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방탄소년단
세븐틴
엔시티
기타
데이식스
몬스타엑스
배우모델
프로듀스
커피우유알럽ll조회 862l 1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8

여주와 기현의 아들인 종운이가 오늘도 또 엄청 말썽 부림. 여주는 아이 훈육 제대로 시켜야지 나중에 애가 바르게 잘 자란다는 생각에 따끔하게 혼내는데, 기현이는 애 얼굴만 보면 화가 사르르 풀려버림ㅠ 그래서 항상 화는 여주만....

그래서 오늘도 또 여주만 나쁜 엄마 되어 버림...

"유종운! 엄마 자꾸 힘들게 할래?"

"엄마 미워! 엄마가 세상에서 제일 시러!"

"엄마도 종운이가 엄마 말 안 들어서 미워."

하고 고개 획 돌리는 여주에 종운이 충격받아서 뿌앵 울어버림. 여주 맘 약해지지만 내가 여기서 또 우쭈쭈 하면 버릇만 나빠진다는 생각에 꾹 참음. 그럼 옆에서 보고 있는 기현이만 죽어나지..

여주가 언제 한 번 오빠가 자꾸 그러면 애 버릇 나빠진다고! 하면서 한소리 들은 적이 있어서 눈 감고 안 보려던 기현이는 애가 하도 서럽게 울길래 오늘도 역시... 포기. 저렇게 우는데 어떻게 가만히 있어, 내 새낀데ㅠㅠ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오구~ 우리 종운이 서러웠어~ 뚝! 엄마가 종운이 사랑해서 그래~ 응? 어구구, 내새끼. 아빠랑 또봇 볼까요 우리 종운이~?"

결국 종운이는 눈물을 그쳤지만 그 후에 여주한테 된통 혼나는 바람에 기현이가 울었다고...^^

9

안겨도 돼요? 라고 물었다.

"그건 좀 곤란한데."

".........."

[몬스타엑스] 내가 보고 싶어서 쓰는 움짤로 보는 몬스타엑스 2 | 인스티즈

"그냥 안기만 할 자신이 없어서."

10

고양이 반인반수 창균이가 감기에 걸렸음. 사람으로 변할 힘도 없어서 그냥 고양이로 변한 채 낑낑거리고 있으니 보는 여주가 다 아픔. 차라리 내가 아팠으면 좋겠는데 저 작은 애가 뭣도 못하고 끙끙 앓기만 하니까 여주 세상 속상.

근데 창균이는 그냥 하루만 자면 다 나을 거 같은데 여주가 너무 속상해 하니까 창균이 괜히 머쓱해짐. 그래서 그냥 인간으로 변하는 게 낫겠다고 생각해서 인간으로 퐁, 하고 변함. 사람으로 변한 창균이를 가만히 보던 여주가 좋은 생각이 났는지 오! 하면서 손뼉 치더니 방으로 들어감.

그리고....

"꿍아 누워 봐!"

"응?"

"얼른!"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으억...!"

여주가 가지고 나온 건 다름이 아닌 쿨시트였음. 억지로 눕힌 창균이 머리에 싹 붙이고 뿌듯하게 바라보는 여주에 결국 창균이는 하루동안 그거 붙이고 있었어야 했음. 다행히도 다음날 싹 나았고...!^^

11

비밀연애중인데 음악 프로그램 대기실에서 여주네 그룹 차례가 됨. 분명 시끌벅적하던 대기실이었는데 여주네 그룹 나오자마자 주헌이가 조용, 조용! 조용히 좀 해 봐. 함ㅋㅋㅋ 멤버들도 둘이 사귀는 거 아니까 그냥 조용히 해줌.

[몬스타엑스] 내가 보고 싶어서 쓰는 움짤로 보는 몬스타엑스 2 | 인스티즈

".........."

엄청 집중해서 보는 주헌이 옆에서 어쩔 수 없이 같이 집중해서 보는 멤버들이었음..

여주네 그룹 끝나자마자 멤버들은 이럴 거면 소개라도 시켜주던가;; 하면서 엄청난 불만을 토로했다고ㅋㅋ

12

혼성그룹 몬엑, 지금 현재 예능 촬영 중. 복불복 게임 해서 음식 먹고 그런 게임중인데, 기현이가 여주가 제일 좋아하는 연어 초밥 당첨 됨. 여주 그거 보자마자 내 건데.... 하면서 절망함.

여주가 그것만 노리고 눈에 불을 켜고 게임한 거 아니까 기현이가 여주한테 양보하려고 먹여주려는데, 역시 여주맘 제작진들이 절대 안 된다고 손사래 침. 그래서 여주 좋다가 더 침울해짐ㅋㅋㅋ

결국 여주가 너무 우울해 해서 제작진이 기회를 주기로 함. 가는 게 있으면 오는 게 있어야죠. 하는 제작진의 말에,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애교요, 애교! 우리 여주 애교 잘 해요!"

그냥 여주 애교가 보고 싶다고 해 이주헌ㅋㅋㅋㅋ 결국, 초밥 앞에서 무너진 우리 여주는.. 애교, 합니다. 네. 해야죠.

"여쭈는! 기혀니 오빠가 주는 초밥이 먹고시포. 주떼여."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심장 아픈데?"

가짜 막둥이 애교에 제대로 심쿵 당한 몬애기들ㅋㅋㅋㅋ 기현이 한참을 귀엽다는 듯이 끅끅 웃더니 제작진 보면서 이제 줘도 되죠? 함. 제작진들도 여주 애교에 심장 세게 맞아서 아빠 미소 지으면서 고개 끄덕이심ㅋㅋㅋ

결국 기현이가 여주 입에 초밥 넣어주고 왕, 하고 받아 먹은 여주는 먹자마자 히히 웃음ㅋㅋㅋ 귀여워 아카여주ㅠㅠ

13

창균이가 여주 짝사랑 중인데 여주 계주 나온 거 보고 옆에서 민혁이가 엄청 큰소리로,


사진 터치 후 저장하세요

"어! 야, 쟤 김여주 아니냐?!"

"(힐끗)이그 므츤늠 으니야.... 안 득츠냐..... (이꽉물)"

민혁이 개 신났는데 옆에 있는 창균이 식겁함. 이거 완전 개 또라이 새끼 아니야....? 닥쳐, 닥치라고 제발.....

***

반응이 좀 있어서 신나네요!! ㅎㅎ 여러분들의 흔적에 힘 받아서 글 씁니다! 봐주신 독자님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그럼 전 못 읽은 댓글도 읽고 답글 남기로 가보겠습니다! 호다닥💃

첫글과 막글
· [막글] [몬스타엑스/홍일점] 몬애기들의 애기 온여주 썰 5  7  12일 전
· [첫글] [세븐틴/혼성그룹] 본격 김여주 입덕글 01  1개월 전

위/아래글
· [세븐틴/권순영] 세븐틴 사생팬으로 오해받은 썰 14  12  22일 전
· [몬스타엑스] 찐따 구출 대작전❗️  8  22일 전
· [몬스타엑스] 내가 보고 싶어서 쓰는 움짤로 보는 몬스타엑스 3  8  23일 전
· [세븐틴/김민규] 반인반수 김민규 썰  4  23일 전
· [세븐틴/권순영] 세븐틴 사생팬으로 오해받은 썰 13  24  25일 전
· [현재글] [몬스타엑스] 내가 보고 싶어서 쓰는 움짤로 보는 몬스타엑스 2  15  26일 전
· [몬스타엑스] 내가 보고 싶어서 쓰는 움짤로 보는 몬스타엑스  17  27일 전
· [세븐틴/최승철] 나는 최 부장님 며느리 下  12  27일 전
· [몬스타엑스/유기현] 연예인 소꿉친구를 두면 생기는 일은? 03  5  27일 전
· [세븐틴/최승철] 나는 최 부장님 며느리 上  15  28일 전
· [세븐틴/권순영] 세븐틴 사생팬으로 오해받은 썰 12  25  28일 전
· [세븐틴/전원우] 버스킹 하는 인디 밴드에게 입덕 해보셨어요?  8  28일 전
· [몬스타엑스/유기현] 연예인 소꿉친구를 두면 생기는 일은? 02  10  28일 전
· [몬스타엑스/유기현] 연예인 소꿉친구를 두면 생기는 일은? 01  4  28일 전
· [몬스타엑스/유기현] 반인반수 여자친구를 둔 유기현의 설렘 모먼트  7  29일 전
· [세븐틴/권순영] 세븐틴 사생팬으로 오해받은 썰 11  19  29일 전

공지사항
없음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독자1
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 미녁이었네욤ㅎㅎ
•••답글
커피우유알럽
귀엽죠 너무ㅋㅋㅋㅋ큐ㅠㅠ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비회원21.238
아 작가 선생님 채형원 훅 들어와서 어퍼컷 제대로 맞았어요; 캐해 진짜 찰떡,,,,,, 작가님 자주 와주세요 매일 와주세요 사랑해요
•••답글
커피우유알럽
ㅋㅋㅋㅋㅋㅋ어퍼컷ㅋㅋㅋㅋㅋㅋㅋㅋ캐해 찰떡이라고 해주셔서 너무 기쁩니다...! 매일은 못오지만ㅋㅋㅋ큐ㅠㅠㅠ자주 자주 오도록 노력할게요!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독자2
작가님 제가 말했던가요? 사랑한다고....❤️
•••답글
커피우유알럽
저도 말했던가요..? 제가 더 사랑한다구..🧡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독자3
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찰떡이네여 짤이랑 글이랑
•••답글
커피우유알럽
ㅎㅎ 움짤글인데 짤이랑 글이랑 찰떡이라고 해주시니 너무 기분 좋네요!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비회원228.86
진짜.... 좋아요.. 이렇게 빠른 시간 내에 다시 올려주실 줄 몰랐어요ㅠㅠㅠㅠㅠㅠㅠ 몬엑 사랑해ㅠㅠㅠㅠㅠㅠ 몬엑도 이런 글 있다ㅠㅠㅠㅠㅠ 몬엑도 읽을 거 생겼다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출근하자마자 집에 가고 싶었는데 이거 보고 기분 나아져서 퇴근 때까지 버틸 수 있을 것 같아요.. 데헷
•••답글
커피우유알럽
몬엑 글도 이런 글 있다, 몬엑도 읽을 거 생겼다 이 말씀이 왜 이렇게 기분 좋은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왜 글잡에 몬엑글이 없는지 눈물만,,,흑흑
제가 열심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글 덕에 퇴근까지 버틸 수 있다니ㅠㅠ 말을 어쩜 그리 예쁘게 하시나요ㅠ 말씀만이라도 너무 감사하네요! 제가 도리어 힘 받음ㅠㅠ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독자4
자까님 어제 보고 달아주신 댓글 보고 이편 또 보러온 제가 여기 이써요ㅠㅠㅠㅠ 자까님 사랑해 마지 않습니다 정말ㅠㅠㅠㅠ 감사합니다아ㅠㅠㅠㅠ 흑흑 저는 꾸꿍이 최애 형워니 차애(그치만 다 조아합니다)인 타팬이에요 스아실... 그치만 작가님 글도 몬엑도 다 넘넘 좋슴다!! 다음편 챙겨보려고 신알신하고 가요오오
•••답글
커피우유알럽
오오 타팬이시군뇨! 제 글 보러와 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고 울애들 좋게 봐주셔서 넘 감사합니다! 신알신 너무 고마워요ㅠㅠ!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독자5
따흑 좋아요좋어요ㅠㅠㅠㅠㅠㅜ우리 짱균 너무 귀여워요 어떡하죠ㅠㅠㅠㅠㅠㅠ
•••답글
커피우유알럽
임창균 우리 꾸꿍이 귀여운 거 아무도 못 이기잖아요ㅠㅠㅠㅠ
재밌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독자6
마지막 ㄹㅇ 현실 반영 백프로ㅋㅋㅋㅋㅋ
•••답글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참고하면 좋아요
맞춤법 지키기
공동 연재 기능
메일링, 작가 개인홈 규칙

인물별로 골라보기
B.A.P
B1A4
f(x)
JYJ
SF9
데이식스
엔시티
갓세븐
나인뮤지스
뉴이스트
동방신기
러블리즈
레드벨벳
몬스타엑스
박진영
방탄소년단
배우모델
블락비
하이라이트
비정상회담
비투비
빅뱅
빅스
샤이니
세븐틴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스트레이키즈
신화
아이유
아이콘
양현석
업텐션
워너원
에이핑크
엑소
여자친구
위너
이수만
인피니트
주르륵
프로듀스
기타
번호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기타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2 40 1억 12.05 02:2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전정국] 경찰인 당신을 사랑하게 된 빌런 김석진/전정국썰 08.. 36 고또 12.08 22:54
배우모델 [김재욱] 보니앤 클라우드 같은 그런 거슬 써보고 싶어쪄 SSUL 21 걍다좋아 12.09 16:01
세븐틴 [세븐틴] Touch Down 23 14 소세지빵 12.08 23:10
방탄소년단 [김태형] 그 남자를 조심하세요 B 22 DAO 12.07 14:14
기타 [이다알] 종강 기념 게임 및 트리 꾸미기 진행합니다 필독 16  이게 다인 줄 알.. 12.06 01:18
기타 [CIX/현석] 연하와 카카오톡을 上 5 12.07 03:1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방탄 홍일점 글에 남주 김석진 EP 22 6 꽃놀이패 12.09 01:31
12722685 데이식스 [데이식스/강영현] 다정함의 무게(4) 3 소주 12.10 22:20
12720414 골라골라 34 1억 12.10 20:01
12717641 세븐틴 [권순영] 파동 01 純眞 12.10 16:27
12710944 배우모델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5 109 1억 12.10 02:11
12710030 오늘 거 16 1억 12.10 01:29
12701141 배우모델 [김재욱] 보니앤 클라우드 같은 그런 거슬 써보고 싶어쪄 SSUL 21 걍다좋아 12.09 16:01
127007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응답하라 2020 9화 12 쓴쁜 12.09 15:27
126994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겨울의 온도 눈오는여름 12.09 13:03
126941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저주의 주인 2 2 삼계탕 12.09 01:45
1269380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 방탄 홍일점 글에 남주 김석진 EP 22 6 꽃놀이패 12.09 01:31
12689823 세븐틴 [세븐틴] Touch Down 23 14 소세지빵 12.08 23:10
126894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전정국] 경찰인 당신을 사랑하게 된 빌런 김석진/전정국썰 08.. 36 고또 12.08 22:54
12682053 [여자아이들/민니미연] summer of illusion 두번째 이야기 12.08 16:13
12673443 배우모델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4 41 1억 12.08 01:14
12673145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아름다운 봄 여섯 2 다원하다 12.08 01:02
12668264 기타 [CIX/현석] 연하와 카카오톡을 中 2 12.07 20:51
1266780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실향 : 당신은 죽을 때 내 생각을 하게 될 거야Ⅰ 임시필명 12.07 20:21
12667298 데이식스 [데이식스/김원필] 빗속에 핀 꽃 6 포장 12.07 19:49
12666642 [여자아이들/민니미연] summer of illusion 12.07 19:05
12663317 방탄소년단 [김태형] 그 남자를 조심하세요 B 22 DAO 12.07 14:14
12659582 기타 [CIX/현석] 연하와 카카오톡을 上 5 12.07 03:15
12656450 배우모델 껴하 19 1억 12.07 00:20
12653021 [세븐틴/최승철] 12월 6일의 편지, 동경에서 사랑하는 너에게 12  동경에서 보내.. 12.06 21:22
12643241 배우모델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3 49 1억 12.06 02:07
1264172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저주의 주인 5 삼계탕 12.06 00:44
12641656 뭐어 18 1억 12.06 00:40
12628503 기타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2 40 1억 12.05 02:24
12626346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아름다운 봄 다섯 4 다원하다 12.05 00:53
12625757 데이식스 [데이식스] 키다리 아저씨가 오기 전에는 누가 서있었을까 (매우 짧은 조각글) 5 소주 12.05 00:22
12621193 데이식스 [데이식스/박제형] 어서 오세요, 제이꽃집에. 08 8 포장 12.04 18:51
12615975 방탄소년단 [전정국/김태형] 디바인 키메라(Divine Chimera) 02 10 DAO 12.04 07:33
12613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석진/전정국] 경찰인 당신을 사랑하게 된 빌런 김석진/전정국썰 07.. 30 고또 12.04 02:16
12613218 배우모델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1 45 1억 12.04 01:35
12608746 프로듀스 [프로듀스101/워너원] 먹방동아리 홍일점 kakaotalk 41 10 먹방동아리 12.03 21:46
12608348 방탄소년단 [김태형] 그 남자를 조심하세요 A 21 DAO 12.03 21:15
12598708 세븐틴 [세븐틴/최승철] 아름다운 봄 넷 2 다원하다 12.03 01:51
12597956 프로듀스 [프로듀스/이진혁] 역전의 연하남 이진혁 10 9 중력달 12.03 01:08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자필만 게시 가능 (펌/표절 금지), 친목 (암호닉 제외) 금지
글잡담 F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1 6:22 ~ 12/11 6: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글잡담 F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