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고다비 전체글ll조회 865l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여주는 프엑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의 따끈 따끈한 신입생 샌액희 1학년임.

여주에게는 첫 동기이자 짱친이 된 언니가 한 명 있음.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그 언니의 이름은 황예지. 

사람 좋아하고 예쁘기까지한 두 명이 늘 항상 함께 있으니까 시.선.집.중...☆★ 

거기다 신류진, 신유나도 옆에 항상 같이 다니기도 함...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심지어 여주의 오빠는 전자공학과 얼굴천재 도라이로 유명한 최병찬... 안 유명할 수 없는 유명인사 그 자체임.

 여주의 오빠 도라이 만렙 병찬은 학교에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싸 오브 인싸로 일명 술자리의 황제임. 

안 끼는 술자리가 없다는 말... 

도라이지만 여동생만큼은 끔찍하게 아끼는 병찬 덕에 여주 또한 술자리에 항상 필참했음. 

그리고 여주 오빠가 도라이인데 여주가 도라이가 아닐 수가...... 

여기저기 잘 끼어 노는 여주를 모르는 사람 또한 없다는 것... 

여주가 인싸가 되면서 옆에 있는 예지, 류진, 유나 또한 인싸 탑 4로 불림.

그니까 얘네는 엠티 가기도 전부터 분위기를 만드는 애들이 됐다는 말씀... ^^ 

그렇게 점점 무리를 형성하는 아이들은 학식 패밀리를 만들었고 

그 패밀리의 멤버는 여주, 예지, 류진, 유나 + 전자공학과 김요한, 이한결+ 컴퓨터공학과 강민희, 황윤성 이렇게 구성됨. 

왜 갑자기 공대가 같이 있냐면... 

여주가 이 테이블 저 테이블 전멸시키고 다니던 동기 생일파티 술자리에 있던 요한이와 민희가 알고보니 예지와 같은 동네 출신이라면서 예지와 여주가 술 대결하다 친해졌음... ^^ 

(물론 여주 소주 2병 반 마시는 사람이지만 소주 4병은 기본에 소맥은 무한인 요한, 취한 적이 없다는 민희, 술주정이 멀쩡한 얼굴로 술 마시기인 예지에게 제대로 발렸음 ^^)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학기 초에 여주와 예지, 유나, 류진에게 시비 걸던 동기 임예빈과 요한이는 약 2주 정도 사귄 전적이 있음. 
물론 요한이는 예빈이가 아이들을 싫어하는 걸 몰랐음. 
하지만 예빈이의 시샘과 열등감이 자꾸 눈에 보이게 되고 요한에 대한 집착이 매일 새롭게 심해져 지치게 된 요한이는 예빈이와 헤어지게 됨. 역시 사람은 쉽게 안 변한다고 이별을 고한 요한에게 악감정을 품었던 예빈이는 요한이에 대해 안 좋은 소문을 뿌리고 다니게 되고 그게 와전이 되어 요한이는 학교 입학 3주만에 공대 존잘남에서 쓰레기로 전략하게 됨. 
할 말은 다 하고 당당한 요한이지만 주변에서 계속 안 좋은 시선을 받게 되니 상대적으로 위축이 될 수 밖에 없었음. 그런 요한이를 위로해 준 건 학식팸 가족들... 
친구들에게 의해 요한이는 자존감이 올라가긴 했지만 가끔 혼자 다닐 때 자신의 욕이 들리면 다시 작아지곤 했음. 
그럴 때 요한이를 위로해 준 사람은 바로 "황예지".  
사실 예지와 요한은 같은 무리지만 그닥 친한 사이는 아니였음.  
학교 입학 전 면접에서 마주치게 된 여주에게 아주 작은 관심을 갖고 있던 요한이 
모든 사람에게 착하기만 한 여주에 마음을 정리하려던 차에 만난 첫 여친이 예지를 굉장히 싫어했기 때문임... 
소문에 대해 큰 아픔을 갖고 있던 요한에게 먼저 연락도 하고 단둘이 술도 마시고... 
심지어 동네도 같아 학교를 같이 다니다 보니 둘은 엄청 친해졌음. 
여주가 예지 옆에 있는 요한이를 질투할 정도로 ^^. 
이 삼각관계의 이야기는 아주 길고도 길었다고 한다...


아 앞에 이야기한 요한이와 여주에 대해 이야기 하자면...
때는 작년 10월...
당시에 둘은 일면식 아예 없는 사이였지.
그 날은 프엑대 수시 면접 날이였는데... 미디어 학부 면접이 먼저 끝났고 공대 면접은 늦게 시작했었어.
슈퍼인싸 병찬이는 교수님들과 조교 그리고 선배들의 원픽으로 면접 도우미를 하고 있었어.
그런 병찬이가 카페에서 여주 먹고 싶은 음료와 오빠가 마실 음료 사오라며 카드를 주고 예비 프엑인들을 정리하고 있었어.

여주는 오카찬이라며 신나게 카페로 뛰어갔지.
그러다 커피 한 잔 사서 나오는 요한이와 부딪히게 되었어...
둘다 고3이라 교복을 입고 있었지 프하하하하. 아무튼 요한이 교복에 커피가 주르륵 흘렀어.
여주는 당황해서 가방에서 물티슈를 ㄲㅓ내 요한이 옷을 닦아주면서 사과를 했지.

[엑스원/김요한] 사랑의 타이밍 1 | 인스티즈

여주는 오카찬이라며 신나게 카페로 뛰어갔지.
그러다 커피 한 잔 사서 나오는 요한이와 부딪히게 되었어...
둘다 고3이라 교복을 입고 있었지 프하하하하. 아무튼 요한이 교복에 커피가 주르륵 흘렀어.
여주는 당황해서 가방에서 물티슈를 ㄲㅓ내 요한이 옷을 닦아주면서 사과를 했지.

[엑스원/김요한] 사랑의 타이밍 1 | 인스티즈

여주는 오카찬이라며 신나게 카페로 뛰어갔지.
그러다 커피 한 잔 사서 나오는 요한이와 부딪히게 되었어...
둘다 고3이라 교복을 입고 있었지 프하하하하. 아무튼 요한이 교복에 커피가 주르륵 흘렀어.
여주는 당황해서 가방에서 물티슈를 ㄲㅓ내 요한이 옷을 닦아주면서 사과를 했지.

[엑스원/김요한] 사랑의 타이밍 1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죄송해요 제가 너무 신나서 앞도 안 보고 뛰었어요 ㅠㅠㅠㅠ 혹시 아직 면접 안 보셨어요?
아 옷에 묻었는데 어떡해... 제가 저희 오빠 조끼 갖고 다니는데 이거라도 빌려드릴게요ㅠㅠㅠㅠ"

그래 요한이 셔츠에 마이만 입었다가 셔츠에 흘렸어...
투머치토커 여주의 많은 말에 요한이는 당황했지만 괜찮다고 하면서 여주가 건내 준 병찬이의 조끼를 일단 받긴 받았지...
여기서 중요한 포인트!!!!!!!!
요한이는 귀엽고 예의바른 사람이 이.상.형. 키도 작고 뽀짝한 여주의 얼굴에 1차 반함.
그리고 미안하다며 다시 볼 수 있을지 없을지 모르는 사람에게 조끼를 빌려주는 배려에 2차 심쿵.
ㅇㅇ 맞아 요한이 여주한테 반함 ㅋ
아무튼 둘은 번호도 이름도 모른 상태로 헤어졌고 요한이는 병찬이의 조끼를 입고 면접을 보게 되었어...

면접이 끝난 후 고등학교 친구인 민희와 연락을 해 같이 정문으로 향하는데
현실남매로 절대 보기 어려운 여주와 병찬이 남매가 손 잡고 나가는 걸 목격하게 되는 거지...
둘이 사귀는 걸로 오해하고 반하자 마자 정리해야겠다는 마음을 갖게 된 요한...
그 짝사랑은 아주 짧았지만 요한이는 많이 힘들었단다...
이름도 어느 과에 지원을 했는지도 모르고 아는 거라곤 병찬이의 조끼 뒷편에 적힌 프듀고등학교 최병찬... 하나 뿐...
프듀고는 심지어 지방에 걸쳐진 곳이라 요한이 갈 생각도 못하고 조끼만 바라보고 있었지...
그리고 프엑대 합격자 발표날 요한이 프엑대 합격창 보자마자 다른 학교 합격 통지 확인도 안하고 바로 부모님께 프엑대 가겠다고 탕탕했지.
혹시나 여주와 같은 학교가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에 ㅎ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입학식 날 학생회도 아닌데 또 다시 잡혀서 입학식 도우미 일을 하는 병찬이를 보게 된 요한...
병찬이를 살짝 노려보고 있으니까 옆에 있던 한결이가 뭘 그렇게 보냐며 먼저 말 걸어서 둘은 짱친이가 되었어...
그리고 얼굴만 아는 병찬이만 보고 있다가 주변에서 병찬이 병찬이 하는 소리에
병찬...? 병...찬...? 최병찬???? 하고 여주의 가방에서 나온 조끼의 주인공이 병찬이라는걸 알게 됨.
그래서 아 저 사람이 진짜 여주생 남친이구나... 각하게 됨.
그러다 혹시 지금은 헤어지지 않았을까? 했는데
병찬이의 입에서 "아 승우 형 형이 저 여기 잡아놔서 여주라 보러 못 갔잖아요 책임져요!!!!!!!!"
는 말을 드고 짜게 식은 요한이...
헤어졌구나 했던 마음은 곱게 접게 되었음... ㅎ
그러다 병찬이에게 끌려 공대 술자리에 참석한 여주를 만나게 되었고 여주와 병찬이 연인이 아니라 남매인 것을 알게 됨.
왜냐면 잘생긴 요한이가 마음에 들었던 병찬이는 요한이를 원픽으로 찝어 여주그 있는 테이블에 데리고 가서 소개해줬거든 ㅎ.
렇게 친해지게 된 요한과 여주...

하지만 요한이의 짝사랑은 그리 길지는 않았음.
여주와 친구들을 보기 위해 미디어 학부에 자주 찾아갔던 요한이는
예빈이라는 친구를 알게 되었고 자기에게 애정공세를 하는 예빈이의 모습에 마음이 기울었기 때문.
요한이는여주의 자유로운 영혼과 모든이에게 친절하고 애교도 부리는 모습에 아 얘는 날 친구 그 이상 이하로 보지 않는구나 했어.
원래 인간관계는 연락이 중요하지 않아라고 생각하는 여주는 요한이의 갠톡도 짧게는 2시간 길게는 일주일동안 답장 안한 적도 많았거든 ㅎ...

사실 예빈이는 예지의 고등학교 후배였어.
당시에 댄동 부장에 모든이에게 예쁨받는 예지를 굉장히 싫어했어.
예지는 불의를 보면 못 참는 성격인데 예빈이가 매점에서 따돌림 당하는 친구 괴롭히다 예지한테 걸려서 된통 혼난 뒤 예지에 대한 악감정은 더더욱 커져갔지...
그래서 학교 1년 늦게 들어와 같은 학과 동기가 된 예지와 다니는 여주, 유나, 류진이도 싫어하게 되었고
그 주변에 있ㄴ는 남자들을 데리고 와야겠다 싶었는데
지저스 김요한 완전 예빈이 스타일이잖아.
고딩 때 뭇 남성들 많이 울려본 예빈이는 그 실력으로 요한이를 꼬셔서 둘은 뽀린럽 하게 되었지...
잘생긴 얼굴을 갖고 있지만 중학생 때는 운동을 하느라
고등학생 때는 남고를 다니느라 연애 경험이 한 번도 없던 요한이는 키 크고 예쁘기까지 한 예빈이의 꼬심에 바로 넘어갔다~~~ 이말이야!!!!
그렇게 둘은 예쁘게 사귀는 듯 했는데 고작 2주 사귀고 헤어졌지 ㅋ
이유는 앞서 말했지? 다 알지?????
병찬이의 부름에 요한이와 여주, 예지는 같이 밥을 먹었는데 그 사실을 알게 된 예빈이는 빡돌아서 엄청난 집착과 시샘을 보여줬어.
요한이 입장에선 한두 번이야 예쁘지 ㄱ그게 갈수록 심해지니 지칠 만두.... 고기만두 ㅎ
암튼 그래서 요한이가 먼저 헤어지자고 했음.
예빈이 또 빡쳐서 아예 저 무리를 죽여버리자 해서 지 친구들 모아서 술 마시면서 요한이 쓰레기 만들었지.
사실 예빈이가 요한이에게 집착을 하면서 스킨쉽에도 집착을 했는데
요한이가 잘 안 넘어오니까 공대 남자애들 있는 술자리에서 취한 요한이 데리고 자취방에 들어가서 강제로 했었어.
요한이는 일어나니까 옆엔 실오라기 하나 안 걸친 예빈이가 있고 머리 맡엔 ㅋㄷ 껍데기가 굴러다니니 당황할 만두...
짱구 열심히 굴려서 전날밤을 기억해보니...
싫다는 요한이 술에 취해 힘이 없으니까 강제로 벗기고 했었거든...
실망이 큰 요한이는 이별 사유에 이것도 포함했었지.
근데 예빈이가 누굽니까~~ 천하의 ㅆ년 아니겠습니까~~~~~
술에 취해서 강제로 관계 맺고는 궁합이 안 맞네 어쩌네 하는 말로 헤어지게 되었다고 소문을 냈지 뭡니까??????
잘난 요한이 얼굴에 질투하는 남자들은 예쁜 예빈이 말에 홀랑 넘어가서 요한이 욕을 하고 다녔어.
그래서 대학교에 쓰레기로 소문이 났지...
알지 다들 대학교 소문 어케 나는지?????
하지만 여주와 친구들 절대 소문 믿지 않고 요한이 이야기를 먼저 들어주었지.
요한이 이야기를 듣고 자기들이 빡쳐서 술 마시더니 진탕 취한 여주와아 류진이 그리고 신나유...
무튼 자기 이야기처럼 듣고 화내주는 친구들에 요한이는 힘이 생겼지만 혼자 있을 땐 아파했다고...























-
-
-
그 안녕하세요? 전지적 하느님 시점.... 이 아니라
전지적 작가 시점에서 글을 쓰다보니
풀 썰은 많고
얘들에게 줄 대사는 없고 막 그르네여 ㅎㅎㅎㅎ
글고 어느 타이밍에 짤 넣을지도 모르겠어여류ㅠㅠㅠ
글 쓰는데 더 능숙해지면
애들한테 대사도 주고 짤도 넣고 그럴게요.....................
고구마 답답물 뭐 그런 거 비슷한데...
질질 끌거나 그런 글은 아니구여... 암튼 그래요...
뭐 얘네 소개 한줄씩만 해 볼게요...
꼭 안 봐도 되고...
보면 좋고...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여주 / 20세 / 프엑대학교 미디어 영상학과 19학번 / 최병찬 여동생

프엑대 19학번 최고 인싸 거의 모든 학과 신입생들과 친한 사람...

그 중에서도 공대, 미디어 학부는 다 잡고 있음.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김요한 / 20세/ 프엑대학교 전기공학과 19학번

강인해 보이지만 은근 여려요 우리 요한이 ㅠㅠ

근데 눈치가 살짝 부족함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황예지 / 21세 / 프엑대학교 미디어 영상학과 19학번

얼굴 예뻐 공부 잘해 착해 성격도 좋아 빠지는 거 하나 없는 새럼 ㅠㅠㅠㅠㅠㅠ

어케 그렇게 완벽하니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신유나 / 20세 / 프엑대 미디어 영상학과

별명 : 신나유

이걸로 설명 끝. 설명 하나 더 주자면 최여주랑 쿵짝 제일 잘 맞음 ㅠㅠ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신류진 / 21세 / 미디어 영상학과 / 신유나랑 자매 아님

둘 다 예뻐서 자맨 줄 아는 사람 많지만 대학교 와서 처음 만난 사이래요...

엄마처럼 애들 고민 다 들어주고 해결해줌 ㅠ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강민희 / 20세 / 프엑대학교 컴퓨터 공학과 / 김요한 고딩친구

분위기 메이커, 예지와 여주 고민 자주 들어 줌

요한이의 정신적 지주 머 그런 거...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황윤성 / 20세 / 프엑대 컴공과

조용한데 안 조용함. 친구가 쟤네인 거 보면 다 나오지?

은근 꼬질꼬질한 면 있어서 여주가 맨날 놀림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이한결 / 20세 / 프엑대 전기공학과

내 친구와 아닌 사람의 정의가 확실함

약간은 쟈가운... 뽀이...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요한.. 요한아ㅜㅜㅜㅠㅠㅠ 넘넘 잘 읽고갑니다ㅠㅠ!!!
4년 전
비회원64.183
미쳤다 아 지금 다시 캠퍼스 생활로 돌아간 느낌이자나여 %^^,,, 울 학교에는 왜 요한 민희 윤성 없어,, 유나 류진 예지 왜 없었오,,^^,,, 이름 치환 되면 더 몰입도 생길 것 같아여! 뮬론 지금도 좋습니당 하,,,,, 당분강 작ㄱ가님 글 읽아면서 풋풋한 감정으로 살아볼게여 감삼다$!
4년 전
독자2
아 뭔가 현실 대학에서 많이 있는 일이랕ㅌㅋㅋㅋㅋㅋㅋㅋㅋ더 몰입해서 봤네요,, 예빈이 가만안둬,,,,,
4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3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25 23:26 ~ 4/25 23: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