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노츄캡짱 ll조회 30340l 0




거북이 장례식해준 유튜버... 논란...jpg | 인스티즈


거북이 장례식해준 유튜버... 논란...jpg | 인스티즈


거북이 장례식해준 유튜버... 논란...jpg | 인스티즈


던짐...



 
????? 왜 던짐?
•••답글
맛있는 물만두  먹고싶다 만두
와 자기가 정성다해 키웠다고 하면 저렇게 못던질듯,,;
•••답글
눈물만
왜 죽은게 아닌거같지.. 죽은 거북이는 축 쳐져서 팔다리 얼굴 다 내밀고있던데..
•••답글
덕질학개론  덕질이 곧 삶이다
페닌슐라 쿠터 제가 키우는 거북이랑 같은 종류인데 바다가 고향이 아닌뎁...
•••답글
Genius Lab_
돌도 아니고...왜 던져...
•••답글
도네이션  1,000원 쾌척!
5년전 영상이네요
•••답글
NU'EST_LOΛE
....????ㅜㅜㅜㅜ뭐죠...
•••답글
아저씨아니고 삼촌  우린 블루 떼껄룩스
띠용 본인이 아꼈던 반려동물을 저렇게 던진다구요..? 이해 안돼요ㅜ
•••답글
강아지똥
아진짜 놀래라..아...아오바야..
•••답글
이능금
와 던진건 ..
•••답글
건후둥이
던졌다고..?
•••답글
PeterParker  김토미
던졌다고요...??
•••답글
쏨쏨
진짜 으쨔하고 던지시네요...
•••답글
콩티즌  빅스민윤기권순영
던져요...?
•••답글
감성적 싸이코패스
•••답글
절캐스팅해주세요  댕규나 사랑해
바다 거북이인지 민물 거북이인지 몰라서 바다가 고향이라고 생각할 순 있는데...왜...던져요...반려동물을
•••답글
? ㅋㅋ 어이없어서 웃음만... 바다에 버리는 것도 웃긴데 거따가 던진다고...?
•••답글
오 근데 5년전 영상이네
•••답글
제이비  맠뽐녕잯퉤뱀겸
...? 애초에 죽은 것도 아닌 것 같은뎅..
죽은 거북이는 약간 밖으로 팔다리 내밀고 추욱 쳐져있지 않나요?

•••답글
思念着你
아니 던지는건 다시 떠내려올거 생각해서 그랫다쳐도 얼마나 거북이에게 관심이 없었으면 민물이 고향인지 바다가 고향인지도 모르죠
•••답글
데몬슬레이어  가자, 데미안. 집으로.
네...??????????
•••답글
헉...ㅠㅠ
•••답글
마로미
거북이한테 소금물 채워줘서 죽은거 아니겠죠?
•••답글
마지마  龍が如く
죽은거 아닌거같아서 첫댓글이 설명있는거 아니예요? 그리고 왜 던져.....
•••답글
죽은거맞다고설명한댓글입니다
•••
마지마  龍が如く
아아 감사합니다
•••
이런 글 볼 때마다 정말 스트레스에요... 어우 짜증나
•••답글
PINGU
왠지 몰라서 댓글부터 봤는데ㅜㅜㅜㅜㅜ
•••답글
ㅠㅇㅠ
헉 그럼 민물에서 살아야 하는 살아있는 거북이를 바다에 던졌단 건가요..?
•••답글
아니요 거북이는 죽은거 맞아요
•••
무지무지
던졌다니....
•••답글
Moon Byul  문별이는 나의 Moon
에바...
•••답글
H appiness  whatever

•••답글
머니
저는 개인적으로 죽은거라 문제 없어보여요.....
•••답글
222
•••
그냥 유투브 하나 올릴라고 밖에안보임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제발 설정이길 바라는 오늘자 살림남 최민환 267 초코틴틴세븐 10:56 83402 2
젤리슈즈 다시 유행 조짐 보임.jpg 237 중 천러 11:18 59509 0
겪어본 사람들만 안다는 수영장 텃세.jpg 178 박뚱시 7:36 85214 3
남편의 성적취향이 너무 힘든 의뢰인 164 김용국 아내 12:45 55925 2
지금 난리난 지니차트 실시간 순위 170 더보이즈 이주 1:32 77173 1
613349520년전인 1999년 개봉되어 세기말 명작이라고 불리는 영화NUEST-W22:081450
6133494아이즈원 사쿠라가 좋아하는 한국아이돌들.jpg세훈이를업어22:072030
6133493???:넌 몇살인데 아직 풍선도 못불어서 낑낑대고 있어..마유22:061870
6133492이거 너무 야하지 않니? 4아이오아이 김22:064180
6133491포켓몬 배틀하는 망가맠맠잉22:051410
6133490유튜브로 함부로 돈 벌 생각 마라더보이즈 주22:037450
6133489베리굿의 조현 인스타 스토리.jpg전앵웅22:023090
6133488산불 피해자에게 조용히 하라는 황교안 1원 + 원22:003150
6133487현재 CG아니냐고 의심받은 짤 gif 5남준이는왜이22:0016030
6133486노홍철 빌드업 수준 .jpg95010722:003400
6133485신개념 최저시급sweetly21:592010
6133484오늘 '봉하마을'에서 부시 전 미국 대통령 사진들!!!김성규내꺼`ワ21:582090
6133483로봇 애니에 나온 간지 쩌는 로봇 TOP8.jpgif박뚱시21:571490
6133482[펙트체크] 아프리카에 풀었다는 '호랑이 동영상'이 가짜뉴스?김밍굴21:57600
6133481디스패치도 포기한 연예인 사생활 레전드.jpg유기현 (25)21:575150
6133480LG유플러스"화웨이 장비 쓰지말라는 미국 요청 받은바 없다"굿데이_희진21:56990
6133479만명 찍은 마리텔 김풍 테스트방송MANSAE21:544340
6133478초코 시리얼 중 최고는? 2훈둥이.21:542110
6133477애교부리는 여자친구가 너무나 귀여운 남친.jpg 11세븐틴 비니21:532724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에이비식스강다니엘ㅋㅋㅋㅋㅋ티엠아뉴스배그방송ㅋㅋㅋㅋㅋㅋㅋ마우스피스ㅋㅋㅋㅋㅋㅋ프로미스나인ㅠㅠㅠㅠㅠㅠ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5/23 22:08 ~ 5/23 22:1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3 22:08 ~ 5/23 22:1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신설 메뉴 l (ㄱ) 쩨렌 l (ㄱ) 년짼 l 에이틴 l CIX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가장 좋아하는 고기는? l 6971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