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4073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오늘은 가영이네 자취방에서 자기로 했다.
바닥에 이불 깔고 벌러덩 누워서는 오빠가 준 선물을 보았다.
귀걸이.. 내 스타일은 또 어찌 잘 알고 이런 걸로 사왔대.
덩치도 큰 애가 이거 사려고 막 돌아다녔을 걸 생각하니까 조금은 귀엽네.
고맙다는 말은 안 해준 것 같아서 가영이가 씻는 타이밍에 장기용한테 전화를 걸었다.
탁타다다다닥- 하는 키보드 소리에 나는 커헝- 웃으며 입을 열었다.


"뭐하냐 장기용."

- 과제.

"오케이,그럼 한가할 때 전화해."

- 왜.

"아니 할 말 있어서."

- 아 뭔데.

"아니."

- 뭐

"뭐하냐고"

- 과제한다니까.

"아."

- 할 말이 그거야?

"아니?"

- 말을 해.

"잘 자라고."

- 뭐야..

"잘 자. 나 잔다."



장난 치고 싶었던 것도 있고.. 그냥 낯간지러워서 그런다.
분명 내가 고맙다고 하면 '고마우면 내 졸개 해.' 이럴 게 뻔하니까.
내일 만나면 고맙다고 할래, 그냥.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오늘은 가영이네 자취방에서 자기로 했다.
바닥에 이불 깔고 벌러덩 누워서는 오빠가 준 선물을 보았다.
귀걸이.. 내 스타일은 또 어찌 잘 알고 이런 걸로 사왔대.
덩치도 큰 애가 이거 사려고 막 돌아다녔을 걸 생각하니까 조금은 귀엽네.
고맙다는 말은 안 해준 것 같아서 가영이가 씻는 타이밍에 장기용한테 전화를 걸었다.
탁타다다다닥- 하는 키보드 소리에 나는 커헝- 웃으며 입을 열었다.


"뭐하냐 장기용."

- 과제.

"오케이,그럼 한가할 때 전화해."

- 왜.

"아니 할 말 있어서."

- 아 뭔데.

"아니."

- 뭐

"뭐하냐고"

- 과제한다니까.

"아."

- 할 말이 그거야?

"아니?"

- 말을 해.

"잘 자라고."

- 뭐야..

"잘 자. 나 잔다."



장난 치고 싶었던 것도 있고.. 그냥 낯간지러워서 그런다.
분명 내가 고맙다고 하면 '고마우면 내 졸개 해.' 이럴 게 뻔하니까.
내일 만나면 고맙다고 할래, 그냥.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장기용]4살 차이면 친구지
w.1억










오늘은 가영이네 자취방에서 자기로 했다.
바닥에 이불 깔고 벌러덩 누워서는 오빠가 준 선물을 보았다.
귀걸이.. 내 스타일은 또 어찌 잘 알고 이런 걸로 사왔대.
덩치도 큰 애가 이거 사려고 막 돌아다녔을 걸 생각하니까 조금은 귀엽네.
고맙다는 말은 안 해준 것 같아서 가영이가 씻는 타이밍에 장기용한테 전화를 걸었다.
탁타다다다닥- 하는 키보드 소리에 나는 커헝- 웃으며 입을 열었다.


"뭐하냐 장기용."

- 과제.

"오케이,그럼 한가할 때 전화해."

- 왜.

"아니 할 말 있어서."

- 아 뭔데.

"아니."

- 뭐

"뭐하냐고"

- 과제한다니까.

"아."

- 할 말이 그거야?

"아니?"

- 말을 해.

"잘 자라고."

- 뭐야..

"잘 자. 나 잔다."



장난 치고 싶었던 것도 있고.. 그냥 낯간지러워서 그런다.
분명 내가 고맙다고 하면 '고마우면 내 졸개 해.' 이럴 게 뻔하니까.
내일 만나면 고맙다고 할래, 그냥.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어머! 맞아! 너 그거 아냐!?!?!"

"말을 해줘야 알지."

"항공과에서 기용오빠 소개시켜달라고 하는 여자들 엄청 많대. 그 왜.. sns여신 있자너."

"장기용 걔 여자한테 관심 없어. 알잖아. 나도 여자로 안 보는 거."

"너는 이런 얘기를 듣고도 안 불안하냐.. 진짜 인기많은 여잔데."

"알빠야?"

"..."

"어떻게 생겼는데..?"


좀 궁금해져서 가영이를 바라보았더니, 가영이가 날 보고 푸흥- 하고 콧구멍 벌렁이길래 
가영이의 팔을 툭- 치니, 가영이가 저 멀리 날아간다.


"왜 밀어!!"

"왜 그따구로 웃어!!"

"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안 궁금한 척 하면서 보여달라고 하는 게 개웃겨서 그런다 왜."

"아니 닥치고 보여달라고."

"ㅇㅋㅇㅋ 흥분 노."


가영이가 sns에 타고타고 들어가 웬 진짜 여신 사진을 보여주길래 헉- 하고 놀라면.. 가영이가 또 날 따라한다. 아 뒤질래...


"존나 예쁜 여신님께서 왜 우리 기용이한테."

"니가 지금 기용오빠랑 사귀어서 모르나본데.. 처음 봤을 때를 생각햌ㅋㅋㅋㅋ 잘생겨서 헉 헉 거렸던 애가 누구였더라."

"아니 그건 아는데... 아니 근데! 나랑 사귀는 거 모르나?? 장기용이 그렇게 팍팍 티를 내는데!!?!??!"

"골기퍼 있다고 골이 안 들어가냐."

"이런 쓰레기같은 년을 봤나!!!!!!!!!"

"조심하라고~ 저렇게 예쁜 여자들이 기용오빠한테 들이댔다가, 오빠 흔들리면.. 어우.. 상상도 하기 싫다.
너 솔직히 막 서강준이 너한테 들이대면? 홀려, 안 홀려."

"홀리지."

"그래."

"ㅅㅂ."



가영이랑 시발시발 욕을 해대며 욕을 읊는데 가영이가 갑자기 멈춰서서 나를 보더니 말한다.


"근데 너는 기용오빠랑 왜 이렇게 맨날 투닥투닥 거리냐? 처음엔 이렇게 안 심했잖아?'

"응. 한 이틀 정도 지났나? 그 때부터 엄청 친해지기 시작하면서.."

"너네 그럼 잠자리 할 때도 욕하고 티격태격 그러냐?"

"……?"

"……??"

"ㅇ??"

"에이 설마."

"……."

"아직 안 잤어??????????????????????"

"웅."

"뭔 웅이야. 아니 왜??? 난 당연히 했을 줄..알았... 그래서 더 친한 거라고 혼자 세뇌했는..."

"그럴 기회가 없었는데."

"왜 없는데? 그 오빠 자취방 안 갔어?"

"갔어."

"외박 안 했어?"

"나 외박 안 되잖아 ㅎㅎ."

"ㅇㅎ.."

"……."

"너무 충격인데."

"그렇게 충격일 거 까지야...?"

"어.."



솔직히 여태 막 별 생각 없었다. 그냥 진도가 늦는다고만 생각했었는데.. 가영이가 저런 반응을 보이니까.
우리 커플이 되게 엄청 이상한 것만 같고 그러네.


















점심시간이 되어서 장기용 자취방 문을 쿵쿵- 두드리면, 장기용이 대답을 안 한다.
어쭈.. 이게 죽으려고?? 비밀번호를 치고 자연스럽게 들어가면 장기용이 옷을 막 입고선 거울을 보며 말한다.


"어째 표정이 엄청 빡친 표정이다 너?"

"오늘 오전 강의 없어서 좋았겠다, 장기용?"


"완전."


"너."


"응?"


"인기 존나 많더라."


"아, 그랬음 좋겠네. 고운 질투하게."


"아니. 너 항공과 개여신이 니 좋다고 그랬다며."


"처음 듣는데?"



진짜 처음 듣는 것 같은 표정에 나도 벙찐 표정으로 장기용을 보다가 말했다.



"너 솔직히 그 여신이 너한테 번호 달라 그러면 주냐?"


"생긴 거 보고?"


"이런 시발아."


"ㅋㅋㅋㅋㅋㅋㅋ어어, 시발아???"


"안 준다고 바로 대답해야지 어디서 생긴 거 보고라고 해. 뒤질라고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쪼개?"


"무서워서 학교 다니겠습니까. 3학년 총무가 이렇게 무서운데.."




자연스레 장기용 침대에 벌러덩 누워서 장기용을 보았다. 짜식 누구 남친인지 기럭지 꽤 기네...

한참 쳐다보면 장기용이 내 시선이 느껴졌는지 고갤 돌려 나를 본다.




"뭘 그렇게 쳐다봐?"


"왜? 바람피냐?"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무서워서 학교 다니겠습니까. 3학년 총무가 이렇게 무서운데.."




자연스레 장기용 침대에 벌러덩 누워서 장기용을 보았다. 짜식 누구 남친인지 기럭지 꽤 기네...

한참 쳐다보면 장기용이 내 시선이 느껴졌는지 고갤 돌려 나를 본다.




"뭘 그렇게 쳐다봐?"


"왜? 바람피냐?"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무서워서 학교 다니겠습니까. 3학년 총무가 이렇게 무서운데.."




자연스레 장기용 침대에 벌러덩 누워서 장기용을 보았다. 짜식 누구 남친인지 기럭지 꽤 기네...

한참 쳐다보면 장기용이 내 시선이 느껴졌는지 고갤 돌려 나를 본다.




"뭘 그렇게 쳐다봐?"


"왜? 바람피냐?"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왜 얘기가 그렇게 돼...?"


"그냥 생긴 게 딱 바람둥이상."


"너는 세다리상."


"미친아."


"뭐."


"아, 몰라. 나 먼저 올라간다?"


"같이 안 가?"


"나 1시 강의야. 니는 2시 강의잖아."

"아아..그래. 먼저 가."


"엉. 간드아."


"엉."


"덩이."


"아 진짜 개재미없네."


"웃어라. 조패기 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패봐."


패보라는 말에 다가가서 가슴팍을 주먹으로 쾅!!! 때리면, 장기용이 진짜 아프다며 숨을 훅 참는데 너무 웃겨서 미치겠는 거다.

간다- 피스... 쿨하게 방에서 나가면 장기용은 또 쿨하게 피스.. 하고 날 보내준다.

학교로 올라가던 중에.. 갑자기 누군가 내 어깨를 잡길래 놀래서 뒤를 보면....



"야## 고운!!! 같이 가!!"


"어우 깜짝이야. 얼굴 치워."


"야 오랜만에 만났는데 얼굴 치우라는 건 좀.."




얘는 고딩 때 좀 친했던 친구인데.. 아 물론 남자. 학교에서 가끔 마주치곤 했었는데! 오늘 딱 이렇게 만나네.

애가 뭔가 돌하르방 닮았으니까 돌이라고 부를게.



"야 돌아 너 예전에 여친이랑 시내 돌아다녔었냐?"


"여친 없는데."


"알아."


"?"


"그냥 안부차 물어본 거야."


"진짜 여전하다 너 ㅎㅎ."


"ㅎㅎ."


"너 남친 존나 잘생겼더라???"


"당연하지, 연예인인데."


"진짜?"


"아니."


"너 허언증이지."


"닥쳐, 돌."


"ㅋㅋ..."


"ㅋ."


"야 이거 뭐냐...?"


내 볼에 묻은 무언가를 떼주는 돌에 고맙다고 했는데 고딩때 처럼 너무 자연스럽게 어깨동무를 하길래 껄껄 웃으며 같이 학교로 향한다.

아, 고딩때로 돌아온 것 같아서 너무 좋구만.

















학교에 도착해 노트북을 켜고선 과제했던 파일을 정리하고 있었을까..

갑자기 기용에게 다가오는 석진이 장난스런 말투로 말하길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너 정신 좀 차리고! 주변 신경 좀 많이 써야겠더라?"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야## 고운!!! 같이 가!!"


"어우 깜짝이야. 얼굴 치워."


"야 오랜만에 만났는데 얼굴 치우라는 건 좀.."




얘는 고딩 때 좀 친했던 친구인데.. 아 물론 남자. 학교에서 가끔 마주치곤 했었는데! 오늘 딱 이렇게 만나네.

애가 뭔가 돌하르방 닮았으니까 돌이라고 부를게.



"야 돌아 너 예전에 여친이랑 시내 돌아다녔었냐?"


"여친 없는데."


"알아."


"?"


"그냥 안부차 물어본 거야."


"진짜 여전하다 너 ㅎㅎ."


"ㅎㅎ."


"너 남친 존나 잘생겼더라???"


"당연하지, 연예인인데."


"진짜?"


"아니."


"너 허언증이지."


"닥쳐, 돌."


"ㅋㅋ..."


"ㅋ."


"야 이거 뭐냐...?"


내 볼에 묻은 무언가를 떼주는 돌에 고맙다고 했는데 고딩때 처럼 너무 자연스럽게 어깨동무를 하길래 껄껄 웃으며 같이 학교로 향한다.

아, 고딩때로 돌아온 것 같아서 너무 좋구만.

















학교에 도착해 노트북을 켜고선 과제했던 파일을 정리하고 있었을까..

갑자기 기용에게 다가오는 석진이 장난스런 말투로 말하길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너 정신 좀 차리고! 주변 신경 좀 많이 써야겠더라?"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야## 고운!!! 같이 가!!"


"어우 깜짝이야. 얼굴 치워."


"야 오랜만에 만났는데 얼굴 치우라는 건 좀.."




얘는 고딩 때 좀 친했던 친구인데.. 아 물론 남자. 학교에서 가끔 마주치곤 했었는데! 오늘 딱 이렇게 만나네.

애가 뭔가 돌하르방 닮았으니까 돌이라고 부를게.



"야 돌아 너 예전에 여친이랑 시내 돌아다녔었냐?"


"여친 없는데."


"알아."


"?"


"그냥 안부차 물어본 거야."


"진짜 여전하다 너 ㅎㅎ."


"ㅎㅎ."


"너 남친 존나 잘생겼더라???"


"당연하지, 연예인인데."


"진짜?"


"아니."


"너 허언증이지."


"닥쳐, 돌."


"ㅋㅋ..."


"ㅋ."


"야 이거 뭐냐...?"


내 볼에 묻은 무언가를 떼주는 돌에 고맙다고 했는데 고딩때 처럼 너무 자연스럽게 어깨동무를 하길래 껄껄 웃으며 같이 학교로 향한다.

아, 고딩때로 돌아온 것 같아서 너무 좋구만.

















학교에 도착해 노트북을 켜고선 과제했던 파일을 정리하고 있었을까..

갑자기 기용에게 다가오는 석진이 장난스런 말투로 말하길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너 정신 좀 차리고! 주변 신경 좀 많이 써야겠더라?"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뭔 개소리야? 매점 가고싶냐?"


"매점은 이미 갔다왔지. 술을 마시고 싶긴 한데.. 아니 이게 문제가 아니라, 운이 아까 웬 남자랑 어깨동무하고 같이 학교 올라오던데?"


"숏컷 한 여자겠지."


"아니라니까? 목소리가 걸걸~ 한 게 남자야. 막 볼에 뭐 묻었다면서 떼어주고 다정다정 하던데."


"아니 무슨 개소리를.. 걔 남사친 없어. 여태 본 적이 없는데."


"남사친이 아니라 설마 세컨!!!!!!!!!!!!!!!"


"술 덜 깼네 너."


"아닌데?? 믿지 마라?? 나 지금 3학년 강의실 갔다와야 되는데."


"……."


"알아봐줘?"


"어.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쪼개 등신아."


"아닌 척 하더니.. 쫄아가지고.. 어휴.. 이 형님이 갔다온다."





석진이 강의실에서 나가고.. 기용은 한참 노트북을 바라보다가 한숨을 내쉬더니 책상을 주먹으로 내리친다.

그 동시에 다 놀라서 뒤돌아 기용을 보았고.. 기용이 눈에 불을 키고서 화난 표정을 짓자.. 다들 놀라 눈이 마주칠까, 앞을 본다.



"남자 아니야. 숏컷한 여자야. 숏컷이 잘 어울리는 나머지 남자로 보이는 그런 여자일 거야. 그럼.. 그럼.."


















석진이 강의실에 들어서자 다들 인사를 건넸고.. 석진이 자연스럽게 가영에게 빵 하나를 툭- 던져주고선 말한다.


"이 빵 맞냐?"


"어, 맞아요."


"내가 이 나이에 후배 빵셔틀을 해야겠어?"


"그러게. 그 때 흑장미를 쓰지 말았어야지."


"나쁜시끼.. 운이 하이."




운이 예에- 안녕하세여- 하며 손을 대충 흔들자, 석진이 운이에게 장난스레 묻는다.


"오늘 아침에 남자는 누구?"


"남자?"


"응. 아침에 어깨동무."


"아아 걔?"


"……."


"걔~?"


"응, 걔!"


"걔~?~?~?"

"걔애에에에에에!!"


"걔에에에에에!?!?!??!?!"


"아씨."


"죄송."


"말해, 누군데. 기용이한테 말 안 함."


"말해도 되는데. 그냥 고딩 때 친구. 아무 감정도 없고.. 뭐.."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오늘 아침에 남자는 누구?"


"남자?"


"응. 아침에 어깨동무."


"아아 걔?"


"……."


"걔~?"


"응, 걔!"


"걔~?~?~?"

"걔애에에에에에!!"


"걔에에에에에!?!?!??!?!"


"아씨."


"죄송."


"말해, 누군데. 기용이한테 말 안 함."


"말해도 되는데. 그냥 고딩 때 친구. 아무 감정도 없고.. 뭐.."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오늘 아침에 남자는 누구?"


"남자?"


"응. 아침에 어깨동무."


"아아 걔?"


"……."


"걔~?"


"응, 걔!"


"걔~?~?~?"

"걔애에에에에에!!"


"걔에에에에에!?!?!??!?!"


"아씨."


"죄송."


"말해, 누군데. 기용이한테 말 안 함."


"말해도 되는데. 그냥 고딩 때 친구. 아무 감정도 없고.. 뭐.."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아 맞다! 걔랑 오늘 끝나고 카페 간다고 했지? 그럼 나 버블티 좀 테이크아웃 해서 사다주라."


"콜."



석진이 여전히 집중하듯 운을 바라보면, 운이 뭐요- 하고 정색을 했고.. 석진이 오케이! 하더니 곧 뒤돌아 쿨하게 강의실에서 나간다.

오호.. 그냥 친한 남사친인데.. 끝나고 커피를 마신다 이거지. 장기용 반응 너무 궁금하네?????























"야 장굥!! 내가 얼마나 대단한 정보를 갖고왔는지 알아!?!?!?!"


"뭐."


"그게 뭐냐면~~~~~~~~~~~~~~~~~~"


"……."


"뭐냐며어언~~"

"……."


"뭐게~~^^"


"이 씹!!"



기용이 노트북을 들어 때릴 기세로 쳐다보자, 석진이 놀란 듯 심장부근에 손을 올려놓은 채 말한다.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아니이! 고등학교 친군데! 오늘 학교 끝나고 같이 카페 가는 것 같더라고!! 말했잖아! 그만 그렇게 봐라?"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그게 다야?"


"다."


"뭐 그 정도 쯤이야. 괜찮네."


"……."


"……."


"괜찮은 거 맞냐?.."


기용이 주먹을 꽉 쥔 채 부들부들 떨자, 석진이 쫄아서는 침을 꿀꺽 삼킨다.

쟤랑 몇년 친구이지만.. 쟤 저럴 때마다 무서워 죽겠다니까 어우..


















강의가 끝나고 기지개를 피는 운이는 애들이 웅성거리기에 뒤를 돌아보면..

강의실 뒷 문에서 기용이 운을 보고 있었고.. 운이 뭐야? 하이! 하며 손을 흔든다.

기용에게 다가간 운이 해맑게 웃으며 말한다.



"뭐야?? 왜 관종처럼 거기 서있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야 장굥!! 내가 얼마나 대단한 정보를 갖고왔는지 알아!?!?!?!"


"뭐."


"그게 뭐냐면~~~~~~~~~~~~~~~~~~"


"……."


"뭐냐며어언~~"

"……."


"뭐게~~^^"


"이 씹!!"



기용이 노트북을 들어 때릴 기세로 쳐다보자, 석진이 놀란 듯 심장부근에 손을 올려놓은 채 말한다.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아니이! 고등학교 친군데! 오늘 학교 끝나고 같이 카페 가는 것 같더라고!! 말했잖아! 그만 그렇게 봐라?"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그게 다야?"


"다."


"뭐 그 정도 쯤이야. 괜찮네."


"……."


"……."


"괜찮은 거 맞냐?.."


기용이 주먹을 꽉 쥔 채 부들부들 떨자, 석진이 쫄아서는 침을 꿀꺽 삼킨다.

쟤랑 몇년 친구이지만.. 쟤 저럴 때마다 무서워 죽겠다니까 어우..


















강의가 끝나고 기지개를 피는 운이는 애들이 웅성거리기에 뒤를 돌아보면..

강의실 뒷 문에서 기용이 운을 보고 있었고.. 운이 뭐야? 하이! 하며 손을 흔든다.

기용에게 다가간 운이 해맑게 웃으며 말한다.



"뭐야?? 왜 관종처럼 거기 서있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야 장굥!! 내가 얼마나 대단한 정보를 갖고왔는지 알아!?!?!?!"


"뭐."


"그게 뭐냐면~~~~~~~~~~~~~~~~~~"


"……."


"뭐냐며어언~~"

"……."


"뭐게~~^^"


"이 씹!!"



기용이 노트북을 들어 때릴 기세로 쳐다보자, 석진이 놀란 듯 심장부근에 손을 올려놓은 채 말한다.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아니이! 고등학교 친군데! 오늘 학교 끝나고 같이 카페 가는 것 같더라고!! 말했잖아! 그만 그렇게 봐라?"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그게 다야?"


"다."


"뭐 그 정도 쯤이야. 괜찮네."


"……."


"……."


"괜찮은 거 맞냐?.."


기용이 주먹을 꽉 쥔 채 부들부들 떨자, 석진이 쫄아서는 침을 꿀꺽 삼킨다.

쟤랑 몇년 친구이지만.. 쟤 저럴 때마다 무서워 죽겠다니까 어우..


















강의가 끝나고 기지개를 피는 운이는 애들이 웅성거리기에 뒤를 돌아보면..

강의실 뒷 문에서 기용이 운을 보고 있었고.. 운이 뭐야? 하이! 하며 손을 흔든다.

기용에게 다가간 운이 해맑게 웃으며 말한다.



"뭐야?? 왜 관종처럼 거기 서있어?"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니 얼굴이 더 관종이잖아."


"니 얼굴이 더. 또 나대네 진짜 뒤질라고."


"쪼꼬만 게."


"아 에바야 그런 소리 하지 마. 아 오글거려!! 구준표냐 니가!?"


"니는 그럼 금잔디냐?????"


"아 존나 우웁! 우우우웅!!!웁!!!"


"같이 내려가."


"나 약속... 아 아니다? 나 약속 있으니까! 중간에서 헤어지자."


"그러던지."


"야 문가영! 같이 가자><"




같이 가자며 소리 치면, 가영은 둘이 가라며 손을 대충 흔들며 강의실에서 나간다. 어우 저 쿨한 년..

학교에서 나와 걷는데 기용이 운이에게 말한다.



"뭔 약속?"


"친구랑 오랜만에 마주쳐서 커피 마시기로 함. 뿌."


"친구 누구?"


"말하면 알아?"


"알아. 나 니 친구들 이름 다 외웠어."


"말해봐."


"혜선이 예은이 지원이 현이 도희."


"도희 아니고 도혜야.등신아."


"아깝네."


"병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누구 만나냐니까?"


"고딩 때 친구!"


"남자지?"


"어케 알았지. 돗자리 깔아봐. 좀 그쪽으로 재능 있어보인다."


"…남자? 누군데?"


"어유.. 말한다고 아냐고~~"


"기용이 화났다. 말 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쪼개?"


"아 그 굵은 목소리로 기용이눈~ 하니까 존나 귀여워서.. 예전엔 그렇게 하기 싫어하더니 이젠 스스로 하냐? 화낼 것 같아서??"


"그래. 기용이 화났으니까 말해. 뭐하는 애인지, 이름은 뭔지.. 어떻게 생.."


"알겠다니까 기다려봐."


"기용이 말 아직 안 끝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어ㅋㅋㅋㅋㅋㅋㅋ말해말해.. 미안.. 말 끊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달라고."


"아 진짜 걱정 안 해도 될 비쥬얼인데."




핸드폰을 꺼내 카톡에 이름을 검색 한 운이 돌의 사진을 띄워 보여주자, 기용이 말한다.



"얘야?"


"ㅇㅇ 진짜."


"뭐야."


"갔다와도 되지?"


"갔다 와. 나한테 쨉도 안 되네. 얘가 왜 이렇게 바보같이 생겼냐?"


"우리 돌한테 왜 그래."


[장기용] 4살 차이면 친구지_03 | 인스티즈

"아 진작에 보여주던가."


"……?"


"가라."




뭐가 이렇게 단순한지.

가라면서 알아서 갈라져주는 장기용에 어이가 없어서 헛웃음이 나온다, 나와.






















































-

-

-

1억이 기절하러 간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1억
오늘은.. 기용이형 글로 만족하.라.9. 아시겠어요?
4년 전
독자2
일애기 내일 일찍오는거 다 아신다9
4년 전
독자1
일어깅 ㅜㅜㅜ 고마오
4년 전
독자3
아악...내 일교시 지켜줘서 고맙다9... 사랑한다9...
근데.. 뽀뽀 언제하냐9...?

4년 전
비회원90.11
하악 곧 불맠 각 선거같은데 지금 사정이 있어서 아이디를 못쓰는게 한입니다.... 기용찡 질투 더 보여주새요ㅠㅠㅠ 1억님 글에서 석찌를 본다니 넘 반갑구,,, 그래서 둘이 스킨십은 어디까지 나간거래요..? 환장하고 기다라고잇다구여
4년 전
독자4
아; 이렇게 배틀연애하는데 설렘 포인트 너무 좋잖아 일어기 진짜 뭘 좀알아 ...... 넘 사랑해
4년 전
독자5
일애기 사랑해 굿나잇
4년 전
독자6
일애기 마이럽 굿나잇
4년 전
독자7
일어기 내일 박해진 글 들고 일찍 온다고 나랑 약속했다 그치? 했다고 했어
4년 전
독자8
애기 잘쟈! 내꿈꿔!❤️
4년 전
독자9
자까님 불맠 조만간 알져?ㅎㅎ💜
4년 전
비회원4.55
감쨔하다9여 내일도 기용 들고 오시나요..? 너무 바라는 거겠쥬?? 주무서오 굿밤^-^
4년 전
비회원203.47
아 저런연인관계 넘편하고좋을것같아여ㅜㅜㅜ 하어쩜 배틀연애의 표본이네표본이여ㅋㅋ오늘도 잘보고가여!!아맞아여 일애기...게임은 이겼나용?ㅋㅋ(다들애기라고부르시길래ㅎ
4년 전
독자10
질투 너무 조항!
4년 전
독자11
히율히융 둘이 더 설렘포인트도 보고싶습니다!!!
4년 전
독자12
아 진짜 너무 좋다 여기 등장인물들은 어쩜 하나같이,,,,, 하 사랑해요 오늘은 좀 더 일찍 오는 거 맞죵 ㅎㅎ?
4년 전
독자13
기용잉 질투하시네요 너무 귀여워요 ㅠㅠㅠㅠ 다음편 불맠 각인것같은데 맞죠맞죠~~~? 헤헤 잘읽고갑니다!
4년 전
독자14
델리만쥬에욤
작가님 또 감사드립니다
만족할게요!!!!!!!!

4년 전
독자15
기용이 화났다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내가 그 모습을 실제로 봤어야하는데....사랑해 장기용! 너뿐이야!!악악!! 작가님도 제가 너무 사랑해요❤️❤️
4년 전
독자16
고마워오옹 좋다~~이렇게 볼 수 있어서💜
4년 전
독자17
와아.. 기용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진짜 이렇게 귀엽기 있나요ㅠㅠ 이런 질투 고맙습니당 :)
4년 전
독자18
ㅋㅋㅋㅋㅋㅋㅋ장굥 넘나리 기엽넹ㅋㅋㅋㅋ 오늘 만족할테니 내일 일찍오는거 아시죠 일애기님?ㅋㅋㅋ
4년 전
독자19
둘이 진짜 치열하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20
곧 불 조진다고 믿는다 일애기
4년 전
독자21
아아 기용이 화났다 이부분에서 진짜엄마미솤ㅋㅋㅋㅋ너무 귀엽고 재밌어요 ㅠㅠㅠ대박 ㅠㅠ
4년 전
독자22
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글 주인공들은 하나같이 다 귀엽고 너무 매력잇어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용이화났댘ㅋㅋㅋㅋ너무 귀엽잖라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23
조만간 기용이 불막 기대해도 되나효~~~~~
4년 전
독자24
기용이네 불맠 기대되네유~~^^
4년 전
비회원243.182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 의문의 1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25
아 기용행님 너무 긔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진보고 쿨하게 가는 행님 므찝니다
4년 전
독자26
기용이 너어..너어도 잘생긴 거 아는거지...ㅠㅠㅠㅠㅠㅠ질투하는 거 넘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알게모르게 서로 질투하는 거 귀여워 미치겠네요
4년 전
독자27
빨리 했으면 좋겠다
4년 전
독자28
고럼고럼 우리 굥이가 세상에서 제일 잘생겨찌💙💙
4년 전
독자29
헉헉 장굥 보고싶다
4년 전
독자30
기용이늠 너무 귀여워서 문제에오 ㅠㅠ
4년 전
독자31
아 기용이 너무 기용❤ 기용웡❤ 매일 기용웡❤
4년 전
독자3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 커플 대화하는거 웬만한 개그프로보다ㅠ재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33
ㅋㅋㅋㅋㅋㅋ기용님왜케귀여워어어어어ㅠㅠㅠㅠ
4년 전
독자34
흐흫 질투 좋아요~~~~아주~~~~흡족해요~~~ㅋㅍㅂㅂㅋㄱㅂ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35
돌이 ㅋㅋㅋㅋㅋ ㅋㅋㅋ ㅋ ㅋㅋㅋㅋ의문의(?) 패...ㅋㅋㅋㅋㅋㅋㅋ 보내주ㅡ는 거 넘 ㄱㅇㅇ ㅠㅠㅠ
4년 전
독자36
기용이 질투하는거 너무 ㄱ엽잖아ㅜㅜㅜㅠㅠ 곧 둘이 잘것같아서 설레잖앙ㅎㅎㅎㅎㅎㅎㅎㅎㅎ 기용이 삼인칭 깜찍하짆아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7
ㅠㅠㅠㅜㅠㅜㅜㅜㅜㅜㅠㅜㅡㅜㅜㅡ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4년 전
독자38
너무 기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9
질투 모야모야 핵자나ㅠㅠ
3년 전
독자40
뭔놈의 학교가 선배가 김석진이고 남친이 장기용이고 친구가 문가영이죠..??저기어디야..재수하고 갈래..
3년 전
독자41
진심 스크롤 아끼면서 보는즁..... 둘이 진짜 티키타카 왜이리 잘맞어... 나도 저런 연애하구싶다.. ㅠㅠㅠㅠㅠ
3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신감 뿜뿜 하 너무귀여워여 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43
아 장굥 질투 개기여워ㅠㅠㅠ 슥진이 나와서 순간 헉 했던거 비밀,,ㅎㅎ 사랑하고 떠 사랑합니다아아ㅏ아아앙ㅇ 돌이 의문의 1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독자44
질투하는거 귀여워ㅠㅠㅠ 미쳤느봐ㅠㅠ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19 16:00 ~ 4/19 16: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