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엔시티
기타
세븐틴
프로듀스
데이식스
아이유
국어5등급ll조회 2492l 1

S2 14
: 전지적 참견 시점








이영자 : 오늘은 진짜, 아니 내가 정말로 모시고 싶었던 분들이였는데 드디어 힘들게 섭외가 되신 분들이 왔어요.



송은이 : 와, 나 진짜 완전 팬인데 와~!



이영자 : 모셔보겠습니다, 방탄소년단!




여주 : 둘 셋 방탄,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입니다!
남준 : 둘 셋 방탄,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입니다!


남준 : 멤버가 다 들어오려 했으나 저희 덩치가 산만해서 이렇게 둘만 나와봤습니다. 괜찮으시죠? ㅎㅎㅎ


유병재 : 아이고 두분이 어디예요.


양세형 : 제가 진짜 정말 보고 싶었던 가수예요.


전현무 : 춤? 춤! 춤 춰보세요 세형씨


양세형 : 아이, 뭘 그런걸 시키고 그러세요 ~ ㅋㅎ..


남준 : 어, 저 영상 봤어요. 잘 추시던데요?



훈훈하게 분위기를 이어가며 오프닝을 끝낸 남준이와 여주, 그리고 엠씨들은 방탄소년단의 숙소와 하루 일과를 담은 VCR을 시청하기 시작했고, 첫 장면은 시간을 구분할 수 없을 정도로 어두운 숙소에서 시끄러운 알람음과 함께 몇몇 익숙한 얼굴들이 일어나 숙소를 돌아다니기 시작했음.




송은이 : 누구죠? 매니저 분들?


여주 : 네네!



매니저들은 능숙하게 멤버들 방을 찾아 들어가 잠에 취해 일어나지 못하는 정국이를 깨우기 시작하고, 그 다음은 여주, 지민이, 태형이, 남준이, 윤기, 석진이를 깨우고 이미 알람을 듣고 일어나있는 호석이는 매니저들을 도와 멤버들을 깨우기 시작했음. 맨처음 자신의 룸메이트인 지민이를 깨우기 위해 호석이는 지민이 위로 올라가 일어나 하며 장난스레 얘기하며 지민이를 깨웠고, 가장 깨우기 까다로운 막내라인인 정국이와 여주를 깨우기 위해 출동을 했음.



여주의 방에 조심스레 들어간 호석이는 여주의 침대 끝자락에 앉아 이불 위로 여주를 토닥이며 소중한 것을 다루듯 행동했고 여주는 익숙한듯 뒤척이며 자신을 깨우는 호석이의 손을 잡고는 일어나지 못해 비몽사몽인 말투로 일으켜달라며 부탁을 했고 여주는 그대로 일어나 호석이와 함께 정국이의 방으로 갔음.


호석이는 익숙하게 여주를 정국이 방에 놓아두고 나와 멤버들을 깨우는걸 도왔고 그 뒤에 장면은 정국이 방에 덩그러니 놓여진 여주가 나왔음.
여주는 아무렇지도 않게 정국이 위로 올라가 눕고는 뒹굴거리며 '일어나'라며 중얼거렸음. 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 정국이는 계속해서 들리는 일어나라는 음성과 여주의 무게감에 저절로 눈이 떠졌음.



이영자 : 저게 뭐예요?


남준 : ㅋㅋㅋㅋㅋ화면에 나오는 멤버가 정국이라는 멤번데요, 잠을 잘 못 깨서 저희끼리 연구한 방법입니다. 다른 멤버들은 여주에 비해 더 무게가 나가다 보니까 정국이가 많이 힘들어하더라구요. 그래서 여주랑 저희 중에 가장 무게가 적은 지민이 혹은 슈가씨가 올라가서 저렇게 정국이를 깨웁니다.


여주 : 근데, 저는 예전엔 그냥 누워만 있었는데 이제 조금 프로가 돼서 일어나라고 멀티가 가능해졌어요 ㅎㅎㅎㅎ


스튜디오를 빵 터트리는 말과 함께 다시 출연진들은 VCR에 집중을 했고, 모두 잠에서 깬 멤버들은 씻고 나와 출근길을 위해 옷을 고르고 있었고 그 중에서 가장 여유로운 여주가 보였음. 왜냐, 여주는 아침에 더 잠을 자고 싶어하는 사람이라 그 전날 미리 입을 옷을 정해 놓은 뒤 잠을 자고 멤버들이 옷을 고를 동안 여주는 옷을 다 입고 마스크까지 다 쓴 뒤, 혹시나 바쁜 상황이 생긴다면 자신을 까먹진 않을까 하는 걱정에 석진이나 윤기 방에 앉아 잠을 자는게 버릇이 되어버렸음 ㅋㅋㅋㅋ



석진이와 윤기가 준비를 다 마치면 여주를 깨워 같이 벤에 타고 방송국에 가고 그 중간 중간 매니저 인터뷰가 나왔음.




매니저 A : 네 안녕하세요, 방탄소년단 매니저입니다. 반갑습니다..?

매니저 B : 안녕하세요, 매니저팀 서열 2위 매니저입니다 ㅎㅎ


티비 밖에선 더 많은 매니저가 있지만 오늘은 방송을 위해 두분만 인터뷰를 진행하기로 사전협의가 된 상태였고 매니저분들은 이것저것 방탄소년단에 대한 얘기를 해주며 인터뷰를 잘 이어나갔음. 그리고 마지막 질문으론 매니저들한테 방탄이란? 질문이 있었고 매니저들은 그에 대한 답변으로


매니저 A : 데뷔 하기 전부터 함께 지냈죠. 이런 말 하기 뭐하지만 내새끼..? ㅋㅋㅋㅋ 조금 많이 나갔나요. 아무튼, 저한텐 그런 존재에요. 저희 애들은.


매니저 B : 팀장님보단 늦게 들어왔지만 그래도 저한텐 소중한 가수고 친구고 동생들입니다.



이렇게 대답을 해줬고 스튜디오에 있던 방탄이들은 감동을 받아 말잇못 표정과 함께 캡짱 포즈로 매니저들을 바라봤음. 그렇게 방탄소년단과 매니저의 사이가 세상 좋다는걸 확인한 엠씨들은 이런 친구들을 곁에 두면 정말 좋을 것이라며 좋은 사람들이라 주변에 좋은 사람들만 있는거 같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여주와 준이는 그래서 오늘도 이렇게 좋은 분들을 만나뵙게 된 것 같다며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들었고, 다시 VCR로 바뀐 화면에는 플래시가 터지는 곳에 출근길 인사를 하며 프로답게 사진을 찍히고 인사를 하는 방탄이들 모습이 담겼음.





여주 : 사실 저때 저희가 화보를 찍으러 가는 길이였거든요.



양세형 : 어? 근데 팬분들이 없네요?



남준 : 아, 네 이제 저때는 해외 로케였는데 이제 전용기를 타는 날이라 팬분들의 입장은 통제가 되는 상황이였어요.



유병재 : 와...



여주 : 근데 또 기자님들이 실시간으로 올려주셔서 팬분들이 바로 확인하시고 여러 SNS에 올려주셔서 같이 있는 느낌을 항상 받아요!




라고 공항 출국길도 설명을 해준 여주와 남준이는 그 뒤에 스케줄은 거의 다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 촬영이 불가해 통째로 그 시간이 잘린 채로 스케줄이 끝난 멤버들의 모습이 담긴 전참시를 볼 수 있었음.


물론 번더스나 멤버들의 로그 같은 분위기로 진행되는 얘기들도 있었음. 그래미를 다녀오고 난 뒤, 여러 투어를 돌며 몰려오는 부담감까지. 여주는 그렇게 멤버들의 말을 들어주고 자신도 말을 하며 그 자리에 같이 있던 스태프들에게도 감사함을 표현하며 그렇게 방탄소년단의 전참시는 끝이 났음.





위버스 > 아티스트 > 여주
헐 짱 신기하다
우리 회사 대박인데여????????



위버스 > 아티스트 > 여주
사진..
왜 사진 안 올라가요?


위버스 > 아티스트 > 여주
헐 나 컴맹인거 들켰다


위버스 > 아티스트 > 여주
여러분 저 IT 천재예요 알죠


위버스 > 아티스트 > 여주
진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버스 > 엳우빠돌이나야나
우리 여주 하고 싶은거 다 하고
먹고 싶은거 다먹고
내새끼 하고싶은대로 다 해ㅠㅠ
언니가 돈을 버는 이유는 널 배불리 하고
예쁜 옷 사고 싶을 때 살 수 있게 하려고 버는거니까ㅠㅠ
내 인생의 주인공은 너야
하 내가 진짜 널 만나 이렇게 행복하다
내가 진짜 술 마신게 아닌데
아닌가 마셨나
모르겟다
언니는 진짜 널 만나 행복해
그러니까 괴롭히는 새끼들 있으면 다 말해ㅠㅠ
내가 무조건 ㅠㅠㅠ
먼말하는지 알지????????


여주
당연히 알죠! 우리 아미분들의 사랑과 열정! 언니 얼른 코 해용 ㅜㅜ! 해장 잘하구!




익명예잡 > 방탄소년단
김여주 위버스 댓글에 언니미 빵빵에 독방 탄소 여럿 씹덕사해..


나만 그런게 아니라며 씹덕사 속출돼..
여주야..
나는 네 말투에 설렌다..
설렘에 잠이 안와
어떡해

탄소1 비티에스 월드해
ㄴ글쓴탄소 ? 나 지금 김주먹들고 일어서야.
ㄴ탄소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탄소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쳤나봐








+ 사 담 +

그냥 보고 싶었던 전참시 편..
망삘이지만
그래뚜..
보고싶어쓰니까..

.. ㅎㅎ

다음편은 자연스럽게 화보촬영이 되겠네염 @3@


TMI) 나만 위버스 어려워,, 나만,,







[ 랭 , 오뎅이 , 젼뽀 , 푸른 , 어너 , 휴두부 , 레비 , @불가사리 , 두유망개 , 짜몽이 , 영감 , 본싱어 , 파냥 , 아임유얼홉 , 홍주 , 해사하다 , 사이다 , 어화동동 , 잠만보 , 체리 , 메기 , MONE , 윤맞봄 , 찻잔 , 겨울석진 , 리프 , 지단 , 찡긋 , 라뮤 , 잔망뷔래 , 퍄퍄 , 혬 , 1201 , 아듀 , 미뇽 , 방웰방웰 , 지니 , 몽9 , 만천 , 하늘맑음 , 자몽해 , 희망 , 참이슬 , 미니핀 , 자몽 , 새싹이 , 한빛 , 푸른밤 , 뽀작 , 밍숭늉 , 토토로 , 허쉬초콜릿 , 롸아미 , 청보리청 , 잠시 , 순대 , 듀크 , 붕어 , 백만송이 , 리본 , 에디 , 미니마우스 , 이슬 , 콩2 , 봄이, 1025, 666666, 진쥬, 꾸국이, 저장소666, 빙빙 , 레베크 , 소기 ,다룽다룽 , 우야뿌노, @방탄@ , 소다맛 , 꾹방 ,열일곱, 뮵 , 애정 , 새벽빛 , 챌 , 진수야축구하자 , 민냥 , 낑깡 , 정국쓰앵님 , 퍼플 , 18012 , 꾸깅꾸깅 , 동구래미래미도레미 , 별하 , 윤기야설탕해 , 이불속돼지 , 츄 , 얄루 , 요를레히 , 여름 , 찹딸 , 뮬란 , 빙카 , 꽃길 , 포동한 보라 , 엘리라 , 슈에니아 , 졘 , 주디 , 방람둥이 , 11시에 자는 이유 , 짐느러미 , 가그린 , 청포도 , 딸기초코찐빵 , 고래, 요구르트 , 플린 , 178 , 모윤 , 덕이 , 미니미즈, 침침 , 비역 , 찜망 , 보라럽 , 네모빔 , 조봉구 , ㄴㅇ , 0846 , 뵤리뵤리 , 아린나래 , 막대사탕 , 시나본 , 탄둥이 , 소리링 , 레모나 , 썰썰이 , 미늉 , 바라밤 , 굠듕이 , 몽키초코 , 대체불가대체불가 , 다솜 , 0426 , 뿌꾸 , 듐 , 찌몬 , 655 , 트라팔가 , 망개고래 , 예화 , pp_qq , 옥수수 , 방웰이진리 , 활활 , 쩨이호옵 , 체리블루밤 , 뽐슈 , 찡니 , 민딩 , 뷔글이 , 우사기정꾸 , 아이퍼플유]










+

첫글과 막글
· [막글] [방탄소년단/홍일점] 공지 必  13  2개월 전
· [첫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EP. 00~01  27  2년 전

위/아래글
· [방탄소년단/홍일점] 공지 必  13  2개월 전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2 16  6  11개월 전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2 15  12  11개월 전
· [현재글]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2 14  24  1년 전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2 13  16  1년 전
· 다시 돌아온 방홍사 소재듀스101...  4  1년 전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2 12  12  1년 전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2 11  13  1년 전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2 10  20  1년 전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2 09  32  1년 전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2 08  31  1년 전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2 07  36  1년 전
· [방탄소년단] 방홍사 텍파 1차 공유 완료 했습니다  50  1년 전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2 06  47  1년 전

공지사항
· [방탄소년단/홍일점] 공지 必  13  2개월 전
· 다시 돌아온 방홍사 소재듀스101...  4  1년 전
· [방탄소년단] 방홍사 텍파 1차 공유 완료 했습니다  50  1년 전
· < < 방탄소년단의 홍일점으로 사는 것 S1 텍파 공유 > >  85  1년 전
· [방탄소년단/홍일점] 방홍사 연재 공지입니다 ! 必讀  16  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독자1
악악악 저 설탕아 윤기해예요 선댓 달구 와랄ㄹ라 읽고 올래...!
•••답글
국어5등급
전 와랄ㄹ라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
•••
독자2
아니 저 왜 암호닉 틀린것..? 아이퍼플유임미다 머쓱
•••
국어5등급
그럴수이쬬이쬬
•••
독자4
하앙 우리애 왜케 러블리깜찍뽀짝..! 전세계사람들이 다 알아버린다 진짜ㅠ 하 저두 아직 위버스랑 못친해져꾸... 여주가 해장잘하라구 해준다면 지금 당장 해장을 위한 음주를 시작할 수 있단말이에요.... 콩나물도 미리 사둘거라이거에요ㅠ 애깅이가 정국이 깨우는거 상상하니까 너무 사랑스러워서 약간 곤란하거든녀 호흡곤란ㅠ
•••
국어5등급
4에게
아악ㅇㅌㅌ ㅜㅜ투ㅜㅌ퉅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접력이 저보다 고수신데 ㅋㅋㅋㅋ 제가 한수 배워야겠습니다 !
•••
독자17
히히 오랜만에 다시 읽었어요! 읽다가 우리애의 사랑스러움에 또 다시 들숨과 날숨을 반복하구... '비티에스월드해'에서 아 맞다 하구 잠깐 플레이하고 왔다가..ㅋㅋㅋㅋㅋ 이젠 친해진 위버스두 한번 확인하구 마저 읽었네요 안바쁠때 글이 쓰고 싶을때 오시면 저는 또 반갑게 인사할 준비가 되어있어요! 오기만 해 가만안도..! 감상평 워드 세장이야...!
•••
독자3
헉 작가님 저 뵤리뵤리 입니당! 다음편에 나오는 화보가 혹시! (아니면 죄송합니다... ㅠㅠ 제가 예전에 소재 신청때 적은 댓글이 생각나서 글 보다가 혹시? 설마? 하고 생각 하게 된 거여서요 퓨ㅠㅠㅠ 아니라면 죄송합니다 ㅠㅠ) 오늘도 짱 재밌엇어요! 한 문단 한 문단 읽으면서 너무 재밌어서 엄청 집중해서 봤습니당!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해요 ❤❤
•••답글
국어5등급
긍정적인 느낌으로 노코멘트 하겠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
독자5
저도 감사합니당!❤❤❤❤❤❤❤
•••
독자6
해사하다에요!
저 전참시 좋아하는데 그래서 더 관심있게 봤어요!! 요즘 트렌드 반영해서 위버스로 표현해준 작가님 센스 캐캡짱

•••답글
비회원215.85
레베크입니다!!!!
허유허류!!! 다 준비하고 석진윤기방에 앉아서 조는거 뭔데 귀야워요유오ㅓㅜㅜㅠㅠㅠㅠ
진짜,, 하,, 깨물어주고 싶네여!!!
위버스,.. 저 알람 안와여,, 아이폰은 알람이 안온대여.. 그래서 댓글도 못보구,, 항상 뒷북만 쳐요.. 하나하나 찾아 다니고 있어여ㅠㅜㅜㅠ

•••답글
독자7
미니미즈에요!!!
제가 보는 프로그램이 별로 없는데 그중에 전참시는 꼭 보는데 거기에 나오게 되다닛!!!!!
정말 감격스럽네요ㅜㅜ 담편이 화보라니이이잇
정말기대되네요!!!!!!!!
아...저는 아무리해도 위버스랑은 못 친해지겠어요ㅋㅋㅋ 작가님의 센스포텐에 잔뜩 웃고 갑니당ㅋㅋ

•••답글
독자8
새싹이입니다!!!전참시라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저렇게 귀여워도 되는겁니까 정말ㅠㅠㅠㅠㅠㅠ너무 귀엽잖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비스에 여주라니..진짜 진짜 넌 너무 귀엽다 증말...

•••답글
독자9
작가님...ㅠㅠㅠㅠㅠ허쉬초콜릿입니다ㅜㅜㅜ인티 진짜 오랜만에 들어왔는데 신작알림이 엄청 있어서 정주행했어요!! 작가님 필력은 여전하시네요 ㅎㅎ자주봐요❤
•••답글
독자10
실제로도 전참시 나와줬으면 하네용 ㅠㅠ 그만큼 몰입되서 봤던것 같아요!
•••답글
독자11
어너입니다! 술도 안 마셨지만 여주가 해장하라니까 오늘 점심 해장국 먹을 예정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 저한텐 애들이 법입니다..ㅠㅠㅠㅠ
•••답글
독자12
아아..정주행 다시 시작함미다 어래간만이에요ㅠㅠㅠㅠ
•••답글
독자13
혹시 암호닉 신청 가능할까여..가능하다면 얼룩말로 부탁드림미다 희희
•••
국어5등급
넹넹 !
•••
독자14
따흑 짜릿해
•••
독자15
너무 재미있어용 정주행 하느라 이제서야 암호닉 신청될까용... 된다면 @정근이@ 로 신청할게용!!
•••답글
국어5등급
독자16
작가님...저 혬이예요ㅠㅠㅠㅠㅠㅠㅠㅠ완전 오랜만이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현생살다 돌아왔습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참고하면 좋아요
맞춤법 지키기
공동 연재 기능
메일링, 작가 개인홈 규칙

인물별로 골라보기
B.A.P
B1A4
f(x)
JYJ
SF9
데이식스
엔시티
갓세븐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블락비
하이라이트
비정상회담
비투비
빅뱅
빅스
샤이니
세븐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스트레이키즈
신화
아이유
아이콘
양현석
업텐션
워너원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위너
이수만
인피니트
주르륵
프로듀스
기타
번호분류
  2 / 3   키보드
필명날짜
배우모델 혹시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 보고시푼 애기들 있어,,?64 1억 08.12 22:04
배우모델 [배우다수/김남길] 하루 아침에 배우 된 썰 1634 여봄 08.08 21:47
배우모델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1321 워커홀릭 08.10 02:28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O.M.R (Oh My Rainbow) The Finale _ ..17 하프스윗 08.09 11:22
엔시티 [NCT/이동혁] 내친구 동혁이 529 맠둥이 08.10 04:16
엔시티 [NCT/정우] Pietà +14 아이고 내가 앓.. 08.10 14:18
배우모델 [김태평] 아저씨 사랑해요 1화21 핑키포키 08.09 02:26
엔시티 [엔시티/마크] 센티넬 가이드+18 목요일 08.09 03:44
16836110 배우모델 [배우] 나는 인간이길 포기했다 13 ㅁㅈㅎ 0:06
168358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썩은 물로 목을 축이듯 上1 가루약 08.14 23:50
16835339 배우모델 [우도환] 다른 남자가 끌리는 이유_0137 1억 08.14 23:23
1683507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05 08.14 23:07
1682978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너와 나의 7년 : 03 하늘불빛 08.14 15:08
168268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화(花)국, 화(華)국 김오전 08.14 07:01
16824538 배우모델 [김태평] 아저씨 사랑해요 3화6 핑키포키 08.14 01:59
16824142 배우모델 [배우] 블러드_blood_0243 1억 08.14 01:36
1682190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04 08.13 23:36
1681779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너와 나의 7년 : 02 하늘불빛 08.13 18:15
1681157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박지민/김석진] 앞집 남자, 남사친, 오빠 017 대추 08.13 03:57
16811125 엔시티 [엔시티] 더 써보고 싶지만 여기서 멈춘 글들7 반짝이는도시.. 08.13 03:14
16810685 엔시티 [NCT] 할로윈 역하렘 ep.3 완결3  쿠키밤 08.13 02:45
16808043 기타 [TXT/휴닝카이] 정도의 차이 _ 카말 ver2 42 08.13 00:12
168070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03 08.12 23:20
16805860 배우모델 혹시 39살 상사와 연애하기 프로젝트 보고시푼 애기들 있어,,?64 1억 08.12 22:04
1680246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박지민] 너와 나의 7년 : 01 하늘불빛 08.12 16:24
167974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영 에고이스트 (YOUNG EGOIST) 146 odod 08.12 03:51
16795971 엔시티 [엔시티/정재현] I Miss You (中)5 08.12 01:59
16793701 배우모델 [배우] 블러드_blood_0160 1억 08.12 00:02
16793285 엑소 [엑소/변백현] 아라홍련전 (阿羅紅蓮傳) 023  변백현의개 08.11 23:41
1679297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02 08.11 23:24
16782897 기타 [더보이즈] 더boy즈에 girl이 있다? A5 차니는애교못.. 08.11 02:41
1678008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전정국] FIND YOU 01 08.10 23:58
167789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태형] 호랑이 키우는 건 힘들어 로또당첨되게해.. 08.10 22:56
16773023 엔시티 [NCT/정우] Pietà +14 아이고 내가 앓.. 08.10 14:18
16771513 세븐틴 [공지] UNIVERSE 재업로드 관련 공지1  로니 08.10 11:36
167703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아빠를 죽였다 (단편) 김오전 08.10 06:23
16769454 엔시티 [NCT/이동혁] 내친구 동혁이 529 맠둥이 08.10 04:16
1676796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구미호신부 (단편)5 김오전 08.10 02:28
16767963 배우모델 [배우/하정우.김태평] 무심과 다정 그 사이 1321 워커홀릭 08.10 02:28
16766023 배우모델 [김태평] 아저씨 사랑해요 2화9 핑키포키 08.10 00:46
16764673 기타 [TXT/태현] 하이틴 강군9 42 08.09 23:46
16762397 배우모델 [이재욱] 대학생 이재욱과 연애하는 썰_ END62 1억 08.09 21:41
16759207 방탄소년단 [비극탄/방탄소년단] 김가네, 민가네, 정가네 TALK1 비극탄 08.09 17:57
16758423 방탄소년단 [비극탄/방탄소년단] 김가네, 민가네, 정가네 자기소개1  비극탄 08.09 16:55
16755101 세븐틴 [세븐틴/이지훈] O.M.R (Oh My Rainbow) The Finale _ ..17 하프스윗 08.09 11:22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8/15 11:13 ~ 8/15 11:15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정보·기타 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