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이준혁 몬스타엑스 엑소 강동원
김코튼캔디 전체글ll조회 3772l 5


5년째  





-응.

"재환아, 오고 있어?"

-응, 거의 다 왔어.

"오기 전에 택배 하나만 가지고 와줄 수 있어? 내가 보관함이랑 비밀번호 문자로 줄게."

-문자 ㅈ,

"고마워!!!!! 사랑해."


전화를 끊고 바로 문자를 보냈다. 벌써 김재환의 헛웃음 소리가 여기까지 들리는 것 같았다. 하지만 어떡해, 너무 떨리는데.

현관 비밀번호를 치는 소리가 들려오고, 나는 반사적으로 몸을 일으켜 현관 앞으로 뛰어갔다. 김재환 손에 들린 택배 박스만 바라보며.


"왔어?"

"나보다 택배 더 반기는 거 같은데."

"아냐, 내가? 설마."

"뽀뽀."


김재환은 자신의 입술을 가까이했고, 나는 웃으며 볼에다 쪽, 뽀뽀를 하고는 택배 박스를 가지고 거실로 갔다.

빨리 보고 싶어, 빨리. 김재환은 내 행동에 웃으며 내 옆자리에 앉으며 내 머리를 쓰다듬었다.


"아... 미친."


영롱해. 김재환은 내 눈빛을 보며 못말린다는 듯 고개를 저었다. 진짜 좋은가 보네. 미안하지만 김재환의 말조차 제대로 들리지 않았다. 그러니까, 뭐. 간단하게 말하자면.

드디어 나도 생겼다. 에어팟.


"좋아?"

"응, 아 진작 살걸."


정품 확인도 끝냈고, 또 뭐더라. 케이스 저번에 샀고. 맞다, 키링. 혼잣말로 중얼거리자 김재환은 그런 내가 웃긴 건지 옆에서 계속 웃는 소리가 들렸다.

그래도 어떡해. 항상 택배는 가슴 뛰게 만드는데.


"이거 이름도 설정할 수 있는데."

"어, 진짜?"

"응. 이거 들어가서."


김재환이 알려주는 대로 이름까지 바꿨다. 나는 기분이 좋아져 웃으며 김재환의 품에 등을 기댔다.


"케이스는 언제 샀어."

"저번에. 아, 철가루 스티커 이것도 사라던데."

"나 남은 거 있어. 내 거 줄게."

"내가 진짜 사랑하는 거 알지."


김재환은 내 말에 헛웃음을 지었다. 이럴 때만 사랑한대.


내가 언제. 너 그러거든. 아니야. 맞아.

하루 종일 또 이렇게 싸우게 생겼다. 뭐, 어차피 배고프다고 밥 먹자는 한 마디면 또 풀릴 거지만.




5년째  




"어. 어딘데, 지금?"

-이제 버스 타려고.

"내가 카톡으로 보낸 버스 중에 아무거나 타면 돼."

-몇 호랬지?


또박또박 알려주고는 도착하면 호출 버튼을 누르라며 전화를 끊었다. 김재환은 물티슈를 들고 내 쪽으로 다가온다. 다 왔대?


"이제 버스 탄대."

"아아."


벌써 다 닦았어? 응. 오랜만에 대청소를 했더니 벌써 몸이 피곤한 기분이다. 소파 밑 바닥에 앉아 늘어지자 김재환은 손을 씻고 나온 뒤 나를 발견하고 웃는다.

왜 웃어. 내 말에 김재환은 고개를 저으며 소파에 앉더니 습관적으로 내 머리를 쓰다듬는다.


"넌 꼭 소파 두고 바닥에 앉더라."

"그냥 이 자세가 편해. 바닥에 앉아서 머리 소파에 기대는 거."


김재환은 내 머리를 쓰다듬던 손을 떼고는 소파 위에 엎드렸다. 나는 고개를 돌려 그런 김재환을 바라보고는, 장난스럽게 웃으며 옆으로 자리를 옮긴 뒤 김재환의 얼굴 가까이 내 얼굴을 가져다 댔다.


"재환아."

"..."

"환아."

"응."

"자려고?"

"아니."


말은 그렇게 하면서 벌써 눈은 감겨있다. 나는 웃으며 장난스럽게 내 입술을 짧게 맞댄 뒤 떨어졌다. 그럼에도 김재환은 눈을 뜨지 않았다.

얘 잠든 거 아니야? 고개를 들어 가만히 김재환의 얼굴을 바라본 것도 잠시, 곧 김재환의 눈이 떠졌다.


"..."

"..."


눈이 마주친 동시에 묘한 분위기가 흘렀다. 눈을 피하지도 못하고, 고개를 들지도 못하겠다. 가만히 눈만 깜빡이며 김재환을 바라보는데, 순간 김재환의 얼굴이 가까워졌다.

조심스럽게 눈을 감았다. 곧이어 내 입술에 김재환의 입술이 닿았고,


"누나!!"


밖에서 들리는 소리에 깜짝 놀라 입술을 확 떼어내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애들, 애들 왔나 보다."


김재환의 눈도 못 마주친 채로 현관 밖으로 나갔다. 반가운 얼굴이 보여 웃음을 지었다.


"야, 근데 어떻게 올라왔어? 호출도 안 누르고."

"우리 들어갈 때 타이밍 좋게 어떤 분 나가시길래."


뒤에서 김재환의 목소리가 들렸다. 오랜만이네, 우진아. 지훈이도.

우진이는 그에 대답을 하지 않고 김재환과 나를 번갈아가며 쳐다보았다. 뭐, 왜.


"형, 더우면 에어컨 틀지."

"어?"

"아니, 둘 다 얼굴 빨개서. 밖에도 더운데 이걸 참고 있어요."


지훈이 쟤도 오다가 덥다고, 덥다고. 얼굴 엄청 빨개져가지고.

야, 너도 똑같아.


둘이 투닥거리기 바쁠 때, 슬쩍 김재환을 쳐다보려 고개를 돌렸는데 동시에 눈이 마주쳤다. 그리고는 서로 웃어버렸다. 우진이 말대로 서로의 얼굴이 엄청 빨개져 있었으니까.

밖에도 더운 날씨여서 다행이라고 느꼈다.




5년째  




먼저 집을 초대한 건 김재환이었다. 우진이는 혼자 오려다가 지훈이도 데리고 오고 싶다기에 같이 오라고 했고, 날을 잡다 보니 오늘이 되었는데.

내가 통학을 하던 때에는 우진이를 매일 봤지만, 자취를 시작한 뒤로는 오랜만에 보는 얼굴이라 사실 어색할 줄 알았다. 근데, 뭐.


"아, 나 박우진 얘랑 팀 안 해."

"허, 나도 싫어."


밖에 나가서 밥을 간단하게 먹고 잠시 시간을 때울 겸 다 같이 피씨방에 왔다. 내가 할 줄 아는 게임이 몇 개 없어 셋이 게임을 하라고 했지만, 그건 또 싫단다.

결국 같이 할 게임을 찾아 게임을 켰다. 거기다 지훈이가 제안 하나를 했다. 형, 누나.


"진 사람이 과자 다 사기 어때요."

"완전 콜. 팀 짜."


그렇게 우진이와 나, 김재환과 지훈이가 같은 팀이 되었다. 네 명 모두 승부욕이 빠질 수 없는 타입이라 서로 봐주는 것도 없을 것 같은데.

김재환은 몰래 내 옆으로 와 살살할게, 하고 속삭이더니 웃으며 다시 자신의 자리로 돌아갔다. 괜히 간지러운 기분에 혼자 미소를 지었다. 그리고, 그 결과.


"누나, 나 그래도 손님인데."

"손님이면 뭐."


졌다. 그냥 진 것도 아니고, 완패. 아까 내게 속삭이던 김재환의 모습을 생각하면 더 울컥했다. 살살은 무슨, 집중적으로 나만 공격하더니.

조금 토라져 있자 김재환은 내 눈치를 보더니 조심스럽게 내 옆으로 와 내 어깨를 감싸 안았다.


"놔라."

"응..."


물론 5초도 가지 못했지만.




나중에 집에서 먹을 과자를 몇 개 산 뒤, 김재환과 내가 자주 가는 술집으로 발걸음을 옮겼다.

너무 시끄럽지도 않고, 그렇다고 조용하지도 않은 곳이어서 분위기가 괜찮았다. 손병호 게임 같은 간단한 게임도 했는데, 어쩌다 보니 김재환 몰이가 되었다.

평소보다 많이 마신 탓에 취기가 일찍 오르는지 김재환은 내 어깨에 고개를 기댄 상태로 내 손을 잡고 있었다.


"형 취한 거 같은데."

"빨리 마셔서 그런가 봐."

"형이랑 같이 바람이라도 쐬고 와. 나도 얘랑 얘기나 하게."

"둘이 할 얘기가 게임 말고 뭐가 있다고."


장난스럽게 웃으며 우진이 말대로 김재환을 데리고 잠깐 바람을 쐬러 나갔다. 나도 살짝 어지럽기도 했고, 겸사겸사.

가게에 계단이 두 개가 있는데, 하나는 사람들이 자주 다니는 계단, 그리고 흡연 구역과 가까운 곳이었다. 다른 한 곳은 사람들이 거의 안 다니는 뒷문 쪽이라서 잠깐 통화를 하기 위해 오는 사람이 많은 곳이었다.

다행히 오늘따라 이쪽에 사람이 없어 계단에 김재환을 앉히고 나도 그 옆에 앉았다. 옆에서 본 김재환의 얼굴은 꽤 붉었다. 홍조 때문도 있고, 취기 때문에 그런 것도 있고.

내 시선을 느꼈는지 김재환이 내 쪽으로 고개를 돌렸고, 옅게 웃음을 지어 보였다. 나는 그에 장난기가 발동했다.


"환아. 취했어?"

"..."

"응?"

"... 조금."


술에 취해 쪼끔, 이렇게 대답하는 김재환이 귀여워 한참을 웃었다. 취한 모습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진짜 귀엽네.

그렇게 한참을 앉아 있다, 이제 들어가도 될 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 자리에서 일어나려고 하는데 가만히 나를 바라보던 김재환이 내 이름을 불렀다.

한참 낮아진 목소리에 괜히 심장이 떨려 가만히 김재환을 쳐다보았다.


"..."

"응?"


김재환은 내 대답에 고개를 돌려 주위를 한 번 보더니 웃으며 팔을 벌렸다. 아, 귀여워. 나는 웃으며 김재환의 품에 폭 안겼다.

내 어깨에 제 고개를 기대던 김재환은 혼자 중얼거렸다. 뽀뽀하고 싶어...

속으로 웃음을 삼켰다. 진짜 취했나 보다, 평소에 이런 말 절대 안 하면서. 나는 김재환의 품에서 나와 웃으며 김재환을 쳐다보았다.


"하면 되지."

"... 안 돼."

"왜 안 돼."

"나 술, 너무 마셔가지구. 지금..."


나는 장난스럽게 김재환의 입술에 쪽, 하고 입술을 붙였다 떼어냈다. 김재환은 놀란 듯 고개를 뒤로 빼고, 나는 그 모습을 보며 큭큭 웃었다.


"왜 놀라."

"아니... 막, 예고도 없이."

"웃기네, 먼저 뽀뽀하고 싶다던 게 누군데."


나도 취기가 오르려고 하나. 아까부터 붕붕 뜨는 기분에 충동적으로 김재환의 볼에도 뽀뽀를 한 뒤 김재환을 보았다.

아, 표정. 너무 귀여워. 놀란 듯 눈을 동그랗게 뜨고 나를 보는데, 나는 재밌다는 듯 웃으며 김재환의 볼을 감싸 장난을 쳤다.


"나 너 이러는 거 처음 봐, 재환아. 귀여워."

"아이, 진짜..."


아까는 김재환의 입술을 짧게 스쳤다면, 이번엔 조금 더 입술을 붙이고 있었다. 3초 정도가 지났을까, 자연스럽게 고개를 트는 김재환에 입술을 떼어냈다.

아, 놀리는 게 제일 재밌어. 이번엔 또 어떤 표정을 지을까 궁금해 김재환을 보았다. 또 눈을 동그랗게 뜨고 당황스러운 표정으로 나를 보고 있을 거라는 내 생각과는 달리, 가만히 나를 쳐다보는 김재환이다.

눈이 마주친 것도 잠시, 김재환은 반쯤 풀린 눈으로 내 입술에 자신의 입술을 짧게 붙였다 떼어내더니 중얼거렸다.


"...키스하고 싶어."

"..."


곧이어 다시 입술이 닿았고, 나는 눈을 감고 조심스럽게 김재환의 어깨를 잡았다. 한참 입을 맞추는 와중에, 김재환은 제 어깨에 있던 내 손 위로 자신의 손을 겹쳐 잡더니, 손을 내려 손깍지를 꼈다.

사람이 다니지 않아 고요한 곳에, 누구의 것일지 모르는 두근거리는 소리만 울렸다.




5년째  




장소를 옮겨 집으로 향했다. 2차라면 2차인데, 아까 꽤 많이 마신 탓인지 간단하게 과자를 먹기만 했다. 처음엔 넷이서 떠들다가, 나중엔 둘 둘 나누어서 떠들기 시작했다.

그렇게 놀다 보니 시간 가는 줄도 몰랐다. 핸드폰으로 꽤 늦은 시간이 된 것을 확인하고, 이제 애들도 재워야겠다 싶어 옅게 잠이 든 우진이와 지훈이를 깨워 씻으라고 한 뒤, 김재환의 방으로 보냈다.

과자만 치우고 나머지는 일어나서 치워야겠다. 고개를 돌리니 바닥에 앉아 소파에 기댄 김재환의 모습이 보였다. 괜히 웃음이 나왔다. 아까 나보고 저렇게 많이 앉는다고 하더니. 자기도 저렇게 앉네.

나는 김재환에게 가까이 가 김재환의 어깨를 조심스럽게 흔들었다. 재환아, 환아.


"들어가서 자, 재환아."

"..."


눈을 뜨더니 상황 파악을 하려는지 가만히 눈만 깜빡인다. 오늘 왜 이렇게 강아지 같지. 나는 웃으며 김재환의 머리를 쓰다듬었다.


"우진이랑 지훈이 너 방으로 보냈어. 오늘만 내 방에서 자."

"너는?"

"나 거실에서 자려고."

"왜, 같이 자."


내가 바닥에서 잘게. 김재환의 말에 나는 안 된다고 고개를 저었지만, 괜찮다며 나를 달래 방에 데리고 간다.

김재환은 내가 누운 것을 확인하고는 잘 자라는 인사를 남긴 뒤 자신도 누워 잠을 청했다. 벌써 잠이 든 듯 옅은 숨소리가 들렸다.


잠을 자려고 누웠지만 쉽게 잠이 오지 않는 탓에 몇 번을 뒤척이다, 결국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냥 거실에서 잘까.

그런 생각을 한 것도 잠시, 밑에서 부스럭대는 소리가 들려 쳐다보았다. 금방 잠에서 깬 듯 비몽사몽한 표정으로 날 쳐다보는 김재환이 보였다.


"어... 깼어?"

"응."

"미안, 나 때문에 깼지. 시끄러워서."

"아니야."


잠 안 와? 김재환은 내게 물었고 나는 고개를 끄덕였다. 같이 잘까? 그 물음에 웃으며 바닥으로 내려갔다. 마치 그 대답만을 기다린 사람처럼.


"올라가자. 너 바닥에서 자면 허리 아파."

"괜찮아. 여기서 자자."


김재환은 진짜 괜찮겠냐며 몇 번을 묻더니 내가 품에 안기자 조용히 나를 끌어안았다.

아까는 잠을 그렇게 뒤척였는데. 품에 안기자 포근한 기분에 금방 눈이 감겼다. 위에서 다시 옅은 숨소리가 들렸고, 나도 그대로 잠이 들었다.





여러분 오랜만이에요ㅠㅠㅠ 늦었지만...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맨날 약속 못 지키는 거 같아서 죄송해요 ㅠ_ㅠ 핑계라면 핑계라지만, 7월에 잠깐 개인적인 일이 생겨서ㅠㅠ... 그동안 잘 들어오지 못했다가

오늘에서야 좀 여유가 돼서 이렇게 글 올려요!!!! 항상 약속 지키지 못해서 죄송해요ㅠㅠ 글도 원래 금방 들고 왔어야 하는데ㅠㅠㅠㅠ

항상 부족하지만 글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 다음부턴 늦으면 꼭 공지라도... 올리고 갈게요... jnj...


아 그리고 오늘 글 부분 중에서


김재환은 내 머리를 쓰다듬던 손을 떼고는 소파 위에 엎드렸다. 나는 고개를 돌려 그런 김재환을 바라보고는, 장난스럽게 웃으며 옆으로 자리를 옮긴 뒤 김재환의 얼굴 가까이 내 얼굴을 가져다댔다.


여기 부분 제가 계속 읽어봐도 제 글로 이 장면을 표현하고 설명하기엔 부족한 거 같아서요...! 그래서 그림... 준비해봤는데요...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2 | 인스티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 가시나요?! 저 회색 소파에 재환이가 엎드린 거고 여주인 여러분은 소파 밑 바닥에 앉아서 고개만 저렇게 환이 얼굴 가까이 기댄 거랍니다...!

발그림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 ㅠㅠ 혹시나 이해 안 가는 부분이나, 문제 있는 부분은 꼭 지적해주세요!! 바로바로 수정하겠습니당


그리구 저번에 잠깐 받았던 Q&A!!!! 짧게 정리해드릴게요ㅋㅋㅋㅋㅋ 스킵하셔도 됩니당!!!


Q&A


Q. 나이

A. 워너원에서 합법적 오빠가 6명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글의 분위기는 경험담에서 나오는 건가요?

A. 경험담은 아니구요.... ㅠㅠ 다 머릿속 망상과... 가끔 꾸는 꿈 (ㅋㅋㅋㅋㅋㅋㅋ) 에서 많이 가져오는 편입니당!! 드라마 같은 거 보면서 쓰고싶은 장면 생기면 그거 응용해서 쓰는 경우도 있구요!!


Q. 5년째 연애 중 쓰게 된 계기

A. 한창 프듀할 때 글잡 엄청 구경했거든요 근데 재환이 글이 많이 없는 거예요!! 그래서 아 재환이 글 보고 싶은데 내가 한 번 써 볼까 싶어서 쓰게 됐고, 처음에 친구사이~썸 쓰다가 사귀면 완결내는 글을 하나 준비했었어요!! ㅋㅋㅋ 근데 그거 쓰다가 제가 마음이 급해서... 아 그냥 빨리 사귀게 하고 싶은데 오래 사귄 거 보고 싶다 이런 생각이 들어서 5년째 연애 중 쓰게 됐습니다ㅋㅋㅋㅋ 아 그리고 5년으로 잡은 이유는 그냥 단순하게 재환이 생일이 5월이라서 5년으로 설정했어요ㅋㅋㅋㅋㅋ


그리고 말씀드리고 싶었던거!!!!!!!!!!! 저는!!!!!!!!!!!!!!!! 대깨순얼입니다!!!!!!!!!!!!!!!! 순얼 만세!!!!!!!!!!!!!!!!!!!!!!!!!!


그리고 아마 다음이나 다음다음편부터 에피소드 몇개 더 하고, 글 진도를 좀 훅훅 뺄 예정이에요!!!

아이들 갑자기 졸업해도 놀라지 말아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금방 돌아올게요!


+) 그리고 혹시 몰라서 적어요!! 제 글에서 우진이랑은 남매인 설정입니다 ㅎvㅎ 참고해주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앜ㅋㅋㅋㅋㅋㅋ그림ㅁ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 아 작가님 몰입 잘되네요 작고소즁한 그림 감사드립니다😘그나저나 추석은 잘 보내셨나용? 저는 시험이 빨라서 일주일 뒤에 시험본답니다... 알람뜨길래 얼른 달려왔어요!!! 아아 저 [홀롤로]에요옹 요즘 되게 일찍 오는거 같아서 기분 되게 좋네용 오늘도 사랑해요옹ㅇ❤️❤️ 보고싶었어요 여주랑 재환이 ㅠㅠㅠㅠㅠㅠㅠㅠ 정주행 하고 자렵니다.. 다음 글에서 봐요 우리😘
4년 전
독자2
❣️
4년 전
독자7
짜뇨에요! 작가님 정말 오랜만이에요ㅠㅠㅠ 오늘도 설레는 커플ㅜㅜ 스킨쉽 사랑합니다,,💓 오늘 Q&A도 알차고 작가님 그림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매력 너무 사랑스러워요🥰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좋은 밤 보내세욤❣️
4년 전
독자3
작가님 저 오늘 이 글 너무 보고싶어서 째니 노래만 주구장창 듣고 있었는데 이렇게 올라오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분 좋은 우연이네요 ㅠㅠ 글 잘 보고 갑니다 ♥️♥️
4년 전
독자4
널조화해입니다! 악ㅠㅠㅠ 작가님 오랜만이에요ㅠㅠㅠ 현생 많이 바쁘시죠...? 저도 역시 바빠서 작가님 글을 좀 밀린 것 같아 속상합니다ㅠㅠㅠ 밀린 글 꼭 읽도록 하겠습니다!! 오랜만에 달달한 재환이랑 여주 보니까 괜히 마음이 간질간질 하네요~ 둘이 아직 예쁜 사랑 하는 것 같아서 마음이 놓입니닿ㅎㅎ 여주랑 재환이 결혼하는 그 날까지..ㅎ 이번 편도 너무 수고 많으셨어요~!
4년 전
독자5

4년 전
비회원161.64
으엉유ㅠㅠㅠㅠㅠㅠ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기다렸어요유ㅠㅠㅠㅠ딱 글 정주행하려고 봤는데 글을 똿!!ㅠㅠㅠㅠㅠ 늘 올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ㅠㅠ아껴보느라 혼났네요ㅠㅠㅋㅋㅋ
4년 전
독자6
악 작가님ㅠㅠㅠㅠ 너무 오랜만인데 이렇게 좋은 글 써주셔서 넘넘 감사해요ㅠㅠㅠㅠㅠ!!!! 히힣 작가님 최고예용 글 잘 보고 갑니당♥
4년 전
독자8
넘 오랜만이에요.잼나게 잘 보고 갑니다~~♥♥♥
4년 전
독자9
아 그림 갑자기 넘 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어용 꾸준히 읽는 유일한 글입니당 ㅜㅜ❣️❣️
4년 전
독자10
숮어입니다!!! 흑 인티 하다가 갑자기 알림떠서 들어와써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밋서요 흑흑 언제봐도 달달하고 설레는 것 같아요 작가님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 마지막에 그림까지 그려주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 잘 읽었습니다!!!
4년 전
독자11
자기 전에 이렇게 뙇..!나타나 주시니ㅠㅠㅠ 감사합니다 항상요💟
4년 전
독자12
리본이에요!! 작가님 추석은 잘 보내셨나요ㅜㅜㅜ 이렇게 잊지 않고 와 주셔서 정말 감사해요..! 글로도 이해 잘 했는데 마지막에 그림ㅋ큐ㅠㅠㅠ작가님 너무 귀여우신 거 아닌가요...♡
4년 전
독자13
재환쓰입니다! 아 그림 너무 귀여우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 우진이 지훈이 너무 귀여운데여ㅠㅠㅠㅠㅠ 살살해준다고 말해놓고 집중공략이라니 재환이 너어~?! ㅋㅋㅋㅋㅋㅋㅋ 흑 재환이나 여주나 서로 없인 못 살겠네요 깨가 쏟아져요 너무 흐뭇한 커플이네요ㅠㅠㅠㅠ 앞으로도 이렇게 쭉 알콩달콩 했으면 좋겠어요! 다음 편도 기대할게여~><
4년 전
독자14
오랜만이에요 작가님ㅠㅠㅠ 이 커플은 언제나 달달하군요 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5
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 너무너무 보고싶었어요ㅠㅠㅠㅠㅠㅠ 항상 작가님 글 보면서 힐링하는 거 같아요 작가님 너무 싸랑해요❤
4년 전
독자16
우와 작가님 오랜만이에요 신알신 뜬거 보고 깜짝 놀랏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 재환이 여주커플 계속 볼수잇어서 다행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7
작가님 너무 오래만이예요 ㅠㅠㅠㅠㅠ신알신떠서 너무 반가워서 읽었더니 너무 설레네요 ㅠㅠㅠㅠ읽고난후 마무리가 그림보고 빵터졌어요 ㅋㅋㅋㅋ 귀엽게 그렸어요!!!!👍👍
4년 전
독자18
헐헐 작가님ㅠㅠㅠㅠㅠㅠ 저 찌니예요ㅎㅎ 기다리고 있었어요ㅠㅠㅠ 오늘 글도 진짜 알림 울리자마자 감격해가지구ㅠㅠㅠ 아끼다아끼다 이제야 봤네요ㅎㅎ
작가님 글은 항상 몰입도 짱!!!
앞으로도 좋은글 잘 부탁드려요😍😍

4년 전
독자19
아이코..그림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친절도 하셔라~~ 오랜만에 뵈서 좋았어요! 자주는 힘드시더라두 이렇게 한 번씩 와서 연재해주쎄여💜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월요일 화이팅하세요!!!!
4년 전
독자20
작가님 넘넘 오랜만입니다 ㅠㅠㅠㅠㅠㅠ그림보고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석은 잘 보내셨나요?☺️요즘 날씨가 조금씩 쌀쌀해지는데 감기 조심하시고 건강 조심하세요!
4년 전
독자21
박참새짹입니다!
작가님 기다려싸여ㅜㅠㅠㅠㅠㅠㅠ
우진이랑지훈이 오랜만에나오니까 너무 좋네여ㅠㅠㅠㅠㅠㅠㅠ아니 오늘 이 간질간질하고 달달한 글 모에여ㅠㅠㅠㅠ미쳤다,,,김재환 쏘스윗,,
설레죽을거같아요ㅠㅠ장난아닌데여..!
아 그림ㅋㅋㅋㅋㅋㅋㅋ이해했는데 너무웃겨옄ㅋㅋㅋㅋ귀여워옄ㅋㅋㅋ작가님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22
달달하다....이런 연애하고싶다ㅜㅜ 서로 좋아서 어쩔 줄 모르고 잠이 안오는 날이면 서로 끌어안고 잘 수 있는 연애ㅠㅠ오늘 너무 달달해서 제가 설탕이 된 기분이에요❤️ 잘 봤습니다 작가님
4년 전
독자23
오랜만이에요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보고싶었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정주행 해야겠어요 또,,,,, 💗💗
4년 전
독자24
그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이해잘됐어욬ㅋㅋㅋㅋㅋㅋㅋ언제나 좋은 글 감사해요 작가님👍🏻❣️
4년 전
독자25
앜ㅋㅋㅋ작가님 그림 너무너무 귀여운거 아닌가요 ?!!?? 이번화도 달달하고 재밌어요 ㅠㅅㅠ
4년 전
독자27
얼른 돌아와주세여 plz....
4년 전
비회원198.22
자까님..보고싶어요..오랜만에 정주행하니까 약간 초심잃었던 덕심이 솟아나네요..ㅠㅠㅠㅠㅠㅠ재환이 짱..ㅠㅠ
4년 전
독자28
안녕하세요 오늘 처음 글 보게 되었는데 너무 재밌어서 포인트로 결제까지 해서 봤어요 ! 너무 설레여 ... 네 완전 ㅠㅠㅠㅠㅠㅠ 완전 몰입하면서 잘 봤어요 💙 마지막 그림도 완전 웃겨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뭐지 ..? 이럼서 봤어요 ㅋㅋㅋㅋ오늘 정주행하고 자야겠네요 사랑합니다 💙❤️
4년 전
독자29
아 너무 설레서 천천히 읽다가 그림에서 터졌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포인트결제 고민도 안했어ㅛㅇ 정마류ㅠㅠㅠㅠㅠㅠ사랑해요 정주행중인데 작가님 돌아오시길 기다려요...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612 김코튼캔디 05.20 22:04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512 김코튼캔디 05.10 22:0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내가 보고 싶어서 쓰는 나쁜남자 김재환 -02-1 장미새 03.26 01:5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448 김코튼캔디 02.26 23:0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327 김코튼캔디 02.22 23:50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FML5 Lighter 01.08 23:05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내가 보고 싶어서 쓰는 나쁜남자 김재환 -01-4 장미새 01.07 18:52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24 김코튼캔디 12.25 15:49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너를 담은 나의 하루는 下11 즈믄 10.06 21:0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너를 담은 나의 하루는 上17 즈믄 09.29 21:30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230 김코튼캔디 09.22 20:48
워너원 [워너원/옹성우&황민현] 상사화 04 - 진심4 꽃같아라 09.22 16:23
워너원 [워너원/옹성우] 버튼을 눌러주세요!12 Lighter 08.26 01:18
워너원 [AB6IX/워너원/박우진] 그리움의 법칙10 즈믄 08.10 23:02
워너원 [워너원/홍일점/배진영]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바로 시청해보세요! 33 지나가던 08.04 21:52
워너원 [워너원] 당신의 단편에 투표하세요!18 즈믄 08.04 20:25
워너원 [워너원/홍일점/박우진]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바로 시청해보세요! 26 지나가던 08.01 20:25
워너원 [워너원/홍일점/황민현] 라이브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지금 바로 시청해보세요!7 지나가던 08.01 19:58
워너원 [워너원] 내 고백을 뻥 찬 짝남 후속편16 복숭아동자 08.01 00:23
워너원 [워너원/옹성우&황민현] 상사화 03 - 맺지 못한 인연3 꽃같아라 07.30 15:39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특별편 (Spin-off)+Q&A20 김코튼캔디 07.17 17:28
워너원 [워너원/김재환] 5년째 연애 중 3135 김코튼캔디 07.14 22:16
워너원 [워너원/옹성우&황민현] 상사화 02 - 살얼음판6 꽃같아라 06.30 14:15
워너원 [뉴이스트/워너원/황민현] 황제의 연못18 즈믄 06.22 22:50
워너원 [워너원/옹성우&황민현] 상사화 01 - 필연의 시작6 꽃같아라 06.19 15:04
워너원 [워너원/옹성우/황민현] 상사화 00 - prologue1 꽃같아라 06.19 13:17
워너원 [워너원/뉴이스트/황민현] 좋아서 쓰는 일기 - 딸에게 보내는 편지(엄마는 다 알아)5 세이지 05.06 01:18
전체 인기글 l 안내
4/18 20:30 ~ 4/18 20: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