715김동연·이주열 '찰떡공조' 돋보인 한·스위스 통화스와프 계약..뭐야 너18:2110
5360712북쪽돼지 할아버지 젊은시절 사진 .jpg꾸쭈꾸쭈18:2110
5360709유니크한 디자인 가구들뭐야 너18:2070
5360706한인 출입금지.jpg전북익산군수18:181570
5360703이경규가 같은학교 직속선배인 강석우 를 싫어하는 이유.jpgqksxks ghtjr18:181020
5360700white luna & black luna똔가나지18:18800
5360697작가님 수명이 걱정되는 메디컬비엘드라마어니부깅18:171190
5360694기안84, 미투 조롱 논란...해당 여성팬 SNS 비공개 전환 [종합]천재인18:161390
5360691대중이 인줄 아는 멜론wjjdkkdkrk18:161590
5360688여수를 먹여 살린 장범준.jpg패딩조끼18:151880
5360685문제낸놈 저런 제정신이냨ㅋㅋㅋㅋㅋㅋ마카롱꿀떡18:141780
536068220대가 떠난 세이클럽 근황 1색지18:142600
5360679피곤한 남친 재우는 채수빈.gif왤케 이뻐 조18:132360
5360676술 안마실꺼면 꺼지라는 식당....jpgsweetly18:126850
5360673이불 덮고 자는 개까까까18:121230
5360670대마초 재배하다 걸린 이유원우얌 겨론18:123770
5360667요즘 아이돌들 사이에서 호평받고있는 노래.gif 2안유18:113330
5360664안녕하세요. 래퍼가 꿈인 16세입니다. 랩네임 지어주세요djekxn18:11192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6 18:18 ~ 4/26 18: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6 18:18 ~ 4/26 18:2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인스티즈 트렌드 l어벤져스숙소정선코필러[속보]한덕철광대휘우치6명엠씨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공부하기 싫을 때 l 89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