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6997l 1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김재욱] 쟤 1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 


 

 

 


 


 


 


 


 

 


 

 

"둘이 헤어졌대요." 


 

 

 

 

"재욱이랑 석류?" 


 

"응. 석류가 헤어지자고 했더니 그분이 화내면서 알겠다고 했대. 후회 엄청 하는 것 같은데.. 

뭐하러 그렇게 홧김에 막 말을 하냐고." 


 

"석류도 힘들었으니까 그랬겠지." 


 

"…힘들고 말고를 떠나서. 헤어질 거 생각하고 찼으면 힘들어 하지나 말지, 힘들어 하니까 그러죠." 


 

 

 

 

"석류는 재욱이가 받아주길 바래서 그 말 한 거일 수도 있잖아." 


 

"아니 뭐." 

 


 

"뭐." 


 

"그건 그렇네. 그럼 내가 오빠한테 헤어지자고 하면?" 


 

"이유를 물어야지." 


 

"싫어서 그렇다 하면?" 


 

"정말로 헤어질 거냐고 한 번더 물어야지." 


 

"그렇다 하면?" 


 

"헤어져야지."

 

"뭐야." 


 

"나 싫다는 사람한테 쩔쩔 매고 싶지는 않아. 너도 그래야 돼. 

남한테 매달리는 인생 별로 재미없걸랑." 


 

"좋은 거 알려준다."

 

"좋은 거지! 너는 너만 좋아해주는 사람 만나야 돼. 알겠냐."

 

"아 예~" 


 

"근데 나 언제까지 이러고있냐." 


 

"한 5분 더." 


 


 

발톱에 매니큐어를 칠한 예주. 그리고 책으로 발에 부채질을 해주던 남길은 힘든지 한숨을 내쉰다. 

한 손으로는 부채질을 해주고, 한 손으론 재욱에게 카톡을 보내고 있는 남길이 궁금한지 

손톱에 매니큐어를 바르던 예주가 핸드폰을 힐끔 보자, 남길이 장난으로 화면을 꺼버린다. 


 


 


 


 


 


 


 


 


 


 


 


 


 


 


 

정말 끝인 것 같았다. 매일 싸울 때마다 이번이 제일 크게 싸운 것 같다고 얘기를 하곤 했는데. 

오늘이야말로 정말로 너무 큰 싸움이다, 싸움이라고 할 수도 없다. 이건 정말 이별이다. 

아저씨와 헤어진지 벌써 이틀을 넘어가지만 아저씨는. 


 


 

"진짜.. 사람이.." 


 


 

내 카톡에 답장을 하지도 않았고, 전화를 받지도 않았다. 

하루에 한 번씩 미안하다며, 만나서 얘기 하자는 내 말에 아저씨는 확인만 할 뿐이었다. 

구질구질하게 카톡 차단 했을까봐 문자도 보내는 나는 내가 봐도 참 어색한 사람이었다. 

남들이 이러는 거 보면 정말 구질구질해서 싫다고만 생각했는데, 그걸 내가 하고있다니. 


 

[한 번만 전화 받아줘요. 길게 말 안 할게요.] 


 

[아저씨] 


 

나도 내가 잘못한 걸 너무 잘 안다. 

홧김에 헤어지자고 하는 게 아니었는데. 

아저씨가 그렇게 바로 알겠다고 할 줄은 몰랐었단 말이야. 


 


 


 


 


 


 


 


 


 


 


 


 


 


 


 


 


 


 


 


 


 


 

"야 김석류 무슨.. 이혼 한 사람마냥 풀이 죽어서는.. 다크서클 턱까지 내려오겠다 야." 


 

"남길아저씨한텐 별 말 없대?" 


 

"몰라? 둘이 연락 한다는 소리도 못 들었는데." 


 

"…하." 


 

"그러게 그렇게 좋아하면서 헤어지잔 소리는 왜 해?" 


 

"그러니까.. 나 등신같애. 아예 끝인 것 같아.. 아저씨가 이렇게 오랫동안 카톡 씹은 것도 처음이고 

전화 안 받은 것도 처음이고.. 문자도 보냈는데 답장 없어."

 

"문자도 보냈어????????" 


 

"어." 


 

"어우..야.. 그거 완전."

 

"뭐.."

 

"아니.. 아니야.. 그럼 집에 찾아가봐." 


 

"아, 그러면 되나." 


 

"아 아니다.. 그럼 더 싫어할 수도 있어.. 그냥 기다려보자. 둘이 그렇게 좋아했는데 이렇게 끝날리가.." 


 


 

예주는 끝말을 잇지 못 했다. 진한 사랑도 갑자기 깨지기도 하니까.. 

뭐 이렇다 저렇다 단정을 지을 수가 없네. 


 


 

"일단 기다리는 게 답인 것 같아. 너 또.. 혼자 심란해져서 이상한 문자 보내지 말구. 알겠냐." 


 

"……" 


 

"불안하단 말이야.. 당분간 우리 집 와서 잘래?? 그럴 때 혼자 있으면 멘탈 와르르멘션이라니까." 


 

"…ㅋ." 


 

"왜 웃냐?" 


 

"아니.. 그거 예전에 아저씨한테 한 번 알려줬는데. 아저씨가 계속 썼었거든." 


 

"에휴.." 


 

"일단 나 알바 가야되니까. 밤에 내가 너네집으로 데리러갈게." 


 

"아냐, 그냥 내가 너 알바 끝나는 시간 맞춰서 알바 하는 곳으로 갈게." 


 

"그래도 되고." 


 


 

카페에서 나온 예주와 석류.. 예주가 석류에게 어깨동무를 하고선 말한다. 


 


 


 

"갑자기 연락 뚝 끊기면 궁금해서 연락 올 거다. 엉~?" 


 


 


 


 


 


 


 


 


 


 


 


 


 


 


 

예주가 가고, 혼자서 집 앞 카페에서 주눅 든 채 커피를 마시던 석류는 카톡 소리에 기겁하듯 핸드폰을 보았고.. 

재욱이 아닌 동욱에게서 온 카톡을 확인한다. 


 

[기프티콘] 


 

[이거 시켜먹어~ 받았는데 쓸줄도 모르고 치킨 별로 안 좋아해서 ^^] 


 


 

뭔 생각인지 석류가 동욱에게 전화를 걸었고, 동욱이 전화를 바로 받자 석류가 한참 말도 못 하고 울먹인다. 


 


 

- 여보세요? 


 

"삼초온...." 


 

- 울어??? 


 

"어디예요.. 삼촌." 


 

- 운전중인데.. 왜 울어. 


 

"저 집 앞에 카페인데.. 와줄 수 있어요?" 


 

- 어.. 잠시만.. 한 20분 걸릴 것 같은데. 괜찮아? 


 

"네." 


 

- 응 기다려. 울지말고.

 

"천천히 와요." 


 

- 네가 우는데 어떻게 천천히 가 ㅎㅎ 금방 갈게. 


 


 


 


 


 

동욱이 오는 동안 위치를 바꿔 놀이터 벤치에 앉아있던 석류는 '석류야!'하는 소리에 고갤 든다. 

동욱이 급히 차를 세우고 석류에게 뛰어오자 석류가 눈물이 터져 엉엉 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왜, 왜.. 왜 울어. 무슨 일 있어??" 


 

"으ㅜㅜㅜㅜ아저ㅜㅠㅜㅜㅎ쓰ㅜㅜㅜ아헤어주ㅜㅜ진짜ㅠㅠ헤어ㅠㅠㅠㅠㄹ흐므는르ㅠㅠㅠㅠ" 


 

"뭐라는 거야... 뭐라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욱이랑 싸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ㅣ유ㅠㅠㅠㅠㅠㅠㅠㅠ"
 


 

 

 

 

"헤어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네."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석류가 계속 울기만하자 동욱이 일단 벤치에 앉혀서 그 옆에 앉아서 등을 토닥여준다. 

석류가 진정할 때까지 기다리니 동욱이 '무슨 일 있었는지 말해줄래?'하자, 석류가 고갤 끄덕이며 있었던 얘기들을 다 말한다. 


 

얘기를 다 들은 동욱은 한참 뭔가 생각하는 듯 팔짱을 낀 채로 허공을 바라보다 말한다. 


 


 


 

 

 

 

"네가 생각하는 거랑 연애가 너무 다르지?" 


 

"……." 


 

"연애 하면서 서로 이해 해주는 게 많이 어렵지.. 서로 다르게 살아 온 것만 몇십년인데 고작 몇백일 가지고 되겠어?"

 

"……." 


 

"재욱이는 네가 마냥 어려보일 거고, 너는 재욱이가 마냥 어른처럼만 보일 테니까. 

가까워 지려고 해도, 어쩔 수 없이 티 안 나게 멀어질 수밖에 없었을 것 같애." 


 

"…맞아요. 어른 같은 생각이 많이 들어요." 


 

"많이 힘들었을 것 같아. 가끔 보면 둘 성격 되게 안 맞다고 생각했었는데. 계속 잘 만나는 거 보면, 서로 잘 맞춰가는구나.. 싶었거든." 


 

"난 아저씨한테 잘 맞춰간다고 생각했는데. 아저씨는 저한테 맞춰주는 게 없어요." 


 

"아닐 걸~ 재욱이도 너한테 많이 맞춰줬을 거야." 


 

"……." 


 

"서로 모르게 숨기면서 맞춰준 게 있었을 거야. 말을 안 하고 쌓아놓아서 문제인 거지." 


 

"…모르겠어요." 


 

"석류 너는 자신도 모르게 어린 모습이 나오는 재욱이를 안쓰럽게 생각해줘야 하고, 

재욱이는 어른스러운 모습 보일 때마다 자랑스럽게 여겨야 하는데. 둘은 그렇게 못해준 것 같은데." 


 

"……." 


"내가 보기엔 재욱이나 너나 둘다 불같아서 다 자기 말이 옳고, 싸울 때 한마디도 안 졌을 것 같아. 맞지."

 

"어떻게 알았대요.. 무슨 점쟁인가.." 


 

"딱 보면 보이지이~~" 


 

"……." 


 

"아니 근데 김재욱. 헤어지잔다고 덥썩 알겠다 해??" 


 

"그러니까요!!" 


 

"못됐구만." 


 

"못됐죠."

 

"응."

 

"근데요.."

 

"응?" 


 

"진짜로 끝이면 어떡해요?" 


 

"…….' 


 

"진짜로 끝이면.. 이제 못 보는 거잖아요." 


 

"나는 개인적으로 둘 많이 어울린다고 생각했고, 많이 응원했지만. 

한쪽에서 밀어낸다면 그냥 포기하는 게 맞아." 


 

"……." 


 

 

 

 

"네 자신을 내리 깎으며 매달리지 말고, 상대방이 싫다 그러면 너도 너대로 다른 사람 막 만나보면서 살아."

 


 

"……." 


 

"나도 예전에 너 나이 때 같은 과 여자애를 3년을 만났거든. 내가 싫다는 거 억지로 매달려서 다시 만나게 됐는데. 

오히려 그게 더 독이 됐고, 없는 단점까지 만들어내게 되더라고." 


 

"……." 


 

"너 나이 때면 솔직히 어? 아무 남자 만나고 그래봐야 돼. 그러고선 결혼은 신중하게! 

세상에 남자들 얼마나 많아? 너 엄청 매력있잖아. 재욱이가 너 뻥! 하고 차버리면 너는 더 멋진 사람 만나!" 


 

"…치." 


 

 

 

 

"ㅎㅎㅎㅎ 이제 다 울었어? 눈 완전 소세지같아서 징그러운데?" 


 

"와..웃으면서 상처 주지마요." 


 

"ㅋㅋㅋㅋㅋㅋㅋ바람 쐬러 갈까?? 한바퀴 돌래?" 


 

"…아뇨."

 

"그냥 좀 가지? 나 너 때문에 약속 한시간 미뤘는데." 


 

"약속 가봐야 되는 거 아니에요? 왜 나때문에.." 


 

"괜찮아. 좀 화나긴 했는데.. 이해해주겠지. 맛있는 거 사가면 돼. 그럼 사줄래?" 


 

"친구분 먹을 거요?" 


 

"응." 


 

"그래요.." 


 


 


 

편의점에 온 동욱이 강아지 간식 코너에서 간식을 고르고 있자, 석류가 말한다. 


 


 

"뭐해요? 먹을 거 안 고르고." 


 

 

 

 

"우리집 강아지한테 줄 거 사갈 건데?" 


 

"설마 화났다던 게.. 강아지???" 


 

"ㅋㅋㅋ응." 


 

"나참..." 


 


 


 


 


 


 


 


 


 


 


 


 


 


 


 


 


 


 


 


 


 


 


 


 


 


 


 


 


 


 

 

 

 

"……." 


 

"……." 


 

"……." 


 

 

 

 

"뭐." 


 

"뭐가." 


"할 말 있음 말하지." 


 

"그 말을 할 때까지 기다렸다. 너 제수씨랑 아예 끝인 거냐?"

 

"석류?" 


 

"뭐 그럼 다른 제수씨가 또 있냐? 설마 막 몰래 숨겨둔." 


 

"뭔 소리야." 


 

"그냥 궁금해서." 


 

"그냥 서로 안 맞아서 그렇지." 


 

"사랑하는데 안 맞으면 어쩔 수 없지 뭐." 


 

"응." 


 


 

더 묻지 않았다. 더 물어봤자 돌아오는 대답은 똑같을 것이니. 

진짜로 헤어질 각오를 한 사람처럼 보였다. 남길은 재욱을 힐끔 보다가, 턱을 괸 채 대놓고 재욱을 보며 말한다. 


 


 


 

"어차피 언젠가 끝날 거, 금방 끝냈다고 생각해." 


 

"그러려고." 


 


 


 

조금은 재욱의 속마음이 궁금한지 남길이 더 물으려다 입을 닫았다. 

엄청 좋아하는 것 같더니 이렇게 쉽게 헤어진 데엔 큰 이유가 있을 거라 생각한다. 


 


 


 


 


 


 


 


 


 


 


 


 


 


 


 


 


 


 


 


 


 


 


 


 


 


 


 


 

 

"얼굴 색이 별로다 요즘? 무슨 일 있어?" 


 


 


 

한나는 제일 먼저 재욱의 빈 손가락을 보았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반지 끼고있더니 요즘 또 없네.. 

손가락을 턱짓으로 가리킨 한나가 재욱에게 말한다. 


 


 


 

"헤어진 거야?" 


 

"응." 


 


 

노트북으로 아는 지인이 그려준 로고를 확인하고 있던 재욱은 대충 고갤 끄덕이며 대답했고, 

한나는 꽤 궁금한지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묻는다. 


 


 

"왜 헤어졌는데? 아무래도 나이차이가 좀 있어서.. 그런가? 어려서 생각하는 게 많이 뒤쳐질 수도 있잖아? 그래서 좀 안 맞고 그랬나?" 


 

 

[김재욱] 쟤 1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53🤭😍 | 인스티즈 

"얼굴 색이 별로다 요즘? 무슨 일 있어?" 


 


 


 

한나는 제일 먼저 재욱의 빈 손가락을 보았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반지 끼고있더니 요즘 또 없네.. 

손가락을 턱짓으로 가리킨 한나가 재욱에게 말한다. 


 


 


 

"헤어진 거야?" 


 

"응." 


 


 

노트북으로 아는 지인이 그려준 로고를 확인하고 있던 재욱은 대충 고갤 끄덕이며 대답했고, 

한나는 꽤 궁금한지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묻는다. 


 


 

"왜 헤어졌는데? 아무래도 나이차이가 좀 있어서.. 그런가? 어려서 생각하는 게 많이 뒤쳐질 수도 있잖아? 그래서 좀 안 맞고 그랬나?" 


 

 

[김재욱] 쟤 1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53🤭😍 | 인스티즈 

"얼굴 색이 별로다 요즘? 무슨 일 있어?" 


 


 


 

한나는 제일 먼저 재욱의 빈 손가락을 보았다. 며칠 전까지만 해도 반지 끼고있더니 요즘 또 없네.. 

손가락을 턱짓으로 가리킨 한나가 재욱에게 말한다. 


 


 


 

"헤어진 거야?" 


 

"응." 


 


 

노트북으로 아는 지인이 그려준 로고를 확인하고 있던 재욱은 대충 고갤 끄덕이며 대답했고, 

한나는 꽤 궁금한지 호기심 가득한 얼굴로 묻는다. 


 


 

"왜 헤어졌는데? 아무래도 나이차이가 좀 있어서.. 그런가? 어려서 생각하는 게 많이 뒤쳐질 수도 있잖아? 그래서 좀 안 맞고 그랬나?" 


 

 

[김재욱] 쟤 13살 차이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_5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뭘 그렇게 알려고 해?" 


 

"궁금하잖어. 반지까지 맞추고 되게 오래 만날 줄 알았거든.. 그 친구 되게 귀엽게 생겼던데." 


 

"응." 


 

"얘기 안 해줄 거야?" 


 

"뭐하러 얘기 해." 


 

"재미 없는 건 여전하구나?" 


 

"사람 어디 쉽게 변하겠어." 


 

"그건 그래." 


 

"……." 


 

"나랑 만나볼래? 나 되게 좋은 여잔데." 


 

"됐거든." 


 

"참나 아무리 장난이라고 해도 기분 되게 이상한 거 알아?" 


 


 


 

재욱이 픽- 웃자, 한나는 장난이라곤 했지만 뻘쭘한지 작게 웃어보였다. 

괜찮은 척 하는 거 너무 티나네, 저 오빠. 

 


 


 


 


 

 


 


 


 


 


 


 


 


 


 


 


 


 


 


 


 


 

 

 

예주는 뭔가 생각난 게 있다며 석류에게 뭔가 조용히 말했고, 옆에서 핸드폰 게임하며 지켜보던 남길을 고개를 저었다. 


 

 

 

 

"둘이서 저렇게 조용히 얘기하면 뭔가 불안하단 말이지. 아오씨 이거 왜 이렇게 깨기 어려운 거야." 


 


 

화이팅! 예주의 말에 석류가 조용히 화이팅.. 했고, 예주가 소리친다. 


 


 


 

"더 크게 화이팅!!" 


 

"화이팅."〈- 석류 


 

"오빠도 화이팅!!!!!!!" 


 

 

 

 

"아, 어어.. 화이팅~" 

 


 


 


 


 


 


 


 


 


 


 


 


 


 


 


 


 


 


 


 


 


 


 

예주의 말대로 그의 집 앞에 도착했다. 며칠이 더 지나도 연락 한 통 없고, 다 무시하는 그에 더 구질구질하게 매달렸지만 결국 돌아오는 건 없었다. 

이렇게 된 거 철판 깔고 마지막으로 한 번만 얘기를 나누자 빌러 왔다. 

동욱 삼촌은 그러지 말라고 하다가도 네가 원한다면 그렇게 하라고 했다. 

난 참 찌질하다. 내 문제를 남한테 허락 맡아야지만 해결할 수가 있다니.. 삼촌에게 물어보니 오늘은 아저씨가 집에서 쉰다고 했다. 

그래서 낮에 그의 집에 찾아왔는데. 초인종 벨을 누르면 대답이 없다. 


 


 

"집에 없나.." 


 


 

아니면 자나. 이 익숙한 문 앞도 왜 이리 어색한지.. 

뻘쭘하게 가만히 서있는데 몇십분이 지나서야 문이 천천히 열린다. 

아, 집에 있었구나. 


 


 

"집에."

 

"……." 


 

"있었네요. 난 또 없는 줄 알고.. 이제 막 가려고 했었는데." 

 


 

"왜 왔는데."

 

"아저씨랑 얘기 하려구요. 저 차단했어요? 나 아직 아저씨랑 얘기가 너무 많은데." 


 

 

 

 

"난 할 얘기 없는데." 


 

"그땐 내가 홧김에 헤어지자고 한 거였어요." 


 

"홧김에."

 

"……." 


 

 

"난 홧김에 헤어지자고 하는 게 더 싫어." 


 

"……." 


 

 

 

 

"더이상 길게 얘기 하기도 싫고, 더 싸우고 싶지도 않아. 찾아오고 그러지 마. 

지금은 안 나오면 새벽내내 기다릴까봐 나온 거니까." 


 

"임신한 것 같아요." 


 


 

난 바보다. 난 못됐다. 

매정하게 문을 닫고 그냥 날 버려두고 가려는 그에 어떻게던 붙잡으려고 말도 안 되는 거짓말을 해버린다. 

놀란 것 같으면서도 화난 것 같은 눈을 하고서 뒤를 돌아 본 그가 날 보며 말한다. 


 


 

"뭐?" 


 

"임신.." 


 

"확인해봤어?" 


 

"……." 


 

"해봤냐고."

 

"네." 


 


 

돌이킬 수 없는 거짓말. 


 


 

"기다려."

 

"…네?" 


 


 

문을 닫고 집으로 들어간 그는 무언가를 챙겨 나왔고, 나를 끌고 건물 밖으로 이끈다. 


 


 


 

차에 타 어디로 가는지도 모르고 나는 그가 향하는대로 이끌렸다. 

어디 가냐는 말에 대답도 안 하는 그는 많이 화가 난 것 같았다. 

많이 보았던 건물 앞에 차를 세운 그가 먼저 차에서 내려서는 조수석 문을 열어주며 내게 말한다. 


 


 

"내려." 


 

"…여긴 왜 왔는데요." 


 

"내리라고. 확인 해봐야 될 거 아니야." 


 


 

차에서 내려 그의 앞에 서면, 그가 먼저 앞장 서 산부인과로 향했고.. 나는 멈춰서서 그를 바라보았다. 

눈물이 먼저 나왔다. 또 등신같이. 내가 멈춰서자 그가 엘레베이터 버튼을 누르고서 기다리다, 뒤돌아 나를 본다. 


 


 

"안 와?" 


 

"… 안 갈래요." 


 

"……." 


 


 

그가 내게 성큼성큼 다가와 내 손목을 잡아 강제로 이끌었다. 무서웠다. 

엘레베이터 앞까지 온 나는 그의 손을 뿌리쳤다. 


 


 


 

"안 간다구요!" 

 


 

"왜 안 가는데." 


 

"가기 싫다구요. 안 가요." 


 

 

 

 

"네가 거짓말 하는지 아닌지 알아야 될 거 아니야! 

네 말이 진짜면 내가 책임 져야하겠지만, 거짓말이면 네가 날 무시한 것 밖에 더 돼?" 


 

"…거짓말이에요. 그냥 무서워서.. 한 소리였어요. 진짜 아저씨랑 헤어질까봐." 


 

"내가 우스워 넌?" 


 

"……." 


 

"네가 이렇게 나오는데 어떻게 더 사랑할 수 있겠니." 


 


 


 

그가 나를 지나쳐 그냥 가버렸다. 주변에 사람들이 모두 나를 바라보았지만.. 쪽팔리고 뭐고를 떠나서 

너무 슬퍼서 주저앉아서 그냥 울어버렸다. 


 


 


 


 


 


 


 


 


 


 


 


 


 


 


 


 


 


 


 


 


 


 


 


 


 


 


 


 


 


 


 


 


 


 


 


 


 


 


 


 


 


 


 


 


 


 


 


 


 


 


 


 


 


 


 


 


 


 


 


 


 


 


 


 


 


 


 


 


 


 


 


 


 


 


 


 


 


 


 


 


 


 


 


 

아저씨 섹스♥ 

석류는 귀쓰...? 귀여운쓰레기...?????? 


 


 

섹시한 쓰레기,,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후하후하
4년 전
독자4
티아예요! 이거 보고 언능 델루나로 고고합니다
4년 전
독자2
감쟈
4년 전
독자10
하..쟤 진짜 후...아 너무 싫은데 오또카지...여주가 이렇게 싫은 건 오랜만이네 답답하고 바보같고 애같고 너무 에효효 모르겠다
4년 전
독자3

4년 전
독자7
이건... 석류가 잘못했다,,,, 널.. 쉴드칠 수 업서...
4년 전
독자5
보러!!!가요!!!!
4년 전
독자17
아... 아... 너는 안 되겠다 용서가 안 된다
4년 전
독자8
아우 왜 그랬대,,,
4년 전
독자9
어우 이건 좀 아닌데 석류야ㅠㅠ 아무리 급해도 좀 너무 하면 안될 거짓말이었다 야교로 넘어갈 수가 업스...
4년 전
독자11
석류야 ,,,,,, 왜 그랬니 ,,,
4년 전
독자12
석류야......쉴드를 못쳐주겠다야.........
4년 전
독자13
석류야...정도가있지....
4년 전
독자14
석류...쉴드 불가다...
4년 전
독자15
석류야... 이건 아니야....😨😰
4년 전
독자16
바닐라라떼에오
정말 석류 쉴드가 불가한.....🤦🏻‍♀️
휴 일단 큰 숨을 내쉬고! 아 그래도 이해가 안되기는 매한가지ㅠㅠㅠ이 둘은 어떻게 되는건가요

4년 전
독자18
와...석류...진짜 정도가있지...해피엔딩은 물건너갔네요..ㅠㅠ
4년 전
독자23
재욱이가 갖고있던 그나마의 감정도 싹다 없어졌을듯...ㅠㅠ
4년 전
독자19
아니 석류야...
4년 전
독자20
아유 어떡해요.정말 이대로 헤어지는걸까요?정말 여주가 임신했으면 재욱이 돌아올까요?담편도 빨리 보고싶어요~~♥♥
4년 전
독자21
윰니인데요.....그냥...파국인정할까봐요.....파국이다파국..
이랬는데 진짜임신이면 석류용서해드림....!

4년 전
독자30
작가님...ㅈㅓ...답답해서...주거버려요....다음편....빠아알리...,
4년 전
독자22
델리만쥬에요
닉네임이 이게 맞나모르겠네요ㅠㅠㅠ
하아 석류 용서 안되겠다.....ㅠㅠㅠ

4년 전
독자24
안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저씨도 헤어져서 아쉬워하고 매달렷으면 좋겟다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25
아후 저런 여주가 너무 답시러
4년 전
비회원85.143
ㅠㅠㅠㅠㅠㅠ저는 왜 석류이해가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떻게든 해보려구 저렇게까지 한거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조씨 넘모 매정해보여요 ㅠㅠㅠㅠ
4년 전
독자26
0423 세상에 이거 실환가요...?네에..?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ㅠㅠㅠㅠㅠㅠ진짜...
4년 전
독자27
진짜 조마조마하면서 봤어요 ㅠㅠㅠㅠㅠㅜㅠ
둘의 사이 진짜 갈때까지 간거같은데...어째요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28
김꾸꾸입니당 하 이번엔 여쥬가 진짜 잘못한거같네요ㅠㅠㅠ 예주말대로 더 독이 되버렸네여ㅠㅠ
4년 전
독자29
젠))) 아 석류야.... 석류야....석류야ㅏ아아아아아아ㅏ....야!!!!!! 왜구래ㅠㅠㅜㅠㅠㅠㅠ
4년 전
독자31
애봉이...인데요...이거는...아...이거는...말잇못... 임신했다는 말 나오자마자 아 이건 개임 끝났다... 이건... 좋았던 감정마저 ㄱ스레기가 되겠다... 아... 이건... 돌이킬수없다... 어쩌지... 그냥 아저씨는 내가 데려가야겠다... 이것만이 답이다... 어쩔수없다...
4년 전
1억
ㅋㅋㅋㅋㅋㅋㅋㅋ데려가야겠ㄱ댘ㅌㅌ의식의흐ㅡ름ㅋㅋㅋㅌㅌ
4년 전
독자36
쓰앵님... 석류와 이루어질수없다면 애봉이와 이루어지게 해주새요,,,,,,
4년 전
독자32
가뿅이에여... 석류야..... ㅠㅠㅠㅠㅠㅠㅠㅠ 거짓말ㄹ을 처도 그런거짓말을 ㅠㅠㅠㅠㅠㅠ 아 어떡해 둘사이.... 진짜 새드엔딩 각이네요.. 아근데 동욱찡은 왜케 스윗해ㅠㅠㅠㅠㅠㅠㅠ 나도 저런 삼촌 주세요...
4년 전
독자33
석류섹..쓰......
4년 전
독자34
아 어떡해요...ㅠㅠㅠ
4년 전
독자35
말랑입니다 .. 석류 이거 진짜 쉴드 xxx..
4년 전
비회원101.80
아 실제로 저런 사람이면 어질 거 같아요....사랑했어도...
4년 전
독자37
이정도 파국이면 꼭 새드엔딩으로 마무리 하구 싶었던 작가님 큰그림 인정할게여...... 처음엔 무조건 해피엔딩 이었는데 이젠 그냥 새드엔딩이었으면 좋겟어여 저도 석류한테 정이 떨어져버렸어야ㅠㅠㅠㅠㅠ 첨에 알던 걔 맞나
4년 전
비회원119.70
다음편 너무 기대됩니다ㅜㅜㅠ
4년 전
독자38
ㅠㅠ차라리 임신이였으면 그게 더 좋았을까요ㅠㅠㅠ
4년 전
비회원59.76
자몽이 왔어요 아니 석류 씨... 너무 많이 갔어요 이해할 수 있는 마음이라 더 안타까워요 그러지 않아도 충분히 풀 수 있을 텐데 저는 항상 해피엔딩을 바라고 바라는 마음뿐인데 재욱이 마음도 충분히 이해가 가서 이제는 그냥 두 사람의 선택에 존중해 쥐겠네요 때 후 흑
4년 전
비회원59.76
때 후 흑은 멀까요 따흐흑 자몽이 울어서 즙나와요
4년 전
독자39
이건 좀 아닌듯한데요.. 둘 진짜 마지막인가요?
4년 전
독자40
델루나 보고 왔어요 슬픕니다 어떡하묘
4년 전
독자41
망했군녀.....솔직히 석류야ㅜㅜ 임신은 아니였어ㅜㅜㅜㅜ장난칠게 따로...이녀석아ㅜㅜㅜㅜ 너무 맘아프다 석류가 어떻게서든 잡으려고 그런말 한 그상황도 석류 맘도ㅜㅜ 다 맴찢 재욱시한테 더 어린애 같고 어지겠어ㅜㅜㅜㅜ망해따ㅜㅜㅜ
4년 전
독자42
흐헝 ㅠㅠㅠㅠㅠㅠㅠ
해피엔딩이여야 하는데 ㅜㅜㅜㅜ
진짜 너무 슬프자나영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 해피엔딩이여!!!!!

4년 전
독자43
김앙근입니다 ,,, 네이놈,,,,ㅜ석류 이놈 ,,;,,,, 그러면 안됐던거지 이자식
4년 전
독자44
이러다여주가진짜임신이면어떡하죠?? ㅠㅠ책임감때문에결혼하는거라면너무비극적이에요
4년 전
독자45
증말루 파국인가요??ㅠ
4년 전
독자46
모구모구에요 아,,,응애에요 엔딩은 볼 수 없는 건가요 ㅠㅠㅠㅠㅠㅠㅠ 석류야 임신 가지고 그러는 거는 좀 아니다 ㅠㅠㅠㅠ 근데 아조씨도 매정한 것 같기도 하고 ㅠㅠㅠㅠㅠ 동욱 아조씨가 최고다,,,,
4년 전
독자47
이건아니자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석류 너무 어린거 티난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임신이라니ㅜㅜㅜㅠ 진짜 제가 재욱찌엿어도 멘탈 와르르멘션ㅋㅋㅋㅋ큐ㅠㅜㅜㅜㅜㅜㅜㅜ 어쩔수없는 파국엔딩인가효,,,흑흑 재욱씨 행복해야대ㅜㅜㅜ
4년 전
비회원96.221
석류야 아무리 잡고싶어도 임신은 아니다
거짓말도 정도가 있지 너무 심했어
이렇게된거 새드엔딩이 나을 것 같아요
석류보니까 해피엔딩은 과분해요

4년 전
독자48
아...아냐...이건아냐...되돌리고싶어 ㅠㅠ
석류야...이건아냐...이건 정말...아후..
난 모르겠다 정말.....그냥...진짜 이대로 헤어지는게 맞을 것 같아...석류 너를 위해서도...

4년 전
독자49
아.... 석류.... 넘지말아야될 선을 계속 넘는거같아서 좀ㅜㅜ 재욱이 진짜 힘들듯ㅜㅜㅜㅜ
4년 전
독자50
아ㅜㅜㅜㅠㅠㅠ근데 임신 뻥 친거는 남자입장에서 너무 그렇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 속상해ㅜㅠㅠㅠㅠ
4년 전
독자51
...즈기...여주..야..? 으엉ㅇ으어어엉으엉 이건 아니지ㅠㅠㅠ 너무해ㅠㅠㅠ 아니 재욱님도..좀 ..하..아늬...너무 불안해진다...제발...제발...
4년 전
독자52
음,, 석류 너무 답답해요 ㅜㅜ 뭔가 너무 어린 것 같아요.. 둘이 잘 어울리는데 재욱이가 너무 힘들 것 같아요 ㅜㅜㅜ
4년 전
비회원124.142
파하아아아아국이다아... 앗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석류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엉엉 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3
아 석류야.....
해피엔딩은 물 건너 간 건가요...

4년 전
독자54
하.. 저 진짜 지금까지 여주 편이었는데 이번엔 진짜 쉴드 불가... 오바여요.. 무슨 그런 거짓말을 해 여주야...ㅠㅠ
4년 전
독자55
무말랭이 왓습니다ㅓ,,,,석류 쉴드 불가능이고,,,마음과 행동이 엇갈리는게 안타깝네요..ㅜㅜ
4년 전
독자56
이건.. 작가님이... 석류 안티인 것 같은데요.. 재욱씨를 독차지하려는 마음..?
4년 전
비회원203.47
무덕이에욤..
아니..석류야.. 선을 조금 많이넘은것같은데... 아...왜그랬니...ㅜㅜㅜ

4년 전
독자57
왜 그런 거짓말을ㅠㅠㅠㅠㅠ 멘탈와르르맨션 인가요...?ㅠㅠ
4년 전
독자58
으아어어어어어어ㅓㅇㅇㄱ 왜그랬어 왜그랫오
4년 전
독자59
슈옹이에요 ... 아 정말 여주가 왜 그런 거짓말까지... 상황이 더 심각해진 거 같아요
ㅠㅠㅠ 정말... 넘지 말아야 선을 넘어 버린 기분이에요 ㅠㅠㅠ 진짜 아저씨 기분 많이
안 좋아 보이고 ㅠㅠㅠ 결말 좋게 끝났으면 좋겠는데... 무리일까요 ㅠㅠ엉엉 ㅠㅠ
여주 편을 들어줄 수가 없네요 ㅠㅠㅠ

4년 전
독자60
아아아앙아못보겠어ㅜㅜㅠㅠㅠㅠㅠㅠ이건 석류잘못이크다ㅜㅜㅜㅜ새드 안되는데ㅜㅜㅠ
4년 전
독자61
둘다 이해가 가네 ...ㅠㅠ 염전글이다 진짜 ㅠ 빨리 풀어졌으면 ..꽁냥꽁냥 다시 이어졋으면 ㅠㅠ
4년 전
독자62
작가님.
4년 전
독자63
석류야,,,, 왜그런거야,, 언는 잘못했다고 빌어ㅠㅠㅠㅠ흐엉
4년 전
독자64
여기까지 계속 정주행달려왔네요 ㅠㅠㅠㅠㅠ석류는 생각없이 말뱉는것같고 너무 속상하네요 ㅠㅠㅠㅠ새글올라올까봐 신알신 누르고 갑니다!
4년 전
독자65
헐,,,, 끝까지 갔네 이제 돌이킬수없다ㅠㅠ
4년 전
독자66
하.... 석류가 잘못했다ㅜㅜㅠㅠㅠ 그래도 헤어지는건 싫어ㅠㅠㅠ
4년 전
독자67
[골생금] 입니다 ㅠㅠ 해외갔다가 돌아와서 밀린 화 다 읽었는데 여주 너무 답답이네요 ㅠㅠ 고구마 먹은듯이 ㅠㅠㅠ
4년 전
독자68
아,,,여주ㅜㅜㅜㅜㅜㅜㅜ그랬으면 안됐는데ㅜㅜㅜㅜㅜ허얼 ㅜㅜㅜㅜ
4년 전
독자69
엥...... 너무 막나간다
4년 전
독자70
석류야.. 임신을 가지고 거짓말을 하는건 너무 하잖아요.. 거짓말을 할게 따로 있지..ㅠㅠ
4년 전
독자71
아니 작가님 1회 밖에 안 남았는데 이랗게 파국으로 치닫으면 우짜죠,, 지금부터가 절정인데 곧 끝난다뇨,, 다시 생각해 보세요,,
4년 전
독자72
아니..아니 새드는 너무한거 아니냐구ㅠㅠ
4년 전
독자74
돌이킬수없는 일을 터뜨려버렸어ㅠㅠ
4년 전
독자75
뭐랴뭐야 ㅠㅠㅠㅠ 진짜 곧 마지막인데 이렇게 끝나두 되는거냐구요 ㅠㅠㅠㅠㅠㅠㅠㅠ •᷄⌓•᷅ 재욱아저씨 스윗남으로 돌아와줘요♥️
4년 전
독자76
요건 편들 수 웂졍...
4년 전
독자77
허허..아조씨..저한테와요..잘해줄게요..
4년 전
독자78
Omg....바로 다음편으로갑니다..
4년 전
독자79
여주가 너무 애기애기라서ㅠㅠㅠ 사업에 대해서 그냥 이해해주지ㅠㅠ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