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강동원 이준혁 엑소
1억 전체글ll조회 7593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아침에 먼저 눈을 뜬 도환은 일어나자마자 보이는 익숙치않은 천장과.. 자신의 옆에서 자고있는 반이에 눈을 질끈 감는다.
진짜 미치겠네.. 한숨을 작게 내쉰 도환은 상체를 일으켜 앉는다. 혹시라도 반이가 깰까봐 조심조심 말이다.
반이의 가슴이 보일랑 말랑 이불이 내려가있자, 도환이 말 없이 조용히 이불로 목까지 덮어주고 나서야 도환은 침대 밑에 떨어진 옷을 줏어 입는다.
윗옷을 입고나서 또 걱정인지 한숨을 작게 내쉬는 도환...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

"…"





침대에서 내려와 옷들을 다 입고서 도환은 모텔 방에서 나오면서 반이에게 카톡을 보낸다.




















눈을 뜨자마자 옆을 조심히 확인했다. 도환님은 없었다. 마치 어제 일이 그냥 꿈인 듯이.. 사라져버렸다.

일어나자마자 나는 핸드폰을 확인했다. 제일 먼저 도환님에게서 와있는 카톡에 나는 이불킥을 하고 만다.



[나가있을게요. 나올 때 카톡 줘요.] - 우도환-


[야 내가 양세종 데리고 먼저 집 갔음 ㅋㅋ 뜨밤 보냄???????????] -배유빈/비니/-



"이런 시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ㅠㅠㅠㅠㅠㅠㅠ"



분명해ㅠㅠ분명히ㅠㅠㅠ내가 어색해서 그런 거야ㅠㅜㅜㅜㅜㅜ어제 취해서.. 그래서 그런 걸 거야ㅠㅠㅠ

진짜 엄마.. 나 어떡하냐 진짜.. 어?

대충 마구마구 씻고서 화장도 나름 잘 돼서 거울을 보고있다가 또 좌절을 한다. 아 어떻게 얼굴 봐? 진짜....



- 지금 나가요!..



카톡을 보내고서 신발을 신고 밖으로 나왔다. 혹시라도 문 옆에 서있나 싶어서 두리번 거려도 없기에..

모텔 건물 밖으로 나오자 건물 옆에서 담배를 피고있던 도환님이 나와 눈이 마주친 것이다.



"…엇."


"…."


"그...."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아침에 먼저 눈을 뜬 도환은 일어나자마자 보이는 익숙치않은 천장과.. 자신의 옆에서 자고있는 반이에 눈을 질끈 감는다.
진짜 미치겠네.. 한숨을 작게 내쉰 도환은 상체를 일으켜 앉는다. 혹시라도 반이가 깰까봐 조심조심 말이다.
반이의 가슴이 보일랑 말랑 이불이 내려가있자, 도환이 말 없이 조용히 이불로 목까지 덮어주고 나서야 도환은 침대 밑에 떨어진 옷을 줏어 입는다.
윗옷을 입고나서 또 걱정인지 한숨을 작게 내쉬는 도환...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

"…"





침대에서 내려와 옷들을 다 입고서 도환은 모텔 방에서 나오면서 반이에게 카톡을 보낸다.




















눈을 뜨자마자 옆을 조심히 확인했다. 도환님은 없었다. 마치 어제 일이 그냥 꿈인 듯이.. 사라져버렸다.

일어나자마자 나는 핸드폰을 확인했다. 제일 먼저 도환님에게서 와있는 카톡에 나는 이불킥을 하고 만다.



[나가있을게요. 나올 때 카톡 줘요.] - 우도환-


[야 내가 양세종 데리고 먼저 집 갔음 ㅋㅋ 뜨밤 보냄???????????] -배유빈/비니/-



"이런 시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ㅠㅠㅠㅠㅠㅠㅠ"



분명해ㅠㅠ분명히ㅠㅠㅠ내가 어색해서 그런 거야ㅠㅜㅜㅜㅜㅜ어제 취해서.. 그래서 그런 걸 거야ㅠㅠㅠ

진짜 엄마.. 나 어떡하냐 진짜.. 어?

대충 마구마구 씻고서 화장도 나름 잘 돼서 거울을 보고있다가 또 좌절을 한다. 아 어떻게 얼굴 봐? 진짜....



- 지금 나가요!..



카톡을 보내고서 신발을 신고 밖으로 나왔다. 혹시라도 문 옆에 서있나 싶어서 두리번 거려도 없기에..

모텔 건물 밖으로 나오자 건물 옆에서 담배를 피고있던 도환님이 나와 눈이 마주친 것이다.



"…엇."


"…."


"그...."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
w.1억













아침에 먼저 눈을 뜬 도환은 일어나자마자 보이는 익숙치않은 천장과.. 자신의 옆에서 자고있는 반이에 눈을 질끈 감는다.
진짜 미치겠네.. 한숨을 작게 내쉰 도환은 상체를 일으켜 앉는다. 혹시라도 반이가 깰까봐 조심조심 말이다.
반이의 가슴이 보일랑 말랑 이불이 내려가있자, 도환이 말 없이 조용히 이불로 목까지 덮어주고 나서야 도환은 침대 밑에 떨어진 옷을 줏어 입는다.
윗옷을 입고나서 또 걱정인지 한숨을 작게 내쉬는 도환...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

"…"





침대에서 내려와 옷들을 다 입고서 도환은 모텔 방에서 나오면서 반이에게 카톡을 보낸다.




















눈을 뜨자마자 옆을 조심히 확인했다. 도환님은 없었다. 마치 어제 일이 그냥 꿈인 듯이.. 사라져버렸다.

일어나자마자 나는 핸드폰을 확인했다. 제일 먼저 도환님에게서 와있는 카톡에 나는 이불킥을 하고 만다.



[나가있을게요. 나올 때 카톡 줘요.] - 우도환-


[야 내가 양세종 데리고 먼저 집 갔음 ㅋㅋ 뜨밤 보냄???????????] -배유빈/비니/-



"이런 시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ㅠㅠㅠㅠㅠㅠㅠ"



분명해ㅠㅠ분명히ㅠㅠㅠ내가 어색해서 그런 거야ㅠㅜㅜㅜㅜㅜ어제 취해서.. 그래서 그런 걸 거야ㅠㅠㅠ

진짜 엄마.. 나 어떡하냐 진짜.. 어?

대충 마구마구 씻고서 화장도 나름 잘 돼서 거울을 보고있다가 또 좌절을 한다. 아 어떻게 얼굴 봐? 진짜....



- 지금 나가요!..



카톡을 보내고서 신발을 신고 밖으로 나왔다. 혹시라도 문 옆에 서있나 싶어서 두리번 거려도 없기에..

모텔 건물 밖으로 나오자 건물 옆에서 담배를 피고있던 도환님이 나와 눈이 마주친 것이다.



"…엇."


"…."


"그...."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버스타고 가야겠는데. 애들 먼저 갔다고 해서."


"아.., 들었어요! 비니한테.."


"…"



너무 어색하다. 어색했던 때보다 더 어색하다. 그래서 미치겠다.

그리고 조금은 마음이 이상했다. 어제 그런 일이 있었는데도 아무 말 없는 도환님이 이해가 가지 않았다.

택시를 잡는 도환님의 옆에 섰다. 뒷문을 열고 타려고 하는데.. 도환님은 앞 조수석 자리에 앉았고 나는 또 그게 서럽다.

같이 앉을 수도 있는 거 아닌가. 그냥 내가 어제 그 일 이후로 싫어진 건가.



"…."



[잤다고 ㄹㅇ??????(이모티콘)]


- 자긴 잤는데.


[근데]


- 잤는데도 정말 아무렇지도 않아서.


[엥??????]




택시에서 내리자마자 도환님과 나는 정말 서로 모르는 사람 마냥 걸어가 시외터미널 안에 도착한다.





"ㅇㅇ 가는 버스 두장 주세요."


"선착순이에요."


"네."





배도 고픈데.. 밥 먹자는 소리도 없이 바로 버스를 타다니..

버스를 타기 전에 배가 고파서 '잠깐만요..!'하고 그를 붙잡자, 그가 나를 바라본다.



"배고파서 그런데.. 편의점에서 초콜렛이라도 사와도 돼요?"


"배고파?"


"네.. 좀..."


"…밥 먹고 탈래? 그럼."


"표 뽑았잖아요!.."


"선착순인데."


"…아 그래요!? 그럼.. 밥을..먹을까요..."




고갤 끄덕이는 도환님에 나는 다시 뻘쭘한 표정으로 주위를 둘러본다.

밥.. 먹을 곳이 어디가 있나 ㅠㅠㅠㅠ 제발.. 아무곳이나 나와라.. 찾는 것도 눈치 보이니까.

마침 주변에 있는 분식집에 저기 어때요! 하고 검지손가락으로 분식집을 가리키니 도환님이 고개를 무심하게 끄덕인다.





"…."




왜 나만 열심히 먹는 걸까... 도환님 눈치 보면서 먹는데 도환님이랑 눈이 마주쳤고.. 어제 밤이 떠올라 헛기침을 했는데. 그대로 그냥 사레 들러버렸다.

컥컥.. 하고 기침을 하니, 도환님이 정말 또 무심하게 내 물컵을 내 앞으로 밀어낸다.

감삼닭... 하고 물을 마시고선 다른 곳을 보았다. 아, 왜 이렇게 이상한 거야. 분위기가.. 진짜 미치겠네.. 어색하고... 하....



"근데.. 왜 이렇게 안 드세요? 떡볶이 안 좋아해요?"


"아니."


"헣.. 저는 해장을 떡볶이로 하는데....."


"…?"


네.. 그래요.. 말 안 걸겠습니다. 어젠 그렇게 취해서 섹시한 목소리로 야한 소리까지 해줘놓고선... 지금은 다시 돌아왔다는 거잖아.

아니면 설마 내가 새벽에 자다가 방귀 뀌었나? 아님 왜 저래.. 나한테 키스하고 그랬던 것도 나한테 마음 있으니까 한 짓 아니야?



"오늘 근데 결혼식 간다고 하지 않으셨어요?"


"그랬지."


"못 가요 그럼?"


"1시니까.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아...하...."


"…."


"이거 안 드시면.. 제가 다 먹어요!"


"…먹어."


"…에?"



장난으로 한 소리였는데. 먹으라며 젓가락을 내려놓는데 또 졌다. 또 졌어.... 진짜.. 당신 때문에 내가 미쳐요.

당신만 어색한 거 아니라고. 나도 어색해. 당신은 술에 많이 취했었지만.. 나는 덜 취했어서 기억 다 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먼저 버스에 올라탔고, 창가 자리로 쏙 들어가 앉았다. 솔직히 내 옆에 도환님이 앉을 거라고 기대는 하지 않았다.

내가 어색하고 싫으니까.. 다른 곳에 앉겠다 싶었는데.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

"…밥 먹고 탈래? 그럼."


"표 뽑았잖아요!.."


"선착순인데."


"…아 그래요!? 그럼.. 밥을..먹을까요..."




고갤 끄덕이는 도환님에 나는 다시 뻘쭘한 표정으로 주위를 둘러본다.

밥.. 먹을 곳이 어디가 있나 ㅠㅠㅠㅠ 제발.. 아무곳이나 나와라.. 찾는 것도 눈치 보이니까.

마침 주변에 있는 분식집에 저기 어때요! 하고 검지손가락으로 분식집을 가리키니 도환님이 고개를 무심하게 끄덕인다.





"…."




왜 나만 열심히 먹는 걸까... 도환님 눈치 보면서 먹는데 도환님이랑 눈이 마주쳤고.. 어제 밤이 떠올라 헛기침을 했는데. 그대로 그냥 사레 들러버렸다.

컥컥.. 하고 기침을 하니, 도환님이 정말 또 무심하게 내 물컵을 내 앞으로 밀어낸다.

감삼닭... 하고 물을 마시고선 다른 곳을 보았다. 아, 왜 이렇게 이상한 거야. 분위기가.. 진짜 미치겠네.. 어색하고... 하....



"근데.. 왜 이렇게 안 드세요? 떡볶이 안 좋아해요?"


"아니."


"헣.. 저는 해장을 떡볶이로 하는데....."


"…?"


네.. 그래요.. 말 안 걸겠습니다. 어젠 그렇게 취해서 섹시한 목소리로 야한 소리까지 해줘놓고선... 지금은 다시 돌아왔다는 거잖아.

아니면 설마 내가 새벽에 자다가 방귀 뀌었나? 아님 왜 저래.. 나한테 키스하고 그랬던 것도 나한테 마음 있으니까 한 짓 아니야?



"오늘 근데 결혼식 간다고 하지 않으셨어요?"


"그랬지."


"못 가요 그럼?"


"1시니까.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아...하...."


"…."


"이거 안 드시면.. 제가 다 먹어요!"


"…먹어."


"…에?"



장난으로 한 소리였는데. 먹으라며 젓가락을 내려놓는데 또 졌다. 또 졌어.... 진짜.. 당신 때문에 내가 미쳐요.

당신만 어색한 거 아니라고. 나도 어색해. 당신은 술에 많이 취했었지만.. 나는 덜 취했어서 기억 다 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먼저 버스에 올라탔고, 창가 자리로 쏙 들어가 앉았다. 솔직히 내 옆에 도환님이 앉을 거라고 기대는 하지 않았다.

내가 어색하고 싫으니까.. 다른 곳에 앉겠다 싶었는데.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

"…밥 먹고 탈래? 그럼."


"표 뽑았잖아요!.."


"선착순인데."


"…아 그래요!? 그럼.. 밥을..먹을까요..."




고갤 끄덕이는 도환님에 나는 다시 뻘쭘한 표정으로 주위를 둘러본다.

밥.. 먹을 곳이 어디가 있나 ㅠㅠㅠㅠ 제발.. 아무곳이나 나와라.. 찾는 것도 눈치 보이니까.

마침 주변에 있는 분식집에 저기 어때요! 하고 검지손가락으로 분식집을 가리키니 도환님이 고개를 무심하게 끄덕인다.





"…."




왜 나만 열심히 먹는 걸까... 도환님 눈치 보면서 먹는데 도환님이랑 눈이 마주쳤고.. 어제 밤이 떠올라 헛기침을 했는데. 그대로 그냥 사레 들러버렸다.

컥컥.. 하고 기침을 하니, 도환님이 정말 또 무심하게 내 물컵을 내 앞으로 밀어낸다.

감삼닭... 하고 물을 마시고선 다른 곳을 보았다. 아, 왜 이렇게 이상한 거야. 분위기가.. 진짜 미치겠네.. 어색하고... 하....



"근데.. 왜 이렇게 안 드세요? 떡볶이 안 좋아해요?"


"아니."


"헣.. 저는 해장을 떡볶이로 하는데....."


"…?"


네.. 그래요.. 말 안 걸겠습니다. 어젠 그렇게 취해서 섹시한 목소리로 야한 소리까지 해줘놓고선... 지금은 다시 돌아왔다는 거잖아.

아니면 설마 내가 새벽에 자다가 방귀 뀌었나? 아님 왜 저래.. 나한테 키스하고 그랬던 것도 나한테 마음 있으니까 한 짓 아니야?



"오늘 근데 결혼식 간다고 하지 않으셨어요?"


"그랬지."


"못 가요 그럼?"


"1시니까. 갈 수 있을 것 같은데."


"아...하...."


"…."


"이거 안 드시면.. 제가 다 먹어요!"


"…먹어."


"…에?"



장난으로 한 소리였는데. 먹으라며 젓가락을 내려놓는데 또 졌다. 또 졌어.... 진짜.. 당신 때문에 내가 미쳐요.

당신만 어색한 거 아니라고. 나도 어색해. 당신은 술에 많이 취했었지만.. 나는 덜 취했어서 기억 다 난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먼저 버스에 올라탔고, 창가 자리로 쏙 들어가 앉았다. 솔직히 내 옆에 도환님이 앉을 거라고 기대는 하지 않았다.

내가 어색하고 싫으니까.. 다른 곳에 앉겠다 싶었는데.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



내 앞에서 잠깐 멈칫 하더니 바로 내 옆에 앉아버리는 도환님에 나도 모르게 얼굴이 붉어진다.

이게 별 거 아닌데. 왜 이렇게 숨을 못 쉴 것 같이 두근거리는지.. 어제 더 심한 일도 있었는데. 왜 이러는 걸까.

제일 먼저 안전벨트를 매는 도환님에 힐끔 보자, 눈이 마주쳤고.. 나는 도환님을 따라 벨트를 맨다.




자신을 보고서 아차- 싶어서 안전벨트를 매는 반이에 도환은 무심하게 고개를 돌리다가도 픽- 웃는다.

이 웃음은 반이는 보지 못 했다. 아마 봤다면 반이는 귀까지 빨개졌겠지.

출발하고 얼마 지나지 않았을까.. 반이가 잠바 주머니에서 초콜렛을 뜯느라 부스럭 거리자, 도환이 힐끔 반이를 본다.

자신을 보는 것 같은지 반이도 고갤 돌려 도환을 올려다보며 말한다.



"드실래여...?"



그럼 ##도환은 바로 고개를 젓는다. 반이는 그럴 줄 알았다는 듯 초콜렛을 한입 먹는다.

떡볶이를 그렇게 많이 먹었으면서 초콜렛이랑, 젤리가 그렇게 넘어가는지 한참 부스럭 거리며 먹던 반이가 갑자기 조용하자..

도환이 고갤 돌려 반이를 본다.



"…."



반이를 보다가 바로 고개를 돌려 다른 곳을 본 도환은.. 갑자기 자신의 어깨에 닿는 무언가에 다시금 눈을 돌린다.

잠에 들어 도환의 어깨에 기대어 잠이 든 반이에 도환은 한참 반이의 속눈썹을 보다가 또 픽- 웃는다.



"참나.."


































"야 그게 말이야 방구야;;;;;; 잤는데 그 뒤로 아무렇지도 않게 행동한다고?? 무슨 개똥같은 소리냐. 설마 막 술김에 ㅋㅋ..그랬다고 그 지랄 하디?"


"아니 그런 소리도 없었는데... 그냥 둘다 어제 일에 대해서는 아무 말도 안 했어."


"뭐야 그게...................?? 그 오빠가 좋아하지 말라고 했다며. 그럼 자기 좋아하는 거 알면서도 건드렸다는 소리잖아. 

근데 그 오빠가 여기서 아무 말도 없이 넘어가는 거면.. 갖고 논 것 밖에 더 되냐."


"…."


"당장 연락해. 뭐하는 거냐고. 어제 왜 키스했냐고."


"술김에 그런 거면 어떡해."


"그럼 더 쓰레기지. 진짜 미쳤다..."


"그래도.. 좀... 그렇지 않아...?"


"뭐가 좀 그래?"


"아 몰라.. 일단 올 때까지 기다려볼래! 오늘 까지만.."


"와 근데 대박이다. 먼저 키스하고... 몇 번 했어......?"


"두..번..?"


"와..................................."







비니가 더 얘기 좀 해보라며 반이에게 가까이 다가오자, 반이가 한숨을 내쉬며 비니를 밀어낸다. 아 몰라 이 자식아.......... 심란해.........


























"결혼식 다녀온 거야?"


"응."


"반이랑 같이 버스 타고 왔어??"


"어. 버리고 튀니까 좋았냐."


"비니가 하필 막 배 아프다고 난리를 쳐서.. 응급실 갈라 했더니 또 괜찮아지고.. 집에 큰 일 생겼다고 얼른 가자해서.. 우리끼리 왔지.. 미안하다."


"…."


"둘이 모텔 가서 잔 거야?"


"응. 음료수 하나 꺼내마신다."


"아, 어."


"…."


"방 따로 해서??"


"…어. 근데 야."


"엉?"


"요즘엔 해장을 떡볶이로 해?"


"…?"


"…?"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

"누가?"


"아니.. 그냥.."


"그건 도대체 무슨 개소리야... 떡볶이로 해장......?"




세종이 개소리라며 고개를 젓자, 도환이 픽- 웃으며 음료수를 마신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

"요즘엔 해장을 떡볶이로 해?"


"…?"


"…?"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

"누가?"


"아니.. 그냥.."


"그건 도대체 무슨 개소리야... 떡볶이로 해장......?"




세종이 개소리라며 고개를 젓자, 도환이 픽- 웃으며 음료수를 마신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

"요즘엔 해장을 떡볶이로 해?"


"…?"


"…?"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

"누가?"


"아니.. 그냥.."


"그건 도대체 무슨 개소리야... 떡볶이로 해장......?"




세종이 개소리라며 고개를 젓자, 도환이 픽- 웃으며 음료수를 마신다.



[우도환] 4살 차이 나는 우도환이랑 연애 전 후 썰_07 | 인스티즈비디오 태그를 지원하지 않는 브라우저입니다

"좀 특이한 것 같아."


"누가."




도환이 아무 말도 안 하고 고개만 젓자, 세종은 누가아아! 하며 도환에게 붙는다.

도환은 역시 대답않고 있다가 핸드폰을 뒤집어 뒷면을 보았고.. 케이스에 붙여져있는 웬 스티커에 고개를 갸웃한다.

이게 뭐지..




































































에피소드





"…."



반이는 중간에 깨서는 고갤 들어본다. 자기도 모르게 도환의 어깨에 기대어 잠들었단 생각에 쪽팔린지 얼굴이 빨개지다가도

곧 도환의 자는 모습을 보다가 좋은 게 생각났다는 듯.. 도환의 손에 헐렁하게 쥐어진 핸드폰을 가져가 젤리 안에 있던 스티커를 핸드폰 뒷면에 붙인다.















































































-

-

-

-

앙 앙 앙 !!~ 난 네가 정말 죠아~!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윰니일등!!!
4년 전
독자9
하...도환님.....잉..?두번이나해놓고...엉?뭔 말이없어 엉??
막 혼자서만 사귀고있고 그거아니지요...?
얼른사귀고 섹스해(짝)!!

4년 전
독자13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4년 전
독자28
일애기...도환찌 아주 뒤집어지게 굴려조요
4년 전
독자2
감쟈
4년 전
독자7
핡핡ㅜㅜ빨리 사귀란 말이야 얼른 알콩달콩 불맠도 막 계속 하라구우우우
4년 전
독자3
저 방금 불막 재탕하고있었는데 알람따서 다 읽고 가자 다시 정주행해야 좋아 하면서 정주행하고 어ㅏㅆ어여ㅠㅠㅠ
4년 전
독자4
하 넘 죠아..
4년 전
독자16
제발 얼른 사귀고 꽁냥대는것도 보고싶고 불맠도 보고싶어여...섹스각 섹스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5
델리만쥬!!!
으아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불맠도 좋다... 불맠 또 보고싶...

4년 전
독자6
도환이가 매달리는 거 보고싶어 하악
4년 전
독자8
어머 저 얼렁 둘이 만나는 거 보고 싶어요!!!
이젠 매달려줘라 줘!

4년 전
독자10
언제 사귀지여..........?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
4년 전
독자11
하ㅠㅠㅠ. 너무 좋닼ㅋㅋㅋㅋㅋㅋ
4년 전
독자12
핡...제발 이제는 둘이 사겨줘요ㅠㅜㅜ 답답하면서도 설레 미치겄네 우리 여주찡좀 데려가조라 도환씌!!!!!!
4년 전
독자14
급전개를 원합니다!!! 급전개!!! 도환아 속도 좀 내라 임뫄!!!oOo/!!!
4년 전
독자15
언제사귀는거에요ㅠㅠㅠㅠㅠㅠ 얼른 사겨ㅠㅠㅜㅠ여주 이러다 다른 썸남 생기겠어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17
으엥 뭐야.. ㅠㅠ 빨리 사겨라(짝) 사겨라(짝)
4년 전
독자18
도환찌.. 너무해.... 나쁜남자야...? 그런거야...?
4년 전
독자19
여러분.. 후회공 사약버스 탑시다...
우도환 요놈..! 그거 진짜 여자 자존감 낮추는 행동라구! 여주한테 매달려라!

4년 전
독자20
뭐야 일애기 네이놈!!!!! 글이 너무 짧다!!!!
4년 전
1억
사실 나도 그렇게 느꼈다.(주눅)
4년 전
독자22
조금만 더 써서 와방... 6.5루
4년 전
독자21
아니아니!!! 작가님!!! 두번째한거는 왜 스킵하나요!!!!! 저는 그것이 너무 궁금하와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23
왜ㅠㅠㅠㅠ아무ㅠㅠㅠ말도ㅠㅠㅠ안해ㅠㅠㅠㅠ
아 너무 슬퍼요 왜 두번이나 해놓고서ㅠㅠㅠ
얼른 사귀어라 얼른 꽁냥꽁냥해조라 제발ㅜ

4년 전
독자24
후회공 루트 타야합니다!!! 작가님!!!! 2번이나 하고 아무 말도 없다니
4년 전
독자25
아니 빨리 사귀라고~!~!~!~! 아오아오 점점 마음여는건가요????헠헠 두근거려..
4년 전
독자26
으악 빨리7777주세요 현기증난단말입니디!!
4년 전
독자27
아아아아ㅏ아아ㅏㅏㅏ아ㅏㅇㅇㅇ앙ㅇ아아아ㅏ아ㅏㅏ아아ㅏ 자까님 옆구리에 끼고 맨날 글만 쓰게 하고 싶어요.... 엉엉
4년 전
독자29
빨리 사귀라그 두번이나 해놓고 아무말도 없다니 ㅜ 내가 다 마상 ㅜㅜ
4년 전
독자30
아니 어제 굉장했던 밤에 대해서 말은 해야지이!! 책임져책임져제발
4년 전
독자31
허어어우ㅠㅜ 진짜 좋아요ㅜㅜㅜ
4년 전
비회원48.230
작가님 혹시 메일링 다 갔나영? ㅠㅠㅠ
4년 전
독자32
아니이이ㅣㅇ 왜 안사귀는거죠오오오오
아 너무 좋아요 진짜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33
두번이나 하고 말을 안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사귀자 두번 더 하고 사귀자

4년 전
독자34
두 번 정말 화끈하게 하고 화끈하게 말을 해야지 진짜 아구 아구 짜샤 막 화끈하게 읭?!!!!
4년 전
독자35
Bbb 오늘도 잘 읽고 가요 작가님 ㅜㅜㅜㅜ
4년 전
독자36
흐어ㅓ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언제 사귀나여ㅠㅠㅠㅠㅠ작가님 이런말 해도 되나요 사랑해요ㅠㅠㅠㅠ
4년 전
독자37
요즘 젊은이들은 선섹후연애라믄서요; 이제 둘이 사겨요? 아니 왜 언급이 없서...... 아 근데 우리 세종띄,,,,, 좀,,, 짠한데 제가 데려가도 돼여? ㅎㅎㅎㅎㅎㅎㅅ
4년 전
독자38
머 아님 말구~^^
4년 전
독자39
하 우도환,,,진짜 하 너무좋타,,,,,,,,,,,,,,
4년 전
독자40
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휴 너무 좋아ㅠㅠㅠㅠ
4년 전
독자41
다음...다음편을 얼른 주시라구여....
4년 전
독자42
이럴 쥴 알았오 아뮤렇지 않게ㅜㅜㅜㅜㅜㅜ 도환아 말 좀 해줘라ㅏㅏ 언제까지 몰래 웃응거야ㅑ 작가님 오늘도 글 쓰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용
4년 전
독자43
아무말이 없다니ㅠㅠㅠㅠ 너무 하잖아요ㅠㅠㅠ아니 근데 글이 너무 재미있으니까 진짜 호로록하고 읽게 돼요ㅠㅠㅠ
4년 전
독자44
꽁냥거려쥬세요 작까님!!!!!!
4년 전
독자45
와 이정도 했으면 그냥 좀 사귀자 제발!!!!뜨밤에 같이 해장했으면 어?! 딱 사귈각 아니냐구ㅠㅠㅠ속으로 귀여워 하면서 왜 티를 안내줘ㅠㅠ
4년 전
독자46
다음편 빤니요!!!!!
궁금해영!!!!!!

4년 전
독자47
엥?? 두 번이나 하고 아무 말 없이 그냥 버스 타고 오다니.. 얼른 둘이 사겨서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고 싶어요..!!
4년 전
독자48
헐 뮤야뮤야 얼른 둘이 사겨야지!!!!!! 도환아!!!왜 아무말안하니!!! 박력있게 사귀자!!!!!해야지!!!!!!엉엉 둘이 사귀는모습 보고싶다
4년 전
독자49
지금이러케궁면 나중에 후회할꺼에여 우도환 ㅠㅠㅠㅠ엏른 사귀라구 신경쓰이잖아 얼른 사귀어여!!!!!!
4년 전
독자50
도환아 이게 뭐야....정말 술김에 한거야?? 아니잖아ㅜㅠㅠ이제 도환이가 고백해줬으면 해...이런 내 맘 알겠지....?? 언능 알콩달콩 사귀는 거 보고싶어용❤️❤️
4년 전
독자51
아니 사겨야 하는 거 아니야? 우도한 뭐하고 있어?!!! 빨리 고백해~~~ㅠㅠ
4년 전
독자52
이제 우도환 당신도 떡볶이로 해장을 하게 될것이여. 이제 떡볶이로 해장하자고 먼저 말을 꺼내게 될것이야!!!!왜냐 여주랑 도환은 함께니까~~~
4년 전
비회원195.93
독특하고특이하면 머릿속에 잘남는법이죠 도환찌? 얼른신경도쓰이고 생각도 하다가 고백하고 꽁냥거려주쎄오!!!
아쥬 조아요..오늘도 잘보고갑니다 작가님!!

4년 전
독자53
후하 ㅎ후하.. 브금에 내용까지 숨못셔요ㅠㅜㅜ
살려주셉쇼ㅠㅜ 다음편을 어서..주시면..살거 같아요ㅠㅠㅠ

4년 전
독자54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빨리 진전돼서 도환이가 매달리는거 넘 보고 ㅡ싶네용....ㅜㅜㅠ
4년 전
독자55
하.. 우도환 작가님 들숨에 재력 날숨에 건강 얻으세요
4년 전
독자56
빨리사귀고불맠글계속올라와라우ㅜㅜㅜㅜㅜㅜ
4년 전
독자57
뭐야뭐야 나 되게john버했었는데 이거 왜못봤지...?????ㅜㅠㅜㅜㅜㅜㅜㅠㅜㅠㅜㅜㅠㅜㅠㅜㅜ쭉보러갑니다
4년 전
독자58
다음편 얼른 보러가요ㅠㅠ최고예요 자까님ㅠㅡㅠ
4년 전
독자59
아니 도환님..그러심 어케요ㅜㅜㅜㅠㅠ왜 아무 말도 안하시냐구여ㅜㅜㅜㅠㅠ으어어 답답ㅜㅠ
4년 전
독자60
이제 빨리 사겨여... 키스하구 다 했음 이제 사귀는건만 남랐자나여ㅠㅠ
4년 전
독자61
빨리 사귀자...왜 안사귀는거야
4년 전
독자62
두번햇잖아유? 키스도 했잖아유????? 보면서 웃기도했구유 얼른사귀라고유!!!!! 섹스해(짝) 섹스해(짝)
4년 전
독자63
도환아 ㅡㅜㅜㅜㅠ
4년 전
독자64
언제 사귀는거지ㅠㅠㅠㅠㅠ너무 설레여ㅠㅠ
4년 전
독자65
사귀란 말야.... 그거면 된단 말야......... 맨날 할 수 있고...... 어.......?
4년 전
독자6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ㅠㅠ 엉엉 ㅠㅠㅜㅜㅜㅠㅠㅠㅜㅜㅜ
4년 전
독자67
도환님.... 너무하지만 곧 우린 사귈거란걸 알고있슴다......
4년 전
독자68
빨리 사귀란 말야..!!!!! 진짜 내가 설레서 미치겠어여ㅠㅠㅠㅠ❤️
4년 전
독자69
진짜 ㅠㅠ 속상해 빨리 사귀어랏 제발 ㅠㅠㅠ
4년 전
독자71
너무 재밋어서 지금정주행중 !!!
4년 전
독자72
늦게보면 좋은게뭔줄알아요..??기다릴필요없이 급전개로 본다는거죠 키키 넘오좋잖아
4년 전
독자73
언능 사귀라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4년 전
독자74
자깐님 슬픈게 먼지 아나요 제가 hot편을 못 봤단거에 슬퍼요 하... 성인인증을 매번하지만 사이트창이 튕기네요^^ 또ㄷ륵
4년 전
1억
어허 ..! 노트북이 망가져서 못 보내드릴 것 같긴 한데 ! 보낸 메일함 보고 있음 지금 보내드릴게여! 메일 남겨줘보쉴~~~~?😉
4년 전
독자75
헉ॱଳ͘ 졸말여 ㅠㅠㅜㅠ???
그렇다면... 크흠...((이메일은 본인/글쓴이/운영진만 확인 가능)) 기...콜럭콜럭..용...콜록ㄹ톨록..재..콜록ㅋ톩..욱..해..해..!!취..인도 가능 할련지요...안된다면 도환씨만이라두..💋

4년 전
1억
해취인도가 혹시 해인씨!?!?!?!?!?!?😳
4년 전
1억
보내드리긴 했는데 ! 파일이 오래 돼서 안 열릴 수도 있어요!!!!🥺
4년 전
독자76
1억에게
헉ॱଳ͘ 갠다냐여 물로 삶든 불러 지지든해서 파일 열어볼게요..!!한 몇십년 걸리겠지만여..

4년 전
독자77
76에게
자까님 저는 이만 자보도록 하겠습니다!! 뭐하시는지는 모르겠디만.. 작가님도 안능 주무셔료!!

4년 전
독자78
ㅠㅠㅠㅠㅠ뭐야ㅠㅠㅠ 왜 말이 없어요ㅠㅠㅠ 무슨말이라도 해야지ㅠㅠㅠ
4년 전
독자79
아니...해놓고 아무 말이 없는건 너무한거 아니니 도팔아...?따흑ㅠㅠㅠ
4년 전
독자80
ㅠㅠㅍㅍㅍ퓨ㅠㅠㅠㅠ진짜 우도환 너무 섹시해서 아파트 뿌셔 집 뿌셔 학교 뿌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사겨라 짝 사겨라 짝
4년 전
독자81
도환아 무슨 사이인지 정의 좀,,,
3년 전
독자82
제발....사귀어 주세욥!..넵??
사귀구 나서 불막두 기대되는구만..///

3년 전
독자83
그냥 사겨ㅠㅠㅠ제벌 엉엉 사귀자ㅠ
3년 전
독자84
모야모야 저런 태도는 상처받는다구요!!!
3년 전
독자85
안돼ㅠㅠㅠ이게 무슨ㅠㅠ티를 내라고!!!!잤으면서 왜 원점이냔 말이다ㅠㅠㅠ이런게 성인이면 난 성인안해ㅠㅠ몰라!!!!!!
3년 전
독자86
아니 두번이나 했는데 말이 없다고..? 나중에 굴러봐야 정신 차리겠네 도환찌
3년 전
독자87
ㅋㅋㅋㅋ아 도환찌도 좋아라면서 막 표현못하는건가 아님 무근일이 있었던건가 그래서 연애가 두려운건가요~~?
3년 전
독자88
빨리 고백해주ㅜㅜㅜㅜㅜ
3년 전
독자89
흐어ㅠㅠㅠㅠㅠ언능 꽁냥꽁냥 해쓰며뉴ㅠㅠㅠㅠ 목소리 음성지원이 너무잘되서 미치겔네여ㅠㅠ설렘다
3년 전
독자90
이러면 안도ㅑ디이!!너무행 그래도 설렌다...
3년 전
독자91
대체 둘이 언제 사겨 왜 난 아이폰인거야
3년 전
독자92
이번판도 찐 만족~,~~ 글이 읽기 너무 좋아요❣️❣️,,❣️❣️ 감사해요 작가님’
3년 전
독자93
도..도환씨 무슨 말이라도 좀 해봐요!!!!!!!
대체... 두번이나 해놓고...

3년 전
독자94
머야!!!머야야!!!!!머텔에서 먼더 나가있구!!!택시 자리 따로 앉고!!!!!!!! 머야!!!!!!!....머냐구..ㅠㅠ
3년 전
독자95
앙 앙 앙!! ~ 다음에 고백앜하면 떡볶이 소스 고추장 빼고 만든다;
3년 전
독자96
뭐에요오ㅠㅠㅠ 왜 아무말이없어요ㅠㅠ 좋아하지 말라하고ㅠㅠ 키스한거누ㅠㅠㅠ아니에여 분명 호감이 있을꺼에여ㅠㅠㅠ반칙이자나여
3년 전
독자98
떡볶이 해장 최고라고요 ㅎ 아니 진짜 얼렁 연애해 연애해 !
3년 전
독자99
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 얘기해 어서!!! 우도환 최고야 ㅠㅠ 섹시해
3년 전
독자100
아 진짜 에피소드 맛집,, 작가님 너무너무재밌습니다ㅠㅠㅡㅠ
3년 전
독자101
도환아 얼른 굴러라!!!!
3년 전
독자102
빨리 고백해주세여ㅠㅠㅠ
3년 전
독자103
와 이게 무슨ㄴ일이야 와와와와
3년 전
독자104
해장 떡볶이 어때서??!!!!
3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03.21 03:1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1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6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7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5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20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8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20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1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9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617 1억 12.23 02:39
이준혁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1 1억 12.20 02:18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1427 1억 12.19 01:40
전체 인기글 l 안내
4/19 7:54 ~ 4/19 7: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