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S.COUPS.  T홈ll조회 12053l현재 l 2

2014년 러블리즈

한국 걸그룹 의상 따라하는 중국걸그룹 | 인스티즈

2017년도 중국 신인 걸그룹

한국 걸그룹 의상 따라하는 중국걸그룹 | 인스티즈

한국 걸그룹 의상 따라하는 중국걸그룹 | 인스티즈

이런 글은 어떠세요?
l 꾸미기 l 맞춤법

?? 교복? 컨셉이 흔하다고 해도 이건 뭐 저 치마 무늬도 똑같...은 것 같은데..? 게다가 자켓 저거 뭐...지..? 저것도 내 눈에만 똑같아 보이나....? 모바일
8일 전  1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우리나라 아이돌도 의상 표절많아서 할말없,,,,
8일 전  11:10 l 스크랩  신고   답글
ダイヤの A  다이아몬드 에이스
222.. 모바일
8일 전  11:1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Yaku Moriske  네코마 리베로
3... 우리나라 아이돌도 의상 표절 관련 피드백 제대로 한 거 본 기억이 없음 공식앱
8일 전  11:1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44444444 모바일
8일 전  11:33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조 주희  룰루팡룰루퓌룰루얍
근제 우리나라도 옆나라 일본의 노기자카? 같은 걸그룹 의상 많이 따라하고 미국쪽 의상도 많이 따라하는 것 같음. 공식앱
8일 전  11: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잉..근데 다른그룹이 표절을 했건 안했건 러블리즈 이사진은 표절 맞지 않나요? 적어도 이 의상에 대해선 할 말 있을것 같은데 공식앱
8일 전  1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 저도 그렇게 생각해욤 공식앱
8일 전  11:1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고맙숩니당  무지개토
333....!!표절 후 피드백이 없었던건 그 그룹의 잘못이고 고쳐야 할 부분이지만 그렇다고 해서 우리나라의 다른 그룹들이 입은 피해를 너네도 그랬으니까..로 넘기는건 아니라고 생각해요. 모바일
8일 전  11:1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444 모바일
8일 전  11:2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5555 이건 걍똑같은데 모바일
8일 전  11:3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백현 (BAEKHYUN) 'ㅅ'  고마워 날 만나서
너무 똑같다... 공식앱
8일 전  1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나라가 다른나라 표절한걸 떠나서 저 러블리즈 의상은 완전 똑같은데,,? 공식앱
8일 전  11: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완전 똑같은데?? 모바일
8일 전  11: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용국이  ᒪOᑎGGᑌO&ᔕᕼIᕼYᑌᑎ
왕똑같... 공식앱
8일 전  1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쿠스다 아이나  토죠 노조미
러블리즈 옷에 단추만 풀었네여... 모바일
8일 전  1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잉 러블리즈는 의상 표절 논란 없지 않았나용...?아닌가 모바일
8일 전  11:28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냥 똑같은데.. 모바일
8일 전  11: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똑같은데 치마 무늬부터가ㄷㄷㄷ
러블리즈가 다른 의상 표절한 것도 아니라 표절 당한건데 허허

8일 전  11:51 l 스크랩  신고   답글
Lapse  모태 백야 디데이
엥 한국아이돌이 의상표절논란있어도 그분들 일이지. 러블리즈는 그런논란없지않았나? 그아이돌이 의상표절한거랑 러블리즈가 표절당한게 무슨상관인거지. 모바일
8일 전  11: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란 우주에 나는 어디쯤  인피니트러블리즈울림
우리나라에서 다른나라꺼 표절한 적이 많다고 해서 러블리즈가 표절 당한 게 정당화되는 건 아니죠. 더군다나 일대일이면 몰라도 러블리즈는 표절한 적도 없는데 모바일
6일 전  15: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나라가 표절했다고 다른나라가 표절한게 정당화 된다니ㅋㅋㅋ더욱이 러블리즈는 표절을 한적이 없는데
5일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주말에 아무것도 안해'의 진짜 뜻.jpg 531네가 꽃이 되었08.19 14:07893873
방송2회만에 댓글반응을 180도바꾼 아이돌 308JINWOO지누08.19 21:45457009
하체단련이 시급하다는 현직 남돌ㅋㅋㅋㅋㅋㅋㅋ 281softMango08.19 22:0337499240
SM매니저가 인스타에 남긴글..jpg 332워너워너워너08.19 14:25815230
패배소식 듣고, 진짜 멘탈나갔던 지코딘 ㄷㄷㄷㄷㄷ.gif 306아야나미08.19 17:23687310
4706893개한테 염산테러 또 발생 남준이는왜이0:362120
4706892터널 조명이 주황색인 이유는? 1변BH0:353020
4706891[2ch괴담] 내가 가정교사로 갔던 위험한 집 이야기 (1) 1널 사랑해 영0:343150
4706890성남의 딸 최민호(26)0:332440
4706889전라도와 경상도의 지역감정.jpg 6중 천러0:3112006
4706888남돌이 허그이벤트를 할 때 벌어지는 일 2옹성우박우진0:306700
4706887일본 바닷가 여자들 인터뷰.jpg 2네가 꽃이 되었0:309910
4706886사랑해 워너워너워너0:291730
4706885헤어진 연인과 나중에 커피한잔 할 수 있으세요? 세기말0:285680
4706884 아득하면 되리라 김밍굴0:271170
4706883파파고 번역 근황 Different0:263680
4706882[지붕뚫고하이킥] 황정남.jpg djekxn0:252650
4706881학창시절 괴롭혔던 친구의 어머니가 찾아왔어요 2성우야♡0:248040
4706880윗집으로 이사오면 최악인 유형.jpg 1변BH0:2310380
4706879슬픈 섹무새들의 진실.jpg 1녤피치0:2213170
4706878500만원 주은썰 6남준이는왜이0:217160
4706877수지 닮았다는 중국연예인 1hwikaii0:208140
4706876문재인 대통령을 바라보는 한민구.jpg 언행일치0:202010
4706875응급실 이야기 3. txt 최민호(26)0:18447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8/20 1:32 ~ 8/20 1: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20 1:32 ~ 8/20 1:3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MMO l 위에화 l YMC l 브랜뉴뮤직
인스티즈 트렌드 l수납플디응원하기황민현프리스틴갓범주투엑플소각장알페스유스케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
좋아하는 치킨 종류 l 4642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