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S.COUPS.ll조회 12174l 2

2014년 러블리즈

한국 걸그룹 의상 따라하는 중국걸그룹 | 인스티즈

2017년도 중국 신인 걸그룹

한국 걸그룹 의상 따라하는 중국걸그룹 | 인스티즈

한국 걸그룹 의상 따라하는 중국걸그룹 | 인스티즈

 
?? 교복? 컨셉이 흔하다고 해도 이건 뭐 저 치마 무늬도 똑같...은 것 같은데..? 게다가 자켓 저거 뭐...지..? 저것도 내 눈에만 똑같아 보이나....? 모바일
2개월 전  1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우리나라 아이돌도 의상 표절많아서 할말없,,,,
2개월 전  1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ダイヤの A  다이아몬드 에이스
222.. 모바일
2개월 전  11:1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Yaku Moriske  네코마 리베로
3... 우리나라 아이돌도 의상 표절 관련 피드백 제대로 한 거 본 기억이 없음 공식앱
2개월 전  11:1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44444444 모바일
2개월 전  11:3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조 주희  룰루팡룰루퓌룰루얍
근제 우리나라도 옆나라 일본의 노기자카? 같은 걸그룹 의상 많이 따라하고 미국쪽 의상도 많이 따라하는 것 같음. 공식앱
2개월 전  1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잉..근데 다른그룹이 표절을 했건 안했건 러블리즈 이사진은 표절 맞지 않나요? 적어도 이 의상에 대해선 할 말 있을것 같은데 공식앱
2개월 전  1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 저도 그렇게 생각해욤 공식앱
2개월 전  11:1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고맙숩니당  무지개토
333....!!표절 후 피드백이 없었던건 그 그룹의 잘못이고 고쳐야 할 부분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우리나라의 다른 그룹들이 입은 피해를 너네도 그랬으니까..로 넘기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모바일
2개월 전  11:1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444 모바일
2개월 전  11:2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5555 이건 걍똑같은데 모바일
2개월 전  11:3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백현 (BAEKHYUN) 'ㅅ'  고마워 날 만나서
너무 똑같다... 공식앱
2개월 전  1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나라가 다른나라 표절한걸 떠나서 저 러블리즈 의상은 완전 똑같은데,,? 공식앱
2개월 전  1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완전 똑같은데?? 모바일
2개월 전  1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용국이  ᒪOᑎGGᑌO&ᔕᕼIᕼYᑌᑎ
왕똑같... 공식앱
2개월 전  1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쿠스다 아이나  토죠 노조미
러블리즈 옷에 단추만 풀었네여... 모바일
2개월 전  1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잉 러블리즈는 의상 표절 논란 없지 않았나용...?아닌가 모바일
2개월 전  1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똑같은데.. 모바일
2개월 전  1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똑같은데 치마 무늬부터가ㄷㄷㄷ
러블리즈가 다른 의상 표절한 것도 아니라 표절 당한건데 허허

2개월 전  11:51 l 스크랩  신고   답글
Lapse  모태 백야 디데이
엥 한국아이돌이 의상표절논란있어도 그분들 일이지. 러블리즈는 그런논란없지않았나? 그아이돌이 의상표절한거랑 러블리즈가 표절당한게 무슨상관인거지. 모바일
2개월 전  11: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란 우주에 나는 어디쯤  인피니트러블리즈울림
우리나라에서 다른나라꺼 표절한 적이 많다고 해서 러블리즈가 표절 당한 게 정당화되는 건 아니죠. 더군다나 일대일이면 몰라도 러블리즈는 표절한 적도 없는데 모바일
2개월 전  15: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나라가 표절했다고 다른나라가 표절한게 정당화 된다니ㅋㅋㅋ더욱이 러블리즈는 표절을 한적이 없는데
2개월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동창회 가자마자 나온 남친 374 캐리와 장난감 10.17 17:40 73733 5
한국어가 어려운 일본인의 한탄 301 無地태 10.17 16:35 45440 5
디즈니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80 꾸쭈꾸쭈 10.17 10:36 68245 5
일본에서 영감받은 루이비통 신상 백 276 용시대박 10.17 22:33 48853 0
'대학가면 살빠져' 해석 203 세정언니링 10.17 21:50 39176 0
4805035추가)사장이 여름휴가를 안주겠대요 고소가능할까요? .서로가 서로6:213970
4805034한국에서 좋은 일 하면 생기는 일 .서로가 서로6:203900
4805033느끼한 피자 좋아하는사람에겐 짱맛 피자.jpg 3최민호(26)6:1919710
4805032굽 높은 그 분들이 필독해야할 류준열 일베 해명 1성우야♡6:168610
4805031제일 좋아하고 아끼는 영화 NO.1 내 마음속에 저6:152210
4805030글쓰다가 재채기함 1sweetly6:126150
4805029기적의 대화...jpg 참섭6:112350
4805028MBC 퇴사후 박혜진 아나운서가 걸어온 길 김상연6:104330
4805027해외에서 화제 되고있는 네일.jpg (숭함주의) 2옹뇸뇸뇸6:0824860
4805026최현우 신의영역에 도전한 물위를 걷는마술 전앵웅6:062520
4805025경찰이 신변보호 요청안해서 살해당한 사람 13더보이즈 상6:0536740
4805024토끼.gif sweetly6:021940
4805023오늘자 챔스 결과 MANSAE6:01730
4805022내 아이가 왕따를 당할 때 대처법 2Side to Side5:5811960
4805021이영학 사건, 아내 투신 직전 CCTV 영상…"성폭행 탓 임신 가능성"참혹 6워너워너워너5:5774840
4805020이번 주 슈퍼매치 중계진 next5:55730
4805019자존감낮아진 사람에게 전하는 엠마왓슨의9가지발언 한 편의 너5:5015810
4805018진짜 빡치는 동음이의어 임팩트FBI5:484750
4805017혐주의) 안구 돌출 5민천재 (23)5:47977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0/18 9:10 ~ 10/18 9:1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18 9:10 ~ 10/18 9:1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방탄소년단 1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결혼 하고 싶다 vs 하고 싶지 않다 l 313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