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3760l 3







3.오션월드에 가게 된 여주와 남주.. 먼저 옷을 갈아입고 나온 남주는 여주를 기다린다.
한참 있다가 여주가 남주의 등을 톡톡- 건드리자, 남주가 뒤 돌아 여주를 본다.
비키니를 입고 있는 여주..












김재욱_(쟤 13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



"왜애! 표정이 왜 그래요!!"

"아주 그냥.. 어제부터 왜 이렇게 신났나 했더니.. 이거 입을 생각에 신났던 거였어?"


"별로예요? 별로야??"


"완전 별로지."


"왜!! 왜애애애!!왜!!!!!!!!!!!!!!!!!!!!!!!!"



재욱이 삐진 듯 대답도 안 하고 먼저 앞장서 걸어가자, 석류가 오애애애 하며 재욱에게 업히듯 뒤에서 안아 매달린다.




"아 왜애애애 재욱씌이이 왜애애애애."


"떨어지시죠."


"아 오ㅔㅐ애애애애애ㅐ애애애ㅐ애애ㅐㅇ랭랭래ㅐㄷㄱㄱ 왜애!! 옷 갈아입고 와!? 그럴까요!?"


"어. 수영장에 왜 속옷을 입고 와? 평소엔 입지도 않으면서.. 왜? 오늘도 입지 말지? 알몸으로 오지 그랬냐."


"알았어요! 혹시 몰라서 겉에 걸칠 거 갖고 왔지롱! 이거 입을게요."


"그래, 좀 입어! 입어!"




입으라며 석류의 손에 들린 겉옷을 석류에게 입혀주자, 석류가 이 상황이 웃긴지 끅끅 웃는다.

미안한데 나 아저씨 반응 너무 좋아.












정해인_ (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



"별로?"


"……."


"왜. 별로면 별로라고 해."


"…왜???"


"…뭐?"

"왜??????????????????????????"


"뭐..."


"왜??????????????????????????????????????????????"


"뭐가...!"


"아니.. 왜..."




왜.. 하며 입을 틀어 막는 해인에 이누가 역으로 당황한 듯 멀뚱히 해인을 바라본다.

나 지금 무슨 반응을 해야 되지...? 자꾸 왜냐는데...........?




"별...로....?"


"……."


"역시 별로지?.. 그냥 위에 옷 입어야겠다.. 갔다올게.."


"아..아니! 그게 아니라.. 별로인 게 아니라.. 그게.. 아니라."


"…그럼?"


"너무... 야하지..않나..싶어서.."


"…아."


"별로인 건 아니야! 너무 예뻐.."


"…아."


"……."



왠지 모르지 너무 어색해진 둘 분















박해진_(12살 차이 극복기)





"어.. 좀 이상하죠.. 안 어울리죠..."


"응?"


"괜찮아요?? 전 좀 어색해서.."


"응, 괜찮아."


"정말요?"


"응,정말."



정말..이라며 대답을 하긴 하는데..



"제대로 보지도 않고 뭘 괜찮대요....."


"어?"


"제 눈도 안 보고.."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

"아까 나올 때 봤는데."


"…봐봐요! 제대로..!"


"봤어, 아까."



봤다며 먼저 앞장서 걷는데 왜 이렇게 걸음이 빠른지, 단한이 총총 뛰어 해진의 손을 잡는다.



"정말 괜찮아요???"


"응. 예뻐."


"자꾸 이상한 곳만 보고.. 저 좀 봐줘요!!"


"예뻐,예뻐.."
















장기용_(4살 차이면 친구지)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

"님 설마 비키니 입으신 거...?"


"엉. 개섹시하지? 뀨우? 뿌우? 쁘잉~?"


"아니.. 야 근데 이거.."


"왜 너무 섹시해서 눈을 못 떼겠어?"


"거꾸로 입은 거 아니야??"


"시발아."


"야 진짜 거꾸로 입은 것 같은데.. 가서 확인해봐."


"아니! 십탱아! 나 섹시하지 않냐고!"

"안 섹시해! 더러워!"


"니 젖꼭지도 더러우니까 밴드 붙여!"


"니 비키니보단 낫네요."

"아 빡쳐! 갈아입을래!!"




쒸익 거리며 다시 뒤돌아 탈의실로 들어가는 운.. 그리고 주변 남자들이 운을 바라보자, 기용이 남자들에게 말한다.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

"응?"


"괜찮아요?? 전 좀 어색해서.."


"응, 괜찮아."


"정말요?"


"응,정말."



정말..이라며 대답을 하긴 하는데..



"제대로 보지도 않고 뭘 괜찮대요....."


"어?"


"제 눈도 안 보고.."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

"아까 나올 때 봤는데."


"…봐봐요! 제대로..!"


"봤어, 아까."



봤다며 먼저 앞장서 걷는데 왜 이렇게 걸음이 빠른지, 단한이 총총 뛰어 해진의 손을 잡는다.



"정말 괜찮아요???"


"응. 예뻐."


"자꾸 이상한 곳만 보고.. 저 좀 봐줘요!!"


"예뻐,예뻐.."
















장기용_(4살 차이면 친구지)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

"님 설마 비키니 입으신 거...?"


"엉. 개섹시하지? 뀨우? 뿌우? 쁘잉~?"


"아니.. 야 근데 이거.."


"왜 너무 섹시해서 눈을 못 떼겠어?"


"거꾸로 입은 거 아니야??"


"시발아."


"야 진짜 거꾸로 입은 것 같은데.. 가서 확인해봐."


"아니! 십탱아! 나 섹시하지 않냐고!"

"안 섹시해! 더러워!"


"니 젖꼭지도 더러우니까 밴드 붙여!"


"니 비키니보단 낫네요."

"아 빡쳐! 갈아입을래!!"




쒸익 거리며 다시 뒤돌아 탈의실로 들어가는 운.. 그리고 주변 남자들이 운을 바라보자, 기용이 남자들에게 말한다.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

"응?"


"괜찮아요?? 전 좀 어색해서.."


"응, 괜찮아."


"정말요?"


"응,정말."



정말..이라며 대답을 하긴 하는데..



"제대로 보지도 않고 뭘 괜찮대요....."


"어?"


"제 눈도 안 보고.."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

"아까 나올 때 봤는데."


"…봐봐요! 제대로..!"


"봤어, 아까."



봤다며 먼저 앞장서 걷는데 왜 이렇게 걸음이 빠른지, 단한이 총총 뛰어 해진의 손을 잡는다.



"정말 괜찮아요???"


"응. 예뻐."


"자꾸 이상한 곳만 보고.. 저 좀 봐줘요!!"


"예뻐,예뻐.."
















장기용_(4살 차이면 친구지)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

"님 설마 비키니 입으신 거...?"


"엉. 개섹시하지? 뀨우? 뿌우? 쁘잉~?"


"아니.. 야 근데 이거.."


"왜 너무 섹시해서 눈을 못 떼겠어?"


"거꾸로 입은 거 아니야??"


"시발아."


"야 진짜 거꾸로 입은 것 같은데.. 가서 확인해봐."


"아니! 십탱아! 나 섹시하지 않냐고!"

"안 섹시해! 더러워!"


"니 젖꼭지도 더러우니까 밴드 붙여!"


"니 비키니보단 낫네요."

"아 빡쳐! 갈아입을래!!"




쒸익 거리며 다시 뒤돌아 탈의실로 들어가는 운.. 그리고 주변 남자들이 운을 바라보자, 기용이 남자들에게 말한다.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훠이!! 뭘 봐요! 가던 길 가! 쟤 유부녀예요!"

















4. 오랜만에 차 타지 않고, 시내에 손을 잡고 걸어다니던 여주와 남주.. 갑자기 여주 앞에 등장한 한 아주머니에 둘다 놀라 눈이 커졌을까.

여주가 하는 말..




"엄마...........??????????????????????"


"뭐야.. 너 왜 여기있어.. 옆에..분은..?"


"어.. 그게.."
















김재욱_(쟤 13살 차이 나는 아저씨랑 연애한대)





"내 애인."


"……!?"<- 재욱, 엄마


"언니 남친보다 잘생기고 키도 크지???"

"…어? 어! 인물이 좋네..! 만난지는.."


"1년 다 되어가."


"아, 안녕하세요. 김재욱이라고 합니다.."


"오.. 그래요...."< 엄마



정적이 흐른다. 이렇게 길에서 만나게 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엄마는 아직도 벙찐 상태로 재욱을 스캔한다.

키도 크고.. 잘생겼는데.. 우리 딸 또래는 아닌 것 같은데...




"혹시.. 나이가.."< 엄마


"삼십대 초반."< 석류


"……???????????????????????????????????????????"



조금은 불안한 듯.. 안심하는 듯 표정을 섞어 둘을 보던 엄마는 그래도 잘생긴 얼굴에 허허허허! 웃으며 재욱의 어깨를 톡톡 건드린다.



"그래요! 다음에.. 다음에 또 봐요!? 우리 딸이 좀 철이 없고 말도 잘 안 듣고 그러죠??? 아이고! 내 정신 좀 봐! 1분 남았네!!

내가 시간이 없어서! 다음에 우리 집 놀러와요! 알겠죠!!"



자기 할 말만 하고 쏙- 빠져버리는 엄마에 재욱이 허리 숙여 인사를 하다가도 석류에게 작게 소리친다.



"김석류!"


"…깜짝이야! 왜요..!"


"삼십대 초반??? 내가???????????"


"37이면 초반이지. 39가 후반 아닌가."


"뭐?.."

"38이 중반이고.. 크흠.... 암튼! 울 엄마가 아저씨 맘에 들어하는 것 같던데!! 확실히! 언니 남친보다 키도 크고 잘생겨서.. 크으.. 이럴 줄 알았어.

그럼 우리 진짜 결혼만 남은 건가아.. 아.. 아저씨 우리는 운명인가봐요."


"……"











정해인(9살 차이가 뭐 대수인가)



"아니.. 엄마가 왜 여기있어?????"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러 왔다가....."

"…어 일단 내 남자친구야..!"


"안녕하세요. 정해인입니다."



90도로 허리 숙여 인사하는 해인에 엄마가 놀란 듯 해인에게 손을 뻗으며 말한다.

워낙 평소에 말도 없고 시크하신 엄마이신데..




"어유! 괜찮아요! 그렇게 허리를..."


"……"


"어유.. 잘생겼..네.... 우리 딸이랑은 어떻게 알게 된...?"


"네? 아..!"<해인


"아니 엄마 그런 걸 왜 물어봐."<이누


"우리 이누보다 예쁘게 생겼네에! 어.. 내가 뭐 마실 거라도 사줄까요? 응???"



왜 저래.. 진짜 내 판박이라고 유명한 조용한 엄마께서...?





"다음에 또 봐요! 아! 이누 올 때.. 같이 와! 내가 요리를 좀 잘 하거든요."


"네 어머님."


"어머 어떡해.. 어머님이래애...!!"


"아아! 좀 가아!! 가! 가!!"< 이누


"










박해진_(12살 차이 극복기)


"아! 아니! 애인이 아니라.. 그.. 학원 쌤인데! 밥을 사주신다고 하셔서.."


"아.. 그래???"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

"네 어머님."


"어머 어떡해.. 어머님이래애...!!"


"아아! 좀 가아!! 가! 가!!"< 이누


"










박해진_(12살 차이 극복기)


"아! 아니! 애인이 아니라.. 그.. 학원 쌤인데! 밥을 사주신다고 하셔서.."


"아.. 그래???"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

"네 어머님."


"어머 어떡해.. 어머님이래애...!!"


"아아! 좀 가아!! 가! 가!!"< 이누


"










박해진_(12살 차이 극복기)


"아! 아니! 애인이 아니라.. 그.. 학원 쌤인데! 밥을 사주신다고 하셔서.."


"아.. 그래???"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네. 단한이가 수업을 되게 열심히 듣거든요."



위아래로 해진을 훑어 본 엄마는 곧 '고생 좀 해주세요오'하더니 둘을 지나쳐갔고..

해진과 단한은 그 자리에 아직도 얼어 붙어서는 한참 있다가 해진이 고갤 돌려 단한을 내려다보며 말한다.



"저렇게 그냥 가셔도 되는 거야?"


"괜찮아요!.. 뭐.. 연락하면 되죠."


"……."


"죄송해요."


"응?"


"괜히 애인이라고 했다가.. 쌤만 난처해질 것 같아서 거짓말했는데.."


"…아니야."


"……."


"고마워."



고맙다며 단한의 손을 잡는 해진.. 그리고 횡단보도를 기다리며 둘을 힐끔 보던 엄마는 

손 꼭 잡은 둘을 보며 작게 웃는다.



"쌤이라더니.."




쌤은 맞습니다만.














장기용_(4살 차이면 친구지)





"아아~ 얘??"


"응."


"내 부랄친구야.^^"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

"고마워."



고맙다며 단한의 손을 잡는 해진.. 그리고 횡단보도를 기다리며 둘을 힐끔 보던 엄마는 

손 꼭 잡은 둘을 보며 작게 웃는다.



"쌤이라더니.."




쌤은 맞습니다만.














장기용_(4살 차이면 친구지)





"아아~ 얘??"


"응."


"내 부랄친구야.^^"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

"고마워."



고맙다며 단한의 손을 잡는 해진.. 그리고 횡단보도를 기다리며 둘을 힐끔 보던 엄마는 

손 꼭 잡은 둘을 보며 작게 웃는다.



"쌤이라더니.."




쌤은 맞습니다만.














장기용_(4살 차이면 친구지)





"아아~ 얘??"


"응."


"내 부랄친구야.^^"


[김재욱/정해인/박해진/장기용] 나이 시리즈 특별편_02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부..랄 친구..? 하며 엄마가 둘을 번갈아보자 곧 기용이 갈 길 잃은 손을 뻗어 

운이의 어깨 위로 손을 올리며 말한다.




"하하하하하하 네!! 저희 그.. 친구입니다. 어유 운이랑 같은 학교에 다니는데요. 

얼마나 밝고 싹싹한지! 얘 이름 말해서 모르는 사람 없을 거예요!"

"그래요?? 나는 또 애인인 줄... 운이가 안 그래 보여도.. 애인만 생기면 아주 그냥 미쳐가지고..

남친이랑 하루에 10시간은 통화하고!! 집 앞에서 뽀뽀하고 어우 정말.."


"아아~ 10시간은 통화하고.. 집 앞에서 뽀뽀하고.."


"그래요! 그렇다니까.. 어이구.. 난 시간이 없어서 가볼게요. 좋은 시간 보내고~~"


"네, 조심히 가세요. 어머님 ^^~!"



엄마가 가고.. 기용이 운이의 어깨 위로 손을 올리며 말한다.


"우리 운이.. 나랑은 하루에 10분 통화하기도 어렵고.. 집 앞까지는 못 가게 하면서.."


"야 저거 다 구라야."


"속담중에 그런 거 있잖아."


"뭐."


"엄마는 거짓말을 안 한다."


"그런 게 있어?"


"있을리가."


"ㅅㅂ."


































































-

-

-

-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작가님 델리만쥬에요
일빠다!!!! 매번 감사해요ㅠㅠㅠ 제 사랑 다 두릴게용❤️❤️❤️

4년 전
독자2
엉엉 재욱아찌 ㅠㅜㅜㅜㅠ증말 넘 오랜만 ㅜㅠㅜㅜㅜㅠ
4년 전
독자3
진짜 너무 좋아여ㅠㅜ1억님ㅜㅜ나이 시리즈 넘나 좋은것 오늘도 잘 읽었습니당
4년 전
독자4
와 너무조타 너무조아 재욱씨 반가웠고 해인쌤 너무 좋다 기용이 서운했니? 해진쌤 애인이 애인이라고 얘길안했는데 뭐가 고마워ㅜㅜ 좀 삐지는 모습도 보여주고 그래주라ㅜㅜ
4년 전
독자5
감쟈
헤헤헿♡♡다 보고 싶다니까 다 주시는 내 사랑 자까님😘😚

4년 전
독자6
아머 이렇게 심쿵할 수가
장기옹이 제일 귀엽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억님은 더 구욥

4년 전
독자8
재욱아찌나 해인쌤 해진쌤두 좋지만 어ㅐ이리 배틀코믹 기용밈이 좋져,,,,,,?단단히 빠진더같애ㅛ,,,,
4년 전
독자9
재욱님ㅠㅠㅠㅠㅠㅠㅠ너뮤 좋아요유ㅠㅠㅠ
해진님 글 얼른 올라오길 기다릴게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10
아니 작가님 나쁜 녀석들 봤어요? 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11
이렇게 일찍 오신 건 오늘 해진님도 데려오실 거라 믿고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4년 전
독자12
작가님은 필력이 죵말 !! 미쵸쏘요 !! 너무 좋잖아ㅛ요ㅜㅜㅜㅠ
4년 전
독자13
아 너무 좋아 재욱아저씨 다시봐도 너무 좋고 해인씨도 좋고 ㅠㅠㅠㅠ해진쌤도 좋고 ㅠㅠㅠ기용이 좋고 ㅠㅠㅠ다좋은걸 어떡해용 ㅜㅠㅠ다좋잖아요!!!!@
4년 전
독자14
이 시리즈 넘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앗 제가 적은 소재도 있어서 너무 좋네요!!1!1!!!! 자까렘 사랑해
4년 전
독자15
흐어... 정해인 당신은 개명해 정설렘 정심장두근두근 으로.... ㅠㅠ 작가님 너무 좋잖아요 저 질척여볼께요~~ 정해인 번외 100회가즈아~!!!
4년 전
독자16
재욱찌 ㅠㅠㅠㅠ 어쩜좋아ㅠㅠ 넘 사랑해ㅠㅠ 해인쌤 왤케 스윗하죠 진짜루ㅠㅠㅠ 사랑해요 작가님 ㅠㅠ
4년 전
비회원203.47
아아아아아 너무조아요 다너무조아여 어쩌면 조아요ㅜㅜㅜㅜㅜ 작가님도좋고 글도좋고!!!! 시리즈 이어지는건가용!!! 너무!!!!!씬!!!!!나!!!!!!!!요!!!!!!!!!!!!!!!!!ㅋㅋㄲ잘보고갑니다!!!!
4년 전
독자17
엄마는 거짓말을 안한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혹시 단한이 성이 고씨는 아니죠??
4년 전
독자18
아 작가님 저 진짜 보고싶은거 있는데 다음글은 성훈오빠로 해주시면 안될까요? 나혼산 보는데 너무 스윗해 죽어요ㅠㅠㅠㅠㅠㅠ
4년 전
1억
성훈... 추성훈이요...?! 제가 그 프로그램을 안 봐서...!!
4년 전
독자19
아니욬ㅋㅋㅋㅋㅋ추성훈 말고 방성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우 성훈님이옄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
4년 전
독자20
아ㅠㅠ재욱ㅠㅠ너무 오랜만이라 또 오랜만에 두군두군거렸자나용ㅠㅠㅠㅡㅠㅠ 나이시리즈너무재밌어요ㅠㅠ흐헝헝ㅠ작가님최고ㅠㅠㅠ
4년 전
독자21
어맛 너무 좋쟈나 설레고 그러쟈나 작가님!!! 진짜 심쿵전문가 아니에요?.?
4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어쩜 다 조리 좋은데 어떻게 골라여ㅠㅠㅠㅠㅠ세상에 진짜 너무 좋은것이여요.....지화자..
4년 전
독자23
다 각자의 매력이 너무 넘치다 못해 흘러내려욬ㅋㅋㅋㅋ 너무 재미있어요👍🏼👍🏼 항상 너무 감사해요
4년 전
독자24
윰니에욥!! 하 진짜 재우꾸 드디어 엄마한테 걸려버리기~~~~~
4년 전
독자25
진짜 나이 시리즈 너무 좋아요..!! 해진쌤은 애인이라고 안 하고 쌤이라고 했는데 도대체 왜 고마운거지.. 나였으면 섭섭했을거 같은데..
4년 전
독자26
않이 해진씨 웨 고마워....??고마워하지말라구.......그와중에 다 매력 넘치고정말 개성이 뚜렷해요 각양각색ㅎㅎㅎㅎㅎㅎㅎ
4년 전
독자27
장기용.정답은 장기용.
4년 전
독자28
어머어머 세상에나...
4년 전
독자29
너무 재밌다 일억님
4년 전
독자30
너무 다들 진짜 잘어울려요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다음에 또 특별편 올리신다면 혹시 정말 작은 부탁이지만 예주랑 남길아저씨도 한번만 올려주시면 안될까요ㅠㅠㅠㅠㅠㅠ 둘도 너무 보고싶어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31
이것도 재미이써영!!!
다음것도 빤니 써주세영!!!!
기다릴게영 :)

4년 전
독자32
4살차이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요ㅋㅋㅋ
4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아 진짜 솔직히 정해인 후속작 안 읽을려고 했는데 이거 보니까 봐야겠네요 너무 재밌다..
4년 전
비회원219.51
재욱아저씨가 뭔가 제일 반갑네요ㅋㅋㅋ
삼십대초반이라고해서 눈이...ㅋㅋㅋㅋ
37이 초반일수도 있죠 뭐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34
일억. 또 써주길 바란다. 소재는 내가 주도록 하지.
4년 전
독자35
장기용 역시 너무 설레 내거해죠ㅠㅠ
4년 전
독자36
선생님 우리 그러지말고 1살차이부터 양심의 가책이 느껴지지않을 나이까지 모두 남주 만들어봐요 저 진지합니다
4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장기용이 제일 웃기닽ㅋㅋㅋㅋㅋ진짜 이렇게 빨리빨리 새 글 올라서 너무 감동이에요 작가님❤️❤️❤️
4년 전
독자38
기용이 츤데렠ㅋㅋㅋㅋㅋㅋㅋ넘뀌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유부녀 드립에 다 까먹고 유부녀만 기억나네요....
4년 전
독자39
오대바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포인트내구읽고갑니다~~~~~!!!!ㅓ옹나나우오뉴뉸나어어어어고유어어어ㅓ어어어어어ㅓ어어어어
4년 전
독자40
ㅠㅠㅠㅠ너뮤 재미져요ㅠㅠㅠ 이런 훈남들 진짜루..
4년 전
독자41
재욱님 체고다 진짜 ... 넘무 좋당 아앙
4년 전
독자42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겁나재밋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웃곀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43
크흠 기용이 ㅡ크ㅡ흠 탐나네
4년 전
독자44
헝 재욱씨 반응 너무 설레거 좋아죽깃어여유ㅠㅠ
3년 전
독자45
작가님 더 써주세요ㅠㅠㅠㅠ 다시 정주행하러 기야겠어여 이대론 안되겠어 ㅋㅋ
3년 전
독자46
못놓겠다ㅜㅜㅜㅜ우리우꾸 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손석구 [손석구]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214 1억 10.07 02:03
손석구 [손석구]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0128 1억 10.06 01:06
엔시티 [엔시티/정재현] 오빠 친구 中 12 차이기 10.02 03:25
[호그와트] 어쩌다보니 호그와트에서 그 아이와 02 김별찬 09.25 10:16
[호그와트] 어쩌다보니 호그와트에서 그 아이와1 김별찬 09.24 14:26
엔시티 [엔시티/정재현] 오빠 친구 上4 차이기 09.18 18:00
엔시티 [nct/정재현] 가슴아픈 나쁜남자... 정윤오가 보고 싶어요1 jayjayjay 09.13 02:17
강태오 [강태오] 오빠 친구 개잘생겼음_0117 1억 09.03 01:13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렌디웰> 10 | 익숙함은 두려움을 낳는다4 넉점반 08.13 02:00
세븐틴 [세븐틴] 사랑의 무게3 넉점반 08.09 13:52
[강태오] 대학교 선배 진득하게 짝사랑한 썰 푼다_0121 1억 07.29 02:02
[강태오] 왕세자 저하 납시오_0115 1억 07.27 02:09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 end18 1억 07.26 02:39
방탄소년단 [민윤기/단편] 겨울이 오면 봄이 멀지 않으리 02 봄볕 07.24 23:52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818 1억 07.21 01:47
김남길 [김재욱/김남길] 집착남 김재욱 VS 다정공 김남길 SSUL 10 16 걍다좋아 07.18 22:43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721 1억 07.18 00:29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렌디웰> | 09. 지키기 위함은 고통을 수반한다3 넉점반 07.17 00:47
손석구 [손석구] 토익선생님이랑 썸을 탔는데 알고보니 선수여 27 걍다좋아 07.16 09:40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619 1억 07.10 01:47
세븐틴 [세븐틴/몬스타엑스] <세렌디웰> | 08 독점욕이 강한 사람들6 넉점반 07.06 02:05
세븐틴 [세븐틴/홍일점] <세렌디웰> | 07. 진심은 어렵다는 걸 알아서8 넉점반 07.04 02:17
손석구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1억 06.30 23:56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424 1억 06.29 01:50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318 1억 06.26 20:37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220 1억 06.24 01:29
손석구 [손석구] 마흔살 아저씨 짝사랑하기_1119 1억 06.22 0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