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큐랑둥이 ll조회 82593l 8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l 나도 스크랩하기






일본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VS






영국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일본 느낌 vs 영국 느낌 .jpgif | 인스티즈



 
123456

청량미와 퇴폐미라니...♥ 모바일
9개월 전  17: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둘다 좋다 ㅠㅠㅠ
9개월 전  17: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죠아영 가보고싶다
9개월 전  17: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르지만 둘 다 좋아 모바일
9개월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따흑 일본 영국 다 좋아요 둘 다 가봤고 일본은 몇 번씩 다녀왔는데 정말 갈수록 좋은.. 영국은 물가만 아니면 따흑
9개월 전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느낌 정말좋아요ㅜㅅㅠ
9개월 전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토 토시키  연수의는 빠져라
일본 감서어엉....
9개월 전  17:32 l 스크랩  신고   답글
꿀빵  대명동 핫플
살기에는 일본이 더좋고 눈은 개인적으로 영국이 더 호강하는 느낌 모바일
9개월 전  17: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국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넘 좋다....ㅠ 모바일
9개월 전  17:41 l 스크랩  신고   답글
SSG  이미 쓱 해놨어요
너무 영국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8: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ㄹㅇ 내 스타일
9개월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모바일
9개월 전  18: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 다 좋다ㅠㅠㅠ
9개월 전  18:10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너무좋다 모바일
9개월 전  18:12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좋지만 일본
9개월 전  18: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벚꽃이 너무 좋아요ㅜㅜ 모바일
9개월 전  18:18 l 스크랩  신고   답글
1999.11.2.  여름의시작과겨울의끝
일본 특유의 느낌 완전 좋음ㅠㅠㅠㅠㅠ
9개월 전  18:21 l 스크랩  신고   답글
ㅅl우민.  엑소 사랑하자!❤️
다 좋아요ㅜㅜㅜㅜㅜㅜ
9개월 전  18: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흥피바다  덕질은 마이웨이
둘다 너무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8:25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 영국 완전 내취향ㅠㅜㅜㅜㅜㅜㅜ 모바일
9개월 전  18: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너무 좋아하는 분위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18: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여름엔 1 겨울엔 2 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8: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국 무조건 영국 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8: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좋다.. 모바일
9개월 전  18: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와무라 다이치  카라스노
1111111 모바일
9개월 전  18: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내 취향
9개월 전  18: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종인 :D  우리앞길거~의꽃길급
오ㅓ 일본분우ㅏ기 진짜 취전데 ,, 모바일
9개월 전  18: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일본.. 모바일
9개월 전  19:00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너무 좋음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19: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밤하늘은  그대로 물들었네요
영국이요 모바일
9개월 전  19:07 l 스크랩  신고   답글
22 모바일
9개월 전  19: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세운_970531  ♥JUST U♥
영국 좋아
9개월 전  19:21 l 스크랩  신고   답글
WANNA-ONE 옹성우  오늘밤주인공은옹야옹
22222 너무 가보고 싶다아ㅠㅠㅠ
9개월 전  19: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다좋다ㅠㅠㅠㅠㅠ
9개월 전  19: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느낌 최고... 모바일
9개월 전  19: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모바일
9개월 전  19:47 l 스크랩  신고   답글
22 모바일
9개월 전  19:47 l 스크랩  신고   답글
NCT l27  정재현 이제노
일본ㅜㅜ.. 청량미 갑
9개월 전  19:50 l 스크랩  신고   답글
1 모바일
9개월 전  19: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움짤 어떤 애니인지 아시는 분?
9개월 전  19: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셍운  워너원
11ㅠㅠㅠ아련한 느낌... 모바일
9개월 전  2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국이요ㅠㅠ 또가고싶다 유럽.. 모바일
9개월 전  20: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에서 학교다니고 영국에서 취직하고 싶다 모바일
9개월 전  20: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맑은 영국가고싶다 모바일
9개월 전  20: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교실에서 찍은 사진 무슨 영화예요?????,!!?,!,,!,,
알려주십쇼ㅠㅠㅜㅜㅜ
모바일
9개월 전  2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스망  사이다사이다
양지의 그녀 에요!!
9개월 전  21:47
둘다 너무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2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분위기는 일본이 좋은데 영국 가서 살고 싶음... 모바일
9개월 전  20:29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상균.  김상균 데뷔관자♡
222 모바일
9개월 전  22:00
둘다 모바일
9개월 전  2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WIN  WhoIsNext
2222... 모바일
9개월 전  20: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심장에준면박혀버린듯  세상이온통준면인데
일본 모바일
9개월 전  2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힛짜라  ❤소녀시대 사랑해❤
서울 모바일
9개월 전  20: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국은 해리포터영화속에 들어간느낌이라ㅜㅜㅜㅜ넘좋아여ㅜㅜㅜ 모바일
9개월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 다 너무 예뻐ㅠㅠㅠㅠ
9개월 전  20:56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222
9개월 전  2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포순  민중의 지팡이
뭔가 일본은 첫사랑을 이제 시작한 10대 느낌이고 영국은 20대의 사랑...? 그런 느낌
9개월 전  2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222 모바일
9개월 전  2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국이여
9개월 전  2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지민(95.10.13)  요따빠띠
일본ㅜㅜㅜㅜㅜㅜ 여행가보고싶다 모바일
9개월 전  2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분홍초록  유후!
일본은 햇살느낌 영국은 안개느낌 모바일
9개월 전  21: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감성... 모바일
9개월 전  2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Yaku Moriske  네코마 리베로
일본ㅠㅠㅠㅠㅠ 진짜 음식부터 골목까지 너무 취향...
9개월 전  2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좋다ㅠㅠㅠㅠㅠㅜ 모바일
9개월 전  2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제  내게로 오라
낮엔 1 밤엔 2 모바일
9개월 전  2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 다 넘 좋음.... 모바일
9개월 전  21:34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 다 좋다
9개월 전  21:38 l 스크랩  신고   답글
bonnie&clyde  - DEAN
둘 다 좋음 ㅠ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2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후  ♥︎
둘다 너무좋은데 ㅠㅠㅠㅠㅠ
9개월 전  2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스망  사이다사이다
둘 다 너무 좋다ㅠㅠ
9개월 전  2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찬열쓰치열쓰  찬열아열렬히사랑해
느낌진짜다르당... 둘다좋은데 전 영국으로가겠ㅅ읍니다..!!
9개월 전  2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국 너무 가보고싶으다 ㅠㅠ...
9개월 전  2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동욱  페노메코 FanxyChild
일본은 어린시절 향수를 갖게하고 영국은..사랑하고 싶어지는 느낌이네요
9개월 전  21: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뽀공뽀공♥  지켜줄게
10대까지는 일본 20대부터는 영국!!!!
9개월 전  21: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국ㅜㅜㅜ 모바일
9개월 전  22:02 l 스크랩  신고   답글
톰 하디,,,! 전 영국이요 모바일
9개월 전  22: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느낌...............최고.....................
9개월 전  22: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녕하세훈 반가워열  오이된장국
1111111 일본감성 넘 좋아여ㅠㅠㅠㅠ 모바일
9개월 전  22: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9개월 전  22: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남우현 개인팬  우현아!!멍멍ㅇ!!
둘다 너무 예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지만 굳이 고르자면 1?? 모바일
9개월 전  22: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내학창시절은 저런 일본 느낌이길 바랬고 내 성인시절은 저런 영국느낌이길 바람 모바일
9개월 전  2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맞아요22222
9개월 전  22:28
그쵸그쵸 일본은 교복이 잘어울리는 풍경이고 영국은 뭔가 코트입고 가죽장갑, 힐 신고 걸어다녀야될꺼같아요 모바일
9개월 전  22:33
영국 가고 시포 모바일
9개월 전  2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여행 다녀 본 도시 중에 살아보고 싶었던 도시는 런던 뿐이었어서 영국... 모바일
9개월 전  2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본 사진 볼때마다 저런 특유의 감성이 너무 좋음ㅠㅠㅠㅠ
9개월 전  2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일본에서 살면 저런 분위기가 확 느껴지나요?? 영국은 아니지만 유럽에서 살고있는데 살다보면 저런 분위기가 느껴지거든요... 특유 일본 분위기 너무 좋아하는데 실제로 일본 여름이 저렇다면 일본 가서 살고싶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개월 전  2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캬 둘다 진짜 좋다
9개월 전  2:01 l 스크랩  신고   답글
둘다 매력 쩔어
9개월 전  19:22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6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워너원 멤버 행사 의상 논란.jpg 477 NCT 지 성 07.22 22:54 117640 10
F학점 때문에 아이가 너무 힘들어해요...jpg 298 She 07.22 16:48 91517 0
"슬림핏 교복 두려워요" 여학생들 교복 공포증 282 보이프렌드 동 07.22 21:40 59305 4
현재 미친듯이 쏟아지고 있는 유튜브 항의글 상황...jpg 239 전앵웅 10:38 60189 0
한국인들 고토 모에 방송 논란 ㄷㄷ.jpg 248 청량섹시 김태 07.22 17:54 91341 1
5808603한국에서 시집살이 당하는 중국며느리Side to Side16:30170
5808602흔들리는 한미 동맹ㄷH학수학능력16:3010
5808601[속보] 경북 경산 39.9℃, 서울 35.7℃...대서 폭염 맹위따온16:29110
5808600'라이프' 조승우, 노회찬 사망 언급"안타까운 일 있었는데.."이진기(30)16:29300
5808599독학으로 공부하는거 추천한다 vs 비추천한다.jpg 1태 리16:281210
5808598오 너 세차했네?Wannable(워너16:281090
5808597노회찬 유서 내용 공개민천재 (23)16:281420
5808596끔찍한 무단 철거의 현장장미장미16:27950
5808595딸이 여자가 됐다우물밖 여고16:263800
5808594바른미래 권성주, 노회찬 사망에"자살은 가족·사회에 죄"e)(o lucky on16:26430
5808593오마이걸 효정.gif똔가나지16:251090
5808592'라이프' 문소리,"요즘 작품들 태도 없이 소재를 장르적으로 이용해"토끼네16:251010
5808591[단독] '8월 6일 컴백' 레드벨벳, '주간아이돌' 출연 확정..'서머매직'..싯떼루네`ワ16:241390
5808590[단독] 비투비 유닛 '비투비-블루', 2년만에 컴백..8월 초 신곡발표이진기(30)16:24550
5808589JTBC4 '인간이 왜 그래', 강다니엘과 친분 자랑하는 게스트 등장에어컨너무추16:231770
5808588일본을 독점하고 있는 공포의 일러.jpg굿데이_희진16:227280
5808587페인트칠의 달인.gif 1sweetly16:213310
5808586조현우가 퇴장으로 결장해서 그런지 오늘 대구 대량실점...김밍굴16:212840
5808585생선 손질의 달인.gif 1풀썬이동혁16:20293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7/23 16:28 ~ 7/23 16: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7/23 16:28 ~ 7/23 16:3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워너원 36l 자유잡담 잡담 7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여름에 에어컨? 선풍기? 부채? l 3504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